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래 자기 충돌의 봉쇄와 같다. 그것은 내 생각이 깊은 블랙홀로 달려가는 것을 막을 수 없고, 오아시스를 갈망하며, 심지어 고집이 센 작은 풀 한 그루를 키울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도시는 항상 하강하고, 왕양, 심지어 가늘고 긴 내하 구조를 갈망한다. 내 시야에 있는 신기루는 허스키한 목구멍에 잠복해 하늘의 스모그를 뱉었다. 모래 한 알이 사막으로 팽창할 때, 나는 그것을 거친 손에 꼭 쥐고, 마치 물 한 방울이 호수로 범람하려고 할 때, 나는 마른 녹색 눈 속에서 그것을 촉촉하게 적셔 줄 것이다.' 푸제시' 3. 많은 얽힌 감정이 이 도시의 고질병이 되어 완성할 수 없다.
치료할 약이 없거나 치료할 약이 없거나 미네랄과 끝없는 그리움이 남아 있다. 팔리는 많은 사랑이 이미 살 수 없을 정도로 치솟아 가격이 낙인찍히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아무도 도시의 거리가 녹색이 될 것이라고 쉽게 믿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저축한 감정을 다 써 버리고 현금화할 수 없기 때문에 구조적인 사랑은 항상 연약하고 얇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계속 생각하고 있습니다. 4. 내가 글로 기록한 생활은 단순한 구조와 먼 곳에 불과하다.
한 지하 상가의 계단에서 그녀는 구직의 전 과정을 반복해서 서술했다. 그녀의 원뿔 모양의 주황색 머리카락이 불빛에 비춰져 윤곽이 뚜렷해 보였다. 그녀의 장식이 정교하고 틀에 박힌 얼굴은 청량한 민트처럼 고요했고, 너는 도시에 온 구속과 자제를 가지고 어렴풋이 듣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 수 없는 외로움과 막연함이 답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쩔 수 없이 숨기고 참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그녀가 떠난 후, 너는 영문도 모른 채 나에게 신경쇠약을 치료하는 특효약 하나를 건네주고 달콤하고 무고하게 던졌다. 웃음은 연기처럼, 나는 장거리 여행용 배낭 맞은편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나는 시간 연장 역 회전 중의 너와 같다. 나는 죽음에 접근하여 무수한 돌계단을 내려갔다. 강철이 없는 팔걸이와 벽. -'푸제시화' 5. 나는 끝없는 밤을 찢고 그 표면에 차가운 별을 뿌렸다.
하늘의 등불이 영을 비추며 주위의 경치를 비추고 있다. 나는 가시가 있는 나무에 올라가서 꽃과 과일을 먹었다. 멍한 가운데, 나는 갑자기 도시가 모든 실제 생활을 저장해 두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퇴폐 속에서 낭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일찍이 위선적으로 자만한 적이 있다. 너처럼, 나는 매우 가난한 척한다. 많은 사람들이 벼랑 위의 행복을 바라고 있지만, 나는 산산조각이 났다. 나는 가시나무에 올라 오래 살다가 자신의 본색을 발견했다.
모든 사람들이 얼굴이 붉어지고 미소를 지으며 사막의 가장자리와 중심에서 소곤거렸을 때, 그들은 내 손에 모래 외에 칼과 배낭이 있다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그것을 찾고 있다. 세상이 텅 비었을 때, 아마도 내가 가 본 행성과 길모퉁이, 푸지의 시적 경지를 찾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어찌 된 일인지 나는 음의 계단에 앉아 도취되어 멍하니 도시 전체와 대치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원점의 좌표나 진정한 꿈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모른다. 나는 네가 순식간에 지구 자전의 중심축이 되었다고 생각했지만, 경사진 위도와 적도와 벡터의 각도를 순식간에 측정할 수는 없었다. 이 날, 나는 모든 친구들과 통화를 했고, 그들 중 일부는 이미 일을 중단했다. 나는 바람이 항상 노숙자라고 말하지만, 나는 여전히 바람의 이데올로기를 추구하고 싶다. 단지 그것이 표면의 먼지 몇 알을 불어서 나의 칠흑 같은 눈동자인 푸제시 8 에 튀는 것을 볼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렌즈를 통해 접합된 광장을 통해 도시나 자신을 바라보는 것은 이미 위선적이 되었다. 왜냐하면 내 눈은 근시여서 더 이상 현실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굴절된 유리를 통해, 나는 강철처럼 삶을 대하고, 포기할 수 없고, 가까이 갈 수 없다. 어떤 사람의 인생은 물처럼 잔잔할지도 모르지만, 시간은 소금이 섞인 맛이다. 9. 그것은 당신과 시간과의 타협에서 증발하여 빼앗겼다.
