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타임즈 III'를 보고 난 후의 생각 600자

타이니 타임즈 3 리뷰 및 리뷰: 럭셔리 뒤에 숨은 순수

'타이니 타임즈'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 시리즈를 본 적이 없어서 언급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보지 않겠습니다. 당연히 작년에 이 시리즈에 대해 두 세력이 인터넷에 올린 댓글에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를 보게 되었는데, 별로 관심이 없어서 갔다가 조금 생각을 하게 됐어요. 드디어 처음 두 편의 영화를 찾았습니다. 벼락치기를 하고 몇 가지 의견을 요약했습니다.

'타이니 타임스' 하면 '논란'이라는 단어가 빼놓을 수 없다. 지난해 여름의 '대기적'이라는 말이 아직도 생생하다. Times'는 'Little Times'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의 한 부분입니다. 영화는 기본적으로 70년대, 80년대, 90년대 출생자들의 세대차이 문제를 표현하고 있는데, 그것이 물질적 향유의 정신이든, 영화에서 강조하는 미남과 미녀의 세계든, 이러한 표현들은 70년대, 80년대, 90년대생들의 수준을 넘어서 증폭된다. 영화와 세계관과 가치관의 게임으로 올라갑니다. 사실 이 시리즈가 자랑하는 것은 영화 속 극도로 럭셔리한 의류와 액세서리, 그리고 세계적 수준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여기에 모여 있다는 점이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었다.

사실 굳이 그렇게까지 갈 필요는 없다. 인터넷 붐을 두고 논란이 되고 있는 대부분의 의견은 영화 자체보다는 영화에 담긴 의식의 흐름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리즈 첫 두 편의 영화는 박스오피스에서 7억 7천만 달러를 벌어들였고, 팬들의 힘은 무한하다. 사실 '어린 나이 현상'을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보면, 영화를 대하는 중학생들의 태도는 학교에서 홍콩 사천왕을 쫓던 1980년대생들의 그것과 비슷하다. 기성세대의 경우 무리한 일이며, 세대차이라고도 합니다.

'타이니 타임스' 시리즈 전반에 걸쳐 사랑과 물질에 대한 묘사는 상대적으로 직접적이고 이상주의적이며, 특히 세 번째 시리즈는 꿈꾸는 나이의 10대 소녀들이 동경하는 유형이다. 패셔너블한 옷차림, 꿈같은 화려한 감성, 삶과 물질적 향락을 추구하는 것, 누구에게나 그런 꿈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때의 우리처럼 사랑의 기분에 빠져 사회의 세례도 경험하지 못했고, 감정부터 물질까지 모든 피상적이고 이상주의적인 추구가 영적인 양식이 되었고, '소시절'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시리즈는 그 시대의 꿈을 꾸는 소년소녀들의 심리를 포착하고 시각화한다. 누구에게나 경박한 순간이 있었을 것입니다. 여름이 되면서 젊어지는 것이 아니라, 늙어가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타이니 타임즈>의 정신적인 핵심이다. 소녀만화처럼 너무 화려해서 비현실적이고 그냥 구름일 뿐이다. 물론 여기서 그들을 위한 기념 아치를 세우는 것이 아니라 단지 국민들 사이의 단순한 갈등을 계급적 차원으로 끌어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여기서는 영화 자체에 대한 연구도 필요하다. <타이니 타임즈 3>가 관객에게 남기는 것은 무엇인가?

처음 두 편의 영화의 위상으로 볼 때, 궈징밍은 성공한 작가이자 성공한 사업가이지만 결코 성공한 감독은 아니라는 점을 인정할 수 있다. 결국 궈는 영화 자체로 볼 때, '타이니 타임즈'의 처음 두 영화는 고르지 못한 서사 구조, 느린 속도, 의미 없는 샷 스태킹으로 인해 영화를 화려하고 비현실적으로 만듭니다. , 슬라이드도 맨 위에 있지 않습니다. 2회에서는 이런 상황이 조금 바뀌었다. 서사는 비교적 순조로웠지만, 여전히 합리적인 줄거리 충돌 지점은 부족했다.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 세 번째 에피소드가 나오면 사람들의 눈이 빛난다. 궈징밍의 연출력은 변했다고 할 수 없지만, 1년 전과 비교하면 많이 발전했다. 인정받을 가치가 있는 영화의 한 측면.

