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구름에 관한 시 1. 《시경》의 운시
1, 황혼에는 연못이 용과 함께 올라가고 가을에는 강물이 기러기를 짜낸다. --돈 리 shangyin "독서 구름"
2. 천리 밖에 있는 황운은 지금은 낮이고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고 있다. -가오 시 \ "큰 하지 마십시오 \"
3, 좋은 비, 비,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바람 --당나라 qiji
4, 음과 제나라 의 스타 운 감각, 질병 은 기회 를 참조하십시오. --돈 유우석 "관운"
5, 영산점 구름, 온 눈이 아침이다. -당루 장
6. 차이윈 들은 연말에 충격을 받아 고산머리에 감겼다. -오색으로 흩어지고, 하나로 뭉쳐 슬픔이 되었다. -당나라 리 용 \ "구름 \" 7. 서서 시야를 넓히고, 봉고운을 마음에 들다. --탕 추이 호 \ "동풍 팅 푸 링 상 윤 \" 24. 들길 구름은 모두 검고, 강선은 밝다. 두보'' 봄밤 희비'' 25. 깊은 곳에 누워 있으면 정말 그윽하다. 올라가면 신선이다. -당나라 카이 기계 \ "왕 윤 \" 26. 나는 보라색을 덮기 위해 다섯 가지 색을 만들 것이다. -당나라 Lizhong \ "구름 \" 27. 윤이는 서리로 가고, 맑은 날은 매화로 온다. -당나라 Lizhong \ "봄 구름 \" 28. 추이 루 안개 포함, 연봉 은 늦은 구름 이 있습니다. -돈 이세민 \ "덕봉운의 축복 \" 29, 서운영천리, 상휘가 새것을 바라본다. --당나라 유 jizi 의 "구름" 30 페이지. 느릿한 연기가 버드나무처럼 흩날리다. 그래서 저는 정자로 날아가서 악성 판매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당나라 리 shangyin \ "qiliang 청운 \" 3 1, 산은 돌을 자주 만져야 하고, 하늘은 용에서 돌아오지 않아야 한다. -당나라 hanyan \ "구름 \" 32, 용의 푸른 하늘, 캐슬 피크 터치 석두. -돈 리조 \ "구름 \" 33. 흰 구름이 먼 곳에서 솟아올라 맑은 하늘에서 흔들리고 있다. --당나라 jiaoyu \ "백운 빈 \"
(34), 봄 구름 봄 물 은 황혼 구오 loutai 에 기대어 용해됩니다. --당나라 웨이 주앙 \ "봄 구름 \"
(35), 얇은 색 린시 분말, 가벼운 흐린 비. -당나라 peicheng \ "봄 구름 \"
(36), 백티 차이윈 사직, 하루 천리 강릉. --Li Bai "화이트 디 시티 초기 보내기"
37. 다행히 바람이 좋아서 달콤한 비가 되어 밭의 모종을 도왔다. --당나라 Lizhong "여름 구름"
38. 용은 곡당환과 같고, 강은 깊고 백티는 깊다. -돈 두보의 구름
(39), 만리 남북, 구름 마음이 더 한가하다. --당나라 유 우 링 고독한 구름
40, 텅 빈 것, 순간적인 세상에서. 이 이미지를 가짜로 합성하면, 나는 내 활이 아니다. --당나라 루핑 \ "구름 읽기 \"
4 1, 땅 위 흰 구름이 하늘을 날고 있다. --돈 동 sigong "독서 구름"
42. 밝은 달이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의 관산월
43. 새는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은 혼자 간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44. 하늘에는 구름이 내리고 봄나무에는 새소리가 많다. --당나라 weizhuang \ "구름 \"
(45), 산산이 흩어지고 허공이 돌아오고, 야인은 한가함에 기대어 있다. -나는 몸이 뿌리가 없는 것을 모르고, 달에는 별이 가려져 있다. -당나라 구오 젠 윤
(46), 기중기보다 굽기를 더 두려워할 것이다. 잔설초보다 못하다. --바람 은 더 멀리 리드, 밝고 외로운. --당나라 guanxiu \ "고독한 구름 \"
47.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48. 한가한 구름은 뿌리를 내리지 않고, 늘 돌문을 겹이 덮고 있다. -바람 커튼 덕분에, 빈, 산과 들바람, 화창한 날 을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돈 슈지안 우 "우스운 산 구름"
(49), 수많은 비엔티안이 여전히 비어 있고, 영수장산을 비추고 있다. -돈 레구 "구름"
50. 수중하늘에는 맑은 구름이 있고, 불쌍한 몸은 나와 같다. -당나라 칠희의 그 구름
5 1,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청명만리천을 발견하였다. --돈 zhengzhun 의 구름
52. 천리래한은은 무산 십이봉으로 돌아간다. --당나라 야오 그의 \ "독서 구름 \"
53. 남북은 손님과 같고, 먼 봉우리와 높은 새는 이웃이다. --당나라 춤 \ "용량 \" 구름
54. 구름 한 조각이 동굴 밖을 향하고 있어 독선하기 어렵다. --타냐지 "출운의 산"
"구름"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진관' 까치교의 요정, 구름의 환한 사람' 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한다고 해석한다. 오늘 밤 나는 머나먼 은하수를 살금살금 지나갔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이백'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서운운' 해석: 당신과 나는 흥이 매우 높아서 청천에 밝은 달을 안고 싶다. 3 년 동안 반청한 병사로, 병패하여 감옥에 들어갔다.
