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는 "호스트 국가" 의 기원에서 진화했다. 춘추시대에는 정 () 을 포위하고, 정 () 은 주씨 () 를 파견하여 물러나게 하였다. 주쌍은 "진불멸, 물자가 부족해 정화가 서양에 보급하는 것은 너에게 해롭지 않다. 정화는 동로의 주이며 진나라의 사자다" 고 말했다. 진 () 은 그의 의견을 듣고 퇴군했다. 그것은 동양 발자국의 주인이라고 불린다. 이후' 주최' 는 이미 고정적인 호칭이 되었는데, 고용주나 미식주 만찬에 의해 중단된 순위를 가리키며, 자신의 포지셔닝의 의미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호스트" 는 국빈을 접대하는 나라로, 타국 주최국의 신분이거나, 방대에서 체류하는 나라에서 국제행사를 거행한다.
2' 꾀죄죄하다' 의 유래
모든 사람은 누군가의 서두르거나 부주의한 행동을' 꾀죄죄하다' 로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말 뒤에는 원래의 피와 눈물 이야기가 모두 알고 있다.
송도의 한 화가의 그림은 종종 임의적이어서 무엇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 그는 그림을 그렸는데, 한번은 그의 말만 그렸기 때문에, 호랑이 머리가 호랑이 머리가 된 후, 그는 쉽게 말의 몸을 그렸다. 그에게 말이나 호랑이 한 마리를 그려 달라고 하자, 그는 대답했다. "대충대충!" " "그는 그림을 홀에 걸었다. 큰아들은 보고 그에게 그린 것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는 호랑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아들은 일찍이 그에게 물었는데, 그는 말이라고 말했다.
얼마 전 큰아들이 나가서 사냥을 하고, 인마가 호랑이가 되고, 연예인이 손해를 보았다. 그의 아들은 호랑이를 잡으러 나왔지만 말이 탈 줄 알았더니 결국 호랑이가 죽고 말았다. 화가는 자신의 그림이 타서 한 편의 시를 써서 자책했다. "무심한 그림, 무심한 그림, 말처럼 호랑이로 취급되었다. 큰아들 말의 둘째 아들이 취한 방안에 따라 무심코 호막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 나는 네가 나를 배우지 말 것을 제안한다. "
시는 좋은 시가 아니라, 다만 교훈이 너무 깊다. 이때부터 조심하지 않아 퍼졌다.
3. "해외 순자" 의 유래
"해외에서는 현재 중국 동포와 해외중국인 * * * 과 국가의 좋은 이름이 되었다. 이 단어는
"순수", 이것은 아기를 의미합니다. "만약 폴의 신생아라면, 콘이에있는 사람을 제외하고." 스파 스 ":"아들이 빨갛기 때문에 순수하다. 맹자 루: 어른으로서 동심의 순결을 잃지 않고 사람을 감동시킨 적이 있어요. 가장 먼저' 한궁추' 에서 본 뒤' 폐하' 를 통과했다. 너무 순결해서 황치아에서 폐하의 병사를 강탈했다. "
당조진관년, 태종이 양궁 경쟁에 성공했다. 신하들은 "장공은 성전 앞에 의지하고 폐하와 이렇게 가까워서 오만하고 무지한 신도들이 몰래 시동을 걸었지만, 너는 그에게 일깨워주지 않았다. 이것은 나라를 크게 해칠 수 있다!" 고 충고했다. 황제는 말했다: "왕, 세상의 사람들은 모두 봉인 된 그물 영역 내에 있습니다. 나는 마음을 털어놓았고, 늙은 경비대의 사람들도 거의 충분하다고 싫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그렇다면, 그들은' 편안하고 순결하다' 라는 말에서 추론할 것이다.' 해외 순함' 은 개조된 집과 순진화에서 나온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해외의 아들 해외 중국' 이라는 말로 조국에 대한 사랑과 조국에 대한 진실한 소망을 표현했다.