그것이 거지가 되었을 때, 나는 거리를 따라 있는 상점에서 구걸하고 있었다. 하늘에서는 기억이 뒤바뀐 천국, 궁전, 지옥 같은 천국, 지옥 같은 천국을 볼 수 있다. 그것은 고요한 강으로 가라앉았고, 나는 감히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내 신경쇠약, 퇴폐, 냉막, 외로움 등 무슨 소리야?
집은 외진 구석에 숨어서 자신의 세계에서 무중력으로 떠다니고 있다. 또 다른 참새 한 마리가 회갈색의 날개를 부채질하며 소리를 지르며 떨어질 곳이 없다. 그것은 또한 나무가 작은 머리로 풍만한 영혼을 깨뜨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모든 창문을 열어 산소 호흡을 제공합니다. 그 자유는 당신의 삶만큼 복잡하고 단조롭고 지루합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블루 스크린 잠금 화면은 하루 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다. 이 시간에 와서 비바람을 가져온다. 너의 세상 속의 외로움을 깨뜨리고 그림자처럼 흐리멍덩하게 날아가고, 넘을 수 없는 외로움-푸제의 시적인 경지-파크11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강바닥을 따라 물고기를 으깨는 시체를 따라 나는 전설의 유토피아를 꿈꿨다.
모든 얼굴은 순수하고 선량하며 순수한 영혼, 자루천 옷, 질주하는 자동차를 보여준다. 도시의 거리와 질주하는 자동차는 더 이상 제멋대로가 아니라 이미 먼지로 변했다. 나처럼 먼지 위에 서서 바람에 흩날리며 뷔페를 먹으며 한가롭고 태연하게 흰 소와 양처럼 생사를 기록하고 있지만 잡초, 꽃, 배회하는 사람은 없다. 너의 푸른 눈만 있고, 다만 물도 없고, 토양도 없고, 생명도 없어 너를 부양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허공에 살고 있기 때문에 밤의 달은 무고하다. 활짝 핀 순백색의 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 발걸음을 따라갈 수 없었지만, 벌거숭이 석두 바닥에 불타고, 나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차별이 불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청석에는 불륜의 많은 이야기가 새겨져 있다. 내가 그것의 가장자리와 홈을 두드렸을 때, 그것은 단지 내 가시의 꿈을 산산조각 내고 내가 전진하는 것을 막았을 뿐이다. -'푸제시-공원' 13, 아마도 나는 맨발 여행에 익숙해져 점차 거절했을 것이다.
오랫동안 잊혀진 창문에서 누가 호기심에서 머리를 내밀어 볼 수 있을까? 나는 하늘에서 무한히 눈부신 태양을 보고 있기 때문에 연지를 바르고 요염하게 창가에 서 있다. 만약 내가 눈을 멀게 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나는 본 적이 없다. "푸제시화" 14, 너는 펜으로 그것을 열반 봉황으로 묘사하여 생사를 발버둥쳤다.
