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작품을 평가하는 상용문장

문장 1 → 만약 안진경의 스타일이라면, 그것은 굵고 둥글다. 도장으로 된 붓으로 가늘고 단단하게 풍만하고, 구조가 넓고, 넓고, 늠름하며, 선이 두껍고, 분위기가 탈속적이다.

두 번째 문장 → "우리 집은 서위어 호숫가에 있는 나무에 은은한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만 남겨 두는 것은 모두 건곤이다. " 장서든 비각석이든 정청 현수막이든 상인방 대련이든. 삼산오악부터 오호사해, 높은 사찰에서 범상백성 집까지; 서예의 내용이나 경고, 또는 윤리도덕을 전승하여 선함을 가르치거나 마음을 정화하려는 의지를 토로하다. 서예는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묘필에서 태어난 고상한 도덕에도 있다. ""

세 번째 문장 → 만약 유공권식이라면, 뼈처럼 건장하고 기세가 강하다. 구조가 강하고, 어휘가 치밀하다. 날씬하고 힘이 있고 해서체가 매력적이고, 강건하고 힘차고, 초진탈속적이다. (글자) 가로어른은 날씬하고 기지개, 가로어른은 건장하고 힘이 있다.

No.4 → 매화향은 뼈를 얼지 않는다. 모든 서예는 천 가지의 단련과 만 가지의 노력을 거쳤다. 왕희지는 일곱 살 때부터 글씨를 연습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매일 다 쓴 후, 그는 집 못에 있는 붓벼루를 깨끗이 치웠다. 시간이 지나면서 연못 전체가 검게 변했다. 이것이 바로 오늘 사람들이 사오싱에서 본 먹통이다. "여덟 항아리의 물을 쓰고, 벼루에 검은 물을 묻히고, 용봉이 날기 전에 백 명의 학부모를 이겼다." 한 세대의 서성 성공의 고된 과정을 서술하였다.

다섯 번째 문장 → 왕 Xizhi 스타일 인 경우-박채장, 박채장, 다양한 스타일 준비, 난로 통합, 한위문풍 제거, 자립 가족, 영향력이 깊다. 그의 서예는 평온하고 자연스러우며, 필법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아름답다. 조식의' 로신푸' 를 인용할 수도 있다. "만약 놀라면, 만약 용을 유람하면, 영광, 화모추국화춘송. 달이 가벼운 구름에 가려지면, 다시 눈으로 흐르는 바람처럼 떠오를 것 같다. " 왕 Xizhi 서예의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여섯 번째 문장 → 류공권의 서예가 단정하고 수려하여 강가에서 빨래를 하는 이웃 언니처럼 한가롭게 산책하는 작은 집 벽옥과도 같다. 그녀의 언행은 행동거지가, 웃음이 넘치고, 규칙적이고, 부드럽고 아름답다. 구양이 문의한 서예는 무공이 두터운 협객처럼 강유하고 구제하여 아름다움을 이기지 못한다. 조맹의 서예는 매혹적이고, 온화하고 매혹적이며, 수많은 매혹적인 정취를 담고 있다. 와이소 초서의가 하늘을 나는 여신처럼 떠도는 것을 보고, 사람의 생각을 하늘로 끌어들이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가운데 사람을 취하게 하고, 끝없는 상상을 하게 한다. 역대 서예가는 중화민족 역사의 장하에 흩어져 있는 진주처럼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일곱 번째 문장 → "팔체완을 구하고, 필치가 강독하다. 전서는 특히 정밀하고, 흰 관을 날리며, 고대인보다 낫다. 용뱀 싸움의 이미지를 어지럽히고, 구름은 새장처럼 옅고, 마치 신과 같다. 실제 행위의 책은 순서가 어지럽고 불완전하다. 무사고 창처럼 빽빽하고, 심봉은 지용보다 엄하며, 시남보다 적다. 그 초서가 반복적으로 전해지는 것은 이왕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놀라서 위험을 피하지 않고 경에게 상처를 입었다. 클릭합니다 구양이 문의한 서예를 칭찬하다.

"조의 서예는 매우 훌륭해서, 그는 각 집의 성과를 소장하였다. 그는 그의 노력이 모두 복제되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짱 조맹의 서예.

여덟 번째 문장 → "송풍가철석" 은 정취가 넘치고, 장파가 다운되고, 의미심장하며, 엄사의 "제조카" 와 견줄 만하다. "짱 황정견의 서예.

아홉 번째 문장 → 왕희지의 작품은 넋을 잃고, 묘하게도, 모든 찬양의 단어를 뒤져보면, 그 깊고 아름다운 것을 형용할 수 없다. 양무제 소염평 왕희지 서예: 군극 바다, 학춤 하늘. 역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생해서 평생을 따라다녔는지, 결국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안진경의 작품은 두껍고, 고풍스럽고, 훈후하여, 마치 천년 노종과 같다. 각 텍스처는 하나의 이야기이다. 모든 개체를 보면 깊은 * * * 소리가 납니다.

문장 10 → 글씨는 원래 도구이지만, 글이 서예가 되면 나비가 되고 나비는 신선이 되어 인생을 아름답게 한다. 누가 붓을 촛불에 비유하여 애인에게 주었는지 모르겠다. 그는 작은 소리로 노래했다: 너에게 늑대털 한 마리를 주면, 불을 붙이지 않은 촛불도 꺼지지 않을 것이다. 그래! 붓, 꺼지지 않는 촛불은 서예와 중국 문화의 역사를 빛나게 한다.