4. 의미와 기원
학생들은 그들이 중국과 중국 출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대에 사람들은 "중국제조" 가 아니라 "중국제조" 라고 말했다.
고대 "중국" 은 "중심 도시" 나 "중심 국가" 의 동의어이다. 우리나라의 문학 작품에서' 중국' 이라는 단어는 여섯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수도 ① 는 황제를 가리킨다.
② 황제가 직접 통치하는 왕국을 가리킨다. 황제가 왕국을 직접 통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제후국 가운데, 이른바' 중국' 이다. 황제가 직접 통치하는 어떤 지역도' 중국' 이라고 부른다.
③ 중원 지역을 가리킨다.
④ 대륙과 대륙을 가리킨다. 청나라는 대륙을' 중국' 이라고 부른다. 지방
5] 주샤에 사는 가정을 가리킨다. 주샤는 중국의 한족 가족일 뿐만 아니라 많은 소수민족 가정의 일원이기도 하다. 이 지역은' 중국' 이라고 불린다.
[6], 주하의 가족이나 한족이 세운 나라를 가리킨다. 한나라부터, 흔히 중국이 중원에서 창립한' 한' 이라고 불린다.
역사의 범위는 조대 외에 각 민족이 세운 제도와 부족을 포함해야 한다. 19 세기 이래' 중국' 은 국가 전체의 영토, 다른 고대를 가리킨다.
"중국" 이라는 단어의 기원은 최초의 왕조, 즉 상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국가의 수도로서, 상조는 동 남 서 북 제후국에 위치하여' 중국' 의 땅이라고 불리며, 중앙왕국에 살고 있으며, 또한 정치와 경제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고대에 중국은 "공식적인 국명으로 나타난 것이 아니다. 왕조나 정권이 있을 때 이 나라의 이름만 있고, 이름이 있는 나라는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중국' 이 지리와 문화의 개념을 가리킨다고 말한다.
중국제조' 라는 공식 명칭이 가리키는 나라는 매우 유명한 근대혁명인 신해혁명 이후 중화민국의 건립을 시작했다. 그 이후로' 중국제조' 는 국가적 의의를 지닌 공식 명칭이 되었다. 오늘날,' 중국제조' 는 중국의 전칭이며, 각 민족 인민과 중국 인민으로 구성된 나라이다.
5. "마각을 드러내다" 라는 단어는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일, 특히 자멸적인 일이 드러날 때, 사람들은 자신이 실마리를 드러냈다고 말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진실" 이란 무엇입니까? 말의 발 아래 "사실입니다." 이곳의 전고. LTBR/전설에 따르면 서민 출신의 황제는 가난한 가정으로 끌려갔다고 한다. 한 번 견우가 출가하자 그는 자신의 인생 동반자를 선택했다. 그래서 그가 민간인 출신의 말녀와 결혼하는 것은 금기시된다. 당시 황제는 여전히 말의 보조활동을 연구하고 있었는데, 그녀는 명나라 황후로 봉쇄되었다.
"용정" 은 무거우니 후궁에 사는 것이 낫다. 마사는 매우 골치 아픈 큰 발이다. 다른 사람 앞에서 그는 여태껏 발과 치마를 내밀지 않았다. 말이 갑자기 큰 차를 몰고 남경 거리를 누비다. 두 개의 커튼에서 슬그머니 대담한 모습이 발생했고, 구석에 있는 두 발의 발이 디딤판에 놓여 있었다. 그래서 한 무리의 열 명, 백 명, 갑자기 금릉을 느꼈다. 이때부터' 진리' 라는 단어가 후세에 전해졌다.
