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장대 짚신이 말보다 가볍고 누가 무서워할까' 라는 시구. 한차례의 연우 평생의 유래?

출발지:

나뭇잎을 두드려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를 듣지 마라

송나라: 수시

3 월 7 일, 사호길에서 비가 오는 것을 따라잡았고, 우비를 든 하인들이 모두 갔는데, 같은 사람은 어색했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먼저 와서 동행이 모두 난장판이 되었다. 원래는 몰랐는데, 나중에 똑똑히 알아차리고 이 단어를 사용한 척했다.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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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월 7 일, 후사는 길에서 비를 따라잡았고, 우비를 든 하인은 앞당겨 떠났다. 같은 회사 사람들은 모두 어색함을 느꼈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잠시 후, 날이 개자 나는 이 글자를 만들었다.

빗물이 숲과 나뭇잎을 두드리는 소리를 무시하지 마라. 너는 노래를 부르면서 휘파람을 불면서 한가롭게 산책하는 게 낫겠다.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승마보다 민첩하다. 뭐가 두려운거야?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간에, 나는 대마섬유에서 평생을 보내야 한다.

봄바람이 좀 차갑다. 이것은 나를 깨어나게 한다. 봄추위가 시작되자, 사양은 초개고, 작은 산은 적당한 때에 나를 환영한다. 내가 폭풍우를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다. 나에게는 비바람이 몰아치든 햇빛이 맑든 상관없다.

확장 데이터:

수시는 단어의 창작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하나의 문체 자체의 발전에 있어서, 수사의 역사적 공헌은 이미 수문과 수시를 능가했다. 류영에 이어 수시는 사풍을 전면적으로 개혁하여 결국' 코암' 이라는 단어의 전통 구도를 돌파하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사사의 발전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

스시의 단어의 변형은 그의 어학 관념과' 독보적' 창작 주장에 근거한 것이다. 만당 5 대 이래로 단어는 줄곧' 도' 로 여겨졌다. 류영은 평생 단어의 창작에 힘입어 어체의 발전을 촉진시켰지만,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지는 못했다. 수시는 먼저 이론적으로 시가 단어보다 낫다는 관념을 깨뜨렸다. 그는 시가 동족이라고 생각했고, 글자는 "시의 모종" 이라고 생각했다. 시와 단어는 외적인 차이가 있지만, 그들의 예술적 본질과 표현 기능은 일치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시와 시를 자주 비교한다. 그는 문체 개념에서 시와 같은 지위로 단어를 끌어올려 시와 가까이 다가가 단어와 시의 상호 교류와 침투를 실현하는 이론적 근거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정봉파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