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과 두보의 시는 천백 명에게 낭송되었는데, 지금은 읽어보니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강산 대에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 나왔고, 각 지도자는 수백 년 동안 * * * 되었다.
오직 한 눈만이 독립적이어야 하고, 많은 예술원이 있어야 한다. 난쟁이가 극장에 갈 때,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과 잡담을 한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영어를 말하는 것을 배웠지만, 나는 충분히 배우지 못했다. 네가 늙기 전에 3 분 7 일의 공부가 필요하다.
나는 시를 통해 가난한 사람을 자유롭게 이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시가 아직 창작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곰 물고기는 자조하고 탐식하다. 그는 노력하고 싶지만 가난을 두려워한다.
번역과 주석 번역의 위대한 자연과 인류 사회 중 하나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새로운 사물과 새로운 사상이 끊임없이 출현하고 있다. 500 년의 신작을 앞당길 수 있다 해도, 1000 년에는 시대에 뒤떨어질 것이다.
둘째, 이백, 두보의 작품은 천명에게 칭송을 받았지만, 읽으면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고 느꼈다.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다시 한 번, 예술원에는 의견이 분분하고, 양지가 고르지 않고, 옳고 그름, 깊이가 다르며, 때로는 같은 문제에 대한 견해도 다양하다. 이때 필요한 것은 독특한 안목이며, 자신의 시각과 관점이 있다. 만약 너의 지식 수준이 매우 낮다면, 난쟁이가 연극을 보는 것과 같다. 너는 아무것도 볼 수 없고, 극의 좋고 나쁨에 대한 명확한 생각도 없고, 단지 부화할 뿐이다.
두 번째 것을 감상하다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이백, 두보 같은 큰 시인조차도 그들의 시가에는 역사적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혁신 의식을 요구하며, 시 작문은 시대정신과 개성적 특징, 과감한 혁신, 낡은 관행을 따르는 것에 반대하기를 바란다.
세계는 종종 이 시로 인재를 칭찬하거나, 한 세대의 신인이 옛사람을 대신하거나, 새로운 세대의 궐기가 양쯔강을 구르는 것과 같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이를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것은 저자가 시가 창작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혁신의 관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시가 시대와 함께 발전한 것이라고 생각했고, 시인도 창작할 때 새로운 변화를 요구했다. 고대인의 작품이 최고일 뿐만 아니라 시대마다 자신만의 스타일의 시인이 있다. 후대에 글을 써서 선인을 계승하다. 이 시는 언어가 직설적이지만 의미가 깊다. "강산에는 인재가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클릭합니다 한 마디로 문학 창작이 시대와 함께 변천하는 주제와 중심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