우선 영화의 줄거리 갈등은 영화 ​​후반부에서 네 자매의 우정과 얽힘이 크게 예고된다. 두 사람의 우정이 무너지는 것조차 막을 수 없다. 2회처럼 예고 없이 나타난 것은 아니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다. 회사의 극적인 변화, 연인들의 이별, 그들 자신의 고민, 갑작스러운 줄거리의 반전으로 인해 이 영화 속 인물들은 더 이상 매 순간 웃고 울고 고함을 지르지 않게 되었습니다. 절반은 집중되어 하나의 점으로 폭발하는 영화의 서사는 전반부는 여유롭고 화려하지만, 후반부는 긴장감 있고 암울하다. 궈 감독의 화려한 샷을 선호하는 탓에 여전히 영화의 리듬 조절에 문제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영화의 룩앤필은 많이 좋아졌다.

영화에서 더 중요한 줄거리는 천설동이 연기한 주충광이 얼굴을 바꾸고, 후자와 닮은 외국인 모델 루샤오가 등장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얼굴 변화의 플롯은 많은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 교수의 "해를 품은 달"이 있습니다. 영화 속 '미션 임파서블'의 재미있는 코스프레도 있고, 판타지 장면과 현실 장면의 대비도 전형적인 영화 대본 처리 기법으로 영화의 줄거리를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또 중요한 점은 영화의 주제가 더욱 명확하다는 점이다. '타이니타임즈 1'은 주제가 없는 패션쇼에 해당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우정의 시험을 강조했고, 궈징밍은 '타이니타임즈 3'에서는 주제가 다르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 도시 자매애와 사랑과 증오는 여전히 이야기의 내용이지만 "사랑"이라는 주제를 전달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사실 그의 말은 반만 맞았다. 영화 속 사랑과 우정의 주요 대사는 매우 명확하며, 중요한 연결고리는 '타이니 타임즈'가 더 이상 단순한 화려한 꿈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리고 돈 숭배, 하지만 좀 더 현실적으로 변해가고 있어요.

'리틀타임즈3'는 실제로 '시대자매'들이 대학 캠퍼스부터 사회까지 겪게 되는 사기, 배신 등을 겪으며 겪게 되는 실제 문제에 초점을 맞춘다. 사회의 세례, 사회의 물질적 욕망, 그리고 첨예한 갈등이 각 캐릭터의 힘들게 성장하게 만들었다. 이 영화에서는 회사 최고 경영진의 갑작스러운 변화인지 여부가 더 중요한 차원에 놓인다. 현실과 달리 후반부에서는 네 자매의 감정선도 각자의 현실의 영향으로 무너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개선된 이 영화는 현실에서 감정의 역할까지 확장된다. 옛말처럼 '타이니 타임즈'는 소녀들의 만화 같고 화려하고 다채로운 꿈이다. '타이니 타임즈 3'에서는 다양한 명품이 여전히 눈길을 끌지만, 첫 두 편의 영화의 세례를 경험한 후, 영화 속 주인공은 공식적으로 복잡한 사회에 진입하여 궈징밍의 말에 담긴 '사랑'이 성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실은 더욱 심오해집니다. 이것이 이 영화를 이전 두 영화보다 더 좋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1990년대, 1995년대생들이 바라는 사랑은 아주 소박하고 일편단심하며 평생 가는 사랑일지도 모르겠다. 1980년대 트렌드를 따르겠다는 꿈처럼요. '타이니타임즈3'에서는 사랑이 우여곡절을 겪으며, 남녀 주인공이 성격과 개념에서 큰 갈등을 겪으면서도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일을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이 시리즈는 끊임없이 비판을 받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그 꿈의 시대를 거쳐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것이 영화의 높은 흥행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영화도 사실을 바탕으로 한 영화이고, 내 나이는 영화에서 표현하는 가치관과는 거리가 멀다. <타이니 타임즈 3>의 부족한 점은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지만, 이전 두 영화에 비하면 개선된 점이다. 무엇보다 이 영화는 순수한 '영화'라고 불릴 만한 이유가 더 많다는 점이다.

