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윌리엄 셰익스피어(1564~1616)는 1564년 4월 23일 영국 워릭셔주 스트랫퍼드에서 태어나 1616년 5월 3일(율리우스력 4월 23일) 병으로 사망했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뛰어난 극작가이자 시인으로 대표작으로는 4대 비극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희극 '베니스의 상인' 등 100편이 넘는 소네트가 있다. . 그는 "영국 드라마의 아버지"이고, 벤 존스는 그를 "시대의 영혼"이라고 불렀고, 마르크스는 그를 "인류의 가장 위대한 천재 중 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인류 문학의 올림픽 산맥 위의 제우스"라는 칭호가 주어졌습니다.
전기
영국의 위대한 극작가이자 시인인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1564년 영국 중부 워릭 카운티의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존 셰익스피어는 양모, 가죽 제조업, 곡물 사업에 종사하는 식료품 상인이었습니다. 그는 1565년에 마을 공무원으로 임명되었고 3년 후에 시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어렸을 때 지역 문법 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역사가 조지 스티븐슨(George Stevenson)은 다음 세대가 이 서면 자료를 통해 셰익스피어의 인생 궤적을 대략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셰익스피어가 13세였을 때 그의 가족은 재정적 파탄에 빠졌고 22세에 학교를 그만두고 사업을 했습니다. 런던으로 가서 극장에서 일한 후 나중에 배우이자 극작가가 되어 1597년에 고향으로 돌아와 부동산을 사고 생애의 마지막 날을 보냈습니다. 그는 좋은 기본 교육을 받았지만 대학에 가지 않았습니다. 18세가 되던 1582년, 35세가 되기 전에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나열하고 그의 희극과 비극이 '비할 바가 없다'고 칭송하며 고대 일류 극시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그는 평생 동안 자신의 희곡을 출판한 적이 없습니다. 1596년에 그는 아버지 이름으로 '신사' 칭호와 문장 소유권을 신청했고, 세 차례에 걸쳐 상당한 부동산을 구입했다. 1603년 제임스 1세가 왕위를 계승하자 그의 극단은 "왕의 극단"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그와 극단의 배우들은 시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612년경 그는 런던과 작별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정착했습니다. 그는 1616년 4월 23일 병으로 사망하여 마을에 있는 성삼위일체 교회에 안장되었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유언장을 남겼습니다. 그의 초상화 중 더 믿을 만하다고 전해지는 두 점은 교회의 흉상과 드로샷의 초상화이며, 필적에는 희곡 "토머스 모어 경"의 6개의 서명과 3페이지의 서명이 있습니다. 1623년에 배우 J. 헤밍(J. Heming)과 H. 콘데일(H. Condale)은 자신의 희곡을 폴리오에 인쇄했는데, 여기에는 "First Folio"로 알려진 36개의 희곡(그 중 20개는 처음으로 인쇄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772년 이후 일부 사람들은 셰익스피어 희곡의 작가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문을 제기해 왔으며, 그 작가가 베이컨, C. 말로, 레틀랜드 백작, 옥스퍼드 백작, 더비 백작 등임을 증명하려고 했으나 부족함이 있다. 증거.
셰익스피어는 런던에서 20년 이상 살았고, 그 기간 동안 그의 아내는 스트랫퍼드에 머물렀습니다. 운명의 나이가 가까워지자 그는 은퇴하고 고향인 Stratford로 돌아왔습니다(1612년경). 셰익스피어는 1616년 52번째 생일을 전후하여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났고 홀리 트리니티 교회(Holy Trinity Church)에 묻혔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유언장을 남겼습니다. 그의 초상화 중 더 믿을 만하다고 전해지는 두 점은 교회의 흉상과 드로샷의 초상화이며, 필적에는 희곡 "토머스 모어 경"의 6개의 서명과 3페이지의 서명이 있습니다. 1623년에 배우 J. 헤밍(J. Heming)과 H. 콘데일(H. Condale)은 자신의 희곡을 폴리오에 인쇄했는데, 여기에는 "First Folio"로 알려진 36개의 희곡(그 중 20개는 처음으로 인쇄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유명한 동성애자였으며, 그의 소네트는 모두 동성 애인을 대상으로 썼다고 영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최근 한 영국 수집가가 그 주제의 정체를 재확인했다. 유화는 다름 아닌 셰익스피어의 전설적인 동성애 커플인 사우샘프턴의 세 번째 백작인 헨리 오쉬슬리(Henry O'Sheasley)로 밝혀졌습니다.