무한한 산하가 눈물을 흘렸는데, 누가 천지가 넓다고 했는가? 하완순은' 색다른 구름' 을 해석했다. 3 년 동안 항청병이 동분서주하다가 오늘 병패하여 포로로 잡혀 감옥에 들어갔다.
무한한 아름다운 강산이 떨어지고, 아프고 눈물을 흘리는데, 누가 감히 하늘이 높고 구름이 넓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산은 위운을 바르고, 하늘은 퇴색하고, 뿔을 그리는 소리가 문을 부수었다.
진관' 만방정산 마위운' 해석: 회장산, 구름은 반폭의 수묵화처럼 옅다. 월주 외곽에 잡초가 무성하다. 성문 위의 나팔 소리가 간헐적이다.
비를 보고 구름이 깨지고 조용히 가을빛을 바라보다. 유영' 옥나비가 비를 바라보는 구름' 을 해석한다. 나는 조용히 울타리에 기대어 바라보았고, 비는 이미 멎었고, 구름은 이미 흩어졌고, 가을은 하늘가로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방은 연미로 나뉘고, 계수나무는 갈매기를 가볍게 하고, 보악은 잔운에 기대고 있다. 오문영' 도강삼범 서호청명' 해석: 그리고 소제, 백제, 비둘기, 호수 계화노의 배, 가볍게 떠다니는 갈매기 같다. 나는 고삐를 끄는 BMW 를 타고 황혼의 잔운의 가장자리에 기대는 것 같았다.
구름에 관한 고시
운에 관한 시: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위안 지 \ "생각 에서 다섯 시 \", 네 번째
때때로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구하거나 앉아서 백변운의 상승을 본다. --왕 웨이 "나는 Zhongnanshan 의 명상에있다"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운 사람을 보고 보자. --이백 "청평조 1"
붉은 저녁노을이 절 밖의 사원에 있는데, 바람은 아직 오지 않았고, 바람은 이미 함양의 건물을 불었다. -쑤 훈 \ "함양시 동쪽 건물 \"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 -안도제 \ "임강선, 꿈, 탑 잠금 \"
채택하기를 바라다
4. 고시에서 구름에 관한 명문
두보 운당룡은 곡당회 같고, 백티강은 깊다. 그것은 일 년 사계절 내내 협곡에서 자주 솟아오르며, 매일 밤 숲을 통과해야 한다. 수확은 저녁이었고, 분명히 저녁이었다. 가오 자이 (Gao Zhai) 는 같은 장소, 절묘하고 번거로운 곳이 아닙니다. 두보가 운당에서 방목하는 출처는 결코 활달하지 않다. 동정은 새벽이 넓고, 무협은 황혼이 깊다. 새와 강을 건너고, 나무와 유인원을 나누다. 고당을 숨기지 않고, 죽은 묘목은 숲을 기다린다. 고운 당나라 관수는 백로보다 굽이를 더 두려워하는데, 처음에는 잔설이 그렇게 많지 않은 줄 알았다. 미풍이 그를 데리고 더 멀리 갔고, 그는 밝고 외로웠다. 운당 () 중국 진진 () 이 허공 () 을 모아 돌아오고, 야인 () 은 그 한가한 곳을 바라본다. 그가 뿌리가 없다는 것을 알고, 달이 뒤덮여 천미까지 뒤덮였다. 운당과 은 이별의 슬픔을 깊이 불러일으켰는데, 마치 이미 덮여 있던 차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산이 부딪치다. 왕상의 꿈도 드물다고 합니다. 흰 구름이 하늘로 올라가 맑은 하늘에서 흔들리고 있다. 곱셈과 전환은 꼬불꼬불하게 따라다니며, 줄곧 책임을 질 뜻은 없었다. 팔려면 여전히 태양을 가져간다. 태양은 바람 때문에 더 깨질 것이다. 하늘은 얕고, 하늘은 높고 색깔은 가난하기 쉽다. 그림자는 활력이 넘치고 빛은 너무 허전하다. 용족에서 가면, 물질적인 이점도 준다. 시 다섯 수, 남지연, Xi 당운 초점. 나와 함께 떠다니다. 운호탕공, 산이 높고 물이 길다. 무한가뭄의 묘목이 시들어 유유히 한가한 곳에 기봉이 있다. 구름은 구름 빔에서 올라가고, 대기는 움직이지 않는다. 비단이 돌을 만져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다. 나무는 연기로 가득 차고, 달은 은근하다. 그것은 강풍에 들어갈 것이다. 살살 그림자를 가리다. 날아다니는 느낌이 높아서 위협은 어디에나 있다. Qiliang 청 당나라 윤 리 shangyin 천천히 연기 파도 를 쫓는, 질투 리우 드리프트 같다. 그래서 그는 정자로 날아가는 가장자리에 있어 악성 판매로 돌아가고 싶어 했다. 희가화팬, 개경하여 연줄을 만들다. 그는 남향의 위치에 대해 비교적 너그럽고, 소대나무는 어둠 속에 남아 있다.
