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고시에 대답하고 저자와 연대를 적어 주세요.

1. 백거이탕

2. 맹호연탕

3. 이백당

4. 왕지환탕

5. 자도당

6. 당

7 ..

14. 신기권송

15. 두당미

16 황둥지탕

17. 왕

18. 범중연 송송

19 유장경탕

24. 두당미

25. 이백당

26. 이백당

27. 두톰

28. 왕

29. 수시 북송 <;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41. 엽소옹 송송

42. 수시 북송

43. 남송 양만리

44. 왕관달러?

45. 정판교청

46. 돈명

47. 왕안석 북송

48. 맹교탕

49. 이것은 민가와 비슷한 한악부다. 작가는 알 수 없다.

51. 조식 삼국

51. 왕창령에서 당나라가 문을 닫았고 장정인들이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락받지 못할 것이다.

52. 남송육투어

53. 두당미

88

응답자: 5195556- 수습마술사 2 급 6-9 18:15

1. 두보의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졌다. 이미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다. "

2. 이청조' 여름절구':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

3. 범성대' 주교': "주교 남북은 천거리이고, 장로는 해마다 타고 돌아온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메신저에게 물었다. "제 6 군은 언제 정말 오나요?" " "

4. 임승은 임안부제:" 서호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 변주를 만든다. "

5. 육유' 시자':" 죽을 때 만물이 텅 비었으니 큐슈를 보고 슬퍼한다.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의 날을 정하고, 가제는 나이옹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

6. 육유' 울타리가 가을밤 추위를 맞이하는 것을 알고 있다': "만리의 동쪽에는 세 명이 있고, 5 천 명은 여전히 마천루를 오르고 있다.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왕사님께서 1 년 더 오래 계시기를 바랍니다. "

7. 문천상' 제로양': "일단 열심히 일하면 주변 별이 적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

8. 우겸의' 석회송송': "천망치가 깊은 산을 깎아내고, 불이 한가롭게 타 오르고 있다. 나는 남에게 얻어맞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할 것이다. "

9. 공자진' 기해잡시' (5 곡): "호탕한 슬픔이 기울어지고 채찍이 천지를 가리킨다. 낙홍은 마음도 폐도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11. 독서의 본의는 둥글다-송' 독서'

11. 나는 죽어서야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큐슈를 보고 슬펐다. 중원의 날을 북방으로 정하고, 집제 일을 옹에게 들려주는 것을 잊지 않았다.-송 \ "시자 \"

12. 유민이 눈물을 흘리며 또 한 해를 바라본다.-송 \ "가을밤 울타리 효사. \".

13. 추 삼족은 진나라에 대항할 수 있지만 어떻게 빈 나라를 가질 수 있습니까? -노래 루 투어 \ "황금 칼 여행. \".

14. 바다 깊숙한 곳에 중국이 진추가 되기를 바란다는 서약이 있다. 정송소사의' 이이'

15. 긴 숨을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백성들의 생활이 고달프다고 탄식한다. 전국초사 굴원' 이소' < P > 모란이 되었다. "모란만이 진정한 국색이고, 꽃이 피면 경성이 움직인다." (류우석' 모란 감상') 당대에서는 모란이' 국화' 로 추앙되어 국색 천향으로 당대의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전당시' 만 51 여 명의 작가의 111 여 편의 모란시를 수록했다. 이 시들은 사상성과 예술성 모두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우리나라 영물시의 창작을 풍성하게 발전시켰다. < P > 하나 < P >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넘친다." (리우웬 (Liu Xin) "문심 조각 용: 생각") 모란 봉오리에서, 시인들은 "푸른 싹에는 소엽이 있지만, 당신의 감정은 충분합니다." 라고 쓰기 시작했습니다. (손부 "모란을 드러내지 않았다") 모란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고 당나라 사회의 풍속 습관, 각종 꽃구경을 묘사한다. "햇빛을 보고 저녁 바람이 울타리를 날려버렸다." 시집과 책의 선반에는 먼지가 가득 쌓여 하루 종일 아무도 고개를 들지 않았다. (서석' 모란꽃 두 송이') 평소 가장 좋아했던 시서조차도 먼지를 동반해야 했다. 당대의 모란을 영한 시에서는 모란꽃에 대한 친구들의 질문에 시로 답하고, 모란을 < P > 감자칩으로 묘사한 시는 사람들의 작별 만찬이다. "붉은 장방하를 사랑하기 위해 계단을 세우고 부채에 미래를 묘사하도록 가르친다." 나은은' 부채에 모란을 그리는 시' 도 한 편 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인들은 여전히 꽃에 대한 사랑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손복은 또 다른 시' 모란 뒤' 를 써서 이별의 정을 표현했다. 시인의 글에서 모란꽃은 천자만태, 천자만태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 P > 그러나 당대 시인은 모란꽃의 아름다움에 완전히 도취되지 않았다. 모란 번영의 표면 현상을 통해 그들은 배후에 숨겨진 사회문제를 예리하게 발견하고 시를 통해 노동인민의 빈곤생활에 대한 동정을 표했다. 이것은 당대의 모란시 중 가장 사상이 있는 곡으로, 진중음 11 번째 백거이의' 꽃 구입' 을 대표할 수 있다. 그 시운:

