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스스로 시공 도서를 만들어서 다른 사람이 심사하게 하세요!
디자인은 생활, 세부 성취 품질에서 비롯됩니다.
5. 공간을 합리적으로 나누고, 디자인을 생활에 통합하고, 자연, 맛, 격조를 만든다.
6, 큰 어려움이 없으면 큰 사업이 없을 것이다.
7, 한 가지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이 인생의 첫 번째 일이다.
8. 생활은 창의성의 원천이다. 창의성은 문화에서, 창의성은 자신으로부터 나온다.
9. 우리 뇌 주변에서 자라는 귀는 종종 우리의 뇌를 통제한다.
10, 모든 성공자는 시작이 있다. 만약 네가 감히 시작한다면, 너는 성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1 1. 성공은 미래가 아니라 당신이 하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누적된다.
12,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야근을 했다.
13, 만약 당신이 자신을 소비자로 생각할 수 없다면, 당신은 광고업에 전혀 들어가지 말아야 합니다.
14, 사실 아무것도 없다면 모든 사람의 인생은 재설계할 수 없다.
15, 인테리어 디자인은 소재, 브랜드, 질감의 선택에 중점을 두고 있어 이성적이고 실용적입니다.
16 시카고에서 좋은 광고를 할 수 없다면 다른 곳으로 옮겨도 소용이 없다.
17, 세상에 디자인이 없고 필요한 사람이 많아지면 디자인이 있습니다.
18, 나는 바보라도 썩은 광고를 쓸 수 있다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그러나, 좋은 것을 만들려면 정말 천재가 필요하다.
19, 두 점 사이의 직선이 반드시 가장 짧은 것은 아니며, 때로는 우여곡절이 종점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다.
20. 생활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한 것은 여전히 위대한 창의적인 사람들의 성공의 비결이다.
2 1. 업계에서 입소문을 세우는 것은 인품에 의지하고, 디자인 작품은 단지 당신을 이해하는 하나의 경로일 뿐이다.
22. 정말 훌륭한 창작자는 좋은 말을 할 수 있는 것보다 실사구시에 더 관심이 있고, 달콤한 말보다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에 더 만족한다.
23. 분명히 한 회사가 직원보다 더 잘 성장하거나 더 빨리 성장할 수는 없다.
디자인은 삶에서 비롯되며, 인생은 디자인에 따라 다릅니다! 공간 조화를 이루고, 디자인의 가치를 높이고, 디테일을 완벽하게 만들어라!
25. 만약 당신이 충분한 창의력과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지 않고, 어떤 것에도 많은 호기심과 의문이 없다면, 나는 당신이 광고를 멀리하라고 권합니다.
26. 우리의 유일한 슬픔은 희망 속에 살고 희망이 없다는 것이다.
27. 인테리어 디자인의 첫 번째 목표는 고객의 기본적인 생활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28. 모든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이너이자 건설자이다. 자신감과 자립은 강한 성격의 주된 의존이다.
29. 디자인은 기능, 재료, 기술, 비용, 심미 형식, 예술 스타일, 정신 이념 등 다양한 요소를 포함한 종합 창조이다.
30. 인테리어 디자인은 하늘, 바닥, 벽, 가구 및 가구를 포함한 전반적인 환경 스타일과 품질을 추구합니다.
3 1. 만약 사실이 당신을 지지하고 자신을 믿는다면, 당신은 도중에 창의적인 전쟁을 거의 잃지 않을 것입니다.
32. 당신은 당신의 존재 때문에 다른 사람의 삶을 더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33. 먼저 디자인을 잘 하고, 기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종합능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거꾸로 하지 마세요.
34. 적게 하고 많이 하면 말마다 다른 사람에게 중시된다. 많이 말하고 적게 하면 말마다 다른 사람이 소홀히 한다.
