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먼은 어떻게 놀아요

질문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샤먼이 어떻게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진실을 말하느냐? 샤먼이 몇 번이나 휘황찬란해졌을 때, 처음에는 바람이 무한히 분다. 참수자를 들고 초인인 MC 시대가 침몰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회복이다. * * * 들어가 소승이 되었을 때 보스전은 멀리 떨어져 전투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 * * 뒤에 서서 누가 죽고 부활했는지 보자. < P > boss 과 Taq 가 있을 때 증강했다. 한동안 T2 딩 5 와 고독강화 * * * 살인은 비교적 시원하고 사본은 여전히 다른 재능을 회복하는 것이다. 아무도

7 과 TBC 의 시작 요소 * * * 를 원하지 않는다. 한동안 내가 기억하는 dps 는 항상 하나의 요소 * * * 이후 요소 과부하 등 계속 허약하지만 요소 * * * 해산에서 흑묘까지, 그리고 태양정까지 * * * * 점차 중시되고 있다. 특히 해정에 도착했을 때 각 대공회는 별로 좋지 않았다. * * * 정말 힘들었다. < P > 그리고 wlk 버전이다. 복사본다양화 증강으로 인해 * * * 와 원소 * * * 플레이어는 모두 일정한 비율의 증가를 가지고 있지만 증강은 여전히 원소도 주지 않고 TBC 시대 풍경도 없는 사본 팀이 필요로 하는 것은 회복이다. ***

대격변은 몇 달 동안 끝난 후 감각원소를 회복했다 부족인지 오크의 거마와 소머리 자연 항혈가산거마가 있는데, 한 명은 자신의 피에 굶주린 오크가 있고, 한 명은 자신의 가산상 연맹 드워프가 석상 형태 가호갑인 것 같다. 데레니가 자신의 HP 를 1% 명중하고 회복한 것 같다. 하지만 상한치가 더해졌다. < P > 질문 2: 난로석 전설 샤먼이 자신의 직업기능: 석화, 풍노, 화설, 피에 굶주린

SM 은 아직 일파가 터진 직업이다. 상대 2 여혈은 장내 3 개의 저급 TT 나 수행원이 약간의 이득으로 일파초

SM 에 의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또 다른 메커니즘은' 과부하' 라는 의미다. 다음 라운드의 크리스탈을 미리 이용해 상해와 포수를 일으키는 것과 같다는 의미다. 스스로 천천히 연구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

; 어떻게 하면 WOW 이 게임을 잘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이 최고급으로 연습한 후 주로 두 가지 놀이로 나뉜다. 하나는 PVP 가 싸우는 PK 이고, 다른 하나는 PVE 입니다. 다른 하나는 PVP 입니다. PVP 에 있어서 샤먼입니다. 저는 간단히 SM SM 이라고 합니다. 주류 직업은 아니지만 SM 의 보조는 높은 폭발과 제어해제 마법 상쇄를 가져올 수 있고 적의 속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연대전이나 5V5 경기장에는 SM 의 도움이 있습니다. 예, PVE 의 경우 SM 은 3.3.5 이 버전에서 없어서는 안 될 대재앙 이후 4.-4.1 이후 어떤 직업도 꼭 필요한 WOW 의 PVE 사본 모델은 주로 3 가지 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1 은 탱크입니다. 우리는 간단히 T 역할이라고 합니다. BOSS 나 괴물의 공격에 저항하고 모든 괴물을 때리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SM 은 T 가 될 수 없는 2 는 치료복입니다. 보사역할은 피를 가할 수 있는 SM 이 치료 역할을 할 수 있는 주된 것은 전단과 보조가트를 담당하는 3 은 출력이다. 바로 BOSS 와 괴짜를 치는 사람이다. 우리는 간단히 DPS 라고 부른다. SM 은 두 가지 DPS 역할을 맡을 수 있다. 1 은 근전 2 는 원격이다. 종합해 SM 은 두 가지 DPS 와 1 가지 치료를 할 수 있는 역할을 재능에 따라 정한다. 증강천부적인 재능은 근전 출력 요소 천부적인 재능이 원격지다 나머지 재능 중 하나는 치료가 막 시작돼 1 가지 재능을 전공하거나 치료하거나 근전이나 원격에서 1 가지 재능을 미리 돌아보지 않는 것이다. 이 천부적인 재능이 다른 SM 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다. 또 다른 천부적인 조언은 치료 후 원소 최종 연구가 강화된다는 것이다. 근전 사본 또는 PVE 가 거리 제한을 받기 때문에 제한돼 있어 치료와 원격이 모두 거리 우세를 가지고 있다. 어떤 경우에는 ...;;;;;;;;;;;;;;; 죽기 쉽지 않다. 물론 마지막으로 SM 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영웅/피에 굶주린 연맹이 용감한 부족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한 팀에게는 이 기술이 가장 중요하다. SM 이 이 없으면 유비쿼터스 친구가 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함께 하자면 샤먼이라는 직업을 속일 수 있다. 왜냐하면 사람이 적기 때문이다. 하지만 팀은 SM 이 적어도 한 개는 있어야 하지만 바로 4 를 업데이트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버전 -4.1 이후 SM ... 또 없어져요 ... 사냥꾼법사들이 용감하고 피에 굶주린 팀 기술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P > 질문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치료과 샤먼은 어떻게 놀아요? 1. 저는 개인적으로 샤먼을 하는 사람입니다. 이 재능은 비교적 폭력적인 천부적인 재능입니다. SW G 단을 치는 것은 전 과정 1 위입니다. 믿어주세요, 집주인. 2. 개인적으로, 젖사는 폭격과 빠른 속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내가 증강천부 중 5 폭격을 한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유사는 5 칸짜리 T6.5 를 입을 수 없다. 유사의 가장 좋은 옷차림은 이렇게 입어야 한다. 회복된 T6 (손, 어깨, 가슴, 손목 보호대), 두 가지 원소의 T6 (벨트, 신발), 두 가지 6.5 (머리와 다리, 요소를 입는 것, 우유를 바꾸지 마라. 이렇게 입는 젖사는 가장 강력하다. 집주인이 많이 놀면 내가 왜 이렇게 입었는지 알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젖샤만버프는 3 대 안팎의 폭격과 3 대 안팎의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 아주 좋고 강력합니다. 회람 속성의 경우 집주인은 생각할 필요가 없다. 관건은 파랑을 어떻게 조종하는지 스스로 생각해 보는 것이다 .3 팀에 SM 이 하나밖에 없다면, 불설, 대지의 힘, 치료의 샘, 공기의 노여움, 네 가지 토템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만약 연대에 증강이나 원소가 있다면, 대지의 힘과 돌피부를 나누어서 공기의 노여움과 노여움을 한 번 나누면 OK 가 되고, 또 파란색이 없는 상태에서 법조를 삽입하는 것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질문 5: 지금 샤먼이 무슨 일과를 가지고 노는 것은 피를 빼앗는 것이다. 할 말이 없다. < P > 토템사, 주요토템+토템사, 심연 마술을 참으며, 결국 피에 굶주린 파 < P > 절망사, 순속공카드 그룹, 핵심 승승장구하다. 속공을 해도 반드시 네가 이 BO 를 쳐서 살아남는 것은 아니다. 。 < P > 질문 6: 초심자 원소 샤먼이 어떻게 놀아요? 어떻게 단체로 놀아요? 화염진동을 유지하고 용암이 터졌을 때 목표물에 또 불길이 번지는 효과를 보장할 수 있어요.