황성 봄날이 시들어 시끌벅적하다.

* * * 모란이라고 하면 꽃을 사줄게.

가격이 정해지지 않아 보상은 꽃의 수를 직접 본다.

홍화 111 송이를 태우고 안료 다섯 묶음을 눌러준다. < P > 위에 커튼을 걸고 옆에 울타리를 짜세요.

물을 뿌리고 진흙으로 밀봉하여 색깔이 변하지 않는다.

옹이 있는데 가끔 꽃을 사러 온다.

고개를 숙이고 혼자 한숨을 쉬었다. 이 한숨은 누구의 일도 아니다.

어두운 꽃 한 송이, 열 명이 축복합니다!

17 세 때 이상은은 영호추 () 에게 문재 () 로 인정받아 영호초막부의 관원으로 초빙되었다. 그는 linghu 추 (linghu Chu) 의 지시를 받고 편지 쓰는 법을 배웠다. 이때 이상은은 인생이 득의양양하여 한창 장년이다. 만개한 모란을 보고 그는 영호추의 재배를 생각하며 칠운시' 모란' 을 썼다. < P > 솜저고리 두루마리 초에 자수가 오왕에 쌓여 있었다. < P > 그는 손을 내려 옥페를 조각하고 허리를 굽혀 옥근치마를 추었다. < P > 당신은 시대에 뒤떨어진 촛불을 자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훈령의 향로를 훈제할 수 있습니다.

저는 꿈의 색필입니다. 책 한 권을 클라우드로 보내고 싶습니다.

첫째, 공자와 남자가 만난 이야기다. "전략" 에서 "부인은 금포를 입고 공자는 머리를 북쪽으로 남겼다. 부인은 가운을 중배한다. " 두 번째 문장은 오군 범선의 전고' 화원' 을 사용했다. "오군은 그 옷을 수리하는 사람이고, 행적으로 안고, 자수를 들고 가져갔다." " 활짝 핀 모란을 이 역사적 전고와 연결시켜, 이 역사적 전고 속 인물들로 푸른 잎에 연약한 모란의 인상을 표현하여 모란의 매력이 독자들의 아름다운 사고를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초평가는 "모란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생기가 넘친다" 고 평가했다. ('이의산시집' 심후쌍투의 주석 참조) < P > 서너 마디 말로 모란을 선무를 잘하는 여자에 비유한다. 춤을 출 때, 그녀는 손을 옥페까지 뻗었고, 그녀가 몸을 돌리자 그녀의 긴 치마가 펄럭였다. "서경 잡기" 에서 고전적인 "치부인이 춤을 잘 추고, 소매가 허리를 구부린다" 를 참조하십시오. 이 두 문장은 봄바람에 흔들리는 모란을 묘사해 매우 생동적이다. 시의 대여섯 줄은' 세설신어' 중 촛불로 요리하는 이야기를 빌렸고,' 향양 이야기' 도 빌렸고, 유기는 "다른 사람의 집에 가서 3 일 동안 앉아 있었다" 고 말했다. 모란이 열렸을 때의 광택과 향기를 묘사해 강렬한 느낌을 준다. 이후 두 편의 시는 강엄몽에서 오필과 무산신녀의 전고로 여우사냥꾼인 추에 대한 추추추의 추앙과 재배, 그리고 여우사냥꾼인 추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며 시인의 사랑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고 모란에 무한한 매력을 더했다. 기윤도는 말했다: "여덟 마디 여덟 마디, 하지만 열정으로 가득 차서 아무 소용이 없다. 일종의 위대한 힘이다! " 이 시의 장점은 실용적인 가지의 발전, 죽은 시의 생동감 있는 운용, 사상과 시의 풍부한 표현, 이상은의 재능의 전시에 있다. < P > 얼마 지나지 않아 이덕유당인 하양의 사자 왕무원은 이상은의 재능을 사모해 대신이 되어 딸을 시집보냈다. 이때부터 이상은은 당쟁의 틈틈이 살았고, 과거 꽃구경을 할 때의 즐거운 심정은 더 이상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문종은 3 년 봄 말, 이상은은 장안에서 시험을 본다. 그는 장안을 떠나 원래의 길로 돌아와 중간을 통과했다. (오늘 간쑤 구원 쩡 내) 그는 반대대 에 살고, 마침 비가 내리고, 마당의 모란이 막 열리자 한바탕 비바람에 쓰러졌다. 시인은 지난날을 회상하고, 경생정을 만지고, 모란을 빌려 인생 경험을 표현하며, 유명한' 두 그루의 모란이 비가 내린다' 고 썼다. < P > 한 명 < P > 중 한 명은 곡강에 있는 삼림원에서 예년을 회상하지 않고 뉴저지에서 오늘 갑자기 서로 희망했다. < P > 파빌리온, 파빌리온, 빗소리, 봄기운이 여전히 남아 있고, 실크판 봄빛은 따뜻하지만 사람들은 느끼지 못한다. < P > 나비춤은 부지런히 낙뢰를 받고 미인은 멀리 누워 서글프다. < P > 방피의 동반자가 장대가에 나타나 요에게 기부를 요청했다. < P > 그해 북경의 꽃을 돌아봤지만, 지금 비가 오는 모란이 왔다. 파빌리온 누각, 약간 춥다. 모란에 비해 시인은 자신의 쇠퇴에서 실의에 빠진 친지들을 생각하며 소견으로 희망을 먼 곳에 걸었다. < P > 둘째, < P > 파도가 석류꽃보다 봄만 못하며 일찍 더 익었다. < P > 그 화관은 백옥반과 같고, 눈물은 튀고, 슬픔은 반복된다. 무정한 비바람은 슬픈 고연, 현의 현, 부서진 꿈과 같다.

