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단어, 우리는 얕은 말했다; 길고 긴 길, 우리는 천천히 걸었다.
2. 만약 세상에 네가 없다면 너는 어떻게 할 거니? 당신은 세계 어느 곳에 가고 싶습니까?
만약 이 세상이 너에게 부드럽지 않다면, 너는 나를 너의 세계로 만들려고 노력할 수 있니?
3. 달과 새해의 색깔에서 우리는 세 번째 색깔을 사용한다.
달빛과 눈 사이, 당신은 세 번째 놀라운 색입니다.
4. 생활에 수 한 명이 필요합니까? 당신은 온화한 사람입니까? 오사입니다.
피곤한 생활에는 부드러운 꿈, 사랑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5. 산에 있는 것처럼 그곳에 가고 싶어요? 보시다시피, 당신이 보는 것은 아쉬움입니다.
우리는 항상 산천 강처럼 만강이 바다로 돌아오는 것처럼 만난다.
6.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지만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우리는 풍향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돛을 조정할 수 있다.
7. 이 두 단어는 생활 속에서 다르고 생활 속에서 다르다.
내가 평생 잊을 수 없을 줄 알았던 일들은 내가 잊지 못할 날에 잊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8.? 저녁 몇 시인지 모르십니까?
너는 내가 밤하늘에 있지 않은 약속을 기억하니?
9. 이것은 한 사람의 운명이다. 세상에, 오늘은 내 생일이야.
운명이 순식간에 변하니, 너는 자신이 한 사람을 놓쳤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도 몰라, 난 내 인생을 보고 싶어요.
10. 하루 중 시간이 너무 길고 하루 중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인생은 때때로 아무것도 없고, 계속 강요할 필요도 없다.
1 1.' 원칙' 은' 길의 끝' 과 같다. 너는 이것이 어떤 집인지 아니? 이것은 하나의 원인이자 하나의 원인이다.
너는 하늘의 비와 같고, 나는 집 같다. 나는 이유 없는 그림자, 그림자가 되고 싶다.
12. 한 현지인이 배에 앉아 있다.
미친 웃음 붉은 먼지, 반 꿈 반 깨어 반 부동.
13. 사우라 카야 이니앙멘트, 바로리의 휘황찬란함.
벚꽃이 뜻이 있어 찬란하게 진흙이 되었다.
14. 이상적인 플랫폼.
먼지에서 태어나고, 인파에서 익사하고,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죽다.
15. 데스드 미니? 그는 별을 책상 위에 놓았다.
같은 해 이후로 나는 혼자 모든 연령대의 스타를 돌보고 있다.
16. 이것은' 망명자' 의 전주곡이다.
만남은 늘 갑작스럽게 막을 수 없다. 이별은 모략한 지 이미 오래 된 일이니, 한 사람의 추위와 더위에 익숙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17. 에스텔라 칼린트는 틸라에 이상적인 인물이다.
은하수가 뜨겁다, 너는 인간의 이상이다.
18. 이것은 미드 아수카의 이름입니다.
너를 만나는 것은 은하계가 너에게 준 후한 선물이다.
19. 내 잘못이 아니야, 내 잘못이야.
나는 관중을 탓하지 않지만, 나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20. 세상은 전체이고, 분명히 구원이다.
세상 만물은 모두 씁쓸하고, 공공연한 편애는 구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