나는 도시의 노출된 토양을 불로 말렸는데, 마치 오랫동안 말라버린 강바닥을 참고 온 땅의 깨진 유리에 너의 일생을 반영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알 수 없는 인생도 짧은 검은색이 모든 색깔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또는 인생이 바로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외부 이야기로 나 자신을 해석하거나 길거나 짧다. 저는 인형처럼 옷을 입고 화장을 하고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불렀지만, 지금처럼 황무지에 잡초와 정신 식량을 심은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다만 나는 왜 계속 떠돌아다녀야 하는지 알 수가 없다. 운명일 수도 있고, 다른 도시들이 나를 배척할 수도 있다. 내 모든 것이 불타고 있다. 그것의 불타는 강철에 불이 났다. 오늘 나는 재희 번화한 거리를 계속 걸었고, 나의 세계도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햇빛이 나의 공허함과 허영을 증발시켰지만, 나의 비판인' 푸제시화' 16 을 더 치유했다. 나는 블랙홀의 석굴 속에 숨어 있거나 불쌍하거나 밉거나 슬프다. 괜찮아요.
수많은 사람들이 나처럼 모순된 집단에 처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찬물에 불을 지피고, 모두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모든 인생은 혼란스럽고 퇴폐적이다-'푸제시-원' 17. 8 월에 나는 직장을 잃었고, 모든 이력서는 곰팡이와 햇볕에 부식되었다.
그리고 당신은 황급히 매력적인 볼을 거두고, 피어나는 웃음은 다른 사람들이 감상하는 리듬에 따라 멀어져 자신의 스타일을 내려놓고 세속과 함께 걸어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에어컨을 켠 슈퍼마켓에 숨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빈손으로 빈손으로 돌아왔다. 나는 수많은 진실한 이야기를 계산하고, 입고를 기다리고, 빈손으로 돌아가지만, 너는 오히려 내 머리 속에 숨어서, 나의 인내심을 잠식하고, 경각심을 늦추고, 나의 신경을 마비시킨다. 나는 철강과 꿈으로 이 도시에 녹아들었다. 생활이 나의 초심을 오해했다. 이건 내 고통이 아니야. 만신창이라면, 그것은 나의 고통이 아니다. 나는 나의 그리움과 고통을 내 삶에 녹아들게 했다. 나의 생활은 내가 지탱한다-푸제시 18. 가끔 많은 친구들이 모여서 마지막까지 술을 많이 마셨다.
갑자기, 나는 조금 안심이 되었지만, 고민도 적었다. 나는 많은 고민을 잃었다. 가끔 배낭이 벽에 패치되어 아무것도 없는 것을 발견했다. 밤은 마치 거대한 망치처럼 졸린 내 머리와 영혼인' 푸제시' 19 를 두드렸다. 너는 나처럼 손을 묶었지만, 몸부림치며 막아서 빠르게 사라졌다.
나는 어느 길목에서 헛되이 멈추지 않고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추운 가을 시간은 이미 모든 것을 털어놓았고, 다정한 눈이 점점 흐려지고, 표면의 먼지를 가볍게 닦아내도록 했다. 마치 컴퓨터 하드 디스크를 포맷한 것처럼 빈 시디였다. 내가 잠에서 깨어나면 깨달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더 이상 저녁 픽업을 원하지 않고 황혼 뒤의 노래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취해서 바람이 퇴폐 신기루 등 도시에서 부는 것을 보았다. 이 때, 너는 수확철에 금빛 벼를 선보일 것이다. 녹색비료와 붉은 날씬은 1 층과 사랑에 빠진 것부터 얘기하고 싶은 트라우마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할 수 없었다.' 푸제시' 20. 나처럼 병에 든 생수를 다 마시고 길가 가게 앞에 서 있는 사람들이 많다.
