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만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은 떨어지기 전에 무성했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 P > 오디 떨어졌어요. 노랗고 떨어졌어요.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 야, 피곤해.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2, 성실한 농가 자제, 천을 들고 실을 바꾼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찾다. 랑을 송별하고, 척수계를 송별하고, 돈구에 도착했다.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너도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성질을 잃지 마라. 가을이 오면 결혼하자.
저 깨진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구름 속으로 다시 들어가는 것은 멀고 애인의 눈물은 없다. 애인은 재진입에서 왔고, 말하고 웃기는 것이 있어서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점을 쳐서 신선을 구하면, 너는 행복하고 흉조가 없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의 혼수를 데리고 와라.
뽕잎이 떨어지지 않았을 때 녹색 가지가 가득 걸려 있다. 쉿, 쉿, 그 산비둘기, 네 입 속의 오디 먹지 마. 오, 젊은 아가씨들, 남자를 아까워하지 마세요. 한 남자가 너를 사랑하게 되면, 너무 쉽게 잃어버린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 P > 뽕잎이 떨어져 누렇게 초췌해졌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이미 가난해서 여러 해 동안 고생했다. 물이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커튼에 튀는 물이 젖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교활하다. 변덕스럽고 무질서하며 마음을 바꾸어 속임수를 쓰다. < P >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이미 여자여서 줄곧 부지런히 집안일을 하고 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족 사업이 성사된 후 나에게 점점 잔인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나의 형제들은 나의 상황을 몰라서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곰곰이 생각해 보고 혼자 눈물을 버려라. < P > 그 해에 백년해로하겠다고 맹세했지만 지금은 늙지 않은 첫 근심을 하고 있다.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젊은 시절에는 기쁨이 좀 많아졌고, 웃음소리 사이에는 부드러운 정이 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약은 아직 귀에 남아 있어 반목이 원수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리그로 돌아갈 생각은 하지 말고, 끝난 이상 그만두자!
3.' 풍웨이망' 은 춘추시대의 민요이다. 춘추시대에는 생산력이 여전히 상당히 뒤떨어졌다. 여성은 가정에서 경제적으로 독립적이지 않고 인격적으로 남성과 종속 관계를 형성한다. 남자가 마음이 변하면 조금도 개의치 않고 그녀를 버릴 수 있다. 당시 봉건생산관계와 등급제도의 사상체계가 점차 형성되었다. 여성의 사랑과 결혼은 종종 예교의 속박, 부모의 간섭, 풍습의 비난을 받아 여성의 정신적 족쇄를 형성한다. 풍위몽' 이라는 시는 당시 사회의 치정 있는 여자인 가슴 아픈 사람을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