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추안의 인생 경험

본명은 이순신, 퇴직관원, 자복복, 퇴직관원, 퇴직관원, 노인이다. 상숙한 사람. 1958 은 5 월에 사망했습니다. 193 1 년 후, 봉문 넓은 집 골목 yuantongsi 에 정착했다. 스님의 집에 인접해 있고 땅은 남원에 있다. 그래서 남원 노인이라고도 합니다. 초창기에 상해에서 생활하다가, 연이어 성동여학교 애국여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의술을 재개하였다.

소퇴공, 호퇴공, 일명 노인, 사람, 장쑤 상숙인. 만년에 소주에 살다. 서예가 청수하고 돈후하여 전서가 한 수 더 낫다. 그는 인쇄도 잘해서 덩산목과 사만옹이 모두 문을 나섰다. 그는 남사의 오랜 친구로 홍의와 사이가 좋다. 나는 비구니 암원에서 은퇴하여 많은 고전과 역사를 배웠다. 나는 초등학교도 매우 좋다, 훈고학, 특히 서예. 그것의 칭호는 전국에 널리 퍼져 있을 뿐만 아니라 일본과 북한까지 멀리 떨어져 있다. 그는 "서예는 오솔길이지만, 서예, 서예, 서예, 서예의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공부는 본, 법은 말, 도는 사용, 그 중 하나는 정법이 아니다. " 그는 또 책을 많이 읽고, 비석을 많이 읽고, 글을 많이 읽고, 책을 많이 읽고, 진당 이하와 청대 조기 중기 서예를 많이 인정하여 서예 포털을 얻을 것을 주장했다.

그의 일생에서 가장 우호적인 두 사람, 하나는 이숙동이고, 다른 하나는 조각대가이다. 리는 바다의 친구이고, 인도는 쑤저우의 친구이기 때문에, 자주 쑤저우와 상해 사이를 오가며 서예를 토론하고 서예를 교류한다. 은안생장서, 제자가 많은데, 특히 덩산목과 사만옹이 가장 성공적이다. 소나무는 상해탁에 작위, 인감, 시가 모두 뛰어나다. 만옹은 인감을 잘 새기고, 법을 배웠고, 인감을 만들었다. 호구' 검시석' 의 제사를 위한 스님 악서, 용지지옥봉, 오현 동산선경사 문달도 불교제자로 모두 서예가이다. 그는 또한 의료에 능하다. 일찍이 무석 명의에서 의학을 공부한 적이 있는데, 딩 () 의 동창이다. 그는 사람됨이 병을 고쳐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가난한 사람이 치료를 받으면, 왕왕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고 약을 주는 것은 얼굴을 때리는 것과 같다. 만년에 병이 많고, 자손이 먼저 죽고, 늘 혼자 찻집에 앉는다. 잉크를 찾는 사람이 많지 않아 생활이 어려워 보인다. 다행히 정부는 제때에 상황을 이해하고, 성 문사관에서 일할 수 있도록 안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