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속에 관한 시 1. 자신만으로 자신을 구할 수 있는 시에 대해서.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 있다. -몬테스키외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직위를 존중하지 말고 덕행을 존중하지 마라.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흙은 성벽을 지탱할 수 있고, 적덕은 후한 흙이다. -이백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함을 느끼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한광신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수줍음은 사람들이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두려움이나 굴욕의 느낌이다. -스피노자
우리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쿠모크리트
감정은 엄청난 감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도덕 행위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케로프
2. 구조시
불을 들어 올리면서 사랑의 부름을 들어 점, 선, 군으로 생각하다. 사방은 모두 향음, 길을 잃고, 재난의 위험, 긴급 구조라는 자발적인 팀 이름이다. 팀장은 인도주의 팀장이다. 따뜻하게 입고 냉막 거부하다. 공익이 행동하고 있다. 푸른 하늘 구조도 푸른 하늘을 구조하는 것이다. 감이 익다. 그것은 깨진 꽃의 무지와 칭찬의 수줍음을 뛰어넘었다. 그것은 일련의 심등, 성숙한 단이슬, 묵직한 자기희생과 애틋함을 불러일으켰다. 되돌아 보면, 다행히도 사람의 그림자가 떠 있다. 부적은 발끝을 돋우고 달콤하게' 하늘을 아버지로 가리킴' 이라는 혀끝을 건드리는 시를 읽고 있다. 황혼이 뒹굴면서 산등성마루의 푸른 빛이 더 이상 성년의 탁을 견디지 못하고 기침혈의 갈색으로 변했다. 그것은 산처럼 무거운 여정을 싣고, 바람에 날리는 진흙 흰 꽃이 엎드려서 허리를 쭉 구부리고 작별 인사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서쪽, 비, 배 정원에 스며든 오솔길에 황토가 보내져 서천의 라디안을 물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 는 하늘이 아버지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토양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직립하려는 욕망은 마음을 비웠다. 그것은 녹색, 노란색, 시든 것이다. 은은한 갈대피리가 떨리고, 웃음이 남루하며, 각종 사랑의 바람을 속삭이며, 가랑비가 내리고, 수확이 창백하다. 차가운 이슬은 물 한쪽에서 단정하고 아픔을 아랑곳하지 않고 결국 뼈를 땔감으로 구름과 흰 양떼로 톡톡 타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의 백발은 뉴스로 가득하다."-열심히 일하는 선생님들에게 바치는 것은 봄뿐만 아니라, 나는 거룩한 토양에 파종하고, 네가 마르고, 물을 주고, 네가 팽창하는 것을 보고, 송토를 보고, 사방팔방에서 몰려오는 경사를 바로잡고, 마지막으로 귀여웠다. 네가 우리 어깨에서 싹이 나는 뉴스를 끌어내고, 제초를 할 때, 나는 무럭무럭 자라서 너의 귀가 가득한 것을 보고, 내 열매가 해마다 눌려 서리가 될 때까지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향의 뼈: 좋은 목궁의 활을 구부리면 하늘을 수용할 수 있고, 마을의 할머니 할머니의 등 뒤를 긁지 않을 수 있다. 변천이 강산을 짓밟다. 떨리는 허리, 태산, 배고픈 황량한 산을 넘어설 수 없다. 너에게서 들려오는 발자국 소리는 빈속으로 뻗어 어머니의 얇은 실루엣을 돕는다. 이제 내 등은 다리로 모방되었고, 내 손과 발은 석두 뿌리를 꽉 잡았고, 내 허리다리는 매우 안정적으로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제주 고향의 산문시 명함 한 장에 서 있다. 나는 그림책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시작은 참신한 표지로, 부모님의 청춘 얼굴과 오래된 집의 2 인치 흑백 사진의 시대이다. 아버지 인치 보드, 여동생 머리채, 어깨를 나란히 하고 나를 떠났고, 동생은 군휘가 달린 동모를 썼다. 우리 부모님은 우리의 오래된 집과 앨범의 가족사진을 안고 계십니다. 부모님의 자루천 셔츠에 땀알칼리 결정이 배불리 먹지 못했다. 네 개의 거위 노란색 작은 입뼈가 갈라지고, 낡은 집은 바람이 새고 비가 샌다. 깨진 선을 깨뜨린 앨범을 수선했다. 네 마리의 새가 들보를 돌린 후 날개를 펴고 높이 날아오르는 팔이 멈추었고, 부모와 낡은 집의 백발 주름은 비스듬히 눈을 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공 컬러 사진 속 우여곡절의 색깔은 이렇게 눈에 띈다. 아버지는 늙었고, 아이는 지팡이를 짚고 아이에게 앨범 얼룩덜룩 한 것을 도와주었다. 나의 오래된 집에서 부모님의 미소는 혼탁하지만 또렷하다. 나의 오래된 집은 이미 부모님과 함께 하늘로 올라가 3 실 1 청의 사랑을 연장했다. 