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흔한 중국어 성어가 있습니까?

1. 오픈 볼륨 혜택:

권: 책. 이점: 이점, 수확. 이 책을 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늘 사람들이 근면하고 공부를 잘하도록 격려하는데, 책을 많이 읽으면 보답이 있을 것이다.

문을 열고 도둑을 강탈하다

"경례하여 환영을 표시하다. 문을 열고 강도를 들어오게 하다.

3. 오픈 소스 스로틀링

출처: 수원, 소득 증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재정경제적으로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절약하는 것을 비유하다.

명확하게 표현하다

종: 주제. 말하기와 쓰기의 경우, 처음부터 주요 뜻을 명확히 해야 한다.

5. 당당하고 당당하다

당당하다: 너는 말하는 것이 매우 침착하다. 말하는 것이 자신 있고 침착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6. 기회

곱하기: 사용. 이용할 수 있는 기회.

적을 물리치다

Ca: 이기고, 적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세요.

8. 근검절약

Ca: 네. 근검하게 살림을 꾸릴 수 있다.

9. 잊을 수 없는

비문: 석두 또는 금속 물체에 새겨진 조각. 마음속의 비유를 기억하고, 영원히 잊지 마라.

10. 끈기

충칭: 변경. 엄격히 준수하여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1 1. 강함.

구멍: 아주, 아주. 오: 용감해요. 매우 용감하고 강하다.

12.

복부: 배. 좋은 말로 권하지만 마음은 유해한 관심으로 가득 차 있다.

13.

처벌: 처벌. 컷: 성탄. 말로 범죄를 선언하고 범죄를 비난하다.

14. 진지하게 생각하다

명: 깊이. 깊이 생각하다.

15.

쉬운: 실현. 나는 열심히 공부해서 다른 사람이 달성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16. 인기

섬세한 고기를 썰다. 바비큐: 불고기. 누구나 맛있는 음식을 좋아한다. 아름다운 시사나 아름다운 것을 비유하면 모두가 칭찬하고 이야기한다.

17. 인자함으로 정의를 조화시키다

경제: 화장. 관대하고 엄하여 서로 조절하다.

18. 폭풍

돌발: 긴급하다. 비바람이 맹렬하고 맹렬하게 왔다.

19. 가만히 서 있다

모: 고준이는 독립이에요. 산처럼 우뚝 솟아 흔들리지 않는다.

20. 비행 중

붕괴: 궤멸하다. 군대는 낙화유수로 맞아 팀을 구성하지 못했다. 참패를 형용하다.

2 1 .. 말로 시체를 싸요

가죽: 가죽. 마피로 시체를 싸매다. 전투에서 살해된 것을 묘사하다.

22. 선물을 사서 진주에게 돌려줍니다

뗏목: 사무박스. 비유는 안목이 없어 잘못 선택했다.

23. 매관우작

방향타: 판매. 그것은 과거에 권력을 가진 사람들이 그들의 관직을 팔아서 재산을 모으는 것을 가리켰다.

24. 비공식

남: 마음대로 하세요. 맘대로 해, 마음에 두지 말고.

25 모골이 송연하다

무서워: 무서워. 솜털이 곤두서서 등뼈가 으스하다. 매우 두려운 것을 묘사하다.

26. 자원봉사자

추천: 추천. 예를 들어, 나는 나 자신을 추천한다.

27. 너무 아름다워요.

바퀴: 높음. 환: 여러 번 등장했어요. 집이 많고, 높고, 화려하다고 묘사하다.

28. 문이 비어 있습니다

나: 그물로 받아요. 너는 입구에서 새를 잡을 수 있다. 한문을 형용하다.

29. 꿈

5 월: 자. 나는 잠에서 그것을 찾았다. 소망이 매우 강렬하고 절박하다고 묘사하다.

30. 새빨간 거짓말

Pm: 남자. 새빨간 거짓말. 위대한 거짓말을 묘사하다.

3 1. 내키지 않음

미안: 마지못해. 자신의 능력 범위를 벗어나는 일을 하고 싶지 않다.

32. 상대방을 바라보다

굴곡: 보세요.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사람들이 두려워하거나 어쩔 수 없이 서로 쳐다보며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33. 사람들은 가난하게 산다.