이상한 번개 체인, 이상한 번개 화살표.

화설 첨부 잊지 마세요. < P > 원소사는 대량의 ADD 집중이 있는 전투에서 1 위를 차지할 수 있고, 단량체 절단을 강화해야 하며, 어쨌든 제 1 계단 팀이다. < P > 질문 7: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샤먼은 손이 어렵나요 < P > 샤먼 3 계 천부적인 재능, 2 dps 1 치료, PVE (즉 각종 사본) 방면에서 dps 를 할 계획이라면 현재 버전 원소 수출은 강력할 수 없다. 물론 수법이 좋으면 비교적 높을 수 있지만 다른 직업에 비해 여전히 약하다. 증강은 현 버전의 샤먼 출력 재능의 첫 번째 선택이어야 하지만, 전통적인 dps 처럼 앞설 수는 없다. 치료하면 많이 많을 거예요. 기본적으로 노조활동도 좋고, 야단도 때려도 젖사를 더 좋아해요. PVP (전장, 경기장, 야외 PK) 에서 원소는 기본적으로 모바일 영예이며, 좋은 수법이 없으면 누구나 죽일 수 있고, 같은 수법과 장비도 다른 직업에서 이기기가 쉽지 않고, 강화와 회복이 비교적 좋지만, 역시 평평합니다. PVP 에서 즐겁게 놀고 싶다면 SM 을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워크래프트를 하는 노게이머들은 모두 가장 강한 직업이 없다는 말을 잘 알고 있다. 수법이 좋으면 어느 직업도 강할 수 있다. 집주인이 순수한 초보자라면 SM 을 추천하지 않는다. 친지들이 장비를 갖추지 않고 쉽게 놀면 SM 이 약하다는 생각이 든다. 재미없다. 나중에 포기하거나 아예 AFK 를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집주인이 노게이머라면 SM 을 체험하고 싶다. 시작하세요. 워크래프트를 한 지 4 년이 다 되어 유골게이머보다 못하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직업도 경험했어요. 대부분 연구했어요. 아마 SM 이 몇 가지 직업을 가지고 놀았기 때문에 약간의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수출순환도 좋고 치료수법도 비교적 쉬워요. 하지만 어느 정도 게임 경험이 필요해요. 워크래프트는 솔직히 폭설이 나귀 기술이 궁핍하다고 느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복사 모드도 임무라인도 좋고, 노게이머도 공략을 너무 보지 않아도 한 번 놀다가 마음속으로 헤아릴 수 있을 것 같고, 화면 가득한 G 그룹 대행 광고도 게임 환경을 예전만큼 좋지 않게 만들고, 한때 불티나던 게임이 남아 있던 플레이어는 이미 게임 자체만 하는 것이 아니라 워크래프트의 정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말이 좀 많은데, 집주인이 SM 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동안 열심히 놀면 문제없으니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사냥꾼, 법사, 전사, 마술사와 같은 폭력적인 수출자도 할 수 있고, 건물 주인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 P > 질문 8: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샤먼이 어떻게 업그레이드를 하느냐는 천부적인 재능을 증강시키는 다른 천부적인 천부적인 재능으로 7 급에 이르면 FB 혼합치료장비를 먼저 가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치료장비를 가지고 앞으로 raid 노선을 따라가기 위해 피를 거의 넣을 수 있을 때까지 재능을 씻기 시작한다. 전통적인 유모가 되고, SM 은 raid 에서 유모가 비교적 잘 먹는 자물쇠이기 때문이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PVE