이 '놀라운' 유화를 발견한 콥 가족은 풍부한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미술 컬렉션 전체를 물려받은 알렉 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부터 늘 그런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 그림 속 사람은 노턴이라는 귀족 여성입니다. 유화 뒷면에 노턴 부인이라는 글자가 선명하게 적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몇 년 전 우연히 방문한 한 미술품 수집가가 콥에게 그림 속 인물이 여자가 아니라 여자로 변장한 남자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몇 마디 말이 몽상가를 깨웠고, 콥은 그의 진짜 정체를 재검토하기 시작했다. 그 비밀이 마침내 밝혀진 것은 올해 초였다. 이 유화의 역사는 16세기 말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이 그림에는 사우샘프턴 백작이 화장을 하고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고 왼쪽 귀에 섬세한 귀걸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가슴까지 퍼지는 머리카락이 참 여성스러워 보이네요. 영국 역사문화 권위자인 내셔널 트러스트(National Trust)는 이 그림이 셰익스피어가 제3대 사우샘프턴 백작의 집에 살고 있던 1590년에서 1593년 사이에 완성된 그림이라고 확인했다. 셰익스피어는 안나 해서웨이와 결혼했지만, 그의 진정한 성적 취향은 문학 평론가들 사이에서 항상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였습니다.
사우샘프턴 백작이 동성애자였다는 오랜 전설이 있어왔고, 셰익스피어와의 관계는 더욱 혼란스럽다. 백작은 한때 그의 아파트에서 셰익스피어를 초대했으며,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소네트"는 "여자만큼 아름다운" 잘생긴 청년에게 헌정되었습니다. 많은 역사학자들은 셰익스피어의 시에 나오는 감탄이 자신을 여자로 가장한 이 잘생긴 남자친구를 향한 것일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이미 조사했습니다.
작품
셰익스피어는 1590년부터 1612년까지 20여년 동안 37편의 희곡을 썼다(플레처와 공동 집필한 '두 명의 노블레스' 등) '어머니'는 서른이다. -eight), 두 장의 장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루크레스의 굴욕"과 154개의 소네트도 썼습니다. 그의 희곡은 주로 역사기록, 소설, 민담, 고희 등 기존의 자료를 바탕으로 봉건사회에서 자본주의 사회로 이행하는 역사적 현실을 반영하고 신흥 부르주아지의 인도주의적 사상과 인본주의적 견해를 고취하고 있다. 그는 한편으로는 고대극, 영국의 중세극, 신흥 유럽의 문화예술을 폭넓게 끌어들였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삶을 깊이 관찰하고 사회를 이해하며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는 능력이 있었다. 실감나는 캐릭터를 많이 창조하고 광활하고 다채로운 세계를 묘사하는 것은 사회생활의 그림이며, 슬픔과 기쁨이 혼합되어 있고, 시와 상상력이 풍부하며, 모순과 변화의 통일성, 삶과 철학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비판적 정신.
일반적으로 셰익스피어의 희곡 창작은 다음 세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시기(1590~1600)는 주로 사극과 희극을 썼는데, 9편의 사극이 있었다. 코미디 10편, 비극 2편.