채팅: 의존. 사람은 살 수 없다.

34. 이름이 부실하다

대리: 에 비례합니다. 이름이나 명성이 현실과 일치한다는 뜻이다.

35. 원근이 유명하다

너: 가까이. 명성이 사방으로 널리 퍼지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36. 관찰에 능숙해야 한다.

처호: 가을 새와 짐승의 새 털. 작은 것을 볼 수 있는 예리한 눈을 묘사하다.

37. 착오가 만연하다

종류: 씨앗. 황당무계하고 잘못된 것을 대대로 전해 내려가다.

38. 난해한

이름: 말해봐. 누구도 그것의 현기 (이치) 를 말할 수 없다. 이는 일이 매우 이상하고 이해할 수 없다는 뜻이다.

39. 무관심

사막: 냉막. 사람이나 일에 무관심한 것을 묘사하다.

40. 볼 것이 너무 많아요

레저: 한가롭다. 줘: 공급, 만족. 보는 것이 너무 많거나, 풍경이 너무 빨리 바뀌어 눈이 잘 보이지 않는다.

4 1 .. 사실은 정반대입니다.

바퀴 거리: 바퀴가 지나가는 궤적.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42. 빈 주머니:

가방: 주머니. 돈이 없다고 묘사하다.

43. 진흙과 모래가 모두 섞여 있다.

모두: 함께. 좋고 나쁨이 혼재된 사람이나 일을 비유하다.

44. 늙고 현명하다.

Bam: 미녀. 연로하고 품성이 좋다.

45. 품질은 수량보다 낫다.

지나치다: 지나치다. 품질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인재나 사물을 적게 고르는 것이 낫다.

46. 자멸:

가난: 가난. 나는 똑똑해지려고 노력했지만, 나는 어리석은 일을 했다.

47. 노예:

얼굴: 얼굴. 남에게 아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분노:

중지: 중지. 분노는 통제할 수 없다.

49. 분노:

형식: 노출. 마음속의 분노가 얼굴에 드러나다.

50. 힘든 노력:

박지희: 방울방울. 여력을 아끼지 않다.

5 1. 놀라운:

사례: 표. 특별히 감상하는 것을 묘사하고, 손으로 책상을 두드리며 박수를 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52. 거대한 짐승:

팡: 높음. 몸이 거대한 것을 가리킨다. 표면이 강하고 마음이 서툴고 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53. 측면 표시 및 참조:

박지희: 광범위해요. 말을 하거나 문장 또는 댓글을 쓸 때 대량의 자료를 인용하여 근거와 예를 인용하는 것을 일컫는 말.

54. 친구는 반역자다:

강간: 나쁜 일. 붕당: 붕당의 약칭은 주, 즉 동족들이 서로 결탁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호환되는 나쁜 사람이 결탁하여 나쁜 짓을 하다.

55. 흐트러진 머리 스케일 표면:

Peng: 흐트러진 머리 스케일, 지저분한. 더러움: 더러움. 머리가 어수선하고, 얼굴이 더럽고, 용모가 단정하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56. 가시나무를 통해:

입고: 밀치고, 분리하세요. 잘게 다지다. Vitex: 가시 식물. 전진하는 장애물을 제거하고 창업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을 비유한다.

57. 미가공:

파열: 금이 가다. 피부와 근육이 모두 갈라졌다. 중상을 입은 것을 묘사하다.

58. 일반인의 용기:

남: 한 사람. 개인의 허장성세로 지혜를 모르는 용기를 가리킨다.

59. 아니, 너무 늦었어:

아니요: 좋지 않아요. T: 좋습니다. 나쁜 일과 액운이 한계에 이르면 좋은 일이 온다는 뜻이다. 사물이 극단에 이르면 그것의 반대쪽으로 변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60. 의견:

의견: 의견. 원의는 여성의 생김새를 경박하게 이야기하는 것이다. 지금도 여성의 외모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비유한다. 또 다른 비유는 절의 다방면의 까다롭다.

6 1. 콧물을 웃음으로 삼다.

코담배: 눈물. 눈물을 흘리며 웃다: 눈물을 그치다. 갑자기 눈물을 멈추고 울다가 웃다. 슬픔을 기쁨으로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62.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파열: 금이 가다. 허점을 형용하다.

