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특공대

' 충충충특공대' 는 디즈니와 픽사가 공동 촬영한 두 번째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첫 번째는' 토이 스토리') 애니메이션 영화의 배경인 곤충세계다 모든 노력이 다시 시작되자, 사람들은 매우 분노와 두려움을 느꼈고, Flik 은 다른 곤충들을 찾아 나서서 메뚜기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기를 바랐지만, 그가 흐리멍덩하게 서커스 벌레들을 찾아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러나 우여곡절 끝에 결국 그들은 악랄한 메뚜기를 몰아냈고, Flik 도 개미 왕국의 영웅이 되었다. 영화는 개봉 후 1998 년 박스오피스에서 가장 높은 애니메이션이 됐고, 미국 본토 박스오피스는 1 억 6 천 3 백만 달러, 전 세계 박스오피스는 3 억 6 천 2 백만 달러였다.

? 이 영화에서 호화로운 제작진을 보세요: < P >? 이 영화의 프로듀서인 달라 K 앤더슨은 1995 년 토이 스토리 (Toy Story) 에 참여한 영상 제작 작업부터 픽사 (Pixar) 의 효력을 위해 핫판매 애니메이션 6 편을 제작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는' 충충특공대',' 몬스터 전력회사',' 레이싱 스토리',' 토이 스토리 3' 이 있다. 픽사에서 가장 금을 흡수하는 프로듀서다.

? 감독: 존 라셋 (John A. Lasseter) 은 미국 애니메이터, 영화감독,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월트 디즈니 판타지 프로젝트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고문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를' 현대의 월트 디즈니' 로 여긴다. 캘리포니아 예술대학을 졸업하고 초창기에 디즈니에서 일한 것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픽사 영화의 탄생을 목격하고 오랫동안 집행감독직을 맡았으며, 영화' 토이 스토리',' 충충충 위기',' 토이 스토리 2',' 자동차 총출동' 을 직접 연출해 오스카 2 개를 수상했다.

? 감독: 앤드루 스탠튼은 창업자 존 라셋에 버금가는 픽사 2 호 인물로, 픽사 지금까지의 모든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 작업에 거의 참여했다. 그의 시나리오 기교는 작품에 무한한 생명력을 불어넣어 픽사를' 철리의 좋은 이야기' 와'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영화' 의 대명사로 만들었다. 그가 창작한' 해저 총출동';

? 세상은 크고, 인간도 차원 공간 중 하나일 뿐, 우리의 눈은 다른 세계를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간명언) 이 벌레의 세계처럼요. 이 영화에서 개미의 세계에는 날력, 고집이 세고, 연구하고, 발명을 좋아하는 세 가지 전형적인 대표가 있다. 아팅 공주님, 아름답고 착하고 사랑스럽습니다. 꼬마야, 아주 작은 개미야. 날개가 잘 자라지 않아 날 수 없어. 하지만 결코 비행을 포기하지 않고 용기를 잃지 않아, 결국 비행력의 격려로 날아가는 법을 배웠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패왕 메뚜기들의 억압을 만났을 때, 날력은 개미 대가족의 습관적인 인식에서 벗어나 감히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패왕에게 의문을 제기하고 반항하며,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도움을 구하고, 자신의 지혜와 조화력에 의지하여, 결국 강력한 메뚜기를 이겼다. < P > 와 같은 애니메이션 영화는 전 연령대에서 영감을 받고 지루하지 않은 정품이다. 어린이들에게는 자신이 얼마나 약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모든 불합리한 도전처럼 용감하게 용감, 집착, 지혜, 선량, 줄거리가 충만하고, 기복이 심하고, 녹슬기 쉽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어른들에게 우리는 벌레의 세계를 바꿔 상대성론을 이해하고, 다른 세계에서 생명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영화 교육은 우리 자신의 사고인지, 혁신, 질문, 미지의 얼굴, 가장 중요한 일, 결코 포기하지 않는 것을 교육해야 한다.

? 전체 영화의 줄거리는 짧고 용맹하며 교육과 오락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보기에 적합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거기에 단서를 반복 하 고, 우리가 포기 하 고 싶을 때, 기억, 석두, "그것은 씨앗이 있다고 가정, 씨앗이 자랄 것입니다, 새싹, 큰 나무로 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