35. 왜 인간의 사고를 이해해야 하는가? 제품이 사람의 용도로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사람을 깊이 이해할 수 없다면, 디자인은 종종 실패하고, 제품상도 사용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36. 나는 점차 좋은 고객이 없으면 좋은 광고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좋은 광고가 없으면 좋은 고객을 유지할 수 없다. 그리고 고객이 흥미가 없거나 읽을 수 없는 광고를 살 수 없다.
37. 서비스 관계 구축의 유일한 탄탄한 기초는 상호 신뢰와 존중에 있다. 네가 처음부터 이런 기초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고객은 결국 손해를 보고 실망할 것이다.
38. 영감을 자유롭게 풀어서 영혼이 갈망하는 공간을 만들어라.
39. 성공에는 대가가 필요하고, 실패에는 더 높은 대가가 필요하다.
40.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의미에 대해 기뻐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이 세상의 의미를 부여해야 합니다.
4 1, 꾸준한 학습은 디자인의 원천이고, 책임은 디자인의 원칙이며, 영감은 디자인의 승화이다.
42. 인위적으로 생활방식을 설계하고, 더 나은 생활조건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43. 진정한 디자이너는 감히 광기를 직시하고, 과감하게 비정상적인 변화를 직시한다.
44. 사람들은 삶을 위해 디자인되고, 삶을 위해 설계된다.
45. 설계된 도구가 많을수록 이들을 사용하는 사람이 더 똑똑해집니다.
46. 집은 매우 따뜻하고 아름다운 단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 집이 무엇인지 물었고, 나도 자주 스스로에게 묻는다. 지금 내 생각에는 집이 내 마음속에 있다. 디자인은 합리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놀라움도 있어야 한다!
47. 위대한 창의력은 위대한 광고회사를 만들고, 위대한 광고회사는 여전히 위대한 광고를 목표로 한다.
48. 인테리어 디자인의 목적은 사람들의 물질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실내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49. 공간 활용에 중점을 두고 조명으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현대 기법과 전통 요소를 인테리어 디자인에 도입한다.
50. 전제가 무엇이든 다른 사람의 생각을 표절하지 마라.
5 1.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설계의 지속과 심화이며 실내 공간 환경의 재창조이다.
나는 광고의 가장 큰 위험 중 하나가 대중을 오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극도로 지루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53. 나는 인류 역사상 단 한 사람만이 없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는 바로 아담이다.
54. 기획과정에서, 저는 미지의 나라 가장자리에서 멋진 생각을 가지고 모험을 하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사실로 도구를 만들 줄 안다면 공성을 공략할 기회가 있다.
55. 만약 우리가 열심히 찾아간다면, 언제나 진보할 공간이 있을 것이고, 어딘가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56. 제 생각에는 광고의 가장 큰 업적은 설득력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품 자체만큼 설득력이 있는 것은 없다.
57. 장식미의 즐거움은 고객에게 속하고, 창의적인 기쁨은 디자이너에게 속한다!
58. 좋은 디자인 작품은 삶을 더 즐겁게 하는 디자인 작품이다.
59. 패션은 디자이너와 고객의 대화가 아니라 사기꾼과 바보의 대화다.
60.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네가 서 있는 곳이 아니라 네가 가는 곳이다.
6 1, 사업의 성공 여부는 제도 설계에 달려 있다.
62. 디자인을 인간성에 융합시켜 집을 한가한 지경에 이르게 한다.
63. 정신실험과 관찰을 바탕으로 상상력이 자연과학이론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봐라, 우리가 설계한 물건의 질이 너무 좋아서 떨어져도 깨지지 않을 거야.
65. 위대한 아이디어나 인쇄 광고는 항상 놀라울 정도로 간단하고, 깎아내지 않고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66, 디자인은 사람 중심적이고, 자연의 법칙에 따라 고전적인 가복을 만든다.
달이 그녀의 빛을 하늘에 비춰주지만, 그녀의 검은 반점은 자신에게 남겨졌다.
68, 사람 중심, 모든 사람의 생활과 생산 활동을 둘러싸고 아름다운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69. 내일이 어떤 세상일지 아무도 모르는 이 세상에서 우울하지 않고 광기를 떨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단순하고 독창적인 작품이다.
