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라는 책을 쓴 사람은 누구인가요?

오성근

당승의 불경 연구는 역사상 실제적인 일입니다. 약 1,300년 전, 당 태종 정관 원년(627년), 25세의 젊은 승려 현장(玄張)이 제자를 데리고 수도 장안(長安)을 떠나 천주(天柱)로 갔다. 인도) 혼자 공부해요. 장안을 출발해 중앙아시아와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갔다. 우리가 고창국을 지나갈 때 그곳 주민들은 불교를 높이 평가했는데, 왕은 그들이 당나라 승려임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그들을 나라의 수호자로 삼고 백 냥과 한 닢을 더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천 마리의 말. 제자들은 동요하여 마침내 고창국에 머물렀고 현장은 몰래 빠져나와 서쪽으로 도망갔다. 뜻밖에도 그는 고창국 병사들에게 붙잡혔다. 뜻밖에도 그들은 불교 경전을 얻기 위해 현장을 서쪽으로 호송하러 왔습니다. 군인들은 Xuanzang에게 백마를 주었고 Xuanzang은 감사하여 궁전 방향으로 몇 번 절한 다음 서쪽으로 탔습니다. Xuanzang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2년 넘게 공부했고, 대규모 불경 토론회에서 기조연설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년(645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불경 657권을 가지고 돌아왔다. 불경을 찾아 떠나는 그의 여정은 19년에 걸쳐 수만 마일에 걸쳐 열광을 불러일으킨 전설적인 대장정이었다. 후에 삼장법사가 서행 중에 본 구술을 그의 제자인 변기(泉治)가 편찬하여 『당서역기』 12권으로 편찬하였다. 하지만 이 책은 별다른 이야기 없이 주로 길에서 본 나라들의 역사와 지리, 교통수단만 전하고 있다. 그의 제자인 회리(惠離)와 염충(延聲)이 『당자은사대장경』을 썼을 때 현장의 체험에 많은 신화적 색채를 더해 주었으며, 그때부터 당승의 불경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국민들에게 널리 퍼지도록 하겠습니다. 남송에는 『불경을 찾는 당대장경』이 있고, 진나라 판에는 『당대장경』, 『복숭아클럽』 등이 있고, 원나라 드라마에는 오창령의 『대장경』이 있다. 『서유기』의 창작 토대를 마련한 당대장경』과 미지의 인물의 『대성인 얼랑소기』 등이 모두 『서유기』 창작의 토대를 마련했다. 오승언은 민속전설, 대본, 오페라를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재창조해 중화민족이 자랑스러워하는 위대한 문학적 걸작을 완성했습니다.

중국 고전소설 중 『서유기』의 내용은 불교, 도교,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통합해 불교와 도교 양쪽의 선인들이 등장하는 내용이 가장 복잡하다. 동시에 이 공연은 신불의 세계에 현실 사회의 인간적 감정을 주입하고 때로는 책가방을 떨어뜨리는 등 유교적 명언을 삽입하여 엄숙하면서도 유머러스하고 재미가 넘친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이 책은 모든 문화적 수준의 독자들의 호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서유기』의 출현은 신과 악마에 관한 장편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이 책의 선량한 조롱과 신랄한 풍자, 진지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서유기』는 고대 낭만소설의 최고봉으로, 세계문학사에서도 낭만주의의 걸작이다.

'서유기'라는 책은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의 성실함과 올바름의 중요성, 그리고 새롭고 완전한 배움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불멸의 부도덕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없습니다. 그리고 부처님. 아니면 "서유기"가 어떤 책인지 물어보세요. 참으로 훌륭하고 훌륭한 글입니다. --청나라 학자 장수선

오성근(吳泉源)의 해학적인 소설 『서유기』는 유교, 불교, 도교의 세 가지 종교에 대해 심오한 내용을 담고 있는 소설이다. 봉건 통치에 저항하는 신화 작품의 의미. Wu Cheng'en은 코미디에 능숙합니다. 괴물에 대해 그가 말하는 감정은 매우 인간적이어서 모두가 괴물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 루쉰

'서유기'의 상상력은 참신하고, 하늘과 땅에 닿아 정점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주인공들의 성격도 뚜렷하고, 독자층도 가장 넓어서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이 책은 부작용이 최소화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싸우고 결코 낙심하지 않으며 인내하도록 격려하는 책이다. --북경대 바이화웬 교수

'서유기'를 읽지 않은 것은 톨스토이나 도스토예프스키의 소설을 읽지 않은 것과 다름없다. --현대 프랑스 비교문학 작가 아텐버러

'서유기'에 담긴 이야기 묘사는 유머와 흥미가 가득해 독자들에게 강한 흥미를 준다. -- "프랑스 백과사전"

장엄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가장 난해한 책은 바로 『서유기』이다.

불교, 도교, 유교의 말을 결합한 이러한 신귀 소설에 대한 보다 정확한 이성적 분석을 위해서는 먼저 그 창작 과정과 소설로서의 위상을 살펴보아야 한다. 줄거리의 주요 부분인 당대사의 불경 이야기의 진화는 매우 필요하다. 이를 통해 원래 불교를 선전하려는 의도를 갖고 있던 이 이야기에 도교적인 내용이 어떻게 가미되어 문학적 매력과 재미가 넘치는 소설, 그리고 그 자체의 모순이 형성하는 예술적 특성이 어떻게 변모했는지를 여실히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서유기』는 중국 고대소설 가운데 이념적, 예술성 모두 일류의 걸작이다. 명나라 소설의 중요한 장르 중 하나인 신귀소설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신과 악마를 다룬 소설에서의 위상은 역사연애소설의 『삼국지연의』와 ​​맞먹는다.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은 대개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한 부분을 기원 전설이라 하고, 다른 부분을 정령 전설 또는 귀신 토벌 전설이라고 합니다. <서유기>의 구조도 마찬가지다. 처음 7장은 손오공의 유래를 소개하고, 나머지 93장은 책의 주요 부분으로 손오공의 스승인 당승과 그의 제자들이 악마를 물리치고 서양에서 경전을 얻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Sun Wukong의 기원과 천궁의 혼란에 대한 전설적인 이야기는 재치 있고 강한 Sun Wukong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부패하고 무능한 천궁의 통치자들을 경멸하는 반항심이 강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황제가 번갈아 가며 내년에 우리 집으로 오세요"라는 구호를 외쳤다. 누군가 말했듯이 “역사상 발생하고 봉건 왕조에 큰 영향을 미친 수많은 대규모 농민 봉기와 농민 전쟁이 없었다면 천궁 봉기의 음모는 상상했던 것만큼 대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반역자 손오공 이렇게 눈부신 이미지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 "'서유기'의 이야기는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의 두 가지 주요 주제, 즉 구하고 쫓고, 악마를 죽이고, 악마를 진압하는 것을 표현합니다. 『서유기』는 이 둘을 교묘하게 연결하고 결합한다. 아름다운 이상과 목표를 찾고, 추구하고, 실현하기 위해서는, 위대한 대의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크든 작든, 필연적으로 여러 가지 난관과 좌절에 부딪히게 마련이며, 이를 끈질기게 극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러한 좌절을 극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