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리듬과 악센트를 나누는 방법

시는 문법 지식에 의하여 리듬을 나누어야 한다.

문어문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문법지식으로 문장의 구조를 분석할 수 있다. 먼저 문장을 구성하는 단어나 구를 판단하고 문장에서 어떤 성분을 만들어 고시 문장의 자연스러운 정지를 파악한다.

우선 주어와 술어 사이에 정지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늑대 한 마리.

2, 군병/피부에서.

3, 송/무슨 죄.

둘째, 동사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목적어 사이에는 종종 정지가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깜 빡/도로 거리.

2, 공포/전후 적.

3, 제목/먼 산, 양쯔강을 삼킨다.

셋째, 동사와 부사 (보어) 사이에는 종종 정지가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평행 사망/슬롯 사이.

2.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확장 데이터:

오칠자시는 1 박자 2 음절을 위주로 하지만, 4 자시, 6 자시와는 달리, 오자시는 몇 개의 완전한 박자 외에 또 하나의 비정상적인 단음절이 있다. 오자시는 2 박자에 비정상적인 단음절을 더한 것이고, 7 자시는 3 박자에 단음절을 더한 것이다.

단음절 단어는 두 가지 작용을 한다. 하나는 시가 압운을 더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운율미이다. 5 말과 7 언의 리듬은 보통 22 1 과 22 1 1 이다. 두 번째 역할은 시를 좌절과 변화 속에서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다.

고전시의 운발은 동예나 이동, 사지, 오미와 같은 인운의 운발과 섞일 수 있으며, 이를 통운이라고 한다. 현대시의 압운은 반드시 엄격하게 같은 운의 글자만 사용해야 한다. 이런 운율의 글자 수가 적더라도 (좁은 운이라고 함), 다른 운율의 글자와 혼용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운율이라고 한다. 이것은 현대시의 금기이다.

그러나 첫 문장이 운을 맞추면 이웃 운을 빌릴 수 있다. 첫 번째 말은 놓을 수도 있고 놓을 수도 있기 때문에, 너는 융해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취음군에서 육서를 보내다.

술이 청강을 갈망하니, 위를 씻는 것이 더 좋다. 부드러운 모래가 자리에 기대고, 냉석이 술에 취해 깨어난다.

피크닉 동반자 계정, Huayin 자기 음악. 몇 개의 컵이 없어졌고, 그들은 모두 심명으로 보내졌다.

이' 팅 웨이크 링 밍' 은 9 개의 음조로 이루어져 있지만, 첫 번째 문장은 바경의' 청' 을 차용했다. 이것은 이웃운을 빌려 만당에서 유행했고, 심지어 송대에서도 풍조를 형성했다.

바이두 백과-고대시 리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