보고난 후: 최악의 영화이자 최고의 영화다

객관적 평가: 값비싼 옷을 입고 절묘한 헤어스타일을 한 무리의 모습이 특히 돋보인다. 변함없는 우정에 대한 팬들의 찬사, 멀리서 명품 의상을 보는 음란한 설렘, 잘생긴 남자에 대한 갈증만으로 영화가 대박을 내고 싶다면 그것이야말로 가장 큰 영화일 것이다. 영화 전체에서 유일한 농담은 Guo Caijie의 연기가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특히 Guo Biting은 가만히 앉아 있었고 머리도 묶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웃기겠다. '타이니 타임즈 3: 더 골든 에이지', 영화 리뷰: 리틀 타임즈의 이해를 돕기 위한 몇 마디

이 영화의 연출은 이렇습니다. 간략한 스포일러가 여러분에게 느낌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좋다, 우리는 시대자매 - 우리는 좋다 우리는 트럼펫 목소리의 장우로 아줌마 그룹이다 - 우리는 너무 불쌍하다 우리 애인이 세상을 떠났다 - 우리는 너무 대단하다 우리는 계획을 훔칠 것이다 - 우리는 너무 대단하다 , 우리는 계획을 훔쳤습니다-그룹 싸움-그룹 싸움-그룹 싸움 ——결합——끝.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는 이 시대에 맞는 양심의 작품이다. 영화의 주인공이 적어도 한 번 이상 다른 캐릭터와 가족의 인사를 받을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관객의 이해를 고려하기 위해 Guo Jingming은 모든 캐릭터 갈등을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즉, 이 영화에서 각 캐릭터는 자신의 문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 Gu Yuan,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Gu Yuan, 나는 당신을 미워합니다, Lin Xiao, 당신은 나와 당신의 온 가족에게 그것을 숨겼습니다.

린 샤오: 충광아 사랑해 충광아 미워해 구리야 너는 나와 네 가족 모두에게 그걸 숨겼어.

난샹: 탕완루 사랑해요 탕완루 미워요 서성 당신이 나와 당신 가족 모두를 이겼어요.

탕완루: 난샹 사랑해 난샹 미워 내가 너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온 가족이 되어줄게.

구위안: 구리 사랑해 구리 미워. 다이아몬드 반지는 내 가족 전체의 결혼을 후원한다.

Chongguang: Lin Xiao, 나는 당신을 알고, Lin Xiao, 나는 당신을 모릅니다, 운명, 나는 당신의 가족 전체를 파괴 할 것입니다.

넬: 구리 사랑해 구준 사랑해 구위안 네 입이 온 가족을 죽일 만큼 빠르다.

구준: 구리 사랑해 넬 사랑해 난샹 넌 온 가족에게 빚진 게 너무 많아.

공밍: 충광씨 사랑해요. 충광씨 잘해주세요 아버지, 화내시면 온 가족이 다 가버릴 거예요.

먼저 '타이니타임즈3: 가시의시대' 배우들의 의상은 망토와 담비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배우들에게 망토와 검은 담비를 입게 하기 위해 곽경명은 그들을 겨울의 상하이에 영원히 남겨두었고, 나머지 세 시즌은 창살처럼 건너뛰었다.

둘째,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 배우들의 묘한 말투가 딱 어울리는 곳은 바로 새장 공연장이다. 가장 유창하게 말하는 린샤오(Lin Xiao)는 여전히 벙어리이고, 유일하게 부드러운 목소리를 내는 충광(Chongguang)은 후반부에 거의 말을 하지 않는다. 남은 건 무뚝뚝한 중국어뿐이고, 미국 TV 드라마에 나오는 중국식 억양도 그 이상은 아니다.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는 도둑을 쫓고, 달리고, 때리고, 등 영화 전반에 걸쳐 궈징밍의 키에 대한 감탄을 다시 한 번 드러낸다. 그리고 욕해요 여러분 발목은 괜찮아요? 이너 키높이 옷을 입으시는 분들은 아우터 키높이 운동성이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마지막으로 '타이니 타임즈 3: 더 골든 에이지(Tiny Times 3: The Golden Age)'는 보기 드문 초장편 MV 메들리로, 곡 스플라이싱의 강인함은 음악 재단사 다장웨이가 그랬다면 맞먹을 정도다. Da Zhangwei처럼 —— '비아그라(궈)' 조합은 분명 가요계에 충격을 줄 것입니다.

