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에서 석가모니와 여래는 어떤 관계입니까?

불무량강도 수행, 무상각오가 얻은 10 가지 칭호, 칭호 또는 칭호는 일반적으로 부처의 10 가지 공덕을 대표한다. 어떤 사람들은' 왜 부처가 그렇게 많은 칭호를 가지고 있지?' 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A: 부처님의 법신공덕이 무량하기 때문에 이름을 얻었습니다. 이 10 호도 중요한 인물이기 때문에 그 자체라고 합니다.

부처님의 10 번은

"여래, 참회, 정지, 명행, 선사, 세속명, 무상사, 조정부, 천인의 사단, 불."

십방 3 세 제불에는 모두 이 열 명이 있다. 석가모니버는 니고미, 아미타불, 아미타불, 약사불, 약사여래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석가모니는 여래다.

Tath' GATA 의 산스크리트어 단어는 tath' GATA' 로' 진리' 를 통해' 오다' 를 의미한다.

"사실" 은 "여래가 진정한 깨달음을 얻었기 때문에 여래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 부처와 중생은 모두 진실이다. 그러나 부처만이 진리를 증명하는 사람이다. 네가 직접 진리를 증명했기 때문에, 너는 진리를 이용하여 이 세상에 올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진리의 본성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오지 않는다' 이다. 비록' 왕래' 와 지금의' 왕래' 가 있어 일반인을 혼동하기 쉬우므로, 나는 부처님이 진리의 길에서 오셨기 때문에 진리의 본성은 갈 곳이 없다는 것을 더 자세히 설명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여래가 진로에서 온 것처럼, 즉 오지 않는다. "성" 은 없지만 여전히 "상" 이 있다. 여래는 부처의 큰 지혜와 큰 연민을 대표한다. 여래는 진리의 본성과' 왕래' 로 부처의 자증경지의' 대지혜' 이고, 부처의' 기존' 은 부처의' 대자비' 이다. 대자비로 세상에 나타나 중생을 개조한다. 그래서 부처가 왔다갔다하는 것은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과 같다. 꽃은 없지만 존재의 상이 있다. (거울에 꽃이 없는 것처럼, 존재의 상이 있다.) 물에는 달이 없지만 월상이 있다.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의 몸, 사용할 수 없는 것, 말할 수 없는 것, 말할 수 없는 것, 말할 수 없는 것, 명구는 모두 불가사의하다, 즉 여래신); 사람들은 모든 중생의 성과가 모두 큰 슬픔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오가는 단계가 있다. 그래서 부처님의 제자로서 태어날 때부터 신자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여래가 이미 사실로 증명되었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불로장생불로로, 본성이 오가는 것은 없지만, 끝없는 자비에 의지하여 모든 중생을 지금 오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름은 불과의 모든 공덕의 합계 (또는 총수) 이자 불과의 대승암호문의 비밀의 의미입니다. 무량불의 뿌리, 흔적, 슬픔, 지혜가 모두 취해졌다. 만약 부처님의 진성을 실현한다면, 불심파, 즉 진불자가 불입에서 나와 불법에서 태어난다면, 대승은 정해져 있고, 중마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한, 속칭 여래라고 하는데, 문외한에게는 정말 잘못된 이름이다. 여래 = 불 때문에 여래와 같은 전형적인 속인은 없다. 예를 들면 장 선생, 장 선생, 장 동지, 그럼 어떤 사람들은 장 선생이나 장 동지라고 말한다.

이상하지 않나요? 여래와 부처를 결합하는 것이 바로 이렇다.

여래를 쓰든지, 예를 들면 석가모니를 쓰든지, 아니면 부처를 쓰든지, 예를 들면 석가모니를 쓰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