가 PVP 노선을 가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UT 팀을 찾아 전쟁터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원소 SM 이 PVP 에서 손해를 보지 않는 복구 SM 은 죽지 않고 원소 SM 폭발력이 강하다. 물론 마지막 목적지는 JJC 입니다. < P > 물론 7 이후 증강된 SM 으로는 야외에서의 괴이한 돈벌이에만 쓸 수 있다. 이치는 간단합니다. raid 에서 SM 을 증강시켜 DPS 로 갈까요? 웃기지 말고 SM 의 폭발력을 높이십시오. NB 의 ZS 에서도 이상하게 (물론 그 SM 의 장비만 빼면 됩니다). OT 는 욕을 받을 뿐만 아니라 멸절될 수도 있습니다. PVP 는 더 간단합니다. 상대편에서 충분한 인성 SM 의 순발력은 더 이상 그의 원래 역할을 발휘하지 않을 것이며, 옷감도 초도 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6 시에는 아우성문 PK 에서 감독관으로 지내는 것이 비교적 시원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7 급 이후 증강했다고 생각합니다. * * raid 와 PVP 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야외에서 돈을 내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개인적인 견해는 < P > 질문 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 샤먼이 어떻게 놀아요? 저는 초보자입니다. 업그레이드 모집을 어떻게 하면 모집을 받을 수 있고, 젖사에 T 를 더하면 며칠이면 꽉 찼다. 하지만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가보가 없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수동으로 11 을 올리면 느려집니다. < P > 질문 1: 진화사가 진화사타법을 어떻게 하는지:

1, 전사 < P > 리듬/노예전, 장면을 받기 전에 맞은편의 피를 만지지 말고 맞은편에서 무엇을 풀어야 하는지 방전, 스트레스, 그가 함부로 싸우지 않는 장면, 네가 피를 좋아하면 그가 죽는 장면, 그리고 매우 중요한 점은 복수타격을 방지하는 것이다. 아주 간단하다. 그의 혈량에서 너의 장면에서 가장 높은 공격을 빼면 12 보다 크면 된다. 맞은편에서 두 개의 난투가 끝나도 복수가 나오지 않아 스스로 도망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샤만

에게 모두 열세다. 얼굴을 때려도 좋다. AOE 가 있으면 장면을 되찾기 쉽다. 딱정벌레가 치료파를 찾을 수 있다면 아직 때릴 수 없다. 중속사는 아빠다. 맞은편 점포는 너보다 더 심하다. 너의 경기장을 깨끗이 치우기만 하면 진화할 기회를 주지 않으면 전혀 때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도둑에 대한 < P > 기적도둑들은 중간 체격의 괴이한 몇 명이 그라운드에 서 있는 것을 두려워하여 불결한 것을 풀지 못하기 때문에, 토템사를 마음대로 두 개의 토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늑대의 영혼 같은 것을 하나 더 하면 도둑은 때리기 어렵다.

4, 마술사 < P > 동물원에 대해서는 AOE 의 라운드에 의지하고, AOE 이후 동물원은 1 라운드만 깔면 너의 괴이함을 풀 수 없다. 이 기회를 잡고 다음 괴가 진화하여 장면을 되찾고, AOE 를 잡지 않으면 직접 던지면 된다. < P > 우주술도 아버지급, AOE 가 너무 많아 방비하기 어려우니 맞은편에서 만지는 것이 좋지 않거나, 진화가 심하다는 것을 기대해 보세요. (주: < P > 우주술, 아버지급, AOE, AOE, AOE, AOE)

5, 사냥꾼에 대한 < P > 는 매우 간단하고, 전 코스로 장면을 빼앗는다. 8 비 전에 특히 짐승떼를 깨끗이 치우고, 나머지는 얼굴을 빼앗기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다.

6, 젖에 < P > 와 중속사와 비슷하지만 폭발이 낮기 때문에 좀 더 어려워야 합니다. < P > 이 두 벌의 미복의 진화 사카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거라 믿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난로석 전설 미복 진화 사카 그룹 타법 소개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