'타이니 타임즈3: 가시의 시대' 관람 후 반성, 영화 평론: 하얗게 된 청춘

영화 '타이니 타임즈' 개봉은 수많은 관객들의 멍한 시선과 경멸을 불러일으켰다 . 나는 관객의 한 사람으로서 이 영화가 열등하고 열등하다고 화가 나서 비난한 적이 있다. 그러나 이것이 Siniang이 편집한 이 멋진 청춘의 꿈을 보기 위해 많은 젊은이들이 영화관으로 모여드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이제 생각해 보세요. 수요가 공급을 결정합니다. Siniang과 같은 똑똑한 사람들은 목표를 달성하고 오늘날 젊은이들의 특정한 욕구를 충족시켜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요즘 청춘은 계속해서 튀겨지는 야식과도 같아서 모든 문화상품에는 청춘의 아이콘이 패셔너블하게 여겨지고 싶어 한다. 그리고 현재의 청소년형 문화상품에는 잔인함, 그렇습니다 잔인한 청소년이라는 요소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경향은 결코 그 기원을 추적할 수 없습니다. 잔혹한 청년들 속 청춘들은 더 이상 정상적인 삶을 살지 못하고, 술을 마시고, 마약을 하고, 성행위를 하고, 낙태를 하기도 하며, 그들의 가족들은 사회에 점령당한다. 수시로 헤어졌습니다. 마치 유럽과 미국의 해체 공포 영화를 보는 것처럼 잔인함에 직면하여 젊음이 갈기갈기 찢어지고, 우정과 사랑은 실제로 이러한 일화의 호일일 뿐이며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중학교 때 라오쉐만(Rao Xueman)의 『왼쪽 귀』를 읽은 적이 있는데, 그 당시 나는 왜 이 사람들이 불 속에 날아가다가 재가 되는 나방처럼 살지 못하고, 평화롭게 살지 못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 지금 생각해보면 이 시대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60~70년대 태어난 사람들은 왔다 갔다 하고, 무대에는 80년대 태어난 사람들이 있는데, 누가 기다리고 있을까? 90년대 이후에 태어났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1990년대 이후에 태어났을 수도 있지만, 누구도 이 그룹에 꼬리표를 붙일 수 없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두가 다르고, 모두가 개성 있는 개성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더 이상 집단주의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획일성을 경멸합니다. 그들은 큰 시대의 격류 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들만의 작은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만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이 시대는 '메리수 증후군'이라는 질병의 온상이다. 그들은 인생을 자신의 무대로 여기고, 친밀한 사람이든 소외된 사람이든 삶의 모든 지나가는 사람이 자신의 관객이다. 그들은 자신의 드라마에 대한 칭찬과 긍정을 갈망하며 자기애적입니다(경멸적인 의미가 아님). 나의 상상 속에서 나의 어린 나는 매일매일을 멋진 쇼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진실은 무엇입니까? 누구도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젊음이 평범하다는 것이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를 거치면서 시스템 속에서 교육받고, 인형처럼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집에서 학교까지 책더미 속에 묻혀 있거나 책더미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 기숙사에서 교관까지의 두 점과 한 줄,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청춘 운명이다. 사랑이라 할지라도 이 넓은 인파 속에서 움직임은 미미하다. 이것이 소위 청춘의 진실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청춘은 필연적으로 무대 연극에서 운영되는 계정으로 축소될 것이다.

