컴퓨터 전문 대학생 기업가 정신 프로그램

현재 많은 대학생들이 졸업 후 기회를 찾아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 창업할 때, 그들도 사업 계획서를 잘 작성해야 한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컴퓨터 대학생 창업계획서'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컴퓨터 전공 사업 계획서 (a) 1. 배경 소개

현재 대학생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문제는 취업 스트레스다. 날로 심각해지는 취업 형세로 인해 많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며 대학 공부의 의미가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졸업 후 일자리를 구하기가 어렵고 업무 스트레스가 심하며 동료 관계 처리가 가장 큰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를 위해, 새로운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자신의 미래 생활을 위해 또 다른 길을 열어야 한다. 바로 창업의 길이다. 한편, 국가도 대학생들이 창업을 하도록 장려하고 돕는다. 그래서 지금부터 자신을 위해 계획하고, 이 기회를 잡고, 자신의 창업 꿈을 실현해야 한다. 앞으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둘째, 회사 설립 및 소개

1, 회사 이름.

눈동자안경마트

2. 회사 설립.

명모안경점은 곧 설립될 안경점으로, 졸업 후 2 년 안에 쓰촨 과학기술학원 옆에 오픈할 예정이다. 저희 안경점은 주로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중저가 프레임 안경 위주로 안경틀, 안경렌즈, 각종 프레임 안경 액세서리, 콘택트렌즈와 간호액, 알약, 콘택트렌즈 케이스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3. 회사의 우세와 특징.

눈동자안경은 당신에게 일류 서비스와 양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에는 무료 컴퓨터 검안, 무료 보양안경, 무료 세척안경, 무료 눈병 상담, 전문가 검안 등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특징: 전문가 검안; 고급 주관적 컴퓨터 검안기; 양질의 서비스 절대 비싸지 않은 안경; 정상적인 사용 시, 만일 반년 내에 화물 구조, 제작, 자재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하면, 우리는 당신에게 동등한 가치의 상품을 무료로 교체해 드릴 것입니다 (정상적인 손실이나 부적절한 사용 제외).

기술 보장: 배경 후 2 주 이내에 광도 불편함이 있으면 무료로 재검사를 해 드리며, 필요한 경우 브랜드와 같은 품질의 렌즈를 무료로 다시 배합해 드립니다.

가격 보증: 당신이 수정에서 산 물건은 모두 공장에서 직접 입고되어 중간 부분을 줄이고 비용을 낮추는 것도 합리적입니다.

만족보증: 당신이 명모에서 선택한 모든 안경테는 1 년 동안 보증됩니다.

셋째, 회사의 발전 전망

1, 개발 배경.

오늘날 사회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과중한 숙제로 근시 청소년들이 급속히 팽창하고 있다. 우리나라 안경 착용 인구는 이미 3 억을 넘었고, 연간 시장 수요는 6543.8+0 억 쌍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3 을 더하다. 2 억 중장년층은 돋보기와 선글라스를 필요로 하며, 시장 수요는 매우 상당하다.

한편 오늘날 사회에서는 안경 소비 개인화, 패션화, 브랜드화, 고급화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안경은 더 이상 근시인들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 아니라 일종의 패션 장식품이 되었다.

2. 발전 추세.

3 억 굴광부정인에게는 6 년마다 안경 한 켤레를 교체하는 것으로 계산하면 1 년 안경 수요가 얼마나 됩니까? 연간 수요 5000 만 쌍의 안경, 연간 매출 200 억원, 연간 성장률 10% 입니다. 이것이 바로 중국 안경 소매업이 직면한 시장이다. 아마도 실제 상황은 그 이상일 것이다. 우리나라 안경 쓴 인구가 매년 증가하는 추세로 집계됐다. 도시 주민들이 안경을 교체하는 빈도는 약 3 ~ 4 년에 한 번, 대도시는 약 2 ~ 2 번이다. 5 년에 한 번, 이 계산에 따르면 중국 안경 시장의 연간 수요는 6 천만 쌍 이상이며, 이들은 선글라스, 운전자 보호안경 등 특종 안경의 개발을 포함하지 않는다. 학생은 안경 소비의 주요 그룹 중 하나이다. 학생의 근시율이 80% 에 달하고 안경 교체 빈도도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절반가량의 사람들이 반년마다 안경을 바꾸고, 일 년에 한 번 바꾼다.

넷째, 시장 평가

1, 안경 판매.

