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창 서예 작품 감상

동치창은 명대 서화모두로, 예술적 조예가 매우 높고, 서예는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과거 학술계의 그 예술 이론에 대한 연구는 그 생애와 가문에 대한 연구를 훨씬 능가했다. 제가 여러분께 가져다 드릴 것은 동치창 서예 작품에 대한 감상입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동치창 서예작품 동치창 서예작품 감상 사진 감상 1

동치창 서예감상도 2

동치창 서예감상도 3

동치창 서예감상도 4

동치창 서예감상도 5

Dong qichang 의 그림 계몽

동치창의' 화선방 수필' 은 잡기체의 서화 수필이다. 이론은 마지막에 선을 이야기하지만, 책에서 유래했다. 나는 그 중 하나를 선택했고, 만년필의 사용에 대해 너와 공유한다.

미해월의 책은 처지지 않고 줄어들지 않고, 두루마리를 닫지 않는다. 이 팔자 진언은 주문을 기다리지 않는다. 그러나, 한 글자가 있어야 하는데, 해월은 자칭 고서집인데, 그가 가장 중시하는 것이다. 만년에 비해 그는 새로운 귀를 갖게 되었다. 오거만 혼자서 쌀책을 배운다. 황화, 리아 오, 반 매듭. 호랑이는 좋아하지 않지만.

책을 쓰는 것을 가장 꺼리는 사람은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그리고 한 마디로 소장하고, 석방하고, 정신적인 연관이 있어야 한다. 왕대령의 책은 여태껏 좌우한 적이 없다. 우군은 봉황과 봉황처럼 생겼는데, 어차피 이상해 보인다. 미원장 는 말했다:? 일 년에 수천 편, 편파적이어서 2 왕이 나왔다. -응? 이것은 모두 배치가 평평하고 균일하지 않고 길이가 엇갈려 밀도가 번갈아 가는 것이다.

책을 쓰는 방법은 방종할 수 있고 구할 수 있다. 요컨대, 만약 이 두 가지 기술을 잃는다면, 그것은 밤낮으로 혼자 걷는 것과 같고, 모두 마법이다.

내가 제목을 맛본 후, 수천 편의 문장 중에서 알게 되었다: 너는 반드시 펜으로 책을 써야 한다. 자신부터 시작하여 자신으로 끝내고 펜을 믿지 마라. 후세 사람들이 책을 쓰는 것은 모두 신문이다. 글자와 펜이라는 단어가 가장 재미있다. 내가 말한 것은 네가 반드시 손목을 숙이고 가슴을 펴야 한다는 것이다. 모두 신필을 끊는 병이다. 동파서 펜이 모두 무겁다. 쌀이 양지화자를 가리키는데, 이 말은 편지가 있고 펜이 있다고 한다.

획은 곧게 해야지, 쉽게 부드러워지지 않는다.

펜을 잡을 때는 반드시 목적을 정해야 한다. 너무 넓게 바르면 서도가 이미지처럼 형성되지 않습니다. 펜으로 쓴 책이라고 해도 그리 어렵지 않다.

책을 쓸 때는 펜과 연필을 패턴으로 자르지 않도록 가장자리 자국을 남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동파시론 서예운:? 천진은 나의 선생님이다. -응? 이 문장, 댄 펄프 도.

책 경로는 어디 있습니까? 똑똑한가? "서투른" 이라는 단어는 직설적이고 수식이 없다.

연평원, 집 누출이 밤비를 만나, 비녀가 부러졌는데, 이는 전선을 숨겨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후세 사람들은 먹돼지를 필치로 삼았다. 바보 앞에서 꿈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집의 갈라진 틈, 머리카락이 부러지는 것을 알고 싶으면 성숙한 방식으로 물어봐야 한다. 아침에는 쓸 수 없지만 똑같다.

요산 독경:? 소가죽을 보는 사람은 꼭 입어야 해요. -응? 오늘 사람들은 고첩을 보고 소가죽의 비유를 쓴다. 고대인의 교만한 서예는 아름다움이 소탈하고 자성하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저자이고, 글자가 산자와 같다면, 그것은 책이 아니라 고정적이라고 합니다.

나는 30 년 동안 배웠다. 서예를 배웠지만 증명하지 못하는 사람은 자기 시동, 자기표율, 자기수집, 자기구속의 지위에 있다. 이 네 가지 경우, youjun 아버지와 아들 도 어쩔 수 없다. 좌회전하여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우군이다. 이 세상은 소위 이상한 흔적을 이해할 수 없다.

고대인들은 책 한 권을 썼는데, 정면 게임을 할 줄 모른다. 이 녀석은 홀수를 양수로 여긴다. 이 조무성은 진당에 들어가지 않았다. 란정은 곧지 않지만 펜으로 남아 있어 흔적이 없다. 모양이 비슷하면 돌아라. 유공권운:? 펜은 반드시 류하혜처럼 공부해야 한다. -응? 우학서가 30 년 동안 연구했는데, 나는 이 뜻을 보았다.

문자의 고명은 펜, 특히 잉크를 쓰는 데 있다. 그러나 고대인의 원작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이런 언어만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펜을 들 때는 펜을 들어야 하고, 펜을 누르지 말고, 더욱이 글자를 천고에 전해서는 안 된다. 펜으로 덮기는 어렵지만 장렬하기는 어렵다. 그리고 장렬하다는 것은 분노가 강하다는 뜻은 아니다. 그러나 강한 사람이 힘이 넘치면 그는 감당할 수 있다. 이것은 추하남과 우영흥만이 한 것이다. 네가 깨달아야 비로소 너는 더 많은 말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잉크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촉촉해야지, 무미건조해서는 안 된다. 특히 질투? 지방, 지방은 큰 악이다.

책을 쓸 때는 반드시 펜을 들어야 하고, 펜을 써야 한다. 편지펜을 씌우니, 그 파화는 힘이 없다. 펜을 들 수 있으면 걸핏하면 고수가 있다. 리앙이라는' 서예가' 라는 글자도 교묘한 계책이다. 지금의 사람은 펜의 주인일 뿐, 한번도 써본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