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대웅의 주요 경험

채대웅

채대웅은 1946, 상해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려서부터 그림을 배웠고, 스승은 아버, 고급 미술가였다. 국내외 예술 전시회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개인전을 개최하다. "장식", "회화 예술", "경지", "대웅이 본 것" 등의 작품을 출판했다.

중국어 이름: 채대웅.

국적: 중국.

출생지: 상하이

생년월일: 1946

직업: 화가

주요 성과: 상하이 미술가 협회 회원.

고급 예술가

대표 작품: 장식, 그림, 영역; 대웅이 뭘 봤나

중요 사건: 1992 대만성으로 초청되어 전시회에 참가하다.

개인 프로필

채대웅은 1946, 상해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려서부터 그림을 배웠고, 스승은 아버, 고급 미술가였다. 국내외 예술 전시회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개인전을 개최하다. 1993 년 대웅예술유한공사가 설립된 이래, 정세발 씨는' 넓고 심오하며 화단을 독차지하다' 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장식", "회화 예술", "경지", "대웅이 본 것" 등의 작품을 출판했다. 1992 는 대만성으로 초청되어 전시회에 참가했다. 채대웅은 오랫동안 대형 그림과 현대 디자인의 융합 연구에 종사해 왔다. 그의 디자인 이념과 거창한 작품은 대통령의 접대 자리에서나 상류사회 행사에서 선택할 수 있다. 상하이 미술가 협회 회원, 고급 미술사. 어려서부터 서화를 매우 좋아했고, 스승은 서릉신에서 그림을 배웠다. 그는 산수, 꽃새, 작품이 청려하고 소박하며, 필묵이 찰랑거리고, 형신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작품은' 강남서화 명가 작품 선정' 등의 특집에 들어갔다. 경매 데이터 통계: 총 경매 "37"; 미리보기의 "0"; "14 경매품" 이 이미 거래되었습니다. "23 개의 경매품" 은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총 거래액은' 1 19660 원' 으로 거래율은 38% 였다.

작품의 특징

대웅예술유한공사 채대웅 회장의 예박회 작품은 밝은 색채와 명쾌하고 간결한 구도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채대웅 씨는 여러 방면에서 자신의 작품을 탐구했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현대인의 수요에 따라 현대중국화를 그려야 한다. 그는 중국화를 하는 사람이지만, 그는 중국을 좀 더 현대적인 중국화로 그려 작품의 현대적 분위기를 표현하여 관객들이 진정으로' 아름다움' 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싶어 한다. 채대웅 선생의 모든 작품은 어떤 형식이든 중국화의 기본 특징을 빼놓을 수 없다. 기본 기법을 포함한다. 그의 그림은 현대인이 현대사회와 시장의 수요를 추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더 많은 현대중국화로 관중을 끌어들인다. 그는 서양 회화의 색채 변화, 계층, 분위기를 차용하여 이러한 전통 중국화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특징을 이용하여 그가 중국화의 현대적 특징을 지닌 작품을 표현했다. 두 번째 측면에서, 그는

예술 작품이' 미' 라는 글자를 반영하게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실용적 가치가 있어야 한다. 실용적인 가치가 중요하다. 5 성급 호텔에 작품을 걸어 실용가치를 반영하고, 정부기관에 걸어도 실용가치를 반영하고, 이런 곳을 걸어두는 것은 개인이 아닌 한 국가를 대표한다. 각 호텔과 정부기관이 명청서화를 끊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근본적인 차이점은 현대인의 요구를 반영한다는 것이다. 인테리어는 현대인의 심리적 심미에 따라 설계해야 한다. 셋째, 그는 그림에 "서비스 기능" 이 있어야 한다고 언급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사람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준다. 그림을 집에 걸어두면 편안함을 느끼고, 정부기관에 걸어두면 품위가 고귀하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화가가 관념을 바꾸고 서비스 의식을 높이는 것이 관건이다.

넷째, 예술작품의 시장화에 대해 말하자면, 지금의 추세는 현재 그림이 팔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들이 팔기 어려운 이유에 깊이 들어가 있나요? 사실 그 이유는 그림을 팔 수 없는 것이 아니라 팔 수 있는 그림이 너무 적기 때문이다. 어떤 그림은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잘 그렸다. 그러나 그 요인은 받아들이는 사람이 적다는 것이다. 지금은 시장 경제입니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면, 우리는 우리의 관념을 바꾸어 시장 수요에 적응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입시의 참뜻이다. 시장 제품은 프로대중이 좋아해야 자신의 작품을 위해 시장을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