13세기 초 영국의 역사를 다룬 '킹 존'을 제외한 9편의 사극 중 나머지 8편은 '헨리 6세' 부분이 연결된 내용의 4부작 2편이다. I, Part II 및 Part II. 그리고 "Charles II", "Henry IV"(가장 성공적인 역사 드라마로 알려짐) Part I 및 II 및 "Henry V". 이들 역사극은 100년이 넘는 영국 역사의 혼란을 요약하고, 봉건 분리주의에 대한 셰익스피어의 반대, 중앙집권화 지지, 폭군의 폭정에 대한 비난, 계몽된 군주에 대한 요구 등을 일련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군주 이미지로 만들어 냈습니다. 하향식 개혁을 수행하고 조화로운 사회 관계의 인본주의적 정치, 도덕적 이상을 확립합니다.
코미디 10편 '오류의 희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베로나의 두 신사', '사랑의 노동',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의 상인' ', '윈저', '명랑한 아내들', '아무것도 아닌데', '좋아하는 대로', '십이야'는 대부분 사랑, 우정, 결혼을 주제로 삼는다. 주인공은 대부분 인본주의적 성향을 지닌 젊은 남녀들이다. 지혜와 미덕을 통해 그들은 자유와 행복을 위해 투쟁하고 진보와 아름다운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경향을 찬양하는 동시에 금욕주의의 위선, 청교도의 위선과 같은 낡은 것의 부패와 추악함을 부드럽게 폭로하고 조롱합니다. , 그리고 사채업자의 탐욕. 이 시기 셰익스피어의 희곡 창작의 기본 분위기는 낙천적이고 명료하며, 이 시기 쓰여진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에도 사회 갈등을 해결하겠다는 자신감이 넘쳤다. 주인공은 사랑을 위해 죽었지만 사랑의 이상은 죽음을 물리치고 봉건불화의 화해로 이어졌다.
그러나 이 시기의 후기 성숙 코미디 <베니스의 상인> 역시 우울하고 비극적인 요소를 담고 있으며, 자비와 우정, 진실한 사랑을 표방하면서도 기독교 사회의 약자와 강자에 대한 계급적 억압과 인종차별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풀리지 않는 모순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작가가 점차 깨닫게 되었음을 보여준다.
두 번째 시기(1601~1607)는 비극이 지배적이었고 로마 희곡 3편, 비극 5편, '암흑 희극' 또는 '문제극' 3편을 썼습니다.
로마 드라마 '율리우스 카이사르',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 '코리올라누스'는 플루타르코스의 '그리스와 로마의 영웅들' 사극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4대 비극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와 비극 '아테네의 티몬'은 시대와 삶에 대한 작가의 깊이 있는 사유와, 새로운 시대의 비극적인 영웅들이 담겨 있습니다. 그들은 중세의 투옥과 무지에서 깨어나고, 근대의 새벽에 야심차게 자신을 발전시키거나 향상시키고 싶었으나 한계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시대와 자기 자신이 결국 같은 환경에 놓이게 되었고, 내부의 적대 세력 간의 권력 격차에 맞서는 투쟁에서 필연적인 패배와 희생을 겪었다.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햄릿은 '시대 전체가 어긋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세계를 재정비'하는 책임을 맡기로 결심했다. 그 결과 그의 야망은 공허했고 회복할 수 없었다. 오델로는 사람을 신뢰하지만 악을 미워하는 만큼 악도 미워하는 올곧고 정직한 남자로, 최고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다 간음한 사람의 영향으로 아내와 자신을 죽였습니다. 리어 왕은 권력이 가져다준 명예와 자부심, 자신감 속에서 본성과 이성을 잃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왕이 아니라 평범한 사람임을 증명하기 위해 권력을 포기하고 나라를 분할함으로써 왕이 될 수 있다고 상상했습니다. 같거나 그 이상이므로 그는 고통스러운 시련을 겪었습니다. 맥베스는 본래 착하고 아름다운 성품을 지닌 공로로운 영웅이었지만, 왕좌에 대한 유혹과 야망에 이끌려 '피에서 피까지' 죄인이 되어 후회하게 되었다. 이들 인물들의 비극은 자본의 원시적 축적 시기에 나타나기 시작한 각종 사회적 폐해와 부르주아적 이기주의를 심오하게 드러내며, 인본주의적 이상과 잔혹한 현실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을 보여주며, 이는 일반적으로 높은 의미를 지닌다.