안경 판매 산업은 매우 유망한 산업입니다. 20xx 년 중국 10 대 폭리업계 선정 중 안경업계가 통신업계에 앞서 6 위를 차지했다. 소위: 20 원짜리 안경테가 당신에게 팔렸습니다. 인정이 200, 우정 300, 오퍼 400 입니다. 안경의 비용은 판매가의 10% 미만이며, 안경업계의 이윤은 배로 계산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안경은 약품과 마찬가지로 유통고리가 많다. 안경의 첫 가격 인상은 제조사 내부에 있다. 즉 안경이 출하된 후 원가가가 아니다. 현재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안경이 탄생한 후 공장 영업부에 안경을 팔아 대학생 창업계획의 업무계획을 약 5%- 12% 정도 올릴 수 있다. 판매부는 독점 대리점을 사서 도매상에게 팔았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매장에 직접 팔지 않고 3 급 도매상을 거쳐 안경점에 간다.

이 가운데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일정한 이윤이 증가하는데, 이윤은 일반적으로 20% 정도이다. 이윤이 가장 큰 것은 소매점에 있다. 안경 한 켤레의 이윤이 180 원이라면 100 원을 넘으면 상점에서 벌어들인 것이다.

2. 고객 특성.

안경의 구매자와 사용자는 보통 같은 소비자이고, 고객의 특징은 구매자와 사용자의 통일이며, 개인 구매 행위에 속하며 무작위성을 가지고 광고 등 판촉 활동에 쉽게 영향을 받는다. 폭리든 아니든 간에. 전반적으로, 안경업계는 매우 전도유망한 업종으로, 매우 돈을 번다. 주로 운영자가 어떻게 경영관리를 하느냐에 달려 있다.

컴퓨터 전공 사업 계획서 (2) 1. 소개하다

차는 신형 보건음료로서 고대 중국 남방 국민들이 중국 음식문화에 기여한 것이며, 중국인들이 세계 음식문화에 기여한 것이다. 지금 밀크티 가게를 열면 절대 향을 먹는다.

둘째, 프로젝트 소개

1, 이 계획의 목적.

자본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다.

향후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기본 데이터 및 지침을 제공합니다.

2. 회사 소개.

우리 회사는 고급 전문 차 문화를 융합하여' 천년문화를 계승하고 민족차를 선양하라' 는 취지로' 건강, 아름다움, 조화, 존중' 다도정신을 추구하고 발양하며 일류 차 문화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정교한 환경에서 전통차 문화 분위기를 체험하고 급변하는 도시생활에서 조용한 항구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귀빈급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3. 업계 배경.

오늘날 세계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점차 높아지고 생활의 질도 크게 향상되었다. 동시에, 이것들은 또한 삶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압력이 커지고, 점점 더 외롭고, 냉막 되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지친 마음을 놓을 정토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문제가 늘어남에 따라 수요도 많아지면서 점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두 고객을 중심으로, 우리는 우리의 중화문명을 견지하고, 전통 문화를 융합하고 발양하며, 동시에 고객에게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곳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뜻이 맞는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외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혼자 음악을 듣고, 음악의 느긋한 리듬에 빠져들고, 자신의 신경과 심신을 풀어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여기서 가족과 함께 음악 분위기 속에서 가족의 따뜻함을 즐길 수 있고, 이른바 세대차가 우리 곁에서 사라지고, 따뜻하고 화목한 가족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여기서는 친구와 차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고 친구를 사귈 수도 있다. 여기서도 당신과 당신의 고객을 위해 편안하고 즐거운 협상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분쟁도 없고, 소란도 없고, 평화롭고, 평화롭고, 조용하고, 평화롭고, 조용하고, 평화롭고, 평화롭고, 조용하고, 여기서 우리는 음악 장비, 체스, 바둑 등 다양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여가 방식으로 음악 친구나 바둑 친구를 찾아 삶을 흥미롭게 만들고, 도시 생활을 더 이상 단조롭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 찻집은 바로 이런 역사적 형세 아래 생겨났다.

4. 마케팅.

시장은 모든 잠재 고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은 특정한 필요나 소망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필요와 소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교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시장 세분화는 조용하고 적합한 소비자를 겨냥하고, 찻잎 시장을 지향하며, 번화한 도시에서 고객에게 여가를 제공하는 장소이다.

5. 기업관리.

회사 발전 초기에 구조가 간단하고, 규모가 작고, 기술이 비교적 안정된 초기에는 선형 시스템이 중앙 집중화되고 통일된 운영의 장점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회사 내 생산 프로세스에도 회사의 기본 틀과 운영 모델의 포지셔닝이 포함되며, 제품 공급 프로세스는 직판 채널 구축, 수출 채널 개척, 마케팅 네트워크 구현 방안 수립이다.