베일처럼 얇거나 산처럼 무거운 구름이 솟아오르고, 무거운 환각처럼, 나는 그들이 도망가는 정해진 길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나는 묵묵히 오랫동안 걸었지만, 그들의 감정을 느낄 수 없었고, 그들도 나의 오랜 갈증을 느끼지 못했다. 내가 설정된 고정 중앙축을 벗어났을 때, 나는 너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 나는 교통 체증의 틈을 뚫고 지나갔는데, 이야기는 거의 같다. 나는 황량한 벌판과 사막을 구하기 위해 청신호를 기다리는 것처럼 물 한 방울을 기다렸다. 푸지의 시적으로 거주했다. 36860.88888661
나는 계절을 꿰뚫어보았는데 변할 수 있을까? 낙엽과 빗물은 단지 나를 잃어버리게 할 뿐이지만,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나는 항상 낯선 거리에서 선택한다. 나는 너의 정보원을 찾고 있다. "물의 근원" 에서 무엇을 나타낼 수 있습니까? 밀집된 상권과 물류 집결지에서 누가 나의 모든 어제를 기록했는가? 나의 득보다 실이 많을 때, 누가 쉽게 너를 위해 나의 외로움을 흡수하고, 너를 좋아하지만, 무의미하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그것은 도시 상공에서 석두 한 조각이 폭발하는 것처럼 계절 전체의 파괴를 예고하고 있다. 나는 두 손을 뻗어 차가운 몸과 영혼을 만질 수 있다. 그것은 넓은 강에서 흔들리고 붕어처럼 헤엄친다. 또한 입안의 모래를 뱉어 계속 쌓이고 빠르게 빠져나가고 있다. 나는 내가 무너질 때까지 조심스럽게 조깅하거나 도망쳤다. 너는 나의 연약함이 둔철처럼 황혼의 불 속에서 타오르는 것을 알고 있다. -「푸제 시화」 23
그것은 역사를 감추지만,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진실을 알고 싶지 않다. 그것은 쉽게 접근하고 나를 속일 것이고, 나는 항상 내 눈이 마모되고 쭈글쭈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의 강철 위장은 내가 모은 피가 이미 굳어 있고 주머니 속의 동전이 이미 남아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무엇을 되찾을 수 있는지, 어떻게 돌아갈 수 있을까? 나는 아무 이유도 없이 도시의 사막을 돌아다니며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푸제 시화》 24. 회색 비둘기가 하늘에서 날고 있다.
수지 렌즈를 통해 나는 위의 울퉁불퉁한 가장자리와 거친 옷을 보았다. 내가 한 도시에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나는 단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었다. 나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동물, 철새, 꼼짝도 하지 않는 청동 조각품에 둘러싸여 있다. 가는 길에 나는 뒤에 분필과 메밀가루의 흔적을 남겼다. 너는 길을 따라 북쪽에서 남쪽으로, 도시는 끊임없이 그것의 뚱뚱한 얼굴과 전체적인 화장을 변화시키고 있다. 내가 한 도시를 지나고 또 다른 도시를 지나가는 것을 누가 알아차렸는가? 나는 이것들을 제외하고는 머물 수 없다. 내 기억 속에서 이미 적자를 냈다. 반복하는 것은 네가 보내준 밝은 보름달이 모두 깨지기 쉬운 거품이기 때문에 떨어지기 쉽다. 너의 모든 우는 눈물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시간의 흐름, 시간의 낭비 때문이다. 25. 나는 너처럼 그와 같지만, 자기도 먼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너처럼, 나는 그의 냉막, 하늘에서 떨어지는 수많은 별들,' 푸제의 시적 경지' 26 을 좋아한다. 시간은 모래가 가라앉는 것과 같고, 한 층씩 내 위에 깔려 있지만, 오랜 시간이 흘렀다.
알 수 없는 길은 영원히 평평하고, 영원히 함정으로 가득 차 있고, 영원히 알 수 없는 소용돌이가 있고, 영원히 유혹이 있다. 나는 결코 탐험을 멈추지 않는다. 비록 세상이 매우 보잘것없어도, 나는 마치 외롭고 회전하는 석두 같다. 가시가 많은 모서리가 노출되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푸제 시화」 27. 시간이 비추고 나를 인도할 때, 나는 주머니에서 가시가 있는 석두 한 조각을 던졌다.