6. 잠자는 사자 "
18 14 년, 강력한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 1 세가 유럽에서 연합군에 의해 패배하여 재기했다. 18 15 년 유럽 30 만 연합군을 공격하기 위해 열렸다. 결국 나폴레옹은 워털루에서 패했다. 6 월 22 일 나폴레옹은 어쩔 수 없이 퇴위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영국군은 먼 대서양 세인트헬레나 섬으로 호송되어 감금되었다. 투옥된 지 3 년째 되는 해에 영국 무역대표단 단장인 암허스트가 슬프게 중국에서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세인트헬레나를 지나갔다. 에머스터가 나폴레옹 1 세를 감금하는 쾌감을 들었을 때, 나는 그를 만나고 싶었고, 전설적인 인물인 중국의 의견을 들었다.
만났을 때, "암허스트는 중국에서의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중국의 대문을 두드렸고, 오직 전쟁을 통해서만. 처음에 너는 나폴레옹 영국의 관행에 대해 경멸로 가득 찼다. 그는 "이 거대하고 풍부한 자원제국에 대항하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어리석은 일이다" 고 말했다. 그는 걸어서 말했다. "영국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쟁 평론을 제정하는 것은 성공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의 배를 이기고, 그들의 군사 및 상업 시설을 파괴할 것이지만, 당신도 그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알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들은 그들이 총을 장착한 배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프랑스, 미국, 심지어 런던에서 포수를 데리고 와서 함대를 세워 너를 물리칠 것이다. 아머스터는 "중국은 거인이다. 표면의 진흙 발 뒤에는 매우 허약하다" 고 반박했다. 。 "하지만 나폴레옹은 중국이 너무 약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잠든 사자일 뿐이다. " 오늘 사자는 잠이 든 것 같아 날지도 못하는 바람에 감히 얼굴을 대지 못할 것 같다. 나폴레옹은 계속해서 말했다. "중국이 깨어나면 세상이 진동할 것이다." 이 말은 나폴레옹의 입에서 나온 것으로 매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6. 150' 의 유래
관중 농촌에서 사람들의 우매한 풍자는 150 명을 가리킨다. 105' 는 숫자입니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그 기원은 다음과 같이 묘사되어 있다. 1, 도박 카드 9, 카드 9 의 카드 2 장' 2 판' (4 점) 과' 5 점' 이다. 이 두 가지 비디오 카드는 10 을 갖추고 있으며, 9 시에 놀 때는' 죽음의 교차' 라고 합니다. 10 행 9 의 죽음은 최저점이다. 어떤 카드를 관리할 수 있나요? 그래서 2 판, 5 판을' 2 판' 이라고 부르는데, 무모하고 어리석고 일을 하면 결과를 고려하지 않는 사람들을 묘사한다. " 152 판 5 전음, 두 번째는 한 오래된 이야기에서 나왔고, 전국시대에는 인도가 6 개국을 멸망시켰다. 제왕수는 복수를 맹세하고 또 다른 살인범을 따라잡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한 술집에 와서 병사를 모집하여 말을 샀다. 문패를 붙였다. 수는 반역자였다. 나라를 위해 그를 죽이면 2,000 위안의 간통률을 보상해야 했다. 희소식포스트는 네 명이 살해되었다고 주장했다. 수지 왕은 웃으며 말했다. "천 냥의 금이 사기꾼에게 살해되었다. 너는 너를 가장할 수 없다! " 네 명이 해냈다. 왕은 말했다: "1200 금, 4 명 1 인당 얼마예요?" 네 가지 목소리가 말했다: "250. 왕기는 화가 나서 이렇게 외쳤다. "이 네' 250' 이 목을 베기 시작했다! "105" 는 이것으로부터 온다.
7. "희귀 혼란" 의 기원
정판교의' 희귀한 곤혹', 쓴 글자의 재미와 지속적인 흡인력은 이상한 글자로 정판교의 진정한 초서 전서가 녹았다.
"거의 혼동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흥미로운 내력이 있다고 한다.