63. 왕세도명:

훔치다: 훔치다. 세상을 속이고 명예를 훔치다.

64. 재미있어요

빈곤: 끝. 무한한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을 가리킨다.

65. 보기 흉하다.

젊지 않다: 출중하지 않다. 생김새가 보통인 것을 가리킨다.

66. 큰 수치:

홀수: 보기 드문, 보기 드문. 보기 드문 기이한 치욕을 일컫는 말.

67. 경쟁사와 일치:

적: 상당히. 고수가 고수를 만나다.

68. 심지어:

때: 같음. 쌍방의 실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69. 죽어가는 투쟁:

죽어가는: 호흡이 약한 모습. 숨이 가쁘고 숨이 멎는 모습을 묘사하다. 부패한 것이 곧 몰락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70. 오만:

오만함: 날뛴다. 거드름을 피우며 안하무인 모습을 묘사하다.

7 1. 딱 좋아요:

분: 재량에 따라 처리하다. 적절하고 정확한 말과 행동을 가리킨다.

72. 통화 종료:

6 월: 고대에는 30 근이 "6 월" 이었습니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73. 동일:

법률: 형식. 한 편의 문장 제법을 뜻하며, 사물이 단 한 가지 형식일 뿐 변하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4. 불가분의 관계:

스레드: 스레드. 감정이나 사물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75. 절호의 기회:

부하: 년. 만남: 만나요. 천년에 한번 만나다. 기회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76. 과거의 교훈:

거울, 한 교훈으로 확장하다. 선인의 실패를 비유하면 후세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다.

77. 파도 다음에 파도:

하인: 넘어졌어요. 앞이 쓰러지고 뒤도 뒤따라 쓰러졌다. 용감히 분투하여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묘사하다.

78. 오만에서 존경으로:

이봐: 오만해. 먼저 오만하고 존중한다.

79. 무의식적으로:

몰래: 몰래. 사람의 사상, 감정, 성격이 영향을 받고 훈도를 받아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변화가 일어났다는 뜻이다.

80. 한번 드셔 보세요.

할 일: 그냥. 형용할 수 없다.

8 1. 석궁의 끝:

석궁: 매커니즘이 있는 활. 끝: 화살이 쏜 후의 마지막 사정거리를 가리키며 공격력을 잃는다. 강인한 황소의 화살은 이미 비행의 종점에 이르렀다. 원래 강했던 힘이 지금은 실효되어 역할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82. 강제:

강세: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원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다.

83. 위장:

조: 가장해요. 화장을 해서 이미지를 바꾸고, 원래의 신분을 감추는 것을 가리킨다.

84. 정교한 공예:

캐치: 초월. 천공: 자연 형성을 가리킨다. 정교함은 자연보다 낫다. 제작 기예가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85. 개인 의견 도용:

속삭이다: 사람들 뒤에서 속삭이다. 사적으로: 사적으로, 비밀리에. 사람 뒤에서 조용히 말하는 것을 묘사하다.

86. 끈기:

조각: 조각. 박지희: 멈춰요. 물건을 조각한 후 계속 조각하다. 끈기를 비유하다.

87. 친밀도:

방: 격차, 묘사는 서로 가깝고 격차는 없다.

88. 심장에 침투:

진: 침투. 마음: 비유는 마음을 가리킨다. 그것은 당신이 향기로운 시원한 공기를 들이마시거나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에 편안함을 느낀다는 것을 의미한다. 문예작품이나 음악이 신선하고 상쾌하다는 것을 비유하여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89. 모든 것을 잃다:

거꾸로: 거꾸로. 스윙 바: 연마. 예를 들어, 모든 재산이 없어졌습니다.

90. 저도 모르게:

금지: 제어. 감정화되어 자신을 억제할 수 없다.

9 1. 사랑은 표류한다:

이동: 변경. 사상 감정은 상황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92. 책이 너무 많아요:

소진: 소진. 너무 많은 죄악이 매듭지어야 한다.

93. 군국주의:

차이: 기진맥진하다. 후: 독단적이고 경솔해요. 모든 병력을 다 동원하여 마음대로 침략 전쟁을 일으키다.

94. 적을 쫓지 마라.