장식된 영혼은 디자인과 문화의 영혼입니다.
7 1, 한 사람이 한 번 디자인하는 것은 어렵지 않고, 어려운 것은 평생 설계하는 것이다. 그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다.
72. 디자인은 완벽한 생활 태도를 추구하는 것이고, 디자인은 품위를 추구하는 생활 이념이다.
73.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지만 망설임과 지연은 끊임없이 두려움을 키워준다.
74. 나는 적극적이고 편안하고 단순한 생활을 설계했다. 자만하는 과시도 천박한 방임도 아니다.
과학법은 객관적인 진리이며 구식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법칙을 사용하는 방식과 그에 상응하는 설계 방안은 나날이 변화하고 있다.
76. 우리 업계에서는 광고나 서비스 고객 대신 지폐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곧 지폐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77. 사람들은 자신이 한 아름다운 일에 자부심을 느끼지만, 일의 성공은 미리 디자인된 것이 아니라 행운 때문이다.
78. 디자인은 외관과 느낌만이 아니다. 디자인도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79. 우리가 광고를 하는 것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것이지만, 광고는 광범위한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있다는 점도 기억하십시오.
80. 모든 디자인은 개념에서 출발하여 기능을 중심으로 상세하게 설계된다.
8 1, 광고력이 너무 커서 사람의 IQ 를 넘지 않아 아무도 들어본 적이 없다.
82. 적으면 많고, 간단하면 풍부하다.
83. 우리는 생산시간이 가장 높은 국가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회사가 최고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켜야 한다.
84. 우리 생활의 진정한 목적은 고객에게 좋은 명성을 창출하고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좋은 판매 실적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85. 디자인은 느낌, 마음가짐,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 방식이다.
86. 허풍 떠는 사람은 능력이 없고, 능력이 있는 사람은 허풍을 떨지 않는다.
87. 나는 좋은 광고에 관한 연설문을 쓰는 것이 좋은 광고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알았다.
디자이너의 영감 좌우명
1, 돈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자신의 이상을 버리지 마라. 이상이 있는 사람이 되면 당연히 이상적인 회사가 있을 것이다.
2. 낯선 사람이나 익숙하지 않은 사람과 합작하지 마라. 이미 이런 위험한 협력을 통제할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이 없다면.
3. 모든 작은 목록, 모든 작은 고객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위 전문성이 사라지고 그에 따라 발전의 기회와 질을 잃게 됩니다.
4. 자신을 기계라고 생각하지 마라. 다른 사람은 기계여야 한다. 조화로운 근무 빈도는 조화로운 근무 환경을 조성한다. 너의 회사 기질도 태어난다.
세금 문제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지 마십시오. 상업화와 국제화의 심화는 단지 하류를 영원히 돌아다니고 싶지 않는 한 더 엄격한 재정 및 상업 심사를 받게 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6. 우정보다 돈을 더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한, 당신을 잘 아는 친구를 쉽게 찾지 마세요.
7. 재무에 정통하면 속마음을 알아야 하지만 수전노가 되어서는 안 된다. 투입할 줄 알아야만 산출할 수 있다. 정확한 투자와 재투자는 다음 발전의 초석이다.
8. 자신을 사장으로 여기지 마라.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착취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자신을 착취해야 한다.
9. 박학하고, 정교함을 추구하지 말고, 잡다한 것을 추구하여, 모든 고객이 당신이 전문가라고 생각하게 해야 한다.
10, 장기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은 복습을 잘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비현실적인 가설과 급공근리는 치명적이다.
1 1, 당신이 이상적인 디자이너가 아니라면 5 년에서 10 년 사이에 컴퓨터를 벗어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디자인 회사의 창업가에게 당신의 사고의 고갈은 당신 회사의 고갈을 의미합니다.