제 1 1 문장 → 필끝을 고칠 수 없고, 먹묘는 홍몽 시스템과 직접 소통한다. 꽃받침이 두세 개 있으면 참담해서 종이 등을 꿰뚫기 어렵다.

문장 12 → 부드러운 선지 한 장, 휘날리는 흰 구름 한 송이, 흰 구름 위에서 춤을 추는 것은 소나무의 영혼이며 천년 역사의 메아리다. 서예 한 폭이 펼쳐졌는데, 영리한 글자 사이에 바람 방울의 여음이 있는 것 같아서, 역사의 오래된 것을 생각나게 한다. 한 부모 넓은 소매의 사, 사당 관우, 시 몇 개, 산문 송가 몇 개, 역사의 먼지에 잠겼다. 그러나 왕희지는 거위가 동침대에서 잠을 자게 하는 소리를 좋아하며 천고의 좋은 말을 남겼다.

문장 13 → 잉크는 인간성과 같다: 적게 쓰고, 물이 많다. 만약 펜 한 권의 책에 녹는다면, 응고할 수 없고, 흩어지지 않고, 쉽게 글자를 망칠 수 있다. 좋은 잉크는 사람처럼, 너무 짙고, 너무 오만하고, 사람의 눈에는 대부분 섬세하고 분방한 사람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람은 마음속에 산이 있어야 하고, 눈에는 성현이 있어야 한다. 사람됨이 잉크를 쓰는 것이 딱 알맞다. 먹물이 젖지 않고 마르도록 주의해라, 먼저 붓을 먹여라. 펜이 가득 차면 30% 로 조정해야만 책에 들어갈 수 있어 펜이 곧게 펴지고 글자가 건장하다. 책은 처음에는 젖은 잉크가 가득 차고, 책의 끝은 마른 잉크가 짙고, 책의 끝은 흰 먹빛이 짙다.

14 구 → 당시송시 중 원곡 16 차, 금산수 중 무궁무진한 꽃과 가을달, 끝없는 향수, 사생망사 감정, 다 읽을 수 없는 책. 산은 서예로 색을 더하고, 돌은 서예로 정을 부여하고, 물은 서예로 운율을 부여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오직 흑과 백만이 가장 분명하다. 흑백이 단아하고 어수룩해서 정밀 조사할 만하다. 수천 년의 응고와 침전, 길수록 미카. 서예는 소리 없는 선율로, 그 아름다움은 아는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다.

문장 15 → 글씨를 쓰는 것은 한 사람을 쓰는 것과 같다. 세로든 세로든 무엇을 하든 세 획을 받기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한다. 뒷전은 둥글고 수렴하며 겸손하다. 너무 날카롭고, 못을 박고, 과거를 미혹시키고, 조급하고, 자만하는 사람처럼 보이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획의 중심은 중간에 가장 진한 잉크를 채택하여 획이 창건하고, 두껍고, 기세가 있다. 먼저 펜을 들고 누르니, 안정되고 느리다. 끝까지 갈수록 상세하다. 승천은 결말의 방향을 찾기 위한 것이고, 누르는 것은 결과를 보완하기 위해서이다. 결말이 충만하고, 깊이가 있고, 사상이 있고, 스타일링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되고, 느리지도 말고, 반드시 머리를 잘 열고 완성해야 한다.

문장 16 → 글씨를 쓰고, 사람은 똑바로 앉고, 펜은 세로로 세우고, 종이는 세로로 놓는다. 종이는 죽었지만 필묵은 살아 있다! !

문장 17 → 아버지의 일생은 기복이 심하고, 인생의 길도 너무 많은 아쉬움과 감상을 남겼다. 그러나 서예에 대한 그의 감정은 가장 진실하고, 서예에 대한 정서가 가장 짙고, 서예에 대한 집착이 가장 깊다. 그의 일생은 평범한 일생이자 서예를 사랑하고 서예를 사랑하는 서예의 일생이다.

젊었을 때, 나는' 장' 의 노학연구를 보는 것을 좋아했고, 먹물을 뿌리고 휘둘러 단숨에 성공하는 것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마음이 간지러워서 항상 솜씨를 한번 해보고 싶다. 물론 더 많은 것은 존경과 동경이다. 나는 줄곧 서예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차 남은 식사 후에 서예를 연습하고 감상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가 되었다.

서예는 선 조형 예술의 최고 표현이다. 제자백가, 유명인들이 배출되거나, 전서나 예서나 해서서나 행초, 완곡하거나, 자유분방하고, 청신한 가운데 영동을 드러내는데, 그중에는 지혜, 지혜, 특색, 지혜가 담겨 있다. 소리 없는 대사는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독특한 개성과 깊은 사상, 이른바 글과 사람처럼 직관적이고 주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제 20 절 → 왕호는 광야의 주말이다. 패기, 독함, 난폭함, 블랙. 이런 광기는 가국에 대한 증오와 생명에 대한 집착에 녹아들었다. 내가 글에 큰돈을 쓰게 한 첫 번째 사람은 왕호였다. 집 벽에는 왕송이가 가득 붙어 있어 상쾌하다.

문장 2 1 → 한가한 나머지 진한 차 한 잔을 담그고 진한 차의 씁쓸한 향기를 맛보고, 얼굴의 비당을 거닐며, 와이소 대사와 무릎을 꿇고, 현자 서하와 함께 서예의 참뜻을 묻고, 모공의 웅장함과 흥취를 느끼며, 한순간 걱정하는 서예가의 목소리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