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과 전환의 관계는 시작과 결합이 있고, 결국 결합이 있고, 시종일관 호응하는 것이고, 상속과 전환은 모두 결합을 병행하고, 위아래로 관통하고, 일맥상통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네 가지 상호 의존, 상호 작용, 논리가 엄격하고 변증 관계가 강하다.
펜으로 시작하거나,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보거나, 생각을 불러일으키거나, 사람들의 주목을 끌거나, 변화가 심하고, 자연이 더 좋다. 반접 () 을 착수하거나 시작하거나 반접 () 을 시작한다면, 순조롭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창업 후의 전환점, 혹은 한 바퀴, 두 바퀴, 세 바퀴, 네 바퀴. 우여곡절이 많을수록 홀이 좋아진다. 관직은 결말이거나, 주제를 분명하게 드러내거나, 흥미를 자아내거나, 사람들의 상념을 불러일으켜야 강력한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고대 중국 율율시는 종종 사용, 상속, 조합된다. 율시의' 제 1 련' 은' 연련',' 연련' 이라고도 불린다. 글쓰기는 시작을 하거나 풍경을 쓰거나 서정적이고 말투가 평평하며 상반부와 자연스럽게 맞물려 느슨하지 않다. 제 1 련은 개괄적인 대의일 뿐, 편지를 쓰는 사람은 문제의 뜻을 지적해야 다음 연합을 열 수 있다. 우리나라 원대 시인 양견은' 시인 법가 수' 에서 "대련: 혹은 자유나 경경, 또는 글을 쓰거나, 용사, 인용한다" 고 말했다. 이 대련은 꼭 받아야 하고, 꼭 용주처럼 따낼 수 없다. " 목련' 은 펜으로 호응하고,' 연련' 을 계승하며, 빙빙 돌며 기복을 일으켜 직설적인 서술을 피한다. 양견의' 시인 법가 수' 도 "목련, 또는 프리 핸드, 쓰기 경경, 쓰기, 용사, 인용" 이라고 말했다. 전맹의 뜻을 피하고 고치다. 천둥이 산을 깨뜨리는 것처럼, 관람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 붓을 돌리는 데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한 층 앞으로 나아가고, 한 층을 밀고, 뒤집는다.
전반적인 요구는 펜이 의사 소통 전후를 할 수 있어야 하고, 활발하고 정체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두보의' 춘망' 은
나라가 분열했지만, 산과 강은 존속하고, 봄풀은 깊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수련과 여련이 안사의 난을 쓴 후 춘성이 패하여 목련의 사용이 새로운 단계에 올랐다. 사실 안사의 혼란의 심각한 결과는 여전히 노화, 순한 호응, 조화와 연결되어 있다. 붓을 돌려 한 걸음 멀리, 예를 들어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라는 허황된 말은 천고의 명문이 되었다. 대련의 결말은 두소보를 위로하기 위해서이다. 스타일은 가볍고 발랄하며 자연스럽고, 필봉이 호응하며, 기복이 완벽하다. 역장구는 이면에서 쓰고 앞뒤를 대조하며 대비를 만들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어 왕안석의' 시장자군' 처럼요. 앞뒤가 결합되고, 각종 방법은 일일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율시는 이렇고, 고종이도 마찬가지다. 소견의' 육국론' 은 5 단락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단락은 총론이고, 두 번째 단락은 정승이고, 세 번째 단락은 6 회전 (두 번째 단락에 대한 우회이자 첫 번째 단락에 대한 장승임), 네 번째 단락은 경전이다. 종합 추리로 넘어가 결론을 내린다. 문장 마지막 단락은 느낌표로 끝납니다. 문장 전체를 보면, 매우 명확하고 자연스럽다.
고대 시문의 방법은 현대인이 계승한 것이다. 마계의 만담' 신성어' 와 등동지의' 장학량 90 생신에 대한 축하 편지' 도 이런 방법을 사용했다.
만담' 신성어' 는 쿠션, 바가지 손잡이, 정공, 밑바닥 네 부분으로 나뉜다. 이 네 부분은 층층이 뚜렷하여 승승장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첫 번째 부분은 "패드 단어" 입니다. "Pad talk" 는 소설 속의 "머리말" 처럼 서문이다. 그 역할은 주제에 들어가 청중을 사로잡는 것이다. 이 만담의' 방담'. 이것은 "상승" 입니다.
2 부:' 바가지 손잡이'. 이것은 전환이다. 그것은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다리입니다. "pad talk" 의 "보따리" 를 "떨다" 고 한 후, 일문일답을 통해 성어의 특징을 제시하고 주제를 건드렸다.
세 번째 부분:' 정공' 은 만담의 주체로 만담 전체 구조에서 가장 기초적이고 중요한 부분이다.
네 번째 부분: "바닥". 밑바닥' 은 만담의 끝이자' 정공' 의 마지막' 보따리' 이다. 종종 이야기의 결말이자 문제의 최종 평가이다. 종종 우스갯소리 폭포의 최강에서 끝나는데, 희극 효과가 강렬하고 사람을 매료시킨다.
등동지가 장학량에게 90 번째 생일을 준 축하 편지도 4 단이며, 이 방법도 사용한다.
첫 번째 단락: 장 씨의 90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것은 상승이다.
제 2 항: 이전 단락을 계승하여 왕 선생의 역사적 공적을 높이 찬양하다.
제 3 항: 화제를 돌리자, 나는 해협 양안의 장기 단절 상태가 이미 지나갔고, 나는' 조국 통일, 중화대업 진흥' 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
제 4 항: 편지의 취지에 밀착되어 왕 선생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그와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진실하고 진실하며 감동적이다.
축하 편지는 몇 백 글자밖에 없다. 먼저 장학량의 생일을 축하하고, 그 다음에 그의 역사적 공적을 칭송하고, 그 다음에 조국 통일의 대업을 전망하고, 마지막에는 깊은 축원을 드립니다. 네 단락이 연이어 이어져 문필이 자연히 친절하고 유창하다.
계승된 구조는 단어, 푸, 곡, 산문, 소설 등에도 자주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