12, 항상 당신이 디자인을 이해하고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업가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디자인으로 밥을 먹으면 너는 남보다 더 자격이 있다.
13. 비즈니스 예절 공부에 주의하세요. 창업 과정에서 이러한 자질은 고객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14, 디자이너만 되고 싶지 않으면 항상 디자이너와 관계를 맺지 마세요.
15, 드라마를 적게 보고, 뉴스 재경 프로그램을 많이 보고, 스스로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는 능력을 키워라.
16, 직원 돈을 공제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결국 이 돈은 큰돈을 벌 수 없다. 창업 초기에 능력 있는 모든 직원은 회사 발전의 기초이다.
17. 디자인 회사는 개성이 있다. 10 년이 작다면, 일단 크면, 너의 모든 노력은 검증을 받을 것이다.
18, 자신의 일에 결코 만족하지 마라. 너보다 우수한 사람과 회사가 바로 옆에 있으니, 언제든지 너에게 한 방 맞을 준비를 해라.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끊임없이 자신을 끌어올리고 자신의 생명력을 더욱 왕성하게 하는 것이다.
19,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마라. 중소기업의 체질은 강제와 노력으로 단련할 수밖에 없다. 기생과 의존은 풍향이 변할 때 너를 비참하게 만들 뿐이다.
20. 독서를 견지하고, 항상 주변 사람들 앞에서 걷는다. 남을 쫓고 쫓기는 것은 두 가지 다른 포용을 낳는다.
2 1.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회사에 맞는 목표 관리 체계를 세우다. 너는 같은 문제에 같은 시간을 낭비할 것이고, 때로는 회사의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22. 디자인 회사와 광고회사의 근본적인 차이를 명확히 한다. 길이 어딘지 알아야만 이 길이 어떻게 가는지 알 수 있다.
23. 사장의 말을 명함에 인쇄하지 마세요. 인쇄설계감독이나 고객감독이 당신에게 더 큰 사업 발전을 위한 공간을 줄 것이며, 고객도 당신의 회사가 괜찮은 것 같다고 느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4. 현실과 이상에 직면하여 균형과 포용을 배워야 한다. 너는 주별이 10 여 년이 걸려서야 사람들에게 알려졌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알고 보니 그의 쿵푸도 괜찮다.
디자이너의 영감 어록
1, 삶을 위해 디자인, 디자인을 위해 아름답다.
2. 의자는 기능뿐만 아니라 풍경도 창조해야 한다.
3. 먼저 디자인을 잘 하고, 기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종합능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거꾸로 하지 마세요.
4. 인조 생활방식은 더 나은 생활조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5. 전제가 무엇이든 다른 사람의 생각을 절대 표절하지 마라.
6. 항상 디자인이 당신의 나라를 구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디자인은 생활, 세부 성취 품질에서 비롯됩니다.
8. 이 디자인은 영구적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유쾌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9. 인테리어 디자인은 소재의 선택과 브랜드 질감을 중시하기 때문에 더욱 이성적이고 실용적입니다.
10, 디자인을 인간성에 융합시켜 집을 여유로운 지경에 이르게 한다.
1 1. 예술은 삶의 승화이고, 디자인은 예술의 표현이다 .....
12, 꾀가 낮은 것은 주로 식견이 적기 때문이고, 명성이 큰 것은 주로 얇기 때문이다. 디자이너는 경솔하지 마라.
13. 인테리어 디자인은 천지벽의 가구와 가구를 포함한 전반적인 환경 스타일과 품질을 추구합니다.
14. 실내는 건축의 영혼이며, 사람과 환경의 유대이며, 인간 예술과 물질 문명의 결합이다.
15, 사람은 환경을 바꿀 수 있고, 환경은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고, 디자인은 사람과 환경을 바꿀 수 있다.
16. 디자인은 느낌이고, 마음가짐이며,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방식이다.
17. 업계에서 입소문을 세우는 것은 인품에 의지하고, 디자인 작품은 단지 너를 이해하는 하나의 경로일 뿐이다.
