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은 산에 올라' 공작새 동남비' 가 빚은 세 여자의 이미지를 채취하여 감상문을 한 편 썼다.

이것은 매우 극적인 고시로, 당대 수재들이 쓰고, 사랑, 삼각형, 눈물, 그리고 정색적인 고추면을 좀 더 넣어야 하는데, 적어도 하나의 작은 이야기를 전개할 수 있는데, 그 안에는 슬픔과 원한이 가득하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4 조 5 자, * * * 16 구 80 자 만으로 이 이야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시 속 인물은 이혼한 부부이고, 또 한 인물은 나타나지 않았다. 바로 아내가 전남편 이후 결혼한 것이다. 애묵이 금인 고대인들은 거의 이렇게 짧은 편폭에서 살아날 수 있었고, 그들의 대화와 교류를 쓰고, 감정을 회상하며, 버림받은 여자에 대한 불만을 적고, 남자의 후회를 써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비록 쓰지는 못했지만, 그들은 집에서 열심히 쓴 속편이 반드시 얼마나 행복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독자를 한 장면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정말 시 예술의 걸작이다. 사람들이 천년을 낭송한 것도 당연하다. 이 소박한 시는 우리에게 이치를 알려주었다. 좋은 문학 작품은 영원히 가장 간단하고 명료하며,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는다. 통편에는 유무할 수 있는 단어나 유무할 수 있는 단어가 하나도 없다. 아마도 저자가 능력이 없을수록, 신비로워질수록, 더 영문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마치 작은 발 여사의 발싸개 같다.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식물, 복숭아 7, 일명 복숭아 7, 강은 허브의 일종으로 사전에서 이렇게 말한다. 여자는 산에 올라 붉은 여울의 신선한 잎을 따다가 돌아온 후 음간하여 향낭의 충전재를 만들 수 있다. 그녀는 왜 산에 가서 이런 식물을 따려고 합니까? 작가가 글을 쓰거나 독자에게 직접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이다. 사실 이 여자는 이혼하고 남편에게 버림받았다. 고대인들은 순무가 여성에게 아이를 더 낳게 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고대의 육령 여성들은 순무가 가득한 향낭으로 착용했다. 고대인들은 자녀 출산, 세대 전승을 부부, 가족, 부계 가문 사이의 최우선 과제로 여겼기 때문이다. 불효는 셋, 황후는 없다. 봉건 사회에서 여성들은' 칠출' 중 하나를 범하기만 하면 집에서 쫓겨났다. 불임은 첫 번째 불문법이다. 출산할 수 없는 어떤 아내라도 조만간 혼약을 파기하고 친정으로 돌려보낼 것이다. 산에 올라 잡초를 고르는 여자는 남자와 여자를 낳을 수 없어 남편과 헤어지고 혼자 살아야 했다. 그러나, 이 불쌍한 여자는 자신이 영원히 아이를 낳을 수 없는 현실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녀는 가냘픈 희망을 가지고 산에 와서, 그녀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이런 약초를 따냈다. 고대 인구의 변두리에서 유행했던' 들풀의 한숨' 은 아이를 낳아야 했지만 낳을 수 없었던 여자의 안타까운 아쉬움이었다. 이제 더 이상 이런 감개무량함을 보내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이 오래된 성어도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것도 아니고, 영원히 언급되지도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작가, 어떤 것은 꽃이 피고 열매를 맺지 않고, 명실상부한 죽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작가명언) 어떤 꽃도 피는데, 결과는 결과가 안 나고 허장성세이다. 어떤 꽃, 과일, 그리고 매달려 비뚤어진 오이와 대추를 키울 수 있어 보기 흉하다. 어떤 것은 전혀 꽃이 피지 않고 열매를 맺지 않는다. 결과는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일년 사계절, 항상 문학계, 임신, 출산 ... 이 모든 작가들은 육령 여성과 마찬가지로 이런' 들풀의 한숨' 의 위기가 있어야 한다. 선출된 모든 책에서, 이 고시는 모두 버림받은 여자의 말로 여겨진다. 그녀는 산에 가서 잡초를 골라서 우연히 전남편을 만났다. 나는 이 남편도 신혼부부에게 이런 약초를 채취해 여자가 아이를 많이 낳게 할 수 있는지 궁금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어떻게 여기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어떻게 두 사람의 화제가 모두' 신인은 어때?' 에 집중될 수 있을까? "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항상 새롭고 낡은 것을 싫어한다. 왜냐하면 낡은 것은 과거를 대표하고, 새로운 것은 미래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청출어람이 파랑보다 낫고, 게다가 뒤에서 온 것이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면, 옛것이 새것보다 못하다. 그래서 구시대, 구사회, 낡은 습관, 낡은 전통은 신세기, 신중국, 새로운 기상, 새로운 패션만큼 활력이 없다. 그래서 새 신발 새 모자 새 집 새 차 새 차 새 쌀 신랑 신부, 문학 신생대, 밝은 눈동자, 아름다운 미녀 작가, 우아한 청년 재준을 포함하여 새로운 글자를 쓴 모든 사람들은 모두 쉽게 비위를 맞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대 문학 분야의 유명한 비평가들의 획만 보면 알 수 있다. 