6. 결론.

우리 회사 찻집은 여가로 문화를 발양하여 큰 발전 전망을 가질 것이다. 만약 충분한 투자를 얻을 수 있다면, 이 프로젝트는 투자자들에게 풍성한 보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셋째, 관리 계획

1, 포지셔닝.

고아당 다실은 도가 문화의 전달체로서 고연에게 서화실을 제공했다.

차 제품과 차 공연은 차 문화에 열중하고 문화적 취향이 있는 고급 소비층을 서비스한다.

2. 비즈니스 모델.

(1), 제품 포트폴리오.

찻집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다기 제품, 서비스 장비 및 기타 브랜드 요소, 차 문화, 서비스 음식, 공연 예술 및 음악이 포함됩니다.

차: 주로 대홍포, 철관음, 신양마우젠, 기문홍차, 서호룡정, 윈난푸에르 등 양질의 역사 브랜드를 선택한다.

제품은 제조업체와 장기 공급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상품을 공급할 수 있으며, 마롄도에서 물건을 가져갈 수도 있고, 현지 제조업체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물건을 얻을 수도 있다.

도자기: 다기는 여자와 같은 간단한 천연 청자를 사용한다.

서비스 장비: 식탁보, 클립, 컵 홀더 등. , 모두 스티커 형식으로 명아당 찻집의 브랜드 글자를 달았다.

차 문화: 방신 찻집의 종업원은 차객뿐만 아니라 각 종업원마다 자신의 차의 특기와 다예 공연과 차 문화의 내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일반 다예사는 차와 차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후기에는 외부 다예 공연을 받아 소득 구조를 늘릴 수 있다.

(2) 가격 조합.

다른 찻집에 비해 찻집 제품의 가격은 고가, 특히 선물차의 가격에 위치해야 한다. 찻집은 고정 공급자와 합작하여 다례를 경영할 수 있다.

상품 지역의 가격은 실제 여객 흐름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3) 홍보 조합.

찻집 경영은 업계협회와 언론력을 이용해 차문화살롱을 정기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찻집의 인지도와 분위기를 높여야 한다.

(4) 채널 조합.

상품원 채널: 전국 10 대 명차 생산지 및 장춘시 점포 채널, 장춘공장 관련 자원 및 양질의 공장 원가 우세 자원.

마케팅 채널: 찻집 회원 관리 메커니즘 및 홍보 활동, 창업 주제 활동 및 인맥 자원.

넷째, 경쟁 전략

라오스 찻집, 오복다예, 이청천, 문천각, 더 향기로운 찻집, 오유태 찻집 등 유명한 대도시에 비해 정일찻집은 후기의 쇼다. 홍루몽' 의 문화적 내포를 지닌 찻집의 특색이 회소 속에 우뚝 솟아 있다. 그 문화적 품위의 장점을 충분히 발굴하고, 그 문화의 내면을 충분히 활용하고, 제품 공급에 있어서는 질 좋고 가격도 싸게 할 수 있어야 절대적인 우세를 가질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관리 모드

1, 사이트 관리.

현장 관리의 목적은 조용한 찻집 관리에 적합한 환경 (공간 배치, 조명, 배경 음악) 을 만드는 것입니다.

찻집의 낭비는 부지 공실률의 낭비이므로 구석구석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제품 배치와 제품 구조를 통해 곳곳에서 차 문화를 마케팅하는 느낌을 실현해야 한다.

2. 사원 관리.

직원의 시간 관리, 직원의 경력 성장 및 성과 관리는 찻집 관리의 핵심 문제입니다. 회원 관리 메커니즘과 종업원마다 고객 관리 파일 형식이 있어 직원들의 시간 활용을 자극한다. 모든 차공을 위해 차류 전문가의 개념을 설계하여 모든 차공이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게 하고, 직업 생애는 승진하고 성장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차, 차, 차, 차, 차, 차) 성과와 이익에 연계된 인센티브 메커니즘은 그들에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3. 서비스 관리.

서비스 관리는 다도가 요구하는 환영, 고객, 차 서비스, 차 서비스, 보조 서비스, 결산 서비스, 불만 처리, 배달 등 방면의 사람들의 아름다움 (외모미, 매력미, 언어미, 영혼미 포함) 을 반영해야 한다.

4. 고객 관리.

고객 프로필 작성, 고객 연락 및 점외 서비스 수행

가장 중요한 고객 회사 문서 둘째, 부서 관리자와 차 직원이 단계적으로 관리한다.