사실 평범함은 청소년의 가장 큰 잔인함이다. 이러한 잔인함은 청소년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그들이 겪고 있는 청소년들은 변화를 열망하고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슬로건이 있다. "미치지 않으면 늙어간다." "그렇게 말했어요. 그러나 그들이 정말로 탐닉하고 싶어 할 때, 그들이 받은 교육과 그들의 부모의 가르침이 그들이 그 단계를 밟는 것을 막고 있는 것은 너무나 견고한 장벽이기 때문입니다. 좌절한 청년들은 자신이 상상했던 활력 넘치는 청춘을 살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꿈을 프로그램할 수 있는 사람만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시장의 냄새를 맡은 수많은 사업가들이 혼란스러워하는 젊은이들에게 수많은 꿈을 선사하기 시작했다. 예외 없이 이 꿈은 극적인 갈등으로 가득 찬 멋진 장면을 묘사합니다. "타이니 타임즈"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궈징밍이 대중에게 매우 예의바르고 모든 사람의 환상에 맞게 이 청춘 판타지를 편집했기 때문입니다. "타이니 타임즈"의 이야기는 황당하지만 그 포장은 절묘합니다. 이른바 '가십걸'의 상류층 톤으로, 그 아름답고 비현실적인 환상을 사이비문학적인 분위기로 그려낸다. 잘생긴 남자와 미녀가 가득한 눈, 만능 부러운 얼굴, 너무나 똑똑하고 부자다. 그들의 삶은 드라마로 가득 차 있고,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와 싸우고 때리고, 오만한 CEO를 상대하고, 때로는 여동생의 사랑이 훌륭합니다. 아무리 천박한 줄거리라 할지라도 가장 화려한 무대에 서서 가장 상충되는 줄거리를 수행하는 것이 그들의 삶이다. 우스꽝스럽죠? 하지만 적어도 잠시나마 평범한 삶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 주는 것,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타이니 타임즈'는 마치 달콤한 꿀처럼 질린 뒤에 맛보는 곡입니다. 드라마의 달콤함에 따르면, 이 사탕에는 속이 없지만 맛없는 혀에 즐거움이 터져 나옵니다. 젊음은 다채롭고 화려하다는 거짓말을 가장 멋진 말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꿈은 깨어나고 냄새는 사라질 것이다. 지루함이 다시 찾아왔을 때, 나는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날아가듯이 영화관으로 도망치면서 계속해서 편안함을 느끼고 기꺼이 속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 감상 후 영화평: '타이니 타임즈 3': 절친한 친구를 지키기 위한 거침없는 전투

처음 두 편의 영화를 감상한 후, <타이니 타임즈 3>는 잔혹한 결말 이후 내용 면에서 명백히 이전의 평화를 하나씩 깨뜨렸다. 전반부에서 무한한 환희의 과도기를 거친 뒤 후반부에는 내적 투쟁의 클라이막스의 물결이 일어났다. 부분에서 감독은 가장 친한 친구를 지키기 위한 멈출 수 없는 전투를 완성하기 위해 복잡한 관계 네트워크를 사용했습니다.

'타이니 타임즈 3'의 게임은 캐릭터가 하나씩 등장하고 큰 전투에 직면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멋진 패션쇼를 완성하고 절친한 친구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중국에서 로마까지 모든 것이 다가오는 폭풍의 서막에 있었지만 Jolin Tsai의 활력 넘치는 노래와 압도적인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전체적인 음색이 넘쳐났습니다. 끝없는 재미있는 장면은 여전히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모양과 느낌도 편안하고 즐겁습니다.

이전 두 영화 속 인물들에 비해 각각은 상당히 입체적이다. 즉, 영화 초반부터 웃기면서도 모두의 어두운 역사가 조금씩 찢겨나가고 있다는 점이다. 로마 여행부터 미션 임파서블을 기리는 어처구니 없는 절도 장면까지 이어지는 바퀴싸움에 대한 다양한 예감도 잊지 않았고, 마침내 구리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진실이 공식적으로 드러났다. 서로의 비난과 질문으로 줄거리도 학대의 여정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약간의 Mary Sue 였지만 Xue 이모의 문장 "좋은 쇼입니다"의 본질도 포착했습니다. .

절친을 지키기 위한 싸움인 만큼 자매 간의 깊은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 당연하고, 자매 간의 다툼도 빼놓을 수 없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애증 감성 드라마는 절친한 친구 사이의 관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Gu Li의 독설부터 Nan Xiang의 배신, Lin Xiao의 은폐, 심지어 Tang Wanru의 상처까지 줄거리는 한 단계씩 여유로움에서 긴장감으로 바뀌며 곧 다가올 클라이막스의 클라이막스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초반의 달리는 시대의 자매들은 시험을 버틸 수 있지만 결국 분리될 수는 없다. 그리고 이들의 단서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을 전망이다. 사랑과 죽음은 끝날 것입니다. 아니면 개인이 집단에 종속됩니다.