작품평가

채대웅은 시각 예술 종사자의 시각으로 아름다움을 찾고,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한다. 그의 대형 레이아웃 그림은 한때 장식계에 의해 모방되었다. 채대웅 선생이 쓴' 장식, 회화 예술과 경지' 라는 책에서 채선생은 중국화의 형식과 중체의 연면 감상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종이, 잉크 운율, 획이 감상의 내용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관점이 있다. 문인의 그림은 불평과 청고를 더 많이 그리며 초가집에 걸려 깊이 생각하고 자신을 격려하며 환경과 상당히 조화를 이룬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늘 이 모든 것이 큰 환경에 잠겼다. 정판교가 부활하더라도 대나무 장대 몇 개로 넓고 개방적이며 호화로운 곳에 대처할 수 있습니까? 이 말은 마침 나의 곤혹에 대답했다. 나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공간, 새로운 생활방식이 필연적으로 심미의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나는 노진강과 신진강의 강당, 식당, 로비, 복도에서 채대웅 선생의 그림을 본 적이 있어서 놀랐다. 아는 사람이 나에게 국화라고 말했고, 또 중국이 쓴 것이기 때문이다. 이 절대적으로 화려한 그림들은 내 인상에서 고지식한 국화가 아니다. 나중에 나는 그들이 이 세 가지 방면에서 나를 심장 박동하게 했다. 각각 색깔, 기세, 의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색채와 기세가 더 많은 것은 서화의 특징이다. 의경은 처음 두 사람이 멋을 얻었을 때 서서히 체득한 것이다.

"장식, 그림, 경지" 라는 책을 다시 읽으면서 현대 예술에 대한 통찰력이 많이 드러났다. 채 선생님이 말했듯이 그림도 빠른 템포와 자극이 필요하다. 때로는 나뭇잎이나 줄기가 아니라 꽃만 그리면 눈길을 끌 수 있어 흥분과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색채에는 빛이 있고, 빛의 효과는 색채를 통해 표현된다. 초서의 상징, 행서의 리듬, 해서체의 이미지는 모두 현대 공간과 일치할 수 있다. 대청송석은 전통 산수화의 특수한 풍격으로, 현대 색채로 재현하여 오래된 색채를 보충한다. 위대한 녹송석은 민족정신뿐만 아니라 현대감도 있다. 녹송석의 영혼이 오늘의 수요에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장미색은 국화에서는 흔하지 않지만, 가슴에서 달콤한 맛을 뿜어낼 수 있다. 꽃잎의 꿀빨강과 바다 같은 푸른 결정체로 로맨틱한 전용색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수묵은 중국 문화의 진귀한 보물이지만 현대 작품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현대 작품은 대량의 검은색이 필요하다. 프리 핸드 중국 회화의 자존심 이지만, 오늘은 "가짜 작품" 의 상징이 되었다. 사실 스케치가 없어서 프리 핸드 없습니다. 시장의 모든 상품은 현대적인 기운이 있어야 발을 세울 수 있고, 그림도 마찬가지이다.

이 책은 중국화의 장식 작용을 이야기하지만,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은 중국화의 느낌보다 훨씬 더 많다. 이 책은 채씨 자신의 우수한 그림을 자신의 관점으로 설득력 있게 서술했는데, 이 관점들은 채선생의 기본 명제 중 하나를 둘러싸고 있다. 예술은 환경에 적응해야 하기 때문에' 변화' 를 찾는 것은 필연적이다.

채선생의 여행 역사는 매우 광범위해서 그는 일찍이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현대화된 곳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도 마음이 있는 사람이라 끊임없이 관찰하고 비교하고 새로운 것을 생각할 것이다. 한 사람의 성공은 경험, 이해력, 기초의 세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세상 물정을 본 적이 없고, 민족 문화의 축적도 없고, 예술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해력에 관해서는 거의 한 사람의 천부적인 재능이다. 남의 뜻을 잘 이해하는 사람은 사실 복이 있는 사람이다.

관련 서적

대웅이 뭘 봤나

제목: 대웅이 본 것.

단가: 58.00

창원 가격: 63.80 파운드

제목: 대웅이 본 것.

출판사: 상해 고서

저자: 채대웅.

형식: 16

인쇄: 상하이 중국 인쇄 유한 회사

작품 소개

16 풀 컬러 인쇄 100 페이지, 유명한 화가 채대웅 씨의 그림과 장식 예술을 소개합니다. 각 작품에는 작가의 예술적 견해가 첨부되어 있으며, 일부 사진은 채 선생님의 작품 장식 장면에서 가져온 것이다. 유 선생은 서문에서 그를' 인테리어 디자이너, 환경디자이너, 장식예술가, 화가' 라고 불렀다. 이 책은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디자인: 디자인 저는 조명을 디자인했습니다. 반복되는 아름다움 싱글; 3 차원 레이아웃 지기실 카펫은 한 폭의 그림이다. 자기 체면이 있어야 한다. 정안의 매력 디자인이 단절되다 거울; "현대 중국"; 유리 취소 그림의 진도를 걸다. 분리; 흥미로운 장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양초 충실함은 질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꽃 조각

서쪽 교외의 광목련; 공백과 만점 대통령 식당 실력 판매선은 시간이 걸리나요? 벽화 복도에 있는 그림 추상적 파란 힘 가변 및 불변; 흰색; 메이 란, 대나무 국화; 해양 건물의 그림; 모양; 위치; 중국인은 여전히 중국화를 원한다. 은색 공간 작은 문제를 크게 풀다

문장 속에서 교훈을 얻다

이 작품은 정말 좋습니다. 산천이 전부 종이에 있는 것은 아니다. 서해안에서 말을 타다 워터 패턴 유리; 흑백 공 농업과 예술 끊이지 않다 주탑 퀘벡의 그림 거리; 해도실에서 일몰을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