올해 정판교는 산둥 라이주의 운봉산에 가서 오래된 공묘산에서 공현의 비석을 관찰하여 밤을 보냈다. 노유는 스스로 어리석은 노인이라고 자처하는데, 두 사람은 말투가 비범하다. 그들의 대화는 매우 투기적이다. 왕만맷돌, 정교한 석두, 정교한 조각은 정판교의 찬사를 받았다. 정판교에게 노인의 손책을 남기고 벼루 뒷면에 새겨주세요. 민중을 기쁘게 하기 위해 정판교는 노년의 기원에 대해 곤혹스러워했다. 그들은 옹정강희 장수 이전의 엘리베이터 건륭진사에' 모처럼 어리둥절하다' 라는 글자를 쓰고 자신의 이름을 덮었다. 벼루 네모난 탁자의 크기가 매우 크다. 나는 매우 공허하다. 정판교는 노인을 위해 비문을 새겼다. 노인은 그들을 거절의 손에 추가하지 않고 말했다: "너무 아름다워. 이 석두 조각은 너무 딱딱하다. 아름다운 석두 더 완고한 석두 되기 어렵다. 미국의 완고함은 밖에 있고, 부의 문에 참여하지 않는 야만적인 오두막도 있다. " 파업서면은 단면 인쇄도 다루고 있다. 인쇄의 말은 "이 연구소가 테스트한 후 2 위와 3 위 궁중 시험을 받았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파업명언). " 정판교는 정년퇴직 관료의 우아한 분위기, 갑자기 존중하려는 의도를 보고 알고 있다. 빈틈을 보고 묵석은 펜을 들고 차례대로 쓴 한 구절을 들었다. "총명하고 어리둥절하다. 특히 노력과 영리함은 더욱 어리둥절하다. 내려놔, 만 보 물러서, 순간 마음이 편안해. "
이 말이 통과되면 사람의 감정, 이런 철리가 풍부한 감정은 교련으로 쓰여지고,' 헷갈리기 어렵다' 며 더욱 광범위하게 전파될 것이다.
8. 《만세》와 《기원만세》
부장님 만세를 외치다. 우리는 종종 텔레비전에서 황제에 대한 칭찬을 봅니다. 사실' 만세' 는 황제에게 보여 준 것이다. 만세' 는 간단히 말하면 오래 전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환호하는 기쁨과 축하의 언어였다. 진나라와 한 왕조에 이르러 그의 신하들은 군주가 나타나기 전에' 만세' 를 외치곤 했지만, 이 단어는 황제의 전속 호칭이 없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만세' 라고 불렸다. 한무제와 한무제는 모두' 만세' 를 원했지만 민간 경험은 축하할 만하다. 사람들은 여전히' 만세' 라고 부른다. 송나라에 이르러 황제는 정말 다른 사람이' 만세' 라고 말하는 것을 허락했다.
만세' 의 유래는 한 이야기에서 비롯된다. 무측천은 황제가 되었고, 특히 다른 사람과 함께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여 그녀의' 명분이 정당하지 않다' 는 지위를 높였지만, 그녀는 솔직하게 말했다. 어느 날 그녀의 순례실에서 국자감 모든 학자의 회의가 열렸고, 회의는 정확한 답을 주었다. 그녀는 제목을 불쑥 말했다.
옥녀, 강을 두드려라. 빵, 빵, 빵! 앞머리 한 쌍! 바바, 펑! 정보
수십 개의 순순한 문장, 무측천은 실망한 직감에 만족하지 않는다. 이 때, 아첨에 익숙한 독신자가 그녀를 보고 바삐 심현에게 말했다.
왕좌실에서 온 환호, 만세! 만세! 만세!
무측천심은 꽃이 만발하고, 칭찬은 걸작이다. 그 이후로' 만세' 라는 단어가 여야 전체에 퍼졌다.
9. 박사, 석사, 학사 학위의 유래
박사, 석사, 학사' 라는 이름들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있었지만, 정확히 똑같지는 않다. 영향은 현재다.