이 시기 연극은 사고의 깊이와 사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트로일러스와 크레시다>, <마지막 결혼>,
세 번째 시기(1608~1613)는 희비극이나 타협과 환상이 담긴 전설적인 드라마의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의 주요 작품은 '타이어 왕자', '심벨린', '겨울 이야기', '템페스트' 등 4편의 희비극 또는 전설적인 드라마이다. 이들 작품은 주로 이별, 재회, 틀 짜기, 화해를 다룬다. 여전히 인본주의적 이상을 고수하고 어두운 현실을 드러내지만 갈등의 해결은 주로 마술, 환상, 우연, 우발적 사건에 의존하며 용서, 관용, 타협과 화해의 증진으로 끝난다.
또한 셰익스피어는 플레처와 협력하여 사극 '헨리 8세'와 전설적인 드라마 '두 고귀한 친척'을 집필했는데, 이 중 후자는 최근 몇 년간 셰익스피어 드라마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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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 셰익스피어(1564~1616) 르네상스 시대 영국과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였다. 그는 영국 중부 스트랫퍼드의 상인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지역 문법 학교에서 기본 교육을 받고 라틴어, 철학, 역사를 공부했으며 고대 로마 극작가의 작품을 접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가족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학교를 그만두고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셰익스피어가 어렸을 때, 유명한 연극단이 공연을 위해 시골을 자주 순회하면서 연극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1585년경에 그는 고향을 떠나 런던으로 갔다. 처음에는 극장에서 괴짜로 일하다가 나중에 배우가 되었고, 그 후 각색하고 대본을 썼다. 공연과 각본 작업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셰익스피어는 사회와 폭넓은 접촉을 가졌으며 종종 극단과 함께 궁정이나 시골을 여행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그의 시야를 넓히고 그의 창작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1590년부터 1600년까지의 시기는 셰익스피어 창작의 초기 시기로, 사극시대이자 희극시대라고도 불린다. 이 시기에는 셰익스피어의 인본주의적 사고와 예술적 스타일이 점차 구체화되었다. 당시 영국은 엘리자베스 여왕 통치의 전성기였으며, 안정적이고 통일된 왕권과 경제 번영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인본주의적 이상을 현실 사회에서 실현하겠다는 자신감이 넘쳤고, 그의 작품에는 낙관주의와 명쾌함이 가득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리처드 3세"(1592), "헨리 4세"(1부 및 2부)(1597-1598), "헨리 5세"(1599) 등 9편의 역사극을 썼습니다. 대본의 기본 주제는 중앙 왕권을 지지하고, 봉건 폭군을 비난하고, 깨달은 군주를 찬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헨리 4세>는 귀족들이 연합하여 왕에게 반기를 들었지만, 왕세자는 초기에는 방탕한 삶을 살았으나 후에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위대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내전 진압의 성과. 극에서는 역사적 사실과 예술적인 허구가 고도로 통일되어 있다. 팔스타프는 등장인물 중 가장 발랄한 인물로 이기적이고 게으르고 소심하지만 기민하고 영리하며 낙관적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 시기에 창작된 희극으로는 시적인 '한여름 밤의 꿈'(1596), 선을 장려하고 악을 징벌하는 '베니스의 상인'(1597), '윈저의 즐거운 아내들' 등이 있다. 시민들의 생활과 풍습을 반영한 작품이다.”(1598), 순결한 사랑을 고취하는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하여>(1599), 사랑을 찬양하고 인간의 본성을 탐구하는 <십이야>(1600) 등이 있다. 이들 극의 기본 주제는 사랑, 결혼, 우정이며 서정적인 색채가 강해 셰익스피어의 인본주의적 삶의 이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로미오와 줄리엣>(1595) 등 세 편의 비극도 썼다. 비록 슬픈 면도 있지만 기본 정신은 희극과 같다. 셰익스피어는 또한 장시 "비너스와 아도니스"(1592-1593), "루크레스의 굴욕"(1593-1594) 및 154개의 소네트를 썼습니다.