모든 40 대 남자 작가와 30 대 여성 작가는 모두 그들의 특별한 관심의 대상이며, 후자는 그들이 특별히 관심을 갖는 대상이다. 전반적으로, 올해 베이징 여름부터 일일까지의 고온은 평론 빈도가 높고, 긍정력이 강하며, 꽃 보호 사명이 무겁고, 열정을 널리 보급하는 것은 비교가 되지 않는다. 반면' 산채소설' 의' 장인' 은 문학 비평계의 일부 사람들과는 달리' 신인이 노인보다 못하다' 는 기치를 내걸고 새롭고 낡은 견해를 고수하기도 한다. 오늘의 안목으로 보면, 때때로 아직 유행하지 않은 것이 분명해서, 사람들에게 조롱을 받을까 봐 두렵다. 전처와의 대화에서 그는 "새 부부는 말은 듣기 좋지만 옛 친구만큼 색깔도 비슷하지만 손과 발톱은 다르다" 고 말했다. 처음 세 문장은 모두 인사말로, 여성의 극도로 잃어버린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인다. 왜냐하면 그는 이 혼인 변고를 처리할 때 좀 신사답지 않아 거의 궁녀 같았기 때문이다. "신인은 문에서 들어오고, 고인은 정자에서 나온다." 그야말로 상의할 여지가 없어 인사도 없이 새색시를 집안으로 들여왔다. 단지 마지막 문장일 뿐, 이른바' 손과 발톱은 닮지 않는다' 는 것은 그의 이 순간의 마음이다. 다음으로, 그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새로운 인공직은 이렇게 인공적으로 짜고, 하루에 한 필씩 짜고, 50 피트가 넘는다." 원래 새로운 짠 실크, 낮은 품질 2 차 가격; 오랜 친구가 짠 것은 소박하고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높다. 신혼아내는 방직 기술과 공예에서 이혼한 전처보다 못하다. 고대 도량형 제도에 따르면, 그것은 길이가 4 피트, 너비가 2 피트 2 인치이다. 그의 아내는 하루 고생해서 말 한 필만 짜고, 그의 전처는 4 분의 1 을 짜낼 수 있다. 노동 효율성의 관점에서, 죽은 남편이' 신인이 노인보다 못하다' 는 결론을 내리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 물론 신진대사는 역사의 대세 추세다. 하지만 어떤 사람, 어떤 일, 어떤 부위, 어떤 부분에 관련되어 있다면 예외가 있을 수 있다. 생강은 여전히 늙고, 술은 늙고, 신인은 예전보다 못하다. 이 고시는 적어도 우리에게 조금 알려줘야 한다. 실사구시, 가장 중요하다. 공작새 동남비' 는' 시경' 과' 초사' 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여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중국 고대 장편 서사시의 전범이다. 이 시는 아름답고 비장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의 서술은 기본적으로 생활절의 구조를 채택하여 몇 가지 생활 단편을 썼다. 하나는 아름답고 착하고 근면하고 유능한 소녀 유란지가 시어머니에게' 돌려보내졌다',' 사랑하는 부부가 강제로 헤어지고, 두 사람은 서로 책임을 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둘째, 친정 으로 돌아온 후, 치안 판사 와 지사 는 아들을 대신하여 랑형에게 청혼을 보내 욕심 많은 오빠가 승낙하도록 강요당했다. 셋째, jiao zhongqing 은 변화를 듣고 서둘러 왔다. 그들은 만나 죽도록 싸웠다. 결혼식 날, 랜지가 연못에 가라앉았고, 종경은 가지를 높이 매달았고, 두 사람은 모두 순정이었다. 시 속에는 몽타주와 같은 수법이 사용되어 생생한 세부 사항을 많이 조직해 이 세 가지 줄거리를 풍부하게 해 이야기가 매우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이 감동적인 사랑의 비극은 봉건종법 제도가 청년 남녀의 행복한 생활에 미치는 파괴를 강력하게 비판하며 봉건예교가 사람을 먹는 본질을 폭로했다. 처량하고 비장한 사랑의 찬송가로, 유란지와 초중경이 사랑에 충실하고 봉건세력에 반항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충분히 칭송했다. 동시에 억압받는 사람들에 대한 국민들의 무한한 동정과 결혼의 자유를 추구하고 사랑 생활을 소중히 여기려는 강한 열망도 반영됐다. 이 시의 가장 큰 예술적 업적은 바로 유란지라는 생동감 있는 인물의 형상을 빚은 것이다. 시는 두 가지 각도에서 성격을 발전시켰다. 한편으로, 나는 유란지가 사악한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죽음으로 밀쳐가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썼다. 측면에서 출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편, 이러한 사악한 세력에 직면하여 유란지는 잔혹한 파멸 속에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시련을 겪으며 자신의 일생의 반항을 완성하고 정면에서 직접 묘사했다. 이 두 방면은 각 이야기의 발전에서 서로 얽혀 있어 개인화된 언어, 동작, 인물 등 묘사 수단을 활용하고, 환경과 경물 묘사의 대비, 서정적 언어의 활용을 활용해 인물의 개성을 매우 뚜렷하고 두드러지게 한다. 게다가, 시의 비유와 배비의 운용도 특색이 있다. 이야기는 서문과 결어부터'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와 오리를 배회한다' 는 비유로 분리할 수 없는 감정과 슬픈 심정으로 이야기의 비극적인 색채를 함축하고 있다. 결말은 아름답고 신기한' 원앙 창법' 으로 마무리되어 앞뒤가 호응되어 연상을 자아낸다. 배비와 비유의 운용은 시의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예를 들어, 초가집을 떠난 그 기간은 화장, 의상, 몸매, 용모 등에서 묘사한' 섬세함' 으로 감동적이고 차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규칙적인 문장, 화려한 미사여구는 음색의 아름다움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이미지를 형성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도 훌륭한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