5. 구름이 있는 시
구름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백거이령 백운조는 아직 남아 있고, 다나카 청밀은 말라 버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동풍을 쫓지 않으면 비를 만들 수 있습니까? 여름의 포텐셜 에너지는 우아하고 다채로운 인물로 변했고, 순식간에 그는 하나로 성장했다. 새는 날 수 없지만 광풍은 날 수 있다.
하루 만주로 나누어 입지를 잊다. 만약 네가 그것이 여름에 비가 오길 원한다면, 먼저 강의 천둥소리를 맡아라.
봄초에는 삼소운을 보고, 봄초에는 소운의 마음이 높아지는 것을 보았다. 일루미네이션 비취, 보라색 가스 저장소 yuanjun .....
하늘 한가운데를 헤치고 유유히 상한선을 나누다. 백은 오를 수 없고, 요정은 멀리 불어온다.
예우 6 월, 명나라 훈련 솔루션 분쟁. 사람이 걸고 싶은 곳으로 돌아오니, 휘광은 스스로 이루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당과 진희열이 기둥으로 여겨지는 재재는 광대한 생명의 기둥이다. 커튼 아래가 캄캄하여 계좌 개설에 빛을 더했다.
부분 옷은 베개를 시원하게 한다. 무심코 비를 동반한다면, 어찌 경왕을 꿈꿀 수 있겠는가?
동봉정부는 영상운 () 을 얻고, 추호리 () 는 당원 () 을 증원 () 하고, 중봉은 고운 () 을 보았다. 위험한 돌을 녹이려면 매 조각마다 저녁이 되어야 한다.
점차적으로, 나무는 고갈되고 잔여 비행은 더 가깝습니다. 운당초토에서 길은 곧장 이림이다. 그렇지 않으면 학이 기계를 잊는다.
Xiangyang 대만 은행 에 아무런 이유도 없이, 황혼에 xiangwang 다시 비를 보냅니다. 춘운당 던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흔들리고, 숲 속에서 바람을 쫓는다.
기세는 녹색도에 움직이고, 그림자는 녹색파에 있다. 내일 아침 햇살이 다시 하늘을 뒤덮을 것이다.
관문을 지나면 말에 가고, 관문을 지나면 요새에 가서 너를 홍으로 끌어들인다. 색깔을 변화시키면 빛이 멀어져 다가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린에게 유용하다면, 그것은 네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나라 때 동사공의 고향인 흰 구름이 감돌고 하늘을 날고 있었다.
달이 재연선단 가장자리에 반사되면서 바람 가지와 나뭇잎에서 신청한다. 정자를 비틀거리며 지나가다가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왔다.
바람이 먼 곳을 바라보니, 고요하고 오래도록 배회했다. 운당 두보룡은 당을 굽히는 것 같고, 강은 깊고 백티는 깊다.
협은 늘 일 년 사계절이 오르는데, 숲은 반드시 밤마다 지나야 한다. 수확 단어 서리 주, 분명히 황혼 중심점.
가오 자이 (Gao Zhai) 는 장소가 아니며 정교하고 성가시다. 당운 두목 일, 즉 방해, 근원은 겸손이다.
새벽에 동정에 들어서고, 황혼은 무협으로 돌아간다. 새의 그림자로 강을 건너고, 나무를 껴안고, 유인원과 함께 노래하다.
성당에 숨지 마라, 죽은 모종은 비를 기다린다. 운당의 두목들은 하루 종일 운두를 바라보지만, 머리도 돌아오지 않는다. 그는 무심코 재능이 없는 것 같다.
불쌍한 영광-조각 옥, 맑은 날 만리 어디서 왔지? 고운 당나라의 관수 () 는 백로 한 마리보다 굽이를 더 두려워하며, 잔설이 처음 생각했던 것만큼 그렇게 많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맑은 바람이 더 멀리 이끌려, 명고나이르 강.