'타이니 타임즈 3'의 등장인물들은 모두 '노 즈오 노 다이 왜 노력하는가'라는 의식을 갖고 있다. 누구나 자신의 사악한 의도에 대한 이유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이론이다. 전혀 지지할 수 없는 작품이지만, 이런 작품은 캐릭터를 더 현실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그들은 더 이상 차갑고 먼 천국의 남자와 여자가 ​​아니라, 다양한 사랑과 증오가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지닌 젊은이들이다. 이 잔인하고 잔인한 모드에 많은 터치가 있는데, 이는 Guo Jingming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타이니타임스3'는 앞선 두 편의 영화에서 큰 논란을 겪은 뒤 여전히 논란 속에 전진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여전히 대체불가한 존재가치를 갖고 있어 이 작품에서 멈출 수 없는 흥미진진함이 많다. '베스트 프렌드 배틀'의 일들, 전체적인 인상은 여전히 ​​웃음과 눈물로 가득 차 있으며, 다음에는 그 시대가 계속되고, 젊음은 끝이 없고, 가장 친한 친구는 끝이 없으며, 시대의 자매들에 대한 꽃의 이야기가 전개될 것입니다. 또한 한 무리의 사람들의 마음에도 각인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버전

'타이니 타임즈 3' 리뷰에 대한 구성

'타이니 타임즈 1', '타이니 타임즈 2: 아오키 시대'부터 '타이니타임즈3: 가시시대'에서 궈징밍의 등장은 그야말로 영화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그간 거듭 지적됐던 화려한 포장, 스튜디오 스타일, 이른바 돈 숭배, 불건전한 외모 등이 끊임없이 관객들의 예민한 신경을 채우고 있다. 그러나 궈징밍은 이를 변형시켜 소설의 막강한 팬을 확고하게 장악하고 영화계에 '신화'를 열어 흥행에 반격을 가할 수 있었다. 요즘은 '타이니 타임즈 3'의 등장으로 어느 정도 우위를 잃고 그 가치관이 정통으로 돌아왔지만, 영화 속 차가운 겨울 눈을 배경으로 청춘의 분위기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7월의 따뜻함을 더해 보세요.

'타이니 타임즈' 시리즈의 등장은 청춘영화의 상업화에 대한 또 하나의 성공적인 탐구로, 무지한 90년대 이후 영화팬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집단 카니발을 벌이게 해준다. '타이니 타임즈 1', '타이니 타임즈 2: 아오키의 시대'에 비하면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는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지만 아직 사진 기술, 사진, 촬영 기술 면에서 부족한 부분이 많다. 렌즈, 아트, 의상, 장면, 스토리의 핵심, 가치관의 성능 모두 어느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소설에서 영화, 말에서 이미지까지, 궈징밍의 각색은 청소년 상업영화의 맥박과 영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할 수 있다.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는 이미 10대들에게 인기 있는 상업 작품으로, 어떤 공연을 하든 팬들을 열광시킬 정도다. '타이니 타임즈 3: 황금시대'는 이미 상업영화 대열에 진입한 궈징밍의 또 다른 상업영화이자, 90년대 이후 영화팬들을 집단 카니발로 이끄는 영화시장의 스펙터클이기도 하다.

