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상림 개인작품

작품 리뷰:

"티베트어 시집-채상린" 문/한곤

개회사:

재료 크고 사용, 높은 산 과 손실;

따라서 천 년 운율, 궁전 단어 가 없습니다.

채상림

천 개의 고민, 천 개의 번뇌, 천 가지 일, 반 왕조, 반 야생, 반 평신도.

서예가 채상림에 다가갔을 때 가장 먼저 본 것은 방 안의 놀라운 서예 작품이었다. 채상림은 농담으로 자신을' 자화상' 이라고 불렀다. "나는 영원한 것에 대해 걱정한다. 나는 반야반속이다."

필법은 착실하고 운치가 풍부하며, 선은 펜의 기복에 따라 차분하고 때로는 찰랑거린다. 잉크의 선후는 필법의 흐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글은 비록 끊어지고 연결되어 있지만, 현실 아래는 어느 정도 생활의 정취가 있는 것 같다. 이 자화상을 포함해서, 그의 모든 성공적인 서예 작품 뒤에는 사람의 마음과 천지의 자연의 아름다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정신이 있다.

재료가 너무 많아서 사용하기 어려운데, 높은 산에 무슨 손실이 있습니까?

소리 없이 소리보다 낫다! 감상하는 과정에서 어떤 의경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사람은 환경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글이 사람과 같다고 말한다. 한 세대의 서예가 채상림으로서, 그는 자신의 매력을 서예 작품에 교묘하게 녹일 수 있었다. 이는 그가 서예 예술에서 이미 최고무상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중국 서예학은 운율을 배우고, 공허함을 중시하며, 세속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것은 예술가의 인생 경험, 서예 경험, 정신 인식 등을 포함한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담고 있다. 삶의 체취, 감정의 표현, 예술의 깨달음과 선을 교묘하게 융합했다. 오늘의 가능성은 천 년 후에 고전적인 패러다임이 될 것이다. 채상림은 자신의 작품을 이렇게 평가했다. "만약 (나의) 작품이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면, 적어도 사람들이 보는 (서예 작품) 은 완전하고 독립적이며, 저자 자신의 (시) 창작이다."

황정견은 수시의 서예를 평가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배우고 우쭐대는데, 서글픔과 샌디는 필묵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은 귀에 닿을 수 없다." 바로 이런 우아한 스타일이다. 다른 사람은 도달할 수 없다. 채상림은 사회와 독자에 대한 책임있는 태도로 자신의 작품집을 쉽게 출판하지 않고, 서예를 연구하고, 시의 내포를 추구하며, 시 창작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려고 노력하며, 세상에 한 편 더 많은 작품을 제공하려고 노력한다. 사상의 아름다움은 성실에서 비롯되고 서예의 아름다움은 자연에서 기원한다. 결말이 다가올 무렵 우연히 공자의 사상이 우리 후세에 미치는 큰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시 역사적 배경에서의 지위를 언급했다. 채상림 선생은 영감을 받아 시' 공자제' 를 한 편 썼다.

\ "선현은 유행을 타지 않고, 뒤늦게 알게 되면 잠을 잔다. 재료는 사용하기가 어려운데, 왜 산을 잃는가? 클릭합니다 중국의 서예는 정의의 참관을 오가며 변하지 않는 문화적 기조로 다양한 생활방식을 만들어 냈다. 그녀가 나이가 많기 때문에 젊어 보인다. 바로 그녀의 두터움 때문에 그녀는 전복할 수 없는 문화 요소를 갖게 되었다. 당대의 서예 천재로서 채상림 본인은 중국 서예 예술 수준을 대표할 수 있는 더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 중국 올림픽은 세계를 중국에 괄목할 수 있게 하고, 중국 서예도 서예를 통해 세계 각국 사람들에게 중국 문화의 심오하고 심오한 것을 알리기를 기대하고 있다.

따라서 천 년 운율, 궁전 단어 가 없습니다.