운당 속의 곽진집은 허공에서 돌아오고, 야인은 한가롭게 보러 왔다. 몸에 뿌리가 없는 줄 모르고 해와 달과 별을 덮다.
당운과 한총은 이별의 슬픔을 깊이 불러일으켰는데, 마치 일찍 물에 잠긴 차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산은 영원히 석두, 하늘은 영원히 용에서 돌아가야 한다.
밤달로 가는 창장을 열지 마라, 그러면 선인동에서 너의 옷을 적실 수 있다. 봄바람이 무관심한 후에, 나는 왕상의 꿈도 보기 드문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하늘로 올라가 맑은 하늘로 흐느적거리다. 책에 곱하면 의도하지 않게 일치한다.
팔려면 하늘을 가져가는 것이 바람 때문에 더 많을 것이다. 인정은 정하기 어렵고, 하늘은 높고 색깔은 가난하기 쉽다.
그림자가 생명력표를 덮고 빛이 공허함을 끄다. 용족에서 걸어도 주는 법이다.
남지 오잡시: Xi 당운 교란서, 만족, 가스가 가득하다. 유형적인 물건은 피곤하지 않고, 바람에 따라 흔적도 없다.
외모를 탓하지 않고 나와 함께 떠다닌다. 운당, 만물이 텅 비어, 영수장산.
무한히 마른 묘목이 시들고, 유유자적하는 곳은 기봉이다. 당운 이교의 대들보에는 흰 구름이 가득 찼는데, 이런 분위기는 한 번도 멈추지 않았다.
비단이 돌을 만져 그림자가 반짝반짝 빛났다. 연기 만년, 가을달에 숨기다.
풍가에 들어가 용에서 원궐까지. , 곽,, 비서과.
푸른 하늘은 용에서 고개를 들고, 청산은 석두 () 를 만진다. 관명은 광고하고 그림자는 광광이다.
날아다니는 느낌이 높아서 위협은 어디에나 있다. 제량경 당운 이상은은 질투의 유면바가지처럼 천천히 연기파를 쫓고 있다.
그래서 저는 정자로 날아가는 가장자리에 있었고 악순환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사랑의 노래는 팬들을 그리고, 풍경을 열어 부드러운 바를 만든다.
더 나이난, 소가 밤을 지새우다. 당대의 이상은은 칠석월의 밤이 깨지고 별들이 숨어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단지 떠돌아다니는 길을 들었을 뿐, 나는 무거운 도시를 보았다. 황혼에는 연못이 용과 함께 올라가고 가을에는 강물이 기러기를 짜낸다.
송옥만이 초신의 이름으로 불려져야 한다. 구름이 산에서 떠오르다. 당대에 이르러 상운은 심리에서 솟아올라 청산에 떠 있었다.
봉에 돌쇼를 감고 엽송춘을 토하다. 숲은 공중뒤집기가 적고, 산은 맑고, 산은 빈번하다.
낭떠러지로 돌아갈 때 두루미, 정계, 또는 사람을 따라다닌다. 눈을 찍으면 저녁에 베란다에 신이 동반한다.
하늘에 오르면 어경빈을 타야 한다. 그것은 산봉우리와 구름을 부여받았고, 당대 이세민의 청루에는 안개가 있었고, 연화봉에는 노을이 있었다.
옥엽집암, 금가지촉석. 하늘을 가로질러 그림자를 만들어 탐을 하나씩 날려 버렸다.
굳이 발코니 밑으로 가야 한다면 공기에 헷갈릴 것이다. 당대의 이영채운은 연말을 놀라게 하여 고산머리로 가득 찼다.
오색으로 흩어지고, 하나로 뭉쳐 애수가 되다. 그림자는 산골 밑으로 가라앉았지만 하늘에서 헤엄쳐 갔다.
바람은 날아갈 것이고, 여기에 너무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춘운, 당리, 그늘이 서리를 내리고, 구멍이 난다.
무심코 주저하지도 않고 동풍 속으로 모락모락 피어오르다. 여름과 이중유의 봉형은 서교에 있으며, 용마에서 본 것이 아니다.
다행히 바람이 좋아 달콤한 비가 되어 밭의 모종을 도왔다. 당운 이충은 동굴과 계곡에서 멀리 떨어져 천진으로 천천히 갔다.
태양을 받드는 것은 다르다. 그 이치가 있다. 천하의 비, 따뜻한 산천.
정적 노을은 가깝고, 한가학은 가깝다. 황제 향 모, 추 운남 꿈 자주 물었다.
흰색에서 인도까지, 필경 신종시. 냉용 크로스 낚시 연못, 가벼운 두꺼비 바퀴.
가벼움이 아니라 무심코 뒹굴며 늘어나는 것이다. 비 담배 채팅 계획, 이슬 유휴.