빈곤: 탈출구가 없다. 불쌍한 강도: 절망적인 적. 절망적인 적을 너무 빡빡하게 몰아넣지 마라, 그가 반격하여 죽지 않도록.

95. 단독:

나는 외롭다. 혼자 살다.

96. 완벽한 비난:

준비: 완료. 사람에 대해 지나치게 까다롭고 완벽을 요구하는 것을 묘사하다.

97. 공통점과 차이점을 구하십시오:

저장: 예약됨. * * * 유사점을 찾아 의견을 보류하다.

98. 돌발 임금:

구부리기: 구부리기. 돌발: 굴뚝. 굴뚝을 호형으로 바꾸고 장작을 난로 옆으로 옮겨 화재를 방지하다. 사전에 조치를 취하여 미연에 방지하다.

99. 후속 조치:

경향: 영합하는 경향이 있다. 염증: 열은 강력한 사람들의 은유입니다. 첨부: 첨부. 아첨하고 권세 있는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하다.

100. 해봐:

에뮤: 오리. 오리가 먹이를 빼앗는 것처럼 무리를 지어 달려왔다. 많은 사람들이 다투는 것을 비유하다. 비하적 의미를 비교하다.

10 1. 편의 조치:

예: 임시로. 답: 네. 어떤 상황에 대처하는 임시 변통 방법.

102. 그러나 이것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

그러나: 쇠퇴, 쇠퇴. 다른 사람의 선의의 초대나 선물을 거절하는 것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103. 반복 적용:

민혜림: 국가, 택배. 명령을 반복하고, 해석을 반복하고, 경고를 반복하다.

104. 세 가지 기둥:

딩: 고대 조리기구. 삼각대처럼 서 있다. 세 가지 힘의 공존과 대립을 비유하다.

105. 약자를 괴롭히는 자는 항상 겁쟁이이다.

색상: 보세요. 유: 연약해요. 겉모습이 강경하고 마음이 나약함을 묘사하다.

106. 살인과 도둑질:

악: 강도. 사람을 죽이고, 사람을 빼앗다.

107. 닭과 본보기:

표: 경고. 한 사람을 죽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경고하다.

108. 늦음:

느릿느릿: 천천히 걸어요. 걸음걸이가 서두르지 않고 늦었다고 묘사하다.

109. 비도덕적:

상해: 상해. 실패: 부패. 전통 풍속 습관을 파괴하고, 사회 풍조와 풍속 습관을 망치다.

1 10. 순식간에:

세로: 가자. 네가 좀 긴장을 풀기만 하면, 그것은 사라진다. 시간이나 기회를 묘사하는 것은 쉽다.

1 1 1. 젊은:

자세히: 경험. 젊고 경험이 없다. 묘사에 경험이 부족하다.

1 12. 자신 있게 생각해 보세요.

가정: 상상해 보세요. 자신이 다른 사람의 자리나 환경에 있다고 상상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한다.

1 13. 연습:

몸: 경험, 실천. 직접 체험하고 실행해 보세요.

1 14. 학생:

수없이 모습을 보이다.

1 15. 은거:

제인: 적어요. 원래 동물들은 모두 산속에 숨어 있어서 거의 나오지 않는다. 나중에는 사람들이 보통 집에 있어서 외출을 거의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1 16. 일부러:

깊이: 반복. 심사숙고하다.

1 17. 신나는 일:

활력이 넘치다: 얼굴이 환하다. 정신과 매력을 묘사하다.

1 18. 생과 죽음:

너: 그러니까. 생사에 관계되다. 생사의 관건을 가리킨다.

1 19. 악명 높은:

혼란: 혼란. 평판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묘사하다.

120. 목청껏 소리쳤다.

쉿: 벙어리. 외치는 소리가 목청껏 하다. 필사적으로 고함을 지르며 호소하는 것을 묘사하다.

12 1. 위압적:

링: 사람을 업신여기다. 오만한 태도로 남을 업신여기다.

122.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기계: 타이밍. 손실: 잃거나 놓치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23. 시간 파리

좋아: 내가 외울 때 부드럽지 않아. I: 별로 좋지 않아요. 운이 좋지 않아 모든 일이 순조롭지 못하다.

124.