성공한 서예가는 왕왕 재간이 넘치고 성격이 내성적이어서 잘 흔들리지 않는다. 채상림 선생은 서예 창작에서 서예의 내포를 무엇보다 높이 평가하고, 문화적 내포를 주체로 서예예술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것을 제의하였다. 하지만 내가 외출할 때 연설이 있을 때마다 시를 쓰기 시작했고, 항상 훌륭한 작품이 나왔다. 그는 서예상의 기묘한 한 송이일 뿐만 아니라 인문적 정서가 풍부한 시인이기도 하다. 2008 년 추석 저녁, 가족이 다시 모이는 날, 채상림은 고궁 서예권 유명 인사들의 초청을 받았다. 추석을 앞두고 이곳에서 수천 년 동안 일어난 역사 이야기가 가슴에 솟아올랐고, 그는 즉시 고궁을 위해 시' 장두푸' 를 한 편 썼다. "그래서 천년의 운율, 궁중에는 글자가 없다!" "

고궁, 중국의 수천 년 문화와 지혜의 응결지는 무수한 슬프고 신성한 감정을 담고 있다. 이 단어들은 중국이라는 오래된 문화의 수도가 몇 차례의 역사 세례를 거친 후에도 여전히 독특한 황실 기백과 위엄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한다. 동시에, 이렇게 장엄하고 신성한 고대 궁전 뒤에는 무수한 사랑과 원한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적은 수의 언어지만, 작가는 자신의 감정을 남김없이 표현하고 싶어한다. 함축적이지만 선전하지 않고, 진심은 가슴에 있고, 의경은 말 속에 있고, 작가의 재능은 종이 밖에 흩어져 있다. 서예는 깊은 학문으로, 그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만이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채상림이 그 중 하나이다.

그는 서예의 의미에 대한 이해가 한자가 함축한 문화적 내포에 있다고 주장했다. 창작과 감정의 융합은 필선 밖의 신비이며, 깊고 끝없는 문화 세계이다. 선과 구조의 적절한 조합뿐만 아니라, 하늘하늘한 아름다움, 소탈한 아름다움 등 아름다움을 가져다 준다는 것이 관건이다. 문화라는 개념을 떠나면 서예는 모든 눈부신 광채를 잃게 되므로 내용은 매우 중요한 화제다. 필순, 역역, 정, 수평, 재사용, 빛, 위선, 실, 자유로움. 자연에 순응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순응하라!

채상림 서예 작품 중 선 두께의 교대, 획의 개합, 자형의 잡동사니, 허실의 결합, 작가는 글을 쓰면서 무한한 경지를 유람하며 적당한 잉크와 빠른 사고에서 묵향으로 종이에 표현했다. 이 상황, 이 장면, 이 사람, 이 일은 모두 창조적인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서예의 아름다움은 바로 이 몇 글자에 있다. 그것의 의경은 사실 세계 밖에 있다.

자연은 일종의 마음가짐이 된다.

서예 예술가로서, 그가 물려받은 것은 단지 하나의 문화일 뿐만 아니라, 하나의 이념, 일종의 생활이다. "나는 항상 나 자신에게 만족하지 않는다 ... 나는 여전히 탐구하고 생각하고 있다 ..." 채상림이 말했다. 서예의 기초도 인간으로서의 기초이다. 채상림은 서예로 개인의 내면에 담긴 감정을 유형적이고 다채롭고 시적이고 강력한 수정으로 바꾸고, 이런 감정을 종이담병이라고 부른다. 서예가 추상적이고 변화무쌍한 선에서 생명의 불길이 갑자기 튀어나와, 글로부터 느낄 수 있게 하고, 또 다른 정신적 경지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예가의 감정은 필법과 묵무 사이에 흐르고, 아름다운 서예 작품은 반드시 선묵운의 생명, 생명의 형성이어야 한다. 서예 예술과 내용의 완벽한 조화가 진정한 대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진정한 예술의 아름다움은 자연에서 비롯되며, 자연보다 높다!

서예는 너에게 아름다운 느낌과 정신적 즐거움을 가르쳐 준다. 아름다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예술가나 작가가 아름다운 심경과 진실한 심경이 필요하다. 채상림은 시 서예 등 여러 방면의 종합 실력 때문에 그의 작품이 결국 역사상 비범한 지위를 갖게 될 것으로 예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등) 그의 작품은 국내외 수집가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