나는 진자를 덮기 위해 다섯 가지 색깔을 만들 수 있다. 관운 당대의 유우석이 구름에 흥분했을 때 은기를 느꼈는데, 그의 병은 마치 기회를 보고 행동하는 것 같았다.
맑은 날이 오면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성공하면 귀국한다. 울창한 저녁 풍경, 흰색과 농축된 가을 빛.
밤의 깊이는 은빛, 외로운 불후의 옷이다. 구름이 산에서 나왔고, 구름은 당대의 길창령산에 숨어 있었고, 새벽빛은 음침했다.
나무를 보고 꽃을 보고, 봉우리를 보고 눈을 보다. 영송 장개영은 개울에 따라 비늘을 깔았다.
높은 용은 돌처럼 낮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짙은 빛은 반 동굴에 숨어 있고, 은은한 먼지가 흩날리고 있다.
옥은 푸른 하늘을 열고, 먼 연민은 이른 봄을 차지한다. 뜬구름에 대해 중얼거리고, 당루는 텅 비어 있고, 그것은 하늘에 있고, 지하에 있다.
이 이미지를 가짜로 합성하면 나는 나의 활이 아니다. 운당 때의 엽로는 이미 연이어 강호를 두루 돌아다녔기 때문에 좋은 길을 걷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렇게 어색하지 마라, 땅이 더 따뜻하다. 낙음, 당나라의 뜬구름 한 송이가 해체되어 자신을 끌고 바람을 쐬고, 제왕의 땅이 우람하지 않았다.
모타오는 계획이 없어서 할 일이 없었고, 그도 추향왕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했다. 춘운당배성의 서늘함이 또 풀렸고, 그는 봄을 틈타 하고 싶은 대로 했다.
숲이 막 잎을 펼치기 시작했는데, 아직 정상에 이르지 못했다. 욱일은 춥고, 가는 연기는 깨끗하다.
황혼이 점점 옅어지고 깊이가 무겁다. 개울에서 얇은 색이 흩어지고, 가벼운 그림자가 큰비를 동반한다.
한가할 틈이 있는 사람은 논두렁에서 만난다. 구름을 보고 당을 보고, 어떤 봉우리가 석습태에 닿는지 보고, 질풍을 몰아 폭포 샘을 떠나다.
깊은 곳에 누워 있으니 정말 아늑하다. 올라가면 신선이다. 천구창강 밑바닥에는 그림자가 있고, 만리에 푸른 하늘이 없다.
노산 청산을 기억하다.
6. 구름을 쓴 그 시는 주석으로 유명하다.
운당, 만물이 텅 비어, 영수장산.
무한히 마른 묘목이 시들고, 유유자적하는 곳은 기봉이다. 다음은 이 시에 대한 감상이다: 하운의 조형이 특이해서 자주 변하지 않는다.
"하운도기봉" 은 줄곧 낭송해 온 명문이다. 하지만 이 시의 저자는 하운이를 싫어하는 것 같다. 그는 한가하고 허세 부리는 사람이다. 작가의 마음이 한가하지 않고 의도도 다르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하운의 각종 구체적 이미지를 한쪽에 두고,' 각양각색' 이라는 몇 글자를 한 획씩 쓰고, 뒤에는' 뜻밖의 빈' 이라는 이 감동적인 글자들이 뒤따랐다. 원래 시인은 오랜 가뭄의 초조한 심정으로 풍운이 변하는 것을 바라보며 비가 오기를 바랐다.
그를 위해, 여름 구름의 자세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당연히, 또한 예상치 못한 설명 이다. 사물에 대한 관심의 각도가 다르면 자연히 묘사방식이 달라질 수 있다.
이 말은 하운에 대한 묘사가 추상적이지만 시인의 심정에 딱 들어맞는다. 그것은 하나의 과정을 썼다: 구름은 끊임없이 각종 이미지를 만들고, 시인은 끊임없이 그의 희망과 실망을 반복한다. 결국 구름이 바람에 흩날리며 사라지고 시인의 희망은 마침내 완전히 무너졌다.
뜻밖의 빈' 이라는 단어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깊은 실망뿐만 아니라 감정이 놀린 후의 원한도 담고 있다. 두 번째 문장을 "예기치 않은 빈" 으로 쓰면 어떻게 될까요
구름이 변했고 심지어 사라졌지만, 비가 오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찾고 있다. 일부러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갑자기 고개를 숙이고 나서야 자신의 그림자가 물 속에 비친 것을 발견했다. 갑자기 고개를 들어 산 뒤에 숨어 있는 것을 보았다.
일부러 당신 앞에서 수작을 부리는 것 같아요. 구름은 때로는 가볍고, 때로는 무거워요. 이것은 클라우드의 능력과 레저, 자기 만족, 그리고 그 자세를 더 묘사한다.