만리 중음이 늙지 않고, 1 년 동안 상풍진이다. < P > 마지막 춤 후에 뒤돌아보면 비바람 속 모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 P > 이 시는 이미 자신의 본원에서 다른 사람에게 배척당하는 표기법으로 전락했다. 시의 시작은 모란을 버리고 먼저 석류꽃을 쓴다. 석류는 꽃이 늦게 피기 때문에 봄을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영문도 모른 채 그것을 비웃지만, 나는 일찍 일찍 떠난 사람을 더 잘 알고 있다. 세 마디는 꽃이 비를 머금고, 네 마디는 비가 꽃을 치고, 비어 있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얼마나 명확한가! 모란은 비, 만리음, 늙지 않고, 봄노여움에 지고, 소멸된다. 이 몇 마디 말은 흩어진 모란에서 전체 인사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사람의 슬픔을 최고봉으로 밀어 넣었고, 시의 끝에서 다시 반대로 비가 올 것이라고 말했고, 모란은 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뒤돌아보면 여전히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오늘의 산산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의 그 해의 파괴는 오늘보다 훨씬 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 전체의 서정시, 서정, 그중에서도 시인이 정치적 타격을 받은 후 마음속의 무한한 감개무량함을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2 < P > 영물시는 시 스타일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경' 제 1 편' 주남' 의 영감은' 애비둘기' 에서 비롯됐고,' 초사 이소' 는' 란지' 에 대한 동경과' 혜천' 에 대한 심정을 표현했다. 서한과 위진 육조 시대에는 물질적 명제를 지닌 시가 나타났다. 시가 당대에 정점에 이르렀을 때, 영물시도 풍부하고 장려해졌다. < P > 당대의 모란시를 영한 51 여 명의 작가는 대부분 중당 이후의 시인에 속한다. 신악부 운동의 영향으로 그들은' 시경' 과' 초사' 영물시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여 창작에 현실주의 경향을 나타냈다. < P > 당대 국민들이 모란을 읊으며 우리에게 일련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남겼다. 백거이' 꽃 구입' 중의 옹을 대표하는 노동인민의 이미지로 당대 시인의 전형적인 이미지군이 되어 지울 수 없이 우리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영화와 서정 작품 속 꽃감상자의 이미지는 영화 대상이 모두 모란꽃이기 때문에 다르다. "모든 꽃을 보는 것이 어떤 꽃보다 낫지 않으니 잘라서 주사에 찍어라." (서석' 양모란시 중 하나') 화인의 표정을 보아야만 이 이미지의 생동감 있고 독특함을 느낄 수 있다. "차라리 주전자를 들고 취향에 들어가겠다", (단영 "소경사네 모란") 이것은 성격이 호방한 꽃구경꾼이다. 복잡한 현악과 노래는 필요 없고, 침묵 속에는 더 많은 감정이 있다. 오영' 홍백모란' 은 내성적인 성격의 꽃치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각도에서 꽃구경꾼을 묘사한다. "날씨가 맑을 때는 손에 손을 잡고 빗속에서 꽃을 보는 것이 낫다." " (dou liangbin "빗속에서 모란을 보아라") 이것은 빗속에서 꽃을 감상하는 것이다. \ "높은 수준 은 붉은 기둥, 화재 주변 이슬 을 페이드. "(문" 밤에 모란을 보다 ") 이것은 밤에 꽃을 감상하러 온 것이다. 그래서" 네모난 가장자리에 베개를 놓고, 밤에 향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 (Xue 는 "모란시 3 곡"), 그 이미지는 종이에 뛰어 들었다. 저자가 꽃보는 사람에 대한 미련을 충분히 묘사할수록, 이 이미지는 시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사랑하는 사람의 심리적 변화에 대한 묘사도 있어 인물의 이미지와 표정을 생동감 있고 실감나게 만들 수 있다. 왕건의 시가 있다:' 임대집 모란꽃': < P > 임대를 전제로 모란만원이 있고 꽃이 피는 것은 화려하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요정의 실현이다! < P > 보라색 꽃은 풍만하고 균일하며 연약하며 선홍색의 꽃으로 수줍게 아름다운 얼굴을 보답하고 있다.