그것은 침묵 때문에 나에게 하소연했고, 내 생명은 수억 년 동안 잠을 잤다. 그 후로 나는 한가해서 긴장했다. 아마도 저는 3 차원 입방체의 형상을 만들기 위해 평면 설명 아래에 서 있는 괄호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 순간, 나는 미친 듯이 쫓아갈지 도망갈지 모르겠다. 아무도 나의 종합 평론을 믿지 않는다. 너의 침묵에 직면하여, 어쩔 수 없이 무고하게 보인다. 나는 항상 긴장하고 끝없이 하소연한다. 어쩌면 어떤 강을 마주해도 나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긴장명언) -"푸제시"
어느 날, 보이지 않는 손 한 켤레가 실수로 그들의 연약한 가지를 부러뜨리고, 그들을 말려 완전한 자금 사슬을 유지하고, 심지어 시각적으로 내 감정을 마비시켰다. 그들은 형광등의 조사 하에 줄곧 빈혈을 하여 이상하게 자란다. 그들은 군중의 시선을 피하거나, 사람이 화상을 입고 꿰매지 않으면, 시간은 그것으로 물집을 형성한다. 29. 너는 이 도시가 이미 버려져 지하에 묻히면 너는 땅에서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묻을 겨를이 없고, 얼기도 늦었고, 부패는 이미 기화되어 증발했다. 너는 금이 이미 무기토양으로 분해되었고, 너는 이미 풍화되어 진흙으로 변해 햇빛에 반짝 빛나고, 저수로 도랑을 평평하게 메웠다. 안녕하세요, 만약 지금 당신이 듣는 가랑비가 야생 동물 둔한 포효 소리 같다면, 저는 제 사막에서 나무를 심고 당신의 사막에서 잠을 자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30. 구불구불한 길이나 구불구불한 강을 따라 걷는 것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너와 나에게 있어서, 내가 변화하려고 노력해도, 너와 나는 이전과 지금의 차이가 없다. 다만 나는 목적지가 없다. 나는 큰 용기가 있어서 목적지가 없다. 목적은 나의 출발이 보답인지, 손실인지, 아니면 모든 의미가 재정의되었는지를 설명할 수 없다. 태양이 끝없이 방황하면 달과 별은 그것의 미래나 과거이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계절에 깨어날 것이다. 동시에, 당신은 내 노래-"푸제시"-구두, 푸협이 구령을 우회하는 것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구두, 슬리퍼 구령구두, 슬리퍼.
구두 한 짝,
슬리퍼 한 짝,
구두, pu 신발,
Pu 슈즈로 구두를 수선하고,
구두, 샌들,
민들레, 구두
집을 짓다
빨간 친구 블루는 빨간 집을 짓고,
파란색의 좋은 친구, 빨간색은 파란 집을 지을 것이다.
연한 파란색은 빨간 집을 짓습니다.
갱단이 파란 집과 빨간 집을 짓기를 바랍니다.
파란색 집, 빨간색,
갱단이 빨간 집, 파란 집을 짓기를 바랍니다.
집을 짓다
조약돌 하나를 주워서 ,
바닥에 네모난 격자를 그립니다.
집을 지을 격자를 그립니다.
정사각형 그리드를 그리고, 큰 집을 짓고,
작은 정사각형 격자를 그려 작은 집을 짓고,
위층 집은 비둘기를 위해 살고 있습니다.
아래층의 집은 토끼에 의해 분할되었다.
워화과
나무 위의 둥지,
나무 밑에 항아리가 하나 있습니다.
새 둥지가 쓰러져 화분에 부딪쳤다.
보금자리와 냄비가 모두 깨졌습니다.
네가 냄비를 원하면, 너는 그것을 잃게 될 것이다.
나는 내 둥지를 지불하기 위해 항아리를 원한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냄비가 이것에 대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역시 질 냄비다.
특정 망치
난로 동쪽에 망치가 있습니다.
난로 서쪽에 망치가 하나 있다.
이 두 사람이 경기에 참가하러 왔습니다.
망치가 망치보다 빠른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망치가 망치보다 빠릅니까?
나무 보호
북풍이 길가의 나무를 흔들고,
작은 땅 앞의 나무를 보호하다.