찻집 관리에는 입고 관리, 창고 관리 및 재무 관리도 포함됩니다.

자동사 발전 전략.

1, 인격을 형성하다.

명아당 차 문화 개성 명함 해독.

2. 여러 접목.

곤곡, 음식, 음악, 서화, 고서 등 다문화 접목.

3. 긴 꼬리를 잡다.

인터넷 인기에 차 문화 체험센터 추가.

4. 전통을 활성화합니다.

패션과 전통 차 문화를 결합하여 새로운 활력을 끌어당긴다.

컴퓨터 전공 사업 계획서 (3) 1. 시장 수요

전자정보의 발전과 세계화에 따라 온라인 게임은 컴퓨터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신흥양산업으로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고 있다. 2008 년에는 중국 내륙지역의 온라인 게임 시장 점유율만 200 억을 넘었고, 지금도 20% 이상 계속 성장하고 있다. 중국 게임 시장의 잠재력이 크며, 중국의 방대한 인터넷 사용자층은 온라인 게임의 빠른 발전을 위한 주요 조건이다.

하지만 각종 온라인 게임, 특히 워크래프트, CF 등 대형 온라인 게임은 게임 장비와 게임 소품을 빼놓을 수 없으며, 종종 이런 도구들은 모두 어느 정도의 돈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러한 네트워크의 가상 통화를 얻기에 충분한 시간과 정력이 없기 때문에 게임의 물건을 사는 데 돈을 더 많이 쓰기 때문에 네트워크의 가상 화폐는 그 존재의 의미 있는 가치가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풍부한 게임에 대한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 회사는 온라인 게임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지향하며, 신용도가 높고 서비스가 빠르다는 취지로 게이머의 마음속에서 믿을 수 있는 가상 화폐 판매상으로 발전하였다. 국내 온라인 게임 통화거래의 선두 기업으로 회사를 발전시키고 중국 인터넷 산업을 국제시장으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둘째, 회사 소개

1, 회사 소개.

Xxx 는 광범위한 온라인 게이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회사이다. 인터넷을 통해 전문 기술과 서비스, 회사의 최고의 명성에 의지하여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온라인 게임 통화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 회사는 주로 중소형 워크스테이션에서 온라인 게임 가상 통화를 구입한 다음 온라인 게임 가상 통화에 대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현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무는 주로 워크래프트, CF, EVA 등 명품 온라인 게임을 위주로 한다. , 동시에 다른 비주류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여 다른 게임을 하는 게이머를 용이하게 한다.

2. 회사 관리.

지분 기관: 완전 출자 계획. 경영진은 지분 60%, 직원 지분 40% 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직원 주식은 핵심 핵심 인원에게 주식 배달과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미래는 회사의 발전 변화와 시장 수요에 따라 전략을 바꿔야 한다.

관리 부서:

시장부: 주로 시장의 다양한 기회를 파악하고, 온라인 시장의 발전 방향에 대한 동적 정보를 포착하고 분석하며, 회사의 새로 개발된 업무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습니다. 이 부서의 직원들은 두뇌가 민첩하고 분석력이 강하며 마케팅 경험이 있는 인재가 필요하다.

외무부: 주로 회사와 각 온라인 게임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조정하고, 각 온라인 게임 워크스테이션과 협상을 진행하며, 최저 비용으로 각종 게임화폐를 인수하고, 가맹할 의향이 있는 회사에 연락하려고 합니다. 이 부서는 인사의 말솜씨가 좋고, 머리가 좋고, 행동거지 기질이 좋다고 요구한다.

판매 기술부: 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소비자 수요의 동적 정보를 이해하고, 네트워크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직원들이 게임 기술과 전문 컴퓨터 기술 경험, 평판, 서비스 태도가 있어야 합니다.

의사 결정부: 주로 회사 관련 수입을 분석하고 시장에 따라 관련 회사 발전 정책을 제정한다.

재무부: 회사의 재무, 급여 분배, 자금 회전율 등을 관리합니다.

어느 부서의 직원이든, 온라인 게임을 관리하는 작업자로서, 두 개 이상의 대형 온라인 게임을 접한 강한 진취심이 필요하며, 인터넷 업계에 대한 대략적인 확신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동시에, 그들은 직업윤리적으로 약속을 지키며 회사의 취지와 이념을 따라야 한다.

셋째, 자금 운용

1. 예상 투자액.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는 xxxx 연말에 500 만 위안의 벤처 투자를 받기를 희망합니다. 여기에는 초기 비용, 시장 확장, 광고, 미디어 활동 및 유동성이 포함됩니다.