바람이 멎기를 바라며 뜨거운 태양이 걱정된다. 불행히도 화기가 지나고 꽃잎이 시들어 향과 화염을 태울 것이다. < P > 시 전체는 화인을 보는 일련의 심리적 변화를 상세히 묘사했다. "처음 왔을 때 운전하는 것이 요괴일까 봐 두렵다." 임대한 집에서 만개한 모란을 본 건 처음이겠죠! 놀라움과 두려움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이것이 희귀한 일이라는 걱정까지 했다. \ "핑크 보라색 기름기, 고기 빨간색 부드러운. 클릭합니다 아름다운 모란이 마침내 그를 도취시켜 기쁨에 잠기게 했기 때문에, 그는 봄바람이 그것을 잡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뜨거운 태양이 그것을 태우지 않기를 간절히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항상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곳이 있다. 꽃이 사라지고, 꽃이 떨어지고, 애석한 정이 또 그에게 잔화를 거두라고 재촉하여, 분향을 잘하며 아쉬움을 기탁했다. 일련의 심리적 묘사가 매우 섬세하고, 인물 이미지도 생동감 있고,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서정시 속 꽃감상인의 이미지는 대부분 시인의 자아 이미지를 재현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시들에서 시인사상 감정의 맥동을 느낄 수 있고, 당인의 모란시 속 이미지에 대한 포획능력을 볼 수 있다.

당나라 용 모란 작품에는 많은 예술적 특징이 있습니다. 모란꽃의 매력은 시인에게 풍부한 상상력을 부여한다. 예를 들면 백모란, 자모란' 백옥은 윤기가 없고, 자영지는 좋지 않다' 는 것이다. (손부' 모란별제') 모란' 서감링 서글라이딩' 의 향기를 묘사한다. (서석' 하종 24 장 모란 팔운') 모란꽃의 후기와 낙화를 묘사하며, "만개한 날은 가려야 하고, 떨어지면 슬퍼할 것" 이라고 말했다. (돈 모란) 허익행천리, 만리, 천지. 모란을 묘사하기 위해 시인은 대담하고 과장된 수법을 사용했다. < P > 밤비 속의 용은 매력적이고 남편과 봄바람은 매우 향기롭다. < P >-서석' 이운과 상서 모란꽃 증정' < P > 은 모란을 질투하는 것은 헛수고지만 장미를 죽이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 P >-허녕' 개원사 모란' < P > 이 과장된 묘사와 모란을 돋보이게 하는 모습. < P > 이상하게도 임샤는 벽돌이나 석두 쌓고 있지만 촛불이 나왔다는 의혹도 있다. 왔다갔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