길가에 나무 막대기가 서 있습니다.
끈으로 묶다.
나무는 나무 막대기를 버팀목으로 하고,
나무막대로 받쳐주는 나무는 안정적이다.
꽃을 보고 참외를 먹다
어머니는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하십니다.
아빠는 멜론을 심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머니는 복숭아꽃을 심으셨고,
아버지는 수박을 심으셨다.
복숭아꽃, 붉은 복숭아꽃,
인형의 얼굴이 웃었다.
아버지께서 수박을 주셨어요.
인형의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해바라기를 수확하다
해바라기와 피마자 지방 아기는 작은 바구니에 담겨있습니다.
정원에 와서 해바라기를 따다.
샤오화의 작은 바구니가 그에게 있다.
함께 정원에 들어가 모시씨를 모으다.
뚱뚱한 아기가 심은 해바라기는 화반이 크다.
작은 꽃이 심은 피마자는 매우 촘촘하다.
샤오화는 뚱뚱한 아기가 해바라기를 따는 것을 도우러 갔다.
뚱뚱한 아기가 작은 꽃이 마마를 거두는 것을 도우러 갔다.
오바나의 통통한 아기,
해바라기와 모시마는 모아서 국가에 바쳤다.
동과를 심다
동문 동동갑,
아동과 동아,
같은 동과,
동네는 동동의 동과가 크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가에 와서 동과를 심다.
겨울집은 동과를 심는 방법을 안다.
어서 동문어린이들에게 동과를 심도록 가르쳐 주세요.
동가와 동씨네 모두 동과를 심는 방법을 안다.
동과 동동의 동과는 물통보다 더 크다.
파 한 다발
동양에서 온 아이가 샤오송이라고 합니다.
손에 양파 한 묶음을 들고 있다.
서부에 샤오콩 (Xiaocong) 이라는 아이가 있습니다.
손에 작은 자명종을 들고 있다.
양파는 작은 손에 느슨하게 묶여 있습니다.
양파를 바닥에 던져라.
샤오콩은 알람 시계를 정해서 양파를 주우느라 바쁘다.
양파를 풀어 주다.
샤오송은 레이펑과 같은 작은 클러스터를 가지고 있다고 자랑했습니다.
소총이는 소송혜가 일을 했다고 말했다.
야포 2 고전 대사
1,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2. 우리는 우리가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사랑한다. 꽃이 피기 전에 시들지 않을까요?
3. 걸어온 길을 몇 번이나 돌아보고, 너와 나의 착한 아가씨를 진심으로 축복한다.
너희 집? 아니면 우리 집?
5. 남자가 힘들 때, 입을 쓰라고 합니다. 네가 입을 쓰려고 하지 않으면, 그는 너를 달래서 입을 쓰게 한다.
6, 나와 함께있는 사람들,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네가 사랑했던 사람, 그들의 지금의 모습.
7. "나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너무 늦었어요. 너는 나와 함께 있을 수 있어, 우리 같이 자자, 알았지? " -그 후 그들은 침대에서 잤다. 시간이 오래되어 남자 돼지는 더 이상 참을 수 없고 분위기가 어색하다. 그가 말하길, "우리 자자, 알았지?"
8. 꿈은 클래식과 마찬가지로 시간 때문에 퇴색하지 않고 오히려 더 소중합니다!
9. 긴장하지 마세요. 당신이 이춘파라고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마이클입니다. 당신은 최고입니다.
10, 시간은 흐르는 강과 같다. 일단 지나가면 작별 인사를 해도 늦다. 나는 단지 무감각했을 뿐이다. 나는 그 해의 피가 없다.
1 1. 인생은 무자비한 살코기 칼로 우리의 외모를 바꾼다. 꽃이 피기 전에 시들지 않을까요? 나는 꿈을 꾸었다!
12, 나는 신선이 될 것이다. "천국, 나는 악마가 될 것이다." 지옥, 나는 현실을 원한다. "고통이 있을 것이다. 나는 꿈을 꾸겠다. 너무 멀기 때문에 잊는 법을 배워라. 달콤할 수도 있다 ...