실망과 놀림을 당한 시인은 자기 치켜세우는 음운에 어떤 심정인지 짐작할 수 있다. "무한 가뭄 묘목은 시들고, 유유한 곳은 기봉이다."
세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배경으로, 마치 자연순으로 첫 문장에 놓인 것 같다. 시인은 이 편폭이 좁은 이 시를 서스펜스와 파란으로 만들기 위해 여기에 배치되었다. 한편 (더 중요한) 감정발전의 관절점에 나타나게 하여 네 번째 문장과 뚜렷한 대비를 이루며 더 강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분명히 불안과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높고 무겁지만 네 번째 문장은 내려놓을 때 가벼워서 감정이 거의 없다. 한쪽은 넓은 면적의 마른 묘목이 죽어 가고, 빗물을 갈망하며, 한쪽은 높고, 유유히 너그럽고, 자기감상의 기봉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기복이 심한 대비 묘사에서 시인은 구름의 이미지에 용점정을 그려 이런 하운에 대한 증오심을 고조시켰다. 묘사를 기능으로 삼지 않고 무언가를 부여받은 영물시는 항상 생생한 이미지로 사람들의 연상과 사고를 자극한다.
이 시는 오랜 가뭄 끝에 비를 갈망하고 마른 구름을 싫어하는 감정을 간단하게 표현한 것 같지 않다. 시의' 구름' 이미지는 자연계 중 하운의 특징과 사회생활 중 어떤 부류의 사람의 특징을 요약한다.
그 변화무쌍한 구름은 희망을 주는 비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른 어린 모종을 구할 의도는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초조하게 비가 오기를 바랄 때, 그것은' 한가한 중의 기적' 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구사회에서' 문제 해결' 을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은' 민정을 묻지 않는다' 는 권세자들에 대한 존중이다. 그것의 개괄성이 매우 높아서, 오늘날까지도 우리는 시에 묘사된 개인화된' 구름' 이 마치 낯익은 것 같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시에는 구름을 읊는 명문이 많지만 근로자의 안목과 감정으로 구름을 관찰하고 묘사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잘 알려지지 않은 시인 라이호의 이 시' 구름' 은 아마도 가장 회자되는 영운작이라고 할 수 있다.
망월당 두보 성산의 경치가 얼마나 웅장한가!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든다.
[이 단락 편집] 참고 ⑵ 왕위: 이것은 동악태산을 뜻합니다. (2) 대종: 태산은 일명 대산으로 산둥 성 태안시 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에 태산은 오악의 우두머리였으며, 제산이 이곳에 살았기 때문에 일명' 대종' 이라고 불렸다. 역대 황제가 수선식을 거행한 것은 모두 이 산에 있다.
⑶ 제나라 와 루: 옛날, 지루의 경계, 태산을 경계로, 북쪽에는 제나라, 남쪽에는 루가 있었다. 미완성, 음침한 산을 나타내는 것은 끝이 없어, 무슨 말을 하기 어렵다.
바로 산둥. (4) 녹색: 산색.
5. 끝나지 않음: 끝이 없다. [6]. 자연: 하늘과 땅, 자연.
시계: 집합. 심수: 산의 아름다움을 가리킴.
(7) 시계: 모이세요. ⑻ 음양: 음지는 북북 (수남), 양은 섬남 (수북) 을 가리킨다.
컷: 분. 태산은 하늘을 가리고, 산남은 태양을 향하고, 하늘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산북은 그늘이 지고, 하늘은 어질어질하다.
두 세계가 동시에 존재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⑨. 가슴을 흔들어라: 너의 마음을 흔들어라.
⑽ 긍정: 점. 눈가.
작숙은 원시의 모습을 묘사한다. ⑵ 조류로 돌아 가기; 돌아오는 새를 따라가다.
⑶ 예: 그렇게해야합니다. ⒀ 링: 이사회.
[14]. 작게: 작게. 칭찬하다.
"쩡 윤, 새가 내 긴장된 눈 앞에서 앞뒤로 날았다." 두 마디가 쓰여졌다. 산속의 끝없는 구름을 보면 내 마음도 출렁이고 있다. 오랫동안 보았기 때문에 눈이 깨질 것 같아요.
귀조' 는 숲에서 둥지로 돌아가는 새이며, 측면에서도 태산의 심오하고 웅장함을 반영한다. 이미 황혼인데 시인은 여전히 시선 안에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시인의 조국에 대한 사랑을 담고 있다. /view/155521.htm # 3 남지 오잡시: Xi 당운 스님은 즐겁고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유형적인 물건은 피곤하지 않고, 바람에 따라 흔적도 없다. 외모를 탓하지 않고 나와 함께 떠다닌다.