전국 시대에 박사는 관원이자 박학한 사람이었다. 대사라는 단어는 가장 먼저 5 대에 나오는데, 보통 그 일부는 화물이고, 고귀하고 식견이 있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바 () 는 주대 () 에 처음 나타났는데, 처음에는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을 가리켜 나중에는 점차 문학가, 학자가 되었다. 10 입니다. 재래식 (음성) 월의 기원
우리는 65438+ 10 월을' 전민경' 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졌다. 고대에는 달이 1 년 중 첫 달이었고, 왕조마다 달랐기 때문이다. 하조 정월 65438+2 월, 상조 정월 165438+ 10 월. 이 조대들의 정확한 달령마다 교정된 1 월을 정월이라고 부른다. 또한 고대 황제는 대부분 문무백관의 순례월을 받아들였고, 그들은 65438+ 10 월을' 경천하' 로 바꾸어 엄숙한 통치를 표현했다.
진나라에서 진시황이 태어난 첫 달은 영정으로 명명되었다. 그를 피하기 위해 정 (상징) 이라고 부른다.
1 1. "허구" 라는 단어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송은' 마약을 하는 사람', 그는 시를 즐겨 쓰는 문인이지만, 그의 시의 리듬은 그의 시를 말하는 간민과 다르다. 글도 다르다. 그것은 불륜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보거나 비논리적인 모든 그럴듯한 시가 불쑥 튀어나왔다. "이것은 독요가 쓴 것이다." " 나중에 이 말은 점차' 날조' 로 간소화되었다. 마찬가지로, 인용도 진실이 아니며, 포제 평균도 근거가 없다.
12 입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기원 BR/> 일이 있으면 관은 6 개의 나무 뚜껑과 관 밑창을 한데 모아 만든 것이다. 보통 천지라고 하고, 사방의 꼬리 두 개를 해와 달이라고 하며, 네 명의 우수한 인재는 앞뒤 두 개를 재상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한 개 * * * * 는 길고 짧지만 뚜껑을 덮으면 죽는다
13 입니다. 재미있는 말: "우환에서 태어나고, 개가 업신여긴다" 는 유래
니페이슨
송초, 그는 천성적으로 정직하고, 공평하고 완벽한 사람이었고, 조정에 의해 파면되고, 권세 있는 사람에게 미움을 받고 모함을 받았다. 그 후, 그는 현지 판사 후, 판사의 부하, 누가 그의 혐의를 많이 처리했는지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들은 고의로 그를 조롱했다. 그들은 한 차례의 만찬을 거행했는데, 그들의 옛 사장을 기념하기 위해서, 그들은 또한 두 명의 현지 노동자를 그들과 함께 시를 만들도록 초청했다.
삼륜, 주인의 신분을 암시하는 시, 처음 시 쓰기 시작:
Xi 는 Xi 이고, 물을 추가하고, 시내를 읽습니다. 흐르는 물을 삭제하다. 새의 날개는 호랑이와 같고, 봉황은 닭이 된다 ("닭" 은 전통적인 "닭" 이다). 날개가 없는 닭. ""
4. 상승하는' 다른 자세의 법칙, 다른 자유기,' 흐름' 과' 닭' 마지막 두 줄은 중앙지사의 무익호랑이와 봉황을 조롱하는 것이지만 새와 병아리만큼 좋지 않다.
치안 판사 는 다른 사람이 그를 비웃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또한 어쩔 수 없이 어리석은 척하고, 마음 속에서 고통을 겪고 있다. 호위객의 완벽하고 우스꽝스러운 어색함을 보고, 필연적으로 동정이 생기고, 일부러 그를 도와 포위를 풀고, 현자가 말했다.
