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는 풀에 속합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야채와 잔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식물학자들은 별 차이가 없다고 대답했다. 채소는 야외에서 자란다, 즉 풀. 기껏해야 나물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풀이 채소밭에서 자라는 것이 바로 채소이다. 그것들이 독이 있는지, 먹을 수 있는지, 영양이 있는지 여부는 별개의 일이다. 식물학자의 대답은 너무 무원칙해서 권위 있는 신화사전에 가르침을 구했다. 언어학자들은 요리에 대해 두 가지 평론을 하는데, 하나는 부식으로 쓰이는 식물이다. 둘째, 주식 이외의 음식. 풀의 주석은 고등 식물에서 나무, 농작물, 채소 이외의 줄기가 부드러운 식물의 총칭이다. 내가 봤을 때도 막막했다. 만약' 부식을 위해' 라고 한다면 어떤 환경에 따라 달라진다. 70 년 전 홍군 장정 때, 60 년대와 중국의 3 년 어려운 시기에 수입할 수 있는 것은 모두 부식품으로 여겨졌으며 나무껍질도 예외가 아니었다. 사실 식물학자와 언어학자들이 말하는 것은 모두 일리가 있다. 야채와 풀은 본질적으로 차이가 없다. 지구에 인간이 나타나기 전에는 채소가 없었고 모두 풀이었다. 인류가 나타난 후 먹는 사람이 많아져서 일부는 채소로 변했다. 노신 선생이 말했듯이,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 이런 의미에서 채소는 풀의 일부이며 고급 풀이며 인간에게 영양을 제공하고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풀이다. 채소가 눈에 띄면 인재가 눈에 띈다. 천부적인 재능은 타고난 것이 아니다. 음식이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처럼 인재도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사회의 더 좋고 빠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인재는 인재이다. 천부적인 재능은 배양에 의존한다. 채소는 야외에서 자란다, 즉 풀. 물을 주지 않고, 비료를 주지 않고, 인재를 쓰지 않고, 그를 채소밭에 이식하고, 그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면, 그는 스스로 자멸하여 들풀처럼 생활하며, 기껏해야 국민에게 나물을 좀 공헌할 수밖에 없다. 금이 항상 빛을 낸다는 말은 이론적으로는 좋지만, 현실 생활에서는 그렇지 않다. 얼마나 많은 금이 산과 강바닥에서 자고 있습니까? 만약 사람들이 그것을 선별하지 않고, 세탁하지 않고, 정련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영원히 빛을 낼 기회가 없을 것이다. 이 이치는 전국시대 모수가 매우 분명하게 말했고, 당대의 한유는 매우 투철하게 분석했다. 송곳은 자루에 넣지 않으면 튀어나올 수 없다. 백락의 감사 없이는 천리마도 천리마가 될 수 없다. 금은 정제를 거치지 않으면 금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기껏해야 일종의 금광석이 함유되어 있다. 풀은 영원히 풀이고, 채소밭에서 자라지 않는 한 항상 나물이다. 하지만 우리 채소밭에는 먹을 수 없고 영양가 있고 심지어 독이 있는 풀이 많다. 그것들은 우리의 한정된 비료와 한정된 수자원을 소모하지만, 우리의' 채소 바구니' 를 전혀 풍부하게 하지 않는다. 이 풀들은 심지어 무대랑에 가게를 열고, 수많은 밭고랑을 쌓고, 채소로 변할 수 있는 풀을 바깥에 막았다. 여기까지 생각하면 야채와 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바구니에서 찾은 것은 채소이고, 바구니 밖에는 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