당대의 고승이 휘영청 () 한 시' Xi 구름' 을 감상하며, 그는 심지어 백운의 색다른 의미까지 썼다. "책의 뜻은 어찌 가난하고 텅 비어 있는가. 유형적인 물건은 피곤하지 않고, 바람에 따라 흔적도 없다.
외모를 탓하지 않고 나와 함께 떠다닌다. "휘영청 구름은 나라고, 나는 구름이다." 구름과 나 ","구름 "에는 끝없는 선심이 있는 것 같다.
조씨는 남조 도홍경의' 산중시' 가 무엇인지 대답하기 위해' 산중시' 가 무엇인지 물었다. 산등성이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너는 스스로 타락할 수밖에 없지만, 너에게 주는 것을 아쉬워한다.
흰 구름을 감상하는 것은 자유분방하고 외롭고 숭고하며, 은둔자의 휴식의 대상이자 은둔자의 자아의 상징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남조 도홍경은 꼬불한 산에 숨었고, 고계 황제 소도성은 그에게 "산 속에는 무슨 일이 있는가?" 라고 물었다. " 그는 "산에 뭐가 있어? 산등성이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자만할 뿐 참을 수가 없다.
구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이백: "관산월"
2. 뭇새들이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간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3. 그런데, 이 구름들을 통과해서, 내가 어떻게 산을 향한 어느 구석인지 알 수 있을까? 。 (지아 섬: 결석 휴가)
4. 야경운은 모두 검고 강선은 밝다. 두보: "봄밤 희우")
5.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이백: "형문나루터 송별친구")
6. 천리 밖의 황운은 햇빛이 맑고 북풍이 함박눈을 불고 있다. (가오 사이: "크지 마라")
7. 백제 채운에게 작별을 고하고, 하루는 강릉으로 돌아간다. (이백: "조제 백제성")
8. 먼 곳에 한산이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은 곳에 사람이 있다. (두목: "산행")
9.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데, 그것은 고성, 만보산이다. (왕 zhihuan: Liangzhou 단어)
10. 모래해는 깊이를 알 수 없는 얼음, 음침한 구름과 처량한 만리응축수를 깊어지게 했다. ("백설의 노래" 송별전 서기 오집)
8. 고시에는 구름에 관한 어떤 시구가 있습니까?
구름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당나라의 구름, 산등성이의 백거이는 아직 있고, 다나카의 밀은 말라 버릴 것이다. 너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니? 하운에서 당의 힘은 아름다운 산이 되었다. 한순간 최위가 컸다. 새는 날 수 없고 광풍이 불다. 매일, 모든 것이 달라졌고, 웹사이트도 잊어버렸다. 만약 네가 그것이 여름에 비가 오게 하려면, 너는 먼저 강에서 천둥소리를 맡아야 한다. 봄에는 소운 세 송이를 볼 수 있다. 초봄에 소운을 볼 수 있고, 마음이 거만하다. 색광이 떠 있고 옥자색이 떠 있다. 일몰의 색깔은 자연스럽다. 그것은 당과 진희열에게 구름 기둥 사이의 궁창감을 주어 산의 기둥을 촘촘하게 만들었다. 커튼 아래의 산은 개막일에 빛을 발할 만큼 어둡다. 그것은 옷을 촉촉하게 하여 베개를 시원하게 할 수 있다. 무심코 비를 동반한다면, 어찌 경왕을 꿈꿀 수 있겠는가? 동풍 파빌리온 은 각각 구름, 돈, 추이 리 능선 에, 의미 및 중간 을 높이기 위해 한 가지를 할당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가한 기중기가 비행기를 잊어버렸다. 그것은 아무 이유도 없이 양양강변의 플랫폼으로 가서 황혼의 빗속에서 왕상을 집으로 보냈다. 춘운당 던 () 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흔들리고, 숲바람이 몰아친다. 기세가 녹색도를 옮기고, 그림자가 녹색파에 드리워져 있다. 내일 해돋이가 또 가려졌다. 관문을 따라 말을 가면, 교통이 홍수를 몰고 돌아온다. 색깔은 변하고 빛은 멀어져 다가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숲의 경우, 그것은 관광지가 될 것이다. 갑자기 나는 하늘로 내려갔다. 바람이 먼 곳을 바라보았기 때문에, 나는 오랜 평온을 찾았다. 두보 운당룡은 곡당회 같고, 강은 깊고 하얗다. 나는 일년 사계절 협곡에서 자주 올라서 매일 밤 숲을 통과한다. 