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교우 문화가 발달하여 해외 외국인도 비교할 수 없다. 마르크스와 엥겔스의 우정은 세상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은혜의 말에 대한 사심없는 원조도 줄곧 모두에게 칭찬해 왔다. 그러나 마르크스는 결국 마음이 좀 허술하고 자신감이 부족하여 "차라리 칼로 내 엄지손가락을 베겠다" 는 말을 했다. 이는 노숙의 손가락 사재기에 비하면 작은 무당이다.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는 글을 쓴 이지, 더욱 호탕하다. 그는 아내를 집이 아니라 친구를 집으로 삼고, 지기의 집에서 죽은 것을 인생의 큰 즐거움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Mengchang "상병 의식, 다 이너 스 천" 명성, 구멍 북 해 "항상 전체 손님, 와인 잔 빈 와인" 영웅 자세, 타오 어머니 "절단 손님, 공적 추천 말" 정신, 모든 영원한 암송 이다. 역대 강호에 관해서는' 의' 라는 글자가 생명보다 무겁다. 우 보안 은 집 도로 사는 친구, 유백아 투금, 관보 페니, 도원 결의, 적과 친구, 목과 친구, 덕과 친구, 장군각과 친구, 절친한 친구, 절친한 친구, 친구를 두려워하고 친구를 친구로 삼았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중국 사회생활에서 큰 사건이며, 심지어 종교적인 맛까지 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하지만, 문화 수준에 따라 친구를 사귀는 것에 대해 서로 다른 흥미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군자의 교분이 물처럼 담담하다는 주장도 있고,' 천하에 금이 필요하고, 금이 많지 않거나 깊지 않다' 는 주장도 있다. 모두가 전자에 동의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후자의 구도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머리가 땅에 부딪히고, 물과 불이 너와 함께 간다"-이것은 강호의 유형이다. "녹색 눈"-전형적인 대나무 숲 유형; "많은 친구"-이것은 부르주아 유형이다. 푸송령의 글에 나오는 오승수와 전칠랑은 선과 의의 결합체이다. 숙본화의 이론에 따르면, 사회적 교제 모델은 피라미드형이다. 사회 밑바닥일수록 친구를 사귈 필요가 있다. 장한수는 일찍이' 귀신의 세계' 에서 장거리 운전자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차가 중도에 고장이 나서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고 묘사했다. 이것은 매우 우의가 있다. 손이모는 인육만두를 팔았지만 양산 사나이는 그녀를 미워하지 않았다. 사회계층이 상승함에 따라 사람들은 친구를 사귀는 것에 대해 점점 까다로워지고' 이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며 남교하기를 거부한다. 남교를 거부하려면 돈을 써야 한다. 피라미드의 꼭대기에서는 먼저 친구를 따옴표로 묶어야 한다. 엄자릉은 유수를 시중들지 않았다. 이는 그가 이런 우정을 소중히 여기고 친구의' 무대' 를 증명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른바' 귀우 부자 아내' 뿐만 아니라 환경이 조금만 변하면 친구를 사귀는 상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또 지식의 소유는 교제에 반비례한다. 사람은 지식이 없고, 신경이 거칠다. 지식이 있으면 감각이 예민하고, 약간의 의심과 경멸, 위선도 그를 해칠 수 있기 때문에 외로움은 사상가의 숙명이다. 김란 몇 친구가 책보다 못하다' 는 것은 책을 많이 읽은 사진이다.
중국은 예로부터' 약혼' 라는 말이 있다. 조금만 생각해 보면 이' 폐백' 의' 폐백' 과 강호 같은 의리가 한 등급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엄격해야 할 것 같아 절대 사랑을 남용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부정적인 측면에서 볼 때' 친구' 와' 주문' 은 약간의 계약 맛이 있어 배신연맹을 제한하고, 이런' 주문' 은 결국 유형적인' 금란보' 로 발전했다. 우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아름답지만, 구속과 제한이 있으면 씁쓸함과 검은색의 본질을 두드러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풍옥상과 장개석 역시 김란의 스펙트럼을 썼기 때문에 제한은 믿을 수 없다. 한 드라마에 "친구? 친구란 무엇인가? 빚과 그의 아내? 프랭클린: "세 가지만 믿을 수 있어요. 할머니, 늙은 개, 통장." 오승수가 전칠랑처럼' 선' 으로 인연을 맺은 사람들은 심지어 동전으로 샘물과의 우정을 맺기도 했다. 이런' 친절' 이 다른 사람에게 무거운 빚감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이름을 남기지 않는 빈곤 구제 미담을 남기고 인정검을 언급하는 기언도 남겼다.
"우정은 처음 만났을 때는 신중해야 하고, 백두부터 늙을 때까지 원한이 없어야 한다" 는 말이 있는데, 속귀속되어 있지만, 금목입니다. 세상에' 우정' 에 상처받지 않은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호저' 론은 노신의 글에 처음 나오는데, 그 후로는 숙본화에서 볼 수 있다. 숙본화는 오리지널이 아닌 것 같다. 차갑고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한 악순환이 거리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른바' 원한이 없으면 부자가 되지 않는다' 는 것은' 친밀함' 으로 인한 상처가 혈연 관계와 본질을 무효로 만들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더욱 증명한다. 모포산은 인간의 마음의 외로움은 영원하며 서로 교류할 수 없다고 말했다. 연구 성과일 것이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사회와 사람과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네가 완벽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맑은 물은 물고기를 기르지 않고, 친구를 사귀는 것은 너그럽다.
친구를 사귀는 정당성은 인간의 * * * 학문이지만, 중국 고대에는 인륜이 공익이 아니라 인간의 이기심에서 비롯된 것이 국가에 불리하다는 의문이 제기되었다. 역사상의 바오 청 (Bao Zheng) 도 이런 경향이 있다. 송사 75 전' 은 "구세성이 가파르고, 악관이 가혹하고, 성실하고 성실하다" 고 말했다. 병이 심하긴 하지만, 충서를 미루는 것도 두렵지 않다. "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고, 고의로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지도 않고, 사심없는 책 속에 산다. 따라서 오랜 친구와 친당원은 절대 배척한다. 비싸지만 옷, 그릇, 음식은 모두 옷감 같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선임 민족주의자라고 불릴 수 있다.
나는 감히 추측을 할 수 있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친구가 필요한가? 대답은 성숙하고 자립하는 사람은 친구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약점을 보이고 환경에 굴복하는 것이다. 친구가 없으면 사람은 외로울 것이고, 선생님이 되어 정말 좋다. 속담에' 좋은 선생님이다' 는 말이 있는데, 선생님이 인간성에 적합하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 공자 씨는 운이 좋다. 어떤 친구도 들어 본 적이 없지만, 그는 결코 외롭지 않다. 그는 빈둥거리고, 재목으로 가르치고, 소장을 발휘하여 후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했다. 선생님이 되기가 쉽지 않다. 현대학자들은 누구도 진실하고 전심전력으로 다른 사람의 말을 듣기가 어렵다는 것을 연구했다.
사해 안의 모든 형제' 를 조장하는 것은 자본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허무맹랑한 이상이다. 자신의 입을 남의 가래로 생각하는 사람이 어떻게 친구가 될 수 있습니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돈 많은 사람에게 그는 거의 부처이자 신이다.
라라가 많이 말했는데, 내가 친구를 사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대답: 그냥 채팅할 뿐이에요. 채팅,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