18,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의 심신 건강을 증진하다. 국민의 재산 안전을 높이다. 사람들의 생활 취향을 창조하다.
19. 사물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열심히 일하는 모든 세계를 위한 건강하고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설계한다.
20. 선립 후 휴식. 남의 작품과 관점이 좋지 않다고 말할 때 먼저 자신을 반성하고 많이 생각해 보세요.
2 1, 자연품질이 있는 재료집은 단순히 자연원소를 실내로 들여오는 것이 아니라 현지 자연환경의 특성과 결합하여 창조적으로 창조한다.
22.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설계의 지속과 심화로 실내 공간 환경의 재창조이다.
23. 장식미의 즐거움은 고객에게 속하고, 창의적인 기쁨은 디자이너에게 속한다!
24. 마음대로 공간을 느껴보세요.
25. 실용적인 각도에서 과부하 발휘에 이르기까지 예술의 주체를 구성한다!
26. 디자이너가 없어도 사회는 평소대로 운영된다. 너는 자신의 가치를 보여주어야지, 맹목적으로 요구하지 말아야 한다.
27, 디자인은 사람 중심적이고, 자연의 법칙에 따라 고전적인 가복을 만든다.
28,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맑다. 차분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은은한 가구 배치로 원래의 공간을 정화하고, 함축적으로 기질과 취향을 드러낸다 ...
29. 항상 유행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따르지 마세요. 지금 유행하는 것은 곧 시대에 뒤떨어질 것이다.
30, 효과적인 계획 레이아웃, 합리적인 공간 활용, 작고 넓은, 화룡점정, 맛있는 가정생활 만들기!
디자이너 격언
디자이너 격언:
1,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마라. 힘과 창의력은 강제와 노력으로만 단련할 수 있다. 기생과 의존은 너를 정체시킬 뿐이다.
2. 신분에 관계없이 사과하는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3. 주관의식으로 남의 작품을 판단하지 말고, 남이 하라는 대로 하지 마라.
4. 디자인 회사와 광고회사의 근본적인 차이를 명확히 한다. 길이 어딘지 알아야만 이 길이 어떻게 가는지 알 수 있다.
5. 연속극을 적게 보고, 뉴스 재경류 프로그램을 많이 보고, 스스로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6. 자신을 사장으로 생각하지 마라.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착취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자신을 착취해야 한다.
7. 전제가 무엇이든 다른 사람의 생각을 절대 표절하지 마라.
8. 직원의 돈을 공제하는 것이 총명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결국 이 돈은 큰돈을 벌 수 없다. 창업 초기에 능력 있는 모든 직원은 회사 발전의 기초이다.
9. 자신이 기계라고 생각하지 마라, 다른 사람은 반드시 기계여야 한다. 조화로운 근무 빈도는 조화로운 근무 환경을 조성할 것이며, 당신의 회사 기질도 이로 인해 생겨날 것입니다.
10.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회사에 맞는 목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다. 너는 같은 문제에 같은 시간을 낭비할 것이고, 때로는 회사의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1 1. 대중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작품을 발표하지 마세요.
12. 세금 문제를 애써 생각하지 마라. 상업화와 국제화의 심화는 단지 하류를 영원히 돌아다니고 싶지 않는 한 더 엄격한 재정 및 상업 심사를 받게 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13, 독서를 견지하고, 항상 주변 사람들 앞에서 걷고, 다른 사람을 따라잡고 쫓기는 것은 두 가지 다른 관용을 낳는다.
14. 사장의 말을 명함에 인쇄하지 마세요. 인쇄설계감독이나 고객감독이 당신에게 더 큰 사업 발전을 위한 공간을 줄 것이며, 고객도 당신의 회사가 괜찮은 것 같다고 느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5. 디자인 회사의 창업가에게 당신의 사고의 고갈은 당신 회사의 고갈을 의미합니다.
16, 항상 당신이 디자인을 이해하고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업가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디자인으로 밥을 먹으면 너는 남보다 더 자격이 있다.
