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측면은 관세음' 소리 찾기 구원' 이다. 하나는 너에게 말하는 것이다. 하나는 괴로움을 구하고, 너의 재난을 구하고, 너의 어려움을 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남무대자비 구제고 고난 관세음보살" 이라고 부른다. 고난과 재난을 구하는 것은 큰 소원이다. 푸멘시현, 푸멘설은 또 다른 큰 소원이다. 그래야 철저한 도탈이다. 그리고 일시적인 도탈이 있는데, 세상에서, 예를 들면 오늘 불을 피워 집을 나갈 수 없다면, 이때 너는 어떻게 할 거니? 네가 관세음을 읽으면, 네가 관세음 불을 읽으면 꺼진다. 이런 일은 정말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일이 많다. 관세음의 영감은 끝이 없다. 최근에 나는 해외 잡지에서 보았다: 한 넓은 집, 한 젊은 할머니, 그녀는 하녀가 있다. 젊은 할머니가 부처를 믿고 매일 부처를 읽으니 하녀가 부러워한다. 젊은 할머니를 보니 이미 복이 있고, 아직도 복을 고치고 있고, 아직도 읽고 있다. 나는 생각했다: "나는 그것을 읽는 법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젊은 할머니에게 "말해 줘, 가르쳐 줘, 내가 뭘 읽게 해줘." 라고 말했다. 젊은 할머니가 리치를 먹고 있는데, 그녀는 하인을 업신여겨서 이렇게 말했다. "너는 아직도 염불할 자격이 있니?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리치 씨를 읽어라. " 하인이 듣기만 해도 진짜로 그녀는' 리치 핵' 을 읽고, 하루 종일' 리치 핵, 리치 핵' 을 읽는다. 이 하인은 아들이 있는데, 바다로 나가 돌아와서 그의 어머니에게 말했다. "정말 위험해요! 배가 뒤집어져서 바다 속으로 떨어졌는데, 어떤 것이 나를 떠내려가고, 표류하고, 해안으로 떠내려갔고, 내가 상륙한 후, 뒤를 돌아보고, 어디! 두꺼운 층은 모두 리치 핵이다. " 일이 바로 이렇다. 관세음은 관세음의 몸을 나타낼 필요가 없고, 너를 끌어올릴 수도 있다. 이렇게 되면 그의 어머니의 믿음이 더욱 커졌다. < P > 네가 읽을 때, 이 마음의 집중은 더욱 성실해야 한다. 젊은 할머니는 농담이지만, 이 하인은 진심을 다해 이렇게 읽어서 진실한 감응을 받았다. 네가 고난만 있으면, 네가' 관세음보살' 을 읽든, 아니면' 리치 핵' 을 읽든, 그는 모두 찾아 구원해 주었기 때문에, 네가' 리치 핵' 을 읽으면 그가 모두 찾았는데, 하물며 네가' 관세음보살' 을 읽다니! 어떤 사람들은 의규를 읽고 티베트어를 읽어야 공덕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부처님은 번역이 필요 없고, 어떤 글도 할 수 있고, 이미 번역의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관세음보살' 이' 리치 핵' 으로 번역되었습니다. 관세음보살도 마찬가지죠!
저명한 물리학자 황염조 노거사가 명공덕을 논하고 있다
? 예를 들어, 사람들이 집을 수리하고, 방에 스승이 생겼고, 네가 그의 조수가 되고, 스승이 내가 재를 원한다고 하면, 너는 그에게 재를 가져다 주었다. 기와칼을 원하면 기와칼을 들고 망치를 올려야 한다. 스승이 말하는 것은 모두 이름이지만, 이름에 의지하면 그가 원하는 물건을 끌어들인다. 재를 말하면 회의를 불러들이고, 기와칼을 말하면 기와칼을 불러온다. 그래서 네가 아미타불을 읽으면 아미타불의 무량한 장수공덕을 불러들인다. 이 이름은 이렇게 중요하다. 또 다른 주인' 안락지' 에 두 가지 예가 있다. 그는 사람이 개에게 물리면 치료법이 있다고 말했다. 호랑이 뼈를 데우고 물린 곳에 눌러 마사지하면 낫는다. 그러나 호랑이 뼈를 얻을 수 없을 때, 자신의 손을 데우고, 개에게 물린 곳에 눌러주면, 입으로 호랑이가 오고, 호랑이가 오면 치료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름의 작용이 아닙니까? 아래는 도주대사가 직접 실천한 사례도 있다. 발을 삐면 파파야로 데운 후 발을 문지를 수 있다. 만약 파파야가 없다면, 파파야를 입으로 읽는다면, 도주대사 본인 발부상은 이렇게 완치되고, 손은 매우 뜨거워지고, 상처에서 문지르며, 입으로' 파파야'' 파파야' 를 읽는 것이 정말 좋다. 이것은 이름이 실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즉' 이름' 은 덕을 부른다. 부처의 공덕은 불가사의하기 때문에, 명명의 공덕도 불가사의하다. < P >' 푸멘시현',' 푸문품': 네가 어느 몸으로 득도해야 하는지, 나는 바로 어떤 몸으로 너에게 말하겠다. 그래서, 관세음보살은 그때 현불신으로 너에게 설법을 줄 수 있었다. "불신의 득도를 받아야 한다. 나는 바로 현불신이다. 아수라의 몸 득도자, 즉 현재 아수라의 몸으로 말해야 한다. 있습니다. " 그래서 관음보살은' 보문구원, 32 응당' 으로 현현현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