17세기 초 엘리자베스 1세 여왕과 제임스 1세 정권이 번갈아가며 영국의 사회적 갈등이 심화되고 사회적 추악함이 더욱 드러났다. 이 기간 동안 셰익스피어의 사상과 예술은 성숙해졌고, 인본주의적 이상은 사회 현실과 격렬하게 충돌했다. 그는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꼈고, 그의 창작은 초기의 인본주의적 이상을 찬양하는 것에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셰익스피어 창작의 두 번째 시기(1601~1607)는 비극의 시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햄릿"(1601), "오델로"(1604), "리어 왕"(1606), "맥베스"(1606), 비극 "아테네의 티몬"(1607)과 같은 유명한 작품을 썼습니다. 『오델로』에서는 귀족 집안에서 태어난 데스데모나가 아버지와 사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어인 오델로와 개인적으로 결혼하면서 인종적 편견에 반대한다는 주제를 보여주었는데, 이들의 비극의 원인은 오델로의 질투만이 아니었고, 그리고 이아고(Iago)로 대표되는 악의 세력. 죽기 전 오델로의 명료함은 인간 이성의 승리를 담고 있다. 『리어왕』에서 보여주는 것은 붕괴된 사회이다. 리어왕은 자신의 자의로 인해 목숨을 걸고 그 대가를 치렀고, 국가와 국민에게 큰 재앙을 가져왔다. 주인공은 절대적인 권위를 지닌 봉건 군주에서 무일푼의 노숙자로 변화하는데, 이는 셰익스피어 작품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이다. 『맥베스』에서는 영웅적 인물이 내면의 야망과 외적 선동으로 인해 개인적인 출세주의자이자 폭군이 된다. 비극적인 의미는 개인적인 야망과 사리사욕이 원래 악하지 않았던 인물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비극은 봉건 귀족의 타락과 쇠퇴, 끔찍한 이기주의, 금전 관계의 죄악, 노동자의 고통을 스타일, 로맨스와 기쁨의 분위기 측면에서 심층적으로 폭로했습니다. 우울함과 분노의 기분은 줄어들었고, 이미지는 더욱 풍부해지고 언어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1608년 이후 셰익스피어는 창작의 마지막 시기에 접어들었다. 이때 셰익스피어는 인본주의의 이상이 현실 사회에서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보고 비극 쓰기에서 전설적인 희곡 쓰기로, 현실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비판하기에서 꿈의 세계에 대한 쓰기로 전환했다. 그러므로 이 시기는 셰익스피어의 전설적인 극시대라고도 불린다.