지금 묵직한 앨범은 묵직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랑해, 나의 하느님, 나의 두터운 흙, 나의 부모님, 나의 오래된 집은 모두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세상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자신만으로 자신을 구하는 시에 대해서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 있다. -몬테스키외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직위를 존중하지 말고 덕행을 존중하지 마라.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흙은 성벽을 지탱할 수 있고, 적덕은 후한 흙이다. -이백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함을 느끼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한광신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수줍음은 사람들이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두려움이나 굴욕의 느낌이다. -스피노자
우리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쿠모크리트
감정은 엄청난 감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도덕 행위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케로프
4. 우정을 구하는 시 (오리지널) 를 구하다
이 노래는 괜찮으신가요?
서서 움직이지 않다
금수 두 사람이 돌다
그날 너는 번개로 결혼하고 싶어한다.
먼저 좋은 남자를 찾아주세요
혼자 기뻐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지 마라.
그날 너는 조심하지 않아 강녀가 되었다.
내가 너에게 진지하게 권고했다는 것을 잊지 마라.
아무리 바빠도 나와 함께 속마음을 말해야 한다.
나는 오늘 밤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우리는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꿈꾸며 끝없이 이야기한다.
내일, 마음은 동반해야 하고, 용감해야 한다. 천애각이든 아니든.
우정이 충분히 길면 우리는 연락을 유지하고 결코 게으름을 피우지 않을 것이다.
내일, 마음은 동반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지금처럼 진실하고 단순해야 한다.
만약 네가 어떤 일을 토론할 사람이 필요하다면,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란을 피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그날 너는 강녀가 되었으니, 나는 네가 나에게 진지하게 권하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아무리 바빠도 나와 함께 속마음을 말해야 한다.
나는 오늘 밤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우리는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꿈꾸며 끝없이 이야기한다.
내일, 마음은 동반해야 하고, 용감해야 한다. 천애각이든 아니든.
우정이 충분히 길면 우리는 연락을 유지하고 결코 게으름을 피우지 않을 것이다.
내일, 마음은 동반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지금처럼 진실하고 단순해야 한다.
만약 네가 어떤 일을 토론할 사람이 필요하다면,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란을 피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내일, 마음은 동반해야 하고, 용감해야 한다. 천애각이든 아니든.
우정이 충분히 길면 우리는 연락을 유지하고 결코 게으름을 피우지 않을 것이다.
내일, 마음은 동반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지금처럼 진실하고 단순해야 한다.
만약 네가 어떤 일을 토론할 사람이 필요하다면,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란을 피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5. 전생에 은하계를 구하는 시
그때 베드로는 성령으로 충만하여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4:9 백성을 다스리는 관원과 장로여, 오늘 우리에게 물으신다면, 장애인은 선행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여러분 모두와 이스라엘 사람들은 여러분 앞에 서 있는 이 사람이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치료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바로 여러분이 십자가에 못 박히고 신이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부활하셨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4: 1 1 그는 너의' 장인에게 버림받은 석두, 이미 벽 모퉁이의 첫 석두' 가 되었다
4: 12 그 외에는 구원이 없다. 세상에 다른 이름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으로 구원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