"단일 작업 힘 또는 반응; 전원 측력을 제거하고, 금속홍천일을 채우고, 백일홍의' 공' 어를 쓰지 않고, 그 어근 글리프' 반작용'' 빨강' 을 바꾸었다. 이 문장 권고와 계발 후 판사는 적들이 매듭짓기보다는 화해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삼배 B 는 개가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무슨 고생이냐? 그런 다음 신속하게 시를 읊었다.
"단상을 읽고, 물을 넣고, 호남의 물비를 제외하고는 항목을 읽는다. 모두를 잘 관리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심판관은 그들 둘을 합창 B 에 가입시키는 것이 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세계를 애도하는 냉막 때문에 좌절감을 느꼈고, 자모도 장기 절단의 가장자리를 읽고 학생들의 괴롭힘을 가중시켰다. 용은 얕은 새우놀이를 하고, 호랑이는 평양독에 떨어진다. " 그의 마음속의 마지막 두 가지 불만과 불공정. 언어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철학적 내포가 생동감 있고 깊다. 이때부터 유명한 속담이 되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거친 교사 건축" 출처: "산문집" 은 2006 년, 10 에 출판되었습니다.
14. 불행의 근원
"유일한 역사" 상인방과 "불길한" 은 너무 길어 보이는 용어이다. 고증에 의하면 이 단어는 명말에 나타난다. 명나라가 수당에서 과거제도를 물려받았기 때문에 제국은 선비들이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되었다. 이 분야의 각 부문 간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명나라의 감독 제도는 비록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불가피하게 부정행위의 풍조를 악화시켰다. 과학 탐험 트로피를 원하는 일반 독자들에게는 쉽지 않은 것 같다. 길리 감독 선생님을 기도하기 전에 수험생 가족들은 종종 깃대를 앞에 두고 자신의 뿌리 깃대가 호명할 때' 대들보' 라는 것을 보여 수험생을 응원한다.
관례에 따르면, 깃대 앞에 학생 명단을 발표할 때, 본가는 세로로 정할 수 있는 것이 옳다. 불행히도 실패한 후보자의 가족들이 자주 그의 깃대로 돌아가 그것을 내려놓고 삭제하는 것을' 재수 없는' 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단어를 말하고 썼다. 지금까지' 불길한'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종 두 글자이다. 물론, 나는 그것의 출처를 모른다.
중국 문학 출판사가 출판한' 책 역사 상식' 발췌는 중국인들이 가장 오해받기 쉽다.
15 입니다. 기다려 ... 의 기원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척' 의 유래는 청나라 건륭황제가 어느 해 봄에 남방을 시찰하고, 온통 푸르른 부추를 보고 이득을 보고, 이듬해 겨울 시찰을 주저하지 않고 칭찬하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이번 시즌, 부추 는 황제를 기쁘게 하기 위해 자라지 않았고, 지방 관리들은 많은 수선화를 가지고 먼 길을 왔다. 그 잎은 부추처럼 보였고, 건륭이 본 후의 관원들은 모두 진정한 칭찬을 추앙했다. 전투가 끝난 후 사람들은 위조나 무지를' 기다림' 이라고 비웃었다
16 사물의 기원
우리는 책의 모든 물체를' 물건' 이라고 부르는 경향이 있는데, 왜 그럴까요? \ "아니 \" 남북 \ "? 원래 중국 고대의 나무, 불, 금, 물, 흙은' 오행' (예: 동, 서, 남, 북, 중 5 개 방향), 갑, 을, 정, 남, 자신, 경, 신, 인 서양 금을 예로 들면 금 은 구리 철 주석 등 모든 금속 광물을 대표하여 남방의 불에 속한다. 불은 화학 현상이지만 물은 북쪽에 있고 중국은 흙이다. 물, 흙, 불은 가장 흔한 물질이나 현상이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나무 (식물이 가장 주목받는 것) 와 금 (금속 광물) 이 모든 유용한 물질을 대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나무" 로 여겼다
17 입니다. 투기의 기원
우리 모두는 "창조" 라는 단어의 의미를 알고 있습니다. 사전을 찾아보니, 위에' 근거 없는 날조' 라고 적혀 있다. 그러나, 이 단어의 기원에 관한 일화가 있다. 옛날에 독마라는 사람이 시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그가 쓴 시는 모두 기진맥진하고, 억지부회하며, 진실감이 조금도 없다. 또한, 그의 시는 리듬을 말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쓴 것, 시, 불륜이, 시, 문학, 글쓰기와 같지 않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그럴듯한 시를 보고 입을 다물고 나왔다. "이 독귀신이 쓴 것이다." 나중에이 문장은 점차 "소설" 을 단순화했으며, 나중에 비현실적인 기초 위에서 "발명" 이라는 아이디어를 만들었습니다.
