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을 읽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

행 행

1. 행과 열: ~에 나열합니다.

OK

2. 남동생 순위: 나는 2위, 너는 누구?

3. 문자가 배열되는 순서를 가로(가로) 행과 세로(세로) 열이라고 합니다.

4. 수량자. 줄줄이 쌓이는 것들 : 눈물 두 개~.

5. 일부 사업장 : 실버 ~. 꽃~. 무역회사.

6. 업계: 마찬가지~. 각 ~ 각 업종.

7. 브로커가 고객을 대신하여 물건을 사고파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고정된 장소로, 생선가게, 곡물가게 등 종종 고객을 대신하여 판매하고 구매합니다.

8. 긴 스티치를 사용하여 줄을 수놓습니다. ~ 면 패딩 재킷. ~몇 바늘.

行 xíng

1. 가다: ~가다. ~이동. 스텝~. 여행~. ~ 추적. ~100마일은 90분의 1입니다. ~ 구름과 흐르는 물(자연스럽고 무제한적인 자연에 대한 은유). ~ 가깝고도 먼 곳.

2. 걷기(사람이나 사물). 명사. Jiangnan Jingshi의시 "부지런한 강가의 가을 산책": "강변의 나무를 감상하며 바람이 살랑살랑 불면 나뭇잎이 반쯤 노랗게 변합니다."

3. 외출 시: ~옷. ~ 수이. ~ 리.

4. 유통, 전송: ~판매. 바람~ 잠시.

5. 참여: 발전, 연습.

보행자, 걷기

암살: (무기 사용) 암살

6. 걷는 성, 성.

行heng

참고: "현대 중국어 사전" 제6판의 새로운 표준에 따르면 다오싱의 "行"은 "heng"으로 발음되어야 하며 이는 부드러운 발음입니다. , 의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6판 이전 책에서는 "héng"로 발음했습니다.)

채널. "관자·문": "관은 왕자들의 터널이자, 외국 부의 문이자 수천 명의 사람들의 길이기도 하다." 은지장의 말: "들어가는 것과 나가는 것이 있다고 한다."

들어가는 통로에서. 당나라 단성시(端成師) 『유양자조(愛陽祖)의 연속: 지누오고하』: “동굴에 들어가려고 앞으로 서서 부자의 팔을 잡아당겼기 때문에 나는 함께 동굴에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열 걸음을 걷다 문득 주와 군처럼 생긴 고문이 보였다.”

길을 걷는 사람. 『관자·상황』: “참새가 모이면 도는 개의치 않는다.” 음지장은 “참새가 모이면 일이 세밀해지는 경우가 많다. 어른들이 알기에는 부적합한 것입니다."

공식 명칭. 한가의 『신서·조수』: “도행전은 변화를 이해하고 옳고 그름을 생각하며 장단점을 분명히 하며 하인과 말의 통제, 깃털과 깃발의 체계, 느린 리듬과 느린 걸음,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사용되는 윤리와 색상, 승강 예절, 규칙이 적절하고 의를 따르지 않으면 그러면 도가 행해진다."

정치적 견해가 실행된다는 뜻이다. 당나라? 백거이의 『허양상수』: “길에는 기쁨도 없고 걱정도 없고, 구름처럼 쉬면 자유로울 수 있다.” 명나라 황도주의 『계환원공 전기』: “ Duke (Yuan Keli)는 재능이 있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마음은 네 가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Mao Shuai와 Wei Jue는 계속해서 실패했을 때 그들의 의지를 수행하고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네 몸과 한판의 경력이 어떻게 조언자가 될 수 있습니까? "송나라 루유의시 "이더 위안 사원을 절로 보내 린촨으로 돌아갑니다": "도교 행위에는 운명이 있고 몸에는 숨겨진 운명이 있습니다. 이름을 바꿔야 한다. "원?비수노총의 '대도로 장군 관요공신도비': "멀리서 가까운 사람들이 흔들리고 도가 따라간다."

도덕, 행위. 『금·여림전·도의서』: “재능과 학문이 심오하고 도교가 탁월하다.” 송나라 왕찬이 지은 『당우림·보3』: “스님이 안국사에 살았다. 그는 도교에서 고귀하고 시에도 활동했다. "청나라의 우정시에, "귀사 원고 · 자의 원사": "굴자 사원과 하이누커 사원의 라마들" 일리는 비열한 행동을 했다."

불교의 가르침. . "석수신우·우" "지도림은 종종 여러 마리의 말을 기릅니다." 남조의 양유소는 "나는 옥항산에서 도교의 수행을 맛보았는데, "수랑감마삼매경" 제2권에서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보살이 '제1수랑감삼매'를 알 수 있다면 모든 길을 알 수 있다." "한시, 삼국지, 진남북조·전진시" "?지돈" 정복보의 주석: " 진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