이 시기 그의 작품은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해소하기 위해 신화적 환상과 초자연적 힘을 자주 활용했으며, 초기의 기쁨이나 중반기의 암울함이 없이 용서와 화해의 정신을 통해 작품을 전개했다. 로맨스가 풍부한 삶의 아름다운 환상. "The Tempest"(1611)는 이 시대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며 "운문으로 쓰여진 유언장"이라고 불립니다. 이 밖에도 그는 '심벨린', '겨울 이야기' 등 세 편의 전설적인 드라마와 사극 '헨리 8세'를 집필하기도 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삶의 현실을 바탕으로 하며 시대의 풍조와 사회의 성격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그는 드라마가 "자연의 거울을 들고 있는 것 같다. 미덕은 자신의 얼굴을 보여주고, 부조리는 자신의 자세를 보여주며, 시대와 사회에 자신의 이미지와 각인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믿는다. 마르크스와 엥겔스는 셰익스피어를 사실주의의 고전 작가로 칭찬하고 드라마 창작이 좀 더 "셰익스피어적"이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는 드라마 창작에 있어 '개인을 시대정신의 대변자에 불과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안된 창작원칙이다. 소위 "셰익스피어화"는 셰익스피어와 같은 작가가 삶의 현실에서 출발하여 폭넓은 사회적 배경을 보여주고, 시대적 특성이 풍부한 전형적인 환경에서 작품 속 인물과 사건을 제공하는 데 능숙할 것을 요구합니다. 작품의 줄거리는 생생하고 풍부해야 하며, 등장인물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동시에 작품의 현실적인 묘사와 낭만적인 분위기가 능숙하게 결합되어야 합니다. 풍부하고 표현력이 풍부해야 하며, 줄거리와 등장인물의 묘사에는 작가의 성향이 숨겨져 자연스럽게 드러나야 합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극: 맥베스, 리어왕, 햄릿, 오델로, 티투스 안드로니쿠스, 율리우스 카이사르,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클레오파트라), 코리올라누스, 트로이 공성전, 티몬 아테네 등
코미디: 로미오와 줄리엣, 실수 사이의 실수, 영원히 행복한 부, 한여름 밤의 꿈, 헛소동, 팃포타트, 폭풍우, 말괄량이 길들이기, 십이야, 상인 베네치아의 명작, 윈저의 즐거운 아내들, 헛된 사랑, 베로나의 두 신사, 페리클레스, 티레의 왕자, 심벨린, 겨울 이야기 등
역사 드라마: 헨리 4세, 헨리 5세, 헨리 6세, 헨리 8세, 존 왕, 리처드 2세, 리처드 3세.
소네트 : 연인의 불평, 루크리스의 동정상실, 비너스와 아도니스, 열정적인 순례자, 불사조와 산비둘기 등
업적과 영향
셰익스피어의 희곡 대부분은 오래된 대본, 소설, 연대기, 민담을 기반으로 하지만 그는 자신의 생각을 재작성하여 오래된 주제에 참신함을 부여합니다. 풍부하고 심오한 콘텐츠. 예술적 표현 면에서 그는 고대 그리스 로마 연극, 중세 영국 연극, 유럽 르네상스 연극의 3대 전통을 계승 발전시키며 내용에서 형식까지 창의적인 혁신을 이루었다. 그의 희곡은 세 가지 통일성에 얽매이지 않고 비극과 희극의 경계를 뛰어넘어 삶의 참 모습을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인물 내면의 신비를 깊이 탐구함으로써 복잡하고 다양한 성격을 지닌 전형적인 인물들을 많이 탄생시킬 수 있다. , 현실적이고 생생한 이미지, 그리고 넓은 범위를 묘사하는 사회 생활의 다채로운 그림이며 넓고 심오하며 시적이며 철학적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당시 영국 무대와 관객을 위해 쓰여진 인기 희곡이었다. 그러므로 비극과 환희의 혼합, 우아함과 저속함의 감상, 시공간의 자유로움, 그리고 무대의 단순함을 보완하기 위해 관객의 상상력을 동원하려는 노력 등의 특징은 로 대표되는 고전주의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다. 18세기 볼테르의 공연 도중 임의로 삭제됐다. 셰익스피어 희곡의 진정한 가치가 콜리지(Coleridge)와 해즐릿(Hazlitt)과 같은 비평가들에 의해 실현되기 시작한 것은 19세기 초부터였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셰익스피어 오페라 공연은 여전히 극의 5막 구조에 편입되는 경우가 많았다. 19세기 말, W. 포엘(W. Poel)과 H. 그랜빌-바커(H. Granville-Barker)는 당시 셰익스피어 연극 공연의 화려한 전통에 강력히 반대하고, 그 고유한 특성을 회복하기 위해 무대가 없는 엘리자베스 시대 극장의 공연을 옹호했다.