18 양면파의 유래
"양면" 은 대부분 입으로는 시비를 걸고 위장에 능하다. 이것은 무슨 단어입니까? 원말 때 황하 북쪽 해안의 원군과 봉기군의 원정군민이 생소하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누가 영빈 황제인지 문에 붉은 녹색의 간판을 붙여서 물건을 자주 바꿔야 한다. 예북 회경 정부는 검소하고 오랜 계획을 생각해냈다. 얇은 널빤지 한 조각을 환영합니다. 원준이는 "보호" 라고 말했고, 상대방은 "타타르인을 쫓아내고 중국을 회복한다" 고 말했다. ""
황제를 이끌었던 상우춘 장군 회경루는 각 문 앞에 가지각색의 나무패가 반가운 기미를 보고 매우 기뻤지만, 갑자기 바람이 불어와 나무패가 원군을 환영하는 표어를 쓰러뜨렸다. 그래서 상우춘은 양쪽에 카드가 있는 사람을 모두 한 문을 베끼라고 명령했다. 학살 이후 회경 정부는 인구를 크게 줄였다. 흔히 말하는' 양면' 와이칭부라는 브랜드는 이렇게 진화했다.
19 입니다. 노출의 기원
황제가 어렸을 때, 집안은 매우 가난했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그는 소와 양을 부유하게 할 뿐만 아니라 사원에서도 중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원나라 봉기군의 모금 대열에 합류했다. 전투가 치열하여, 그의 걸출한 전공으로 곽자흥은 그의 양녀마사를 높이 평가하며 그와 결혼했다. 마사는 재녀, 총명하고 영리하며, 그의 조수로 황제의 통일 대업을 이루었다. 주원장은 명나라를 건립하는데, 첫 번째 일은 그녀를 황후로 세우는 것이다.
마황후의 외모는 아름답지는 않지만 부드럽고 단정하며 행동거지가 대범하다. 유일한 아름다움 중 부족한 것은 그녀가' 천생발' 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자는 일종의 결함이다. 마르코프가 여왕이 된 후, 그의 큰 발은 점점 더 불안해졌다. 따라서 공공장소에서는 반드시 숨어서 치마가 바깥의 발을 드러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어느 날, 마황후는 기분이 좋았고, 그의 가마는 도시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고대 수도의 풍경을 훑어보았다. 사람들은 황가차시의 의견을 보고 싶어 여왕의 풍채를 보고 싶어 한다. 바람이 불면 발찌가 마황후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한 구석에 큰 발이 사람들 앞에 전시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사람들은 이렇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오늘의 여왕의 발은 생각지도 못했다! 사람들이 서로 다투어 헛소문을 퍼뜨리자, 도시 전체가 즉각' 마각을 드러내다' 는 전파를 센세이션했다
나중에 사생활이나 음모의 결함이나 완전한 노출을' 마각을 드러내다' 라고 불렀다
20. 원점을 재지정하다
낡은 동작이 있는 나라는 왕왕 먼저 신사의 돈을 내고, 표를 팔아 대중에게 돈을 벌고, 대중 정책을 하는 표이다.