무지: 숨기기. 주운 재물은 감추지도 않고, 자기 소유도 하지 않고, 주인을 돌려주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125. 부인하다

야: 나는 주장한다. 네가 영원히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하다.

126. 세상은 냉혹하다

염량: 사회의 세상 물정. 염증: 뜨겁고 친밀하다. 서늘함: 추워요. 사회의 어떤 사람들은 권력을 얻은 사람에게 감정이 있고 권력을 잃은 사람에게는 무관심하다는 뜻이다.

127. 짝수: 짝수: 동등한 균형. 적: 상당히. 쌍방이 팽팽하게 맞서서 상하를 가리지 않다.

128. 돈을 적게 쓰고 일을 많이 한다

일: 효능. 일을 하는 데는 다른 사람의 절반의 힘만으로 몇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노력이 적고 효과가 크다고 묘사하다.

129. 손을 들어라.

직접 해보세요: 직접 해보세요. 무엇이든 스스로 하다.

130. 관망하다

문지르기: 닦다. 눈을 크게 뜨고 결과를 기다리다.

13 1.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편안함: 맞아요. 딱 좋아요. 누군가의 소원과는 상반되다.

132.

스코: 딱 좋아요. 적당한 수준에서 멈추는 것도 지나치지 않다.

133. 송아지가 깊이 사랑에 빠졌다

핥기: 종아리 핥기: 종아리. 암소가 송아지를 핥아 송아지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자식의 정이 길다는 것을 비유하다.

134.

측정 기준: 배치. 당황하여 어찌할 바를 모르니,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135. 첫 번째 충격

첫째, 첫째, 첫째. 때: 얼굴. Rush: rush, 교통 요로입니다. 어떤 세력에 의해 공격당하거나 먼저 어떤 재난을 당하는 것을 가리킨다.

136. 최고

첫째, 우선. 구부리기: 구부리기. 한 손가락으로 계산할 때, 손가락이 먼저 구부러져 1 위를 나타내고 1 위를 차지한다.

137. 모든 길은 같은 목표로 통한다

특별: 남다르다. 반환: 한 곳을 선호합니다. 비유는 다른 방식과 수단으로 같은 목적을 달성한다.

외면하다.

익숙함: 원래 손가락은 자세히 보고, 후자는 자주 보는 것을 가리킨다. 참조: 참조. 그것은 당신이 자주 보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사물에 무관심한 것을 나중에 묘사하다.

139. 조용히 죽다

눈을 감다. 내가 죽으면 눈을 감을 수 없다.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마음속에 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는 뜻이다. 종종 실현되지 않은 야망이나 소망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140. 너 젠장

구: 죄. 범죄는 극악무도하여 사형은 보충할 수 없다.

14 1. 치열합니다

사장님: 방자해요. 금기: 양심의 가책. 마음대로 하고 싶은 대로, 거리낌이 없다.

142. 밤새 자다

수지: 안녕하세요. 높음: 일어나. 5 월: 자.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다. 노력을 형용하다.

143.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잘 모르겠어요. 생활: 늘 그렇듯이. 한 사람을 영원히 이해하지 못한다는 뜻이다. 더 많은 것은 낯선 사람을 의미한다.

144. 욕심이 끝이 없다

피곤: 만족. 탐욕은 영원히 만족할 수 없다.

145.

불안: 마음이 위아래로 뛰고, 마음이 불안하다. 나는 마음이 뒤숭숭하다.

146. 개요

개요: 그물의 주줄을 들어 올리다. 칼라: 옷의 깃을 들어 올립니다. 요점을 파악하거나 간결하게 내용을 제시하는 것을 비유한다.

147. 똥 한 덩어리

몸: 몸. 끝: 온전하다. 온몸에 완전한 피부가 없다. 온몸에 상처가 가득한 것을 묘사하다. 나중에 사람이나 사물 (다중점 논증) 이 부적절한 공격과 반박을 받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148. 당연시하다

경: 도, 이치. 의리: 도리. 하늘과 땅 사이의 영원한 진리. 지금은 바꿀 수 없는 진리를 가리키며,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

149. 겹겹이 포위하다

롤프: 새 잡는 그물. 하늘과 땅이 뻗은 그물. 비유가 겹겹이 포위를 두드러지게 하다.

