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란정' 이 보여준 진보의 빛나는 사상은 생생하고 선명한 일련의 예술적 이미지 창조에 구체적으로 반영되어 있다. < P > 두리니앙-'모란정' 에서 가장 성공한 인물 이미지다. 그녀의 몸에는 강한 반항 정서가 있다. 이는 그녀가 행복한 사랑을 추구하기 위해 한 불요불굴의 투쟁 방면뿐만 아니라 봉건예교가 여성에게 마련한 생활길에 대한 반항에도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는 그녀의 반항적 성격의 성장 과정을 성공적으로 세밀하게 묘사했다. 두리모는 명문환족의 집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엄격한 봉건 교육을 받았다. 그녀는 일찍이 아버지가 그녀를 위해 안배해 주신 길, 진중하고, 점잖고, 온순하며, 이것은' 규당' 에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그러나 생활상의 속박과 단조로움으로 인해 그녀의 정서적 고민이 생겨 현상에 대한 불만과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시경' 의 사랑시는 그녀의 청춘의 각성을 불러일으켰고, 그녀는 아버지가 결혼 문제에 대해 너무 신경을 써서 자신의 아름다운 청춘을 지체시켰다고 원망했다. 봄의 아름다운 풍경도 심신 해방을 요구하는 강렬한 감정이다. 마침내 그녀는 꿈속에서 류몽매의 사랑을 받아들였다. < P > 꿈에서 얻은 사랑은 행복한 생활에 대한 그녀의 요구를 더욱 깊어지게 하고, 그녀는 꿈을 현실로 만들고자 한다.' 꿈을 찾다' 는 바로 그녀가 성격에 반항하는 진일보한 발전이다. 현실에서 작가는 낭만주의 수법으로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성공적으로 표현했고, 환상의 아름다운 경치는 현실에서 찾기 어렵다. 꿈으로는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이상은 이룰 수 없고, 두리니는 희생되었다. 그러나 작가는 두리모의 죽음으로 그의 극본을 끝내지 않았다. 그는 독특한 예술적 구상을 가지고 있으며, 또 낭만주의적 수법으로 두려모가 저승에서 그녀의 꿈의 연인 성류인지 성매인지, 그녀의 유혼은 유몽매와 만나 예전의 꿈의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때 두리모는 연인과 함께 살기 위해 영혼을 만족시키는 데서 완전히 벗어났고, 류몽매에게 무덤을 파서 다시 살아나게 해 달라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인을 위해 죽고, 연인을 위해 다시 살아난다. 이상을 위해 희생하고 이상을 위해 부활하다. 그녀는 결국 다시 현실 세계로 돌아왔고, 결국 류몽매와 결혼을 이루었다. < P > 이 과정은 두리모가 사랑을 추구하는 대담하고 확고하며 끈질기게 집착하고 있음을 잘 보여 준다. 명인 왕사임은' 모란정서' 에서 말했다. "두리 () 가 말을 한 적이 있는데, 가젤을 만지면 달이 가라앉을 수 있고, 하늘은 날씬할 수 있고, 샘대는 명중할 수 있고, 송곳니 판정은 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매'' 류' 라는 단어는 일령이 물고, 반드시 재를 태워 버리려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그는 이 말을 할 때 두리니의 성격상의 특징을 잡았다. < P > 웨이 웨이 웨이 (Wei Wei) 의 공식 집의 천금 아가씨가 결렬,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헌신 한때 이렇게 빠르게 발전하여 이렇게 강하게 승화되었고, 꿈에서 깨어난 후 현실과의 거리와 대비가 너무 컸기 때문에, 두리모는 어쩔 수 없이 생명의 모든 에너지를 태운 대가를 치러야 했다. 꿈을 찾아 사랑을 찾는 헛된 갈망 속에서 병으로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두리모의 소중한 점은 사랑을 위해 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죽은 뒤 염라왕에 맞서 싸우고, 귀신으로서 애인 류몽매에게 정이 깊어 몸을 위로하고, 결국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살아나고, 유몽매와 매우 허름한 의식에서 결혼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것은 두리니앙 성격의 두 번째 발전과 승화이다. 이른바' 일령이 물린다' 는 것은 결코 긴장을 풀지 않는다.' 생사는 정이 많다' 는 것이다. < P > 두리니앙 성격의 제 3 도 발전은 재난을 겪고 결국 뭉친 승리의 성과에 대한 보호와 수호를 보여준다. 친아버지가 재삼 그녀의 장원부군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버지 * * * * * * * * 아버지 * * * * * * * * * * * * * * * * 이것이 바로 생사의 연애와 낭만적인 결혼에 대한 사회의 인정과 예찬이다. < P > 하지만 두리모는 봉건윤리관념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다. 