'타이니 타임즈 3: 더 골든 에이지'는 '타이니 타임즈 1', '타이니 타임즈 2'를 계속 발전시키며 이야기의 배경을 학교에서 사회로 옮겨가지만, 복잡한 사회 속에서 인간의 본성은 시험대에 오른다.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영화와 캐릭터 표현의 난이도가 눈에 띄게 높아졌습니다. 게다가 영화에 액션 요소를 가미한 것은 궈징밍 스타일의 청소년 상업영화를 향한 시도이기도 하다. 네 자매는 문서를 훔치는 꿈을 꾼다. 정말 대단하다! 하지만 실제 절도는 너무나 어설픈 집단적 자해행위라고 볼 수 있다. 앞뒤가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의 퍼포먼스는 눈에 띄지 않게 웃음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청춘 시절 자매 간의 깊은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고, 삶과 죽음에 대해 말해주세요." 청춘은 늘 중독성이 강하다. 상업화를 대표하는 영화 '타이니타임즈' 시리즈의 최신작인 '타이니타임즈3: 황금시대'는 이미 쇼핑몰에서 청춘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캠퍼스부터 돈이 가득한 물질계까지 모든 것이 궈징밍 감독의 렌즈 아래에서는 마치 꿈 같고 환상처럼 극도로 럭셔리해 보인다. 감독은 이 '빈 장면'을 이용해 퇴폐적인 사회에 대해 '아무 짓도 하지 않는다'는 자신의 비난을 전달하고, 사업 이면의 감정의 귀환을 통한 인간 본성의 구원을 전달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타이니 타임즈 3: 가시의 시대'의 단 한 장면, 하얀 눈이 우아하게 날아다니는 장면은 오랫동안 청춘의 잔혹함을 폭로해 왔지만, 이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구원받은 인류는 언제나 찾아볼 수 있다. 따뜻함, 어쩌면 청춘이 아플 때 또 한 번의 청춘 폭풍이 찾아올지도 모른다.

시청 후: 리틀 타임즈 3 800자 리뷰

'타이니 타임즈 3'는 여전히 첫 두 영화의 럭셔리함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속 여성들 역시 사랑의 우여곡절을 겪고, 남녀 주인공들조차 성격과 관념에서 큰 갈등을 겪고 있지만,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결코 포기하지 않는 열정이 이 영화를 감동적으로 만든다. 그러므로 현대 사회의 90년대 이후 세대에게 <타이니 타임즈> 시리즈는 분주한 장면 뒤에, 영화가 전하는 내용이 한결같이 공감할 수 있는 가벼운 꿈과도 같다. 에. 가장 중요한 점은 비록 영화 속 고급스러운 장면을 실제로 경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영화에서 전달되는 사랑의 개념은 누구에게나 공통적으로 있다는 점이다.

청춘은 캠퍼스에서 직장으로 이동합니다. 모두의 기분이 바뀌고 있으며 캠퍼스에서의 순수한 우정은 더 이상 파괴되지 않고 화려해 보이지 않습니다. 추악한 배신, 상호 경멸, 불신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것이 사회적 현실이다. 사람 사이의 우정은 상대적이며, 그 순간이 상대방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당신이 직면해야 할 잔인한 사회 현실입니다. 영화에서 궈징밍이 모든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것은 인생은 눈물을 흘리고 고기를 먹는 것이며,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사랑이 금보다 강한 우정이라는 점인 것 같습니다. 변한 것은 우리지만 우정은 시간 속에 남아 있습니다.

궈징밍의 영화는 특정 사회 계층에 속한 일부 관객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반면, 다른 대규모 집단의 관객에게는 극도의 혐오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궈징밍은 독특한 방식으로 그의 암묵적인 아이러니한 의도를 보여주었고, 영화는 긍정적인 수단을 거침없이 사용하여 돈에 대한 사랑과 숭배를 과장하여 어린 소녀 관객들을 선동하는 소위 '우정'을 선동하는 상당한 힘을 발산했다. 모든 것을 초월하며, 그림자 속에 숨어 색안경을 쓴 집단이 서로 단결하고 맹세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바로 이런 초월이다. Guo Jingming은 어리지만 마음이 넓고 매우 사악합니다.

'타이니 타임즈'가 세 번째 영화에 돌입했다. 앞선 두 작품과 다른 점은 그림이 더 아름답고, 줄거리가 더 재미있고, 캐릭터가 더 젊고 잘생겼다는 점이다. 영화는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고, 더 이상 상하이 고유의 모든 것이 아니라, 이번에는 밝고 경쾌한 노래와 상하이의 아름다운 야경으로 바뀌었습니다.

호화로운 젊음은 소중히 여겨져야 하고, 통제할 수 없는 추억은 밤낮으로 소중히 여겨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