150. 파렴치한

티안: 엔론. 그것은 네가 비열하거나 수치스러운 행동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15 1. 스트라이프 분석

스레드: 스레드. 자세히 해부하여 분석하다. 꼼꼼하고 질서 있게 분석을 묘사하다.

152. 철 충돌

징글 소리: 금속 용기가 충돌하는 소리. 몸매가 매우 좋다는 것을 비유하다.

153. 순종

들어봐: 들어봐. 원래 숙명론이었던 관점은 운명과 인연을 안배하는 것을 가리킨다. 후차란 주관적으로 어쩔 수 없이 일이 자연스럽게 발전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154. 날씬하고 우아함

정자: 우뚝 솟은 외관을 세우다. 한 사람 (미녀를 가리킴) 이 날씬하고 수려하거나 꽃나무 등 키가 크고 화려하다고 묘사한다.

155

칼라: 네가 걷는 모습. 위험을 무릅쓰다: 위험한 곳으로 가다. 지능이 부족하거나 박해를 받아 모험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156. 같은 처지에 있다

연민: 동정. 비유는 * * * 같은 경험이나 고통으로 서로 동정한다.

157. 같은 작품, 다른 노래

W: 정교하고 교묘하다. 비유의 내용은 다르지만 효과는 똑같이 좋다.

158. 동주공제

지: 바다를 건너다.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돕다. 예 * * * 위험한 환경에서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하다.

159. 군대에 입대하다.

영: 군대. 문인이 군대에 가는 것을 가리킨다.

160.

참조: "지금" 을 전하다. 일이 끝까지 가서 본모습이나 본뜻을 드러내는 것을 비유한다.

16 1. 유효하지 않습니다

사도행전: 헛되다. 헛수고하다.

162.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창고: 고대에는 30 리를 행군막으로 삼았다. 주동적으로 90 리를 물러가다. 양보와 회피를 비유하고 충돌을 피하다.

163. 플레이보이

사발바지: 고대 부잣집 아이들이 입었던 고급 실크로 만든 바지입니다. 옛날에는 관료 지주 등 권세 있는 자제를 가리켜 온종일 먹고 마시며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164. 냉소

냉소적 인 플레이: 부정적이고 농담적인 태도로 삶을 대하십시오. 공: 진지해요. 현실에 대한 불만으로 심각하지 않은 생활 태도.

165. 모든 것이 고요하다

라이: 자연의 다양한 목소리; 침묵: 침묵. 주변 환경이 매우 조용하고 소리가 전혀 없는 것을 묘사하다.

166. 장정

로고: 먼 길. 천리 여행. 여행이 매우 길다는 것을 묘사하다.

167. 비엔티안 업데이트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것; 자세히: 변경. 사물이나 장면이 면모를 바꾸어 새로운 기상이 나타났다.

168. 늦는 것이 안 하는 것보다 낫다

죽음: 탈출, 손실; 교도소: 동물 울타리.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늦지 않다. 시각적으로 말하면, 문제를 바로잡는 방법을 찾으면 더 이상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

169. 배은망덕하다

매너: 매너 부정적인: 위반; 정의: 우정, 친절.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주는 좋은 점은 잊고 다른 사람에게 미안한 일을 했다.

170. 악행

좋든 나쁘든: 나쁜 일. 온갖 나쁜 짓을 하다

17 1. 외롭다.

샤웨이: 오직. 처음에는 불교였고, 석가모니를 추앙하는 것이 가장 고상하고 위대하다. 지금은 자신만이 가장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말한다. 극도의 오만함을 묘사하다.

172. 생동감 넘치는

쇼: 비슷해요. 매우 사실적으로 묘사하거나 모방하다.

173.

방울: 흔들어라. 꼬리가 너무 커서 돌릴 수 없다. 예전에는 부하의 권력이 너무 커서 파견을 지휘할 수 없다고 했다. 지금 비유기구가 방대하여 지휘가 원활하지 못하다.

174. 결코 피곤하지 않다.

위연: 지속적인 대화의 표상. 절대로 피곤하지 않겠다고 견지하다.

175. 울창한 성풍.

