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hot": 소위 "white-hot"은 아마도 영어 단어 "white-hot"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금속은 가열될 때 다양한 색상의 빛을 방출합니다. 예를 들어, 철을 제련할 때 철은 점점 더 뜨겁게 타오르며 처음에는 붉은색 빛(소위 '불타는 빨간색')을 방출하다가 결국에는 흰색 빛을 방출하게 됩니다. 어떤 일이 극에 달했다는 것은 철제련과 마찬가지로 그 일이 최종 발전 단계에 이르렀다는 뜻이며, 머지않아 성과가 나올 것이라는 뜻이다. '백열'은 칭찬도 폄하도 아닌 중립적인 용어입니다. '블랙 유머'는 유머'란 우스꽝스럽거나 터무니없고 기괴한 말과 행동 등을 뜻합니다.
조롱과 아이러니의 느낌이 있습니다
영어 유머를 음역한 것입니다. .그리고 검은색은 어둠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의미. 유머는 원래 가벼운 농담이지만, 이 학교의 작품에 가득한 아이러니한 유머는 전통적인 유머와는 매우 다르다. 단순하고 재미있는 맛이지만 부조리, 절망, 어둠, 심지어 잔인함의 색이 강합니다. 작품은 환경과 개인(즉, '자기')의 상호 부조화를 무기력하고 아이러니한 태도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상호 부조화를 증폭, 왜곡, 변형하여 더욱 황당하고 우스꽝스러우면서도 무겁고 우울하게 만든다. 동시에. 블랙 유머의 이념적 기반은 덴마크의 키에르케고르가 개척하고 프랑스의 장 폴 사르트르가 재창조한 문학적 실존주의이다. 그 이해는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이해가 부조리극과 유사하며, 심지어는 부조리 문학을 소설로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블랙 유머 학파에 속하는 대부분의 소설가들은 자신의 작품에서 세상은 부조리하고 인생은 고통스럽다는 견해를 강조한다. 따라서 작품 속에서는 서로 다른 성찰을 하지만 독자 앞에 나타나는 것은 언제나 병적인 전형적인 인물들이다. 우울하고 고통스러운 유머, 황당하고 난잡한 줄거리, 무감각하고 잔혹한 현대 세계, 날카롭고 심오한 풍자. 묘사 기법에 있어서도 블랙 유머 작가들은 전통과 결별한다. 소설의 줄거리에는 현실의 서사와 환상, 추억이 뒤섞여 있고, 진지한 철학과 개그가 뒤섞여 있는 경우가 많다. 블랙유머는 미학적 형식상 희극의 범주에 속하지만 비극적인 색채를 지닌 변태희극이기도 하다. 소위 '블랙 유머' 영화는 기괴한 언행을 통해 현실 사회의 어두운 면을 풍자한다. 홍콩 영화의 대표주자라면 영화 속에서 주성치 감독의 '쿵푸'를 빼놓을 수 없다.
주성찬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아직도 축구를 해?"라며 축구를 시작했다. 그의 쿨함과 블랙 유머는 이미 전작을 비웃으며 자신의 야망을 뛰어넘는 것이 분명했다. 사람들을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펑샤오강이 연기한 갱스터가 절박한 상황에 처하자 적대적인 도끼갱은 "경찰을 때리면 갱단원들이 모두 광둥어를 배우러 갔다"고 말하는데, 전형적인 싱예풍 블랙유머의 모습이 떠오른다. 중국 홍콩 영화의 초창기 모습. 이 밖에도 감독의 '살인자를 사다', '대남편', 'AV', 풍들륜의 조폭영화 '아멜리에'도 '블랙유머' 영화의 대표작이다.
참조: .knowledge.yahoo/question/?qid=7006080502425
.knowledge.yahoo/question/?qid=7007012000833
소위 "화이트 핫"은 아마도 다음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영어 " "white-hot"이라는 단어. 금속은 가열될 때 다양한 색상의 빛을 방출합니다. 예를 들어, 철을 제련할 때 철은 점점 더 뜨겁게 타오르며 처음에는 붉은색 빛(소위 '불타는 빨간색')을 방출하다가 결국에는 흰색 빛을 방출하게 됩니다. 어떤 일이 극에 달했다는 것은 철제련과 마찬가지로 그 일이 최종 발전 단계에 이르렀다는 뜻이며, 머지않아 성과가 나올 것이라는 뜻이다. '백열'은 칭찬도 폄하도 아닌 중립적인 용어입니다. '유머'는 우스꽝스럽거나 터무니없는 말과 행동을 뜻합니다
조롱과 아이러니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유머를 음역한 것이며 검은색은 어두운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머는 원래 가벼운 농담이지만, 블랙유머는 고통스럽습니다. 이 학교의 작품에 가득한 아이러니한 유머는 전통적인 유머와는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부조리, 절망, 어둡고 잔인한 색상의 느낌이 강합니다.
작품은 환경과 개인(즉, '자기')의 상호 부조화를 무기력하고 아이러니한 태도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상호 부조화를 증폭, 왜곡, 변형하여 더욱 황당하고 우스꽝스러우면서도 무겁고 우울하게 만든다. 동시에. 블랙 유머의 이념적 기반은 덴마크의 키에르케고르가 개척하고 프랑스의 장 폴 사르트르가 재창조한 문학적 실존주의이다. 그 이해는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이해가 부조리극과 유사하며, 심지어는 부조리 문학을 소설로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블랙 유머 학파에 속하는 대부분의 소설가들은 자신의 작품에서 세상은 부조리하고 인생은 고통스럽다는 견해를 강조한다. 따라서 작품 속에서는 서로 다른 성찰을 하지만 독자 앞에 나타나는 것은 언제나 병적인 전형적인 인물들이다. 우울하고 고통스러운 유머, 황당하고 난잡한 줄거리, 무감각하고 잔혹한 현대 세계, 날카롭고 심오한 풍자. 묘사 기법에 있어서도 블랙 유머 작가들은 전통과 결별한다. 소설의 줄거리에는 현실의 서사와 환상, 추억이 뒤섞여 있고, 진지한 철학과 개그가 뒤섞여 있는 경우가 많다. 블랙유머는 미학적 형식상 희극의 범주에 속하지만 비극적인 색채를 지닌 변태희극이기도 하다. 소위 '블랙 유머' 영화는 기괴한 언행을 통해 현실 사회의 어두운 면을 풍자한다. 홍콩 영화의 대표주자라면 영화 속에서 주성치 감독의 '쿵푸'를 빼놓을 수 없다.
주성찬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아직도 축구를 해?"라며 축구를 시작했다. 그의 쿨함과 블랙 유머는 이미 전작을 비웃으며 자신의 야망을 뛰어넘는 것이 분명했다. 사람들을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펑샤오강이 연기한 갱스터가 절박한 상황에 처하자 적대적인 도끼갱은 "경찰을 때리면 갱단원들이 모두 광둥어를 배우러 갔다"고 말하는데, 전형적인 싱예풍 블랙유머의 모습이 떠오른다. 중국 홍콩 영화의 초창기 모습. 이 밖에도 감독의 '살인자를 사다', '대남편', 'AV', 풍들륜의 조폭영화 '아멜리에'도 '블랙유머' 영화의 대표작이다.
참조: .knowledge.yahoo/question/?qid=7006022600686
White-hot = 상당히 강렬한 수준. 블랙 유머 = 슬픈 진실에 기초한 냉소적인 농담이나 표현
참조: 개인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