17, 장기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은 복습을 잘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비현실적인 가설과 급공근리는 치명적이다.
18, 모든 작은 목록, 모든 작은 고객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위 전문성이 사라지고 그에 따라 발전의 기회와 질을 잃게 됩니다.
19, 디자이너만 되고 싶지 않으면 항상 디자이너와 관계를 맺지 마세요.
20.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마라. 소기업의 체질은 협박과 고된 연습으로 단련할 수밖에 없다. 기생과 의존은 풍향이 변할 때 당신을 비참하게 만들 뿐이다.
2 1, 재정에 정통하다, 너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하지만, 수전노가 되어서는 안 된다. 투입할 줄 알아야만 산출할 수 있다. 정확한 투자와 재투자는 다음 발전의 초석이다.
22. 자신의 일에 절대 만족하지 마라. 너보다 우수한 사람과 회사가 바로 옆에 있으니, 언제든지 너에게 한 방 맞을 준비를 해라.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끊임없이 자신을 끌어올리고 자신의 생명력을 더욱 왕성하게 하는 것이다.
디자인 회사는 개성이 있습니다. 10 년이 작다면, 일단 크면, 너의 모든 노력은 검증을 받을 것이다.
24. 현실과 이상에 직면하여 균형과 포용을 배워야 한다. 너는 주별이 10 여 년이 걸려서야 사람들에게 알려졌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알고 보니 그의 쿵푸도 괜찮다.
25. 문을 닫고 차를 만들지 마라. 역사, 철학, 인문지식을 이해하면 당신의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6. 낯선 사람이나 익숙하지 않은 사람과 합작하지 마라. 이미 이런 위험한 협력을 통제할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이 없다면.
27, 항상 유행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따를 수는 없습니다. 지금 유행하는 것은 곧 시대에 뒤떨어질 것입니다.
28. 당신이 이상적인 디자이너가 아니라면 5 년에서 10 년 안에 컴퓨터를 벗어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29. 자신의 일에 결코 만족하지 마라. 너보다 우수한 사람이 비일비재하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끊임없이 자신을 끌어올리고 자신의 생명력을 더욱 왕성하게 하는 것이다.
컴퓨터 기술에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기억하세요, 당신은 디자이너이지 컴퓨터 수리사가 아닙니다.
3 1. 항상 디자인이 당신의 나라를 구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32. 박학하고, 세상 물정을 가리지 말고, 잡다한다. 그러면 너의 모든 고객이 너를 전문가로 여길 것이다.
33. 비즈니스 예절 공부에 주의하세요. 창업 과정에서 이러한 자질은 고객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34. 저가의 상업 프로젝트 때문에 작품에 대한 요구를 낮추지 마세요.
35. 우정보다 돈을 더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한, 당신을 잘 아는 친구를 쉽게 찾지 마세요.
36. 100% 의 정력을 10 개 디자인 학과에 투입하는 것보다 100% 의 정력을 한 학과에 투입하는 것이 낫다.
37. 돈이 당신에게 중요한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당신의 이상을 포기하지 마세요. 이상이 있는 사람이 되면 당연히 이상적인 회사가 있을 것이다.
PS:
더 좋은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 아니면 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원하십니까? 가장 열정적이고 흥미 진진한 디자인 경력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까? 네, 비디자인적인 일을 많이 하면 더 좋은 디자이너가 될 수 있어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불합리하게 들린다. 결국, 어떤 면에서 더 잘하고 싶을 때, 그들은 적어도 그 활동에 더 많이 투자해야 한다, 그렇지 않니?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디자인 관련 활동이 아닌 비디자인 일을 하면 정말 도움이 된다. 아이디어는 사람들을 디자인에 빠뜨리지 않는 착각이다. 디자인 작업을 자주 중단한 후, 다시 시작할 때, 당신은 창조적인 생각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네가 단지 디자인 일을 하고 있을 때, 이런 일은 보통 일어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