Wei valjean: 무성한 식물의 외관은 수집으로 확장됩니다. 한 가지 일이 점차 발전하여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176. 추가된 내용이 없습니다

점: 변경. 문장 쓴 단숨에 수정이 필요 없다. 사유가 민첩하고 작문 기교가 능숙하다고 묘사하다.

177. 겉치레 오류

문자 및 장식: 숨기기; 옳고 그름: 틀리다. 아름다운 글로 자신의 잘못과 과실을 감추다.

178. 민중

오: 까마귀. 마치 임시로 모인 까마귀 떼와 같다. 조직도 없고 규율도 없는 사람들을 비유하다.

179. 쏘지 마

목적: 과녁의 중심; 화살표: 화살표. 목표없이 활을 마구 쏘다. 언행에 명확한 목적이 없거나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80.

매크로: 크게; 목적: 의미, 목적. 의미가 크지 않거나 주목받는 주요 의미와 무관하다.

18 1. 쓸모가 없습니다.

보충: 도움을 청하다. 이것은 일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182.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천진: 페리. 아무도 물어보거나, 시험해 보거나, 구매하지 않는 비유.

183. 무결점

릴랙스: 릴랙스, 스트레칭은 결함입니다. 공격할 약점이 없다. 묘사가 매우 치밀해서 허점을 찾을 수 없다.

184. 비길 데 없는

비교: 유추, 일치. 사물이 이렇게 완벽해서 그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185. 같은 오류를 반복합니다

춤: 디딤단 표지: 뒤집기; 바퀴 거리: 바퀴가 지나가는 궤적. 차가 뒤집힌 낡은 길로 돌아가다. 교훈을 배우지 않고 실패의 낡은 길을 걷는 것을 비유하다.

186. 상호 보완

단계: 상호 협력, 출발; 이점: 더; 아킬라: 대단하군요. 두 사람이나 두 가지가 서로 협조하고, 그들의 능력과 역할이 더 잘 발휘된다는 뜻이다.

187.

모양: 비교; 부족: 부족, 부족. 서로 비교해 보면 한쪽의 부족함을 알 수 있다.

188. 딴생각

안지훈: 여기요. 마음이 여기에 없다는 것은 마음이 집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189. 다른 꿍꿍이가 있다

너는 할 수 없다. 마음속에 다른 사람이 짐작할 수 없는 음모와 계략이 숨어 있다.

190. 성심성의복

왕위: 음악, 음악; 성실: 내면적. 진심으로 믿거나 복종하는 것을 가리킨다.

19 1. 간단합니다.

편지 손: 손; 선택: 손가락으로 물건을 꼬집다. 가져가. 더 많은 것은 문장 쓰기 시 자유롭고 능숙하게 단어를 선택하거나 고사를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생각할 필요가 없다.

192. 무미건조한 맛

관심 분야: 관심 분야, 관심 분야 부진: 관심없는 표정. 조금도 흥미가 없다.

193. 간결하고 간결하다

BZ: 완성. 말은 많지 않지만 뜻은 다 있다. 말하는 것과 문장 쓰는 것을 간결하고 간결하게 묘사하다.

194. 악 (W u) 보라색이 주씨를 잡았다.

보라색: 고대인들은 보라색을 노이즈로 여겼고 이단으로 확장했습니다. 캐치: 혼란; 주: 대빨간색. 옛사람들은 빨강이 긍정적인 색이라고 생각했다. 원래는 혐오를 가리키고 정대로 악을 대신한다. 나중에 은유는 악과 이단사설을 이겼다.

195. 메시지 없음.

나는 볼 수 없다. 메시지: 메시지, 답장. 소식이 없다.

196. 사람을 웃게 한다.

쉬운: 가자; 대범하다: 원래는 큰길을 아는 사람을 가리키고, 뒤에는 식견이 있거나 특기가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원 안의 사람들을 웃기다.

197. 관습과 전통을 바꾸다

이동: 변경; 쉬운: 변화. 낡은 풍속 습관을 바꾸다.

198. 앉아서 홀 안을 들여다보지 않는다

엿보기: 훔쳐보다. 앉아서 움직이지 말고 주의력을 집중하세요.

199

카오스: 카오스. 묘사가 질서 정연하여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200. 직언하다

금기: 금기. 직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