17세기 초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북유럽 국가에 소개되었고 이후 점차 미국으로 전파되었으며 심지어 전 세계로 확산되었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드라마 발전에 거대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으며 세계 문화 발전과 교류의 중요한 연결고리이자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중국은 20세기 초부터 셰익스피어 희곡을 소개하고 번역하기 시작했으며, 1978년에 주성하오의 번역본을 바탕으로 11권의 『셰익스피어 전집』을 펴냈고, 이를 전면 개정했다. 1902년 상하이 세인트존스대학 학생들이 처음으로 '베니스의 상인'을 영어로 공연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65개의 전문 및 아마추어 공연단이 있으며 영어, 중국어, 티베트어, 몽골어, 광둥어의 5개 언어와 문명극, 현대극, 오페라, 라디오극, 발레, 인형극의 6개 형식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how.* **셰익스피어의 중요한 작품 대부분을 포함하여 셰익스피어 희곡 21편을 공연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중국 중학교와 대학, 특히 연극 학교의 교재가 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 희곡의 중요한 역할은 중국 배우의 훈련과 발전을 위한 광대한 세계를 열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다른 사람들과 공동 집필한 일반 희곡을 포함해 37편의 희곡을 세상에 남겼습니다. 게다가 그는 154편의 소네트와 3~4편의 장시도 썼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천재성, 업적, 명성을 고려할 때 이 책에서 그의 이름이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는 것은 다소 이상해 보입니다. 내가 셰익스피어를 그렇게 낮게 평가하는 이유는 그의 예술적 업적을 높이 평가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문학적, 예술적 인물이 일반적으로 인류 역사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종교 지도자, 과학자, 정치인, 탐험가, 철학자 또는 발명가의 활동은 종종 인간 노력의 다른 많은 영역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과학적 진보는 경제적, 정치적 문제뿐만 아니라 종교적 신념, 철학적 견해 및 예술의 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명한 화가가 후기 화가들의 작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가 음악과 문학에 미치는 영향은 실제로 탐구와 인간 활동의 다른 분야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비슷한 진술이 시인, 극작가, 음악 작곡가에게도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문예인은 문학과 예술에만 영향을 미치며 실제로는 그들이 종사하는 특정 분야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상위 30위 안에 문학적, 음악적, 예술적 인물은 단 한 명도 포함되지 않고, 이 책에는 극소수만이 포함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 책에는 왜 문학적, 예술적 인물들이 등장하는 걸까요? 이는 문학과 예술을 감상하는 것이 모든 사람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비록 이러한 영향이 항상 큰 것은 아니지만). 그의 시간 그림 등 비록 우리가 음악을 듣는 시간이 우리의 다른 활동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해도(과장된 표현임), 이 시간은 여전히 우리 삶에서 지루한 시간일 것입니다.