2. 투자 수익률.

시장 수요를 분석하여 회사가 정상적으로 경영한 후 판매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벤처 투자는 약속된 주식 분배 정책에 따라 이 투자에 대해 점진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xxxx 연말에 쌍방은 주식협정 양도 방식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고, 벤처 수익을 철회하거나, 주식환매를 통해 회사가 자신의 자금으로 벤처 주식을 환매하고, 창업 이익을 퇴출할 수 있다.

넷째, 비즈니스 핵심

회사는 주로 서로 다른 게임과 역할의 고객과 교류함으로써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우리 웹사이트에 주문을 해서 우리 회사가 발급한 은행카드나 상품권으로 지불합니다. 돈이 입금되면 우리 회사의 게임 내 역할은 정해진 시간 내에 고객이 주문한 가상물품을 지불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마케팅 전략 및 계획

1. 회사 웹 사이트 구축, 회사 업무 홍보. 우리 회사는 초창기 회사이기 때문에 광고는 회사의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된다. 회사 홈페이지를 만들면 플레이어는 인터넷을 통해 회사에서 게임 장비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2. 북경의 대학생과 학교 부근의 피시방은 온라인 게임의 주요 그룹이다. 우선 그들에게 회사 업무의 성공을 홍보해야 한다. 대형 PC 방을 연합하려고 노력하다.

3. 영업망을 넓히다. 처음에 회사는 북경의 학교를 중심으로 했다. 시장의 관련 변화와 회사의 안정소득에 따라 회사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외부로 확산될 것이다. 주로 인터넷의 전파로 회사는 국내 주요 게임인 가상통화환전 서비스 회사로 발전하여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4. 마케팅 홍보를 강화하다. 관련 마케팅 목표 달성을 바탕으로 마케팅 홍보력을 높이고 전문 미디어, 지방신문, 라디오, 인터넷 등을 통해 우리 회사의 서비스 취지와 서비스 입소문을 홍보하여 회사 인지도를 높인다.

자동사 시장 경쟁과 위험

현재 IGE 는 이 업계 최고의 기업이지만 현재 국내 시장 이익률이 너무 낮다고 판단해 주로 해외를 겨냥하고 있다. 그래서 현재 경쟁자는 주로 작은 사이트이다. 그러나 이러한 공급업체들은 비교적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소규모 작업장 워크스테이션으로 존재하며, 규모가 작고 이윤이 낮으며, 신용도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구매하기를 원하지만 안심하지 않습니다. Dell 은 소규모 워크스테이션에서 네트워크 가상 통화를 일정 가격으로 구입하고, 회사 신용도를 담보로 네트워크 가상 통화에 대한 믿을 수 있는 현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곱. 가능한 운영 위험

1. 위험 관리: 초기 네트워크 서비스 회사로서 우리는 관리 부족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 관리가 약한 것은 우리 회사가 초기 단계에서 직면한 가장 큰 위험이다. 특히 전략 기획, 인적자원 관리, 마케팅 관리 방면에서 인재가 부족하다. 그래서 회사는 매년 일정 시간을 관리 훈련의 날로 쓰기로 했다. 경영진과 직원에 대한 품질 인식 및 직무 헌신적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관리 제도를 개선하고, 인센티브 정책을 개선하고, 고위 관리 인재를 채용하면 관리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2. 평판 위험: 회사의 명성을 유지하는 것은 회사의 모든 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중요한 취지이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믿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공식적인 수단을 통해 회사의 업무를 홍보하는 동시에 직원들이 플레이어와 교류할 때 좋은 직업 소양을 갖추어야 합니다.

3. 공급원이 부족한 위험: 회사가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각종 게임에 가상 통화를 제공하여 이윤을 낸다. 온라인 게임 시장 정보가 부족하고, 게임 워크스테이션에 돈이 없어 우리 회사가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고, 심지어 회사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이를 위해 우리 회사는 국내 각 주요 게임 워크스테이션과 적극적으로 협상하여 공급자의 폭을 넓혀야 합니다. 동시에, 온라인 시장의 유연성으로 인해, 우리는 항상 온라인 시장의 발전에 집중해야 하며, 이는 공급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해결할 수 있다.

여덟. 결론

관심 있는 투자자들이 우리 회사의 기본 상황을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본 계획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재무 계획과 제품 마케팅의 세부 사항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만약 흥미가 있다면, 우리 회사는 쌍방이 협력 문제를 토론할 수 있도록 진일보하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