13, 잭슨의 죽음은 우리 세대의 청춘의 종말을 대표한다. 아름다운 꿈처럼, 너는 결국 현실에 직면해야 한다.
14,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게 옳은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마지막에 늙어서야 나는 이 점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하고 늙어 죽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15, 모래든 석두 든 가라앉는다. 나는 동물도 못하지만 감상할 권리가 있다.
16, 당초 소원이 이루어졌나요? 지금 나는 아직도 절을 해야 하는가? 세월을 마르게 하면 나의 이상은 더 이상 나를 찾을 수 없다.
17, "만약 당신이 잘못된 질문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정확한 답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이유진은 오대수에게 차갑게 냉소했다. "왜 7 15 년을 감금했는지 묻지 마세요. 왜 15 년 후에 또 보내주셨어요?"
18, 그럼 세트는요? 콘돔 없어요!
19, 이케아의 여동생은 정말 역겨워!
20. 참, 밤의 진정한 사랑?
엥겔스의 명언
엥겔스의 명언 정선
1. 유머는 직업에 대한 직원들의 자신감의 상징이자 장점의 상징이다.
2. 한 사람이 자신을 위해 계획을 세울 때, 행복을 추구하려는 그의 욕망은 극히 드문 상황에서만 충족될 수 있으며, 자신과 타인에게 결코 유리하지 않다.
3. 역사적 진보가 없으면 보상할 수 없는 역사적 대재난.
4. 계급 대립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계급 대립의 사회 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 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뛰어넘을 수 있다. 엥겔스의 명언
5. 노력하고자 하는 사람은 많은 성적을 낼 수 있고, 누구든지 남보다 우월할 수 있다.
6. 마르크스의 관점에서 볼 때, 과학은 일종의 혁명력이며, 역사상 추진작용을 하였다. 어떤 이론 과학의 모든 새로운 발견은, 설령 그것의 실제 응용이 예측할 수 없는 것이라도, 마르크스에게 진심에서 우러나온 기쁨을 느끼게 하지만, 그것이 즉시 공업과 일반 역사 발전에 혁명적인 영향을 미칠 때, 그의 기쁨은 완전히 다르다.
전투를 위해서, 우리는 모든 힘을 하나의 끈으로 짜서 같은 공격점에 집중해야 한다.
8. 시간을 이용하는 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법칙이다.
9. 가장 고상하고 강렬하며 개인화된 고통은 사랑의 고통이다.
10, 아버지, 자녀, 형제자매 등. 단순한 영예로운 칭호가 아니라, 완전히 확실하고 엄숙한 상호 의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의무의 합은 이들 민족 사회 제도의 본질적인 부분을 구성한다.
1 1. 복잡한 노동은 기술과 지식의 운용과 관련이 있으며, 어느 정도 노력, 시간, 돈이 필요하다.
12, 위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단결하기 위해, 이를 위해 필요한 백만 대군은 항상 주요 것을 명심해야 하며, 불필요한 흠잡을 데가 없어 방향을 잃지 말아야 한다.
13. 승리의 가능성이 매우 높아야 결전을 치를 수 있다.
14, 계급 대립을 소멸할 뿐만 아니라 현실 생활에서의 이런 대립의 사회 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 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초월할 수 있다.
15. 사회에 기술 수요가 생기면 이런 수요는 과학을 10 개 이상의 대학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16, 용기와 필승의 신념은 종종 전투를 원만하게 끝낼 수 있다.
17. 마르크스의 관점에서 볼 때, 과학은 혁명력이며, 역사상 추진작용을 했다. 어떤 이론 과학의 모든 새로운 발견은, 설령 그것의 실제 응용이 예측할 수 없는 것이라도, 마르크스에게 진심에서 우러나온 기쁨을 느끼게 하지만, 그것이 즉시 공업과 일반 역사 발전에 혁명적인 영향을 미칠 때, 그의 기쁨은 완전히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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