수확은 밤에 한다. 가오 자이 (Gao Zhai) 는 장소가 아니므로 절묘한 문제입니다. 두보가 운당에서 방목하는 것은 일종의 장애물인데, 내가 왜 열린 마음가짐에서 왔을까? 나는 여명 때 동굴에 들어갔다. 고운 당나라 관수는 백로보다 굽이를 더 두려워하는데, 처음에는 잔설이 그렇게 많지 않은 줄 알았다. 미풍이 그를 데리고 더 멀리 갔고, 그는 밝고 외로웠다. 운당 () 중국 진진 () 이 허공 () 을 모아 돌아오고, 야인 () 은 그 한가한 곳을 바라본다. 그가 뿌리가 없다는 것을 알고, 달이 뒤덮여 천미까지 뒤덮였다. 운당과 은 이별의 슬픔을 깊이 불러일으켰는데, 마치 이미 덮여 있던 차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산이 부딪치다. 왕상의 꿈도 드물다고 합니다. 흰 구름이 하늘로 올라가 맑은 하늘에서 흔들리고 있다. 곱셈과 전환은 꼬불꼬불하게 따라다니며, 줄곧 책임을 질 뜻은 없었다. 팔려면 여전히 태양을 가져간다. 태양은 바람 때문에 더 깨질 것이다. 하늘은 얕고, 하늘은 높고 색깔은 가난하기 쉽다. 그림자는 활력이 넘치고 빛은 너무 허전하다. 용족에서 가면, 물질적인 이점도 준다. 시 다섯 수, 남지연, Xi 당운 초점. 나와 함께 떠다니다. 운호탕공, 산이 높고 물이 길다. 무한가뭄의 묘목이 시들어 유유히 한가한 곳에 기이한 봉우리가 있다. 구름은 구름 빔에서 올라가고, 대기는 움직이지 않는다. 비단이 돌을 만져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다. 나무는 연기로 가득 차고, 달은 은근하다. 그것은 강풍에 들어갈 것이다. 그림자가 너무 무거워서 가릴 수 없다. 날아다니는 느낌이 높아서 위협은 어디에나 있다. 제량청당운 시대의 이상은은 느릿느릿 연기파를 몰아내고 있다. 마치 버드나무가 흩날리는 것을 질투하는 것 같다. 그래서 그는 비행관 근처에 있어서 악성시장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그는 부채를 그리고, 풍경을 개척하고, 부드러운 막대기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남방의 위치에 대해 비교적 너그럽고, 우사에 살고, 밤에도 산다. 그는 운당을 읊고, 집자는 밤에 쉬고, 별은 칠석을 숨기고 있다. 그래야만 그는 방랑의 길을 냄새를 맡고 그것을 볼 수 있다. 초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 당나라 때 구름이 산에서 솟아올랐고, 심리가 구름 위에서 솟아올랐고, 산청수가 새로워졌다. 석수 리 군봉이 만개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숲은 하늘을 뒤흔들고, 산명수는 수려하고, 산파는 잦다. 낭떠러지로 돌아가면 학, 그윽한 개울, 사람을 따라갈 수 있다. 눈을 찍으세요. 저녁에 베란다에 신선이 있어요. 너는 9 일 위의 어경빈에 앉아야 한다. 그것은 산봉우리와 구름, 돈, 최를 부여받았다. 공회는 초군을 미혹시킬 것이고, 당대의 이영의 채운은 연말을 놀라게 하여 고산머리를 감돌고 있다. 그들은 오색에 흩어져 슬픔으로 뭉쳤다. 그림자가 산골 밑으로 가라앉아 하늘을 헤엄쳐 다니지만 바람이 날아갈 수 있으니 여기에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당 () 이중춘운 () 은 서리를 내리고, 염양천미 () 는 하늘을 찌른다. 무심코 주저하지도 않고 동풍 속으로 모락모락 피어오르다. "하운" 중 당, 이충의 조형은 서교에 있지만, 보지 못했다. 천천히 가는 천진 여행은 결국 다르다. 드래곤 자체의 원인에서 출발한다. 곳곳에 비가 내리고, 온천이 따뜻하다. 정적 노을은 가깝고, 한가학은 가깝다. 황제의 고향은 묻지 않고, 초운의 꿈은 줄곧 빈번하다. 백인을 보면 시 속의 화원은 새로운 것이다. 냉용횡으로 두꺼비는 바퀴가 가볍다. 가벼우지도 않고 이리저리 뒹굴지도 않았다. 만약 네가 담배를 피우지 않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너는 이렇게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귀국할 것이다. 울창한 녹색은 저녁 경치, 흰색, 가을날의 노을빛을 담고 있다. 한은은 밤이 깊어 외로운 선인의 옷을 입고 있다. 구름층이 산에 쌓여 있다. 당대의 길은 맑고 영산은 구름층이 빽빽하여 아침은 어두컴컴하다. 나무를 봐라, 꽃은 하얗고, 봉우리는 눈이 새롭다. 그림자가 흩어지고 비늘이 흐르다. 높이는 용처럼 높고, 주파수는 촉석처럼 낮다. 빽빽한 빛이 동굴의 절반을 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