물론 극장은 옆문만 열었고 아무도 들어가지 않았다. 입구에서 5 대 3 굵직한 장한이 표를 받았다. 문턱을 넘고, 다리가 굵고, 그의 손은 문틀이 되어 표가 게임 영역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막았다. 농촌 아이들은 연극을 보고 싶어 표를 살 돈이 없다. 몇 명의 아이들이 악취가 나는 구멍에서 울고 있는데, 문지기의 장한풍은 잔잔하다. 그는' 열' 을 잡고 기회를 엿보며 장한의 팔을 살살 받치고 말했다. "아저씨, 팔을 좀 올려주세요!" " , 그래서 아이들은 장한에 의해 겨드랑이로 극장에 끼워 넣을 것입니다. 나중에 문인들은 "손을 들어주세요" 를 "대기" 로 바꾸었는데, 이는 "연민" 을 의미하며, 그들이 중재를 하고, 널리 보급하고, 다양한 경우에 쓰였다. Br/>; 2 1 입니다. 복숭아리'
사람들은 항상 "복숭아리, 선생님은 학생들이 기르는 선생님을 가장 좋아한다. 이 단어의 유래" 라고 부른다. "많은 학생들을 훈련시켰다. 왜 이른바' 비약' 학생이' 복숭아리' 라고 부를까? 춘추시대에는 위라는 대신이 있었다. 그가 권력을 잡았을 때, 그는 폴과 함께 많은 사람들을 양성했다. 나중에, 그는 웨이 wenhou 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 혼자 북쪽으로 갔다.
그의 불평과 불평을 만족시키는 사람들은 자신의 문화와 생활의 소위 퇴화에 기여하기를 거부한다. 자진은 웃으며 말했다. "봄에 복숭아를 심고, 여름에는 나무 아래에서 바람을 쐬고, 가을에는 과일을 먹는다. 하지만 봄에 가시를 심는다면, 씨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할 수 있습니다. 군자는 나무를 심는 것처럼 슬림하다. 너는 먼저 상대를 고르고 나서 배양해야 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인재 양성을 "교육" 이라고 불렀다. 육성, 인재를' 복숭아리' 라고 부른다.
(책과 신문에서)
22. "처음"
현재 이 단어의 기원은 흔히' 전대미유' 로 전대미문의 일을 묘사하고 있다. 근원을 추적하며,' 처음' 이라는 단어는 하나의 전고에서 유래했다.
5 대 문학가 손광헌' 북몽사서' 에 따르면 당나라 때 매년 엘리베이터를 타고 북경에 가서 진사 시험을 보는 수험생들은 현지에서 운송되고, 엘리베이터 이전에 베이징에서의 기예는 매년 경주지역에 의해 가져오며 40 ~ 50 년 동안 계속되었다. 이에 따라 일수 부족 문제 해결을 호소하고 있다.
용공 황무지' 의 날이 되자 원래의 혼란스러운 상태는 공개되지 않았다. 경주가 가는 길에 40 ~ 50 년 동안 시험을 봤는데 엘리베이터 경기가 없다니 정말 아이러니하다. 이런 상황은 당현종대 4 년째까지 계속되고 있다. (기원 850 년) 경주는 이전에 시험을 본 수험생을 데려왔다. 문기결아, 꿈에서' 수재 유비 (자복치, 관류표)' 가 마침내 고등학교 입시에서' 지속적인 해결책' 을 깨뜨렸기 때문에 이 일을' 전무고' 라고 부른다. 그런 다음 위국공 최선 () 이 형남 () 을 지키며 유타 () 에게 특별히 70 만 위안의 돈을' 첫 번째' 로 수여했다. "챔피언 공관" 을 세웠다. 유사신 셰인은 중도에 책을 감사하지 못했다. "50 년 동안 자연폐해 천리 밖에서 일제히 말했다. 날이 짧다." 이것은 야생이다. "라고 반박하며 말했다.
제가 이렇게 많이 알고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