회생 후에도' 부모의 삶, 중매의 말' 으로 류몽매와의 결혼을 마무리하고 싶다. 그녀는 류몽매에게 두보를 방문하라고 했는데, 아버지의 동의를 구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그녀는 남편에게 공명부귀를 얻도록 격려했고, 아버지가 그들의 결혼을 인정하도록 촉구하는 마음도 담고 있다. 그러나 이것들은 그녀의 전체 성격을 손상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두리모의 이미지는 상당히 높은 전형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처지와 소망은 광대한 대표성을 가지고 있다. 당나라 Xianzu 의 시 집중 루 지앙 여성 유 erniang 는 \ "모란 파빌리온 \" 부러진 장 을 읽고 사망 언급; 항주 여령상인 소령도 사랑상 억압을 받아' 모란정' 공연을 하다가 슬퍼서 죽었다고 한다. 따라서 두리모의 이미지가 수백 년 동안 사람들의 마음속에 살아온 것은 우연이 아니다. 류몽매 () 는 재능 있는 청년이지만, 또 비교적 강한 공명과 부귀한 속사상이 존재한다. 그는 사랑에 있어서는 확실히 한결같다. 그는 두리모의 초상화와 시를 보자마자 끌렸다. 그는 그녀를 위해 감히 관을 열고 처형할 위험을 무릅썼다. 봉화연일, 칼병이 도처에 있는 날, 험난한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화이양이 그녀를 대신해서 부모님을 찾아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자신이 장원에 당첨됐다는 것을 알게 된 첫 번째 생각은 얼른 두리니앙에게 편지를 보내 그녀를 기쁘게 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묘사들도 생동감 있고, 동시에 그가 두려워하지 않고 * * * * 강건한 반항적 성격도 두드러진다. 그는 감히 김종전에서 권세가 높은 장인어른을 폭로하고 비웃었다. 그는 시종 자신과 두리모의 행동이 정확하고, 이치가 당당하며, 의리가 엄격하다고 믿었다. 이런 성격은 두리니앙과 잘 어울려 그들의 사랑을 더욱 빛나게 했다. < P > 춘향-활발하고 귀여운 여종 이미지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춘향은 바로 두리니의 성격에서 장난스럽고 솔직한 수준의 외부화이다. 배움의 주인공은 그녀이고, 무대 뒤는 두리니이다. 두리모는'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라는 격언으로 춘향을 훈계했지만, 그녀 자신은 왜 여종과 함께 놀고 싶지 않은가? 뒤뜰을 발견한 것은 춘향이었고, 뒤뜰에서 남환녀애, 경신울귀신의 꿈속 코미디를 연출한 것은 바로 아가씨 본인이었다. 춘향의 유도와 안감은 두리모를 더욱 의태만방하고 함축적으로 만들었다. 이 한 쌍의 소녀 구슬 연벽 같은 연합이 등장해 이후 무대본에 꽃신 성모 같은 이미지와 어우러져 여성미의 그룹 라인업을 그림처럼 아름답게 연출했다. < P > 두보-봉건학부모제도의 대표이자 단호한 정통주의자로 엄격한 봉건교육으로 딸을 교양하고, 딸을 다른 사람의' 지식서식례, 부모의 광채' 에 시집가게 하기 위해서다. 결혼 문제에서 그는 문제 관념을 고수하여 딸의 청춘을 지체하고, 심지어 딸이 병이 난 진짜 원인을 알게 된 후에도 침착한 체하여 딸의 생명을 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그녀의 개인 모집 리우 mengmei 가 자신의 첫 번째 문 을 모욕 생각, 그녀의 결혼 은 부모가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더 손상 뒤 가족 스타일 입니다. 이 곳들은 모두 그의 냉혹한 면모를 표현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봉건사회의' 충직하다' 는 대신의 면모로 나타났다. 그는 부지런히 백성을 사랑하고, 공적으로 사사를 잊고, 나라를 위해 집을 잊었다. 이 때문에 그는 봉건제도의 중대한 지주 중 하나인 봉건예교를 확고히 수호해야 한다. 봉건 제도를 지키기 위해 그는 정치적으로 청렴하고 정직하다. 봉건제도를 지키기 위해 그는 가족 중단으로 딸의 청춘과 행복을 선물했다. 봉건 도덕 체계의 부조리를 깊이 폭로했다. < P > 진최량-저자가 쓴 진최량은 완전히 진부하고 저속하고 위선적이며 이기적인 도학 선생이다. 그는 봉건 교리를 엄격히 준수하며 언행은 시큼한 맛으로 가득 차 있다. 유명한' 규당' 은 이 인물을 묘사한 도학기가 가장 생생하다. 이 인물에 봉건 사회의 일반 지식인들의 많은 약점을 드러냈고, 명대 가징 이후 문인 생활과 정신적인 면모를 결합한 실태를 보면 진최량이라는 이미지는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이미지에 대한 비판도 저자의 반봉건 예교의 민주 정신을 잘 반영하고 있다. 진가장 좋은 이미지는 당시 현실적 의의가 있을 뿐만 아니라 후세 문학 작품에서 같은 유형의 지식인을 형성하는 데도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