예술가는 우리가 그의 작품을 듣고, 읽고, 보는 데 보내는 시간보다 우리 삶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우리가 경험하고 감상하는 다른 작가들의 창작 활동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어떤 경우에는 문학 및 예술 작품에 다소 명시적인 철학적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문제에 대한 우리의 견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음악이나 예술 작품보다 문학 작품의 경우에 더 자주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로미오와 줄리엣(3막 1장)에서 셰익스피어는 왕자에게 "살인자에게 자비를 베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살인을 조장한다"고 말했습니다. 내용에 따라 '모나리자'를 감상하는 것과 같은 다른 효과보다는 사람들의 정치적 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든 문학가 중 셰익스피어가 1위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오늘날 초서, 버질, 심지어 호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셰익스피어 연극이 상연된다면 분명히 많은 관객이 있을 것입니다. 셰익스피어의 단어 창조 천재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그의 희곡을 한 번도 본 적이 없거나 읽은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자주 인용됩니다. 더욱이 그의 명성은 냄비에 번쩍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작품은 거의 400년 동안 독자와 비평가들에게 많은 기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왔기 때문에 그 작품이 앞으로 수세기 동안 인기를 유지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영향력을 평가할 때, 그가 없었다면 그의 작품은 전혀 없었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물론 비슷한 주장은 모든 문학적, 예술적 인물에게 적합하지만 평가할 때 이 요소가 중요합니다. 일반 예술가들의 영향력은 특별히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통계에 따르면 셰익스피어는 이를 두 개 이상의 그리드에 사용했습니다. 민요(민요, 속어, 고대 속담, 익살스러운 산문 등)를 널리 사용하고, 외국어 어휘 흡수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또한 은유, 은유, 말장난을 폭넓게 활용했다고 할 수 있다. 당시 영어의 정점. 셰익스피어 희곡의 많은 문장은 현대 영어에서 관용어, 암시, 격언이 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그의 초기 희곡은 화려하고 경쾌한 단어와 문장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했지만, 후기 작품은 풍부하고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인물의 특징을 적절하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단어와 문장을 사용하여 감정과 생각을 전달합니다.
셰익스피어는 영어로 글을 썼지만 그야말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이었다. 영어는 완전한 세계어는 아니지만, 다른 어떤 언어보다 더 가깝습니다. 더욱이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양한 문학으로 번역되어 많은 나라에서 그의 작품을 읽고 희곡을 상연하기도 했다.
물론 일부 유명 작가들의 작품도 문학평론가들로부터 멸시받는 경우가 있지만, 셰익스피어의 경우에는 그의 작품을 칭송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여러 세대에 걸쳐 극작가들은 그의 문학적 기질을 포착하기 위해 그의 작품을 연구해 왔습니다. 셰익스피어가 다른 작가들에게 끼친 큰 영향력과 대중의 지속적인 평가 덕분에 이 책에서 셰익스피어가 꽤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셰익스피어 희곡의 서문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강력한 예술적 힘을 지닌 이미지를 통해 그는 자신의 전형적이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끌어냅니다. 주인공들의 복잡한 관계, 그들의 성격은 그들의 행동과 갈등을 통해 드러납니다. 인문학적 사고의 강한 빛과 드라마에서 발산되는 탁월하고 대담한 예술적 기량은 오랫동안 그의 시대와 국가의 범위를 뛰어넘는 의미를 지닌다.
이렇게 문학계에 큰 영향을 미친 그의 친구인 유명 극작가 벤 존슨이 “그는 한 시대뿐만 아니라 세기 전체에 속해 있다”고 말한 것도 놀랄 일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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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
셰익스피어와 세계 책과 저작권의 날
4월 23일은 세계 분야에서 상징적인 날입니다. 세르반테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르실라소 데 라 베가가 모두 1616년 오늘 사망했습니다. 또한 4월 23일은 모리스 드룬(Maurice Drun), 락스네스(Laxness), 블라디미르 나보코프(Vladimir Nabokov), 조셉 풀라(Joseph Pula), 마누엘·메지아 발레호(Manuel ·Mejia Vallejo) 등 다른 유명 작가들이 태어나거나 사망한 날이기도 하다.
1995년 파리에서 열린 유네스코 총회가 모든 사람, 특히 젊은이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전 세계 책과 작가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날을 선택한 것은 당연합니다. 인류의 사회적, 문화적 진보를 촉진하는 데 대체할 수 없는 공헌을 하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존경을 표했습니다.
1995년 11월, 제28차 유네스코 총회에서는 매년 4월 23일을 세계 도서와 저작권의 날로 선포하는 결의문을 채택했습니다.
저작권은 문학, 예술, 과학 작품의 작가가 자신의 작품에 대해 누리는 권리(재산권 및 개인권 포함)를 의미합니다. 저작권을 취득하는 방법에는 자동 취득과 등록 취득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저작권법은 저작물이 완성되면 저작물에 자동으로 저작권이 부여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