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한 사실. 예를 들어, "보고 싶다, 천리 연기, 황혼이 넓다" 라는 말에서, "연기, 황혼, 초천" 의 실제 풍경은 각각 "천리", "무게", "폭" 으로 묘사되어 내 시야를 넘어 ". 버드나무 해안, 풍효, 그믐달. "
가상현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클릭합니다 버드나무 기슭과 단풍이 달에서 살 수 없는 이유는' 고금의 잘생긴 언어' (하상' 구김수현자')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동시에 이런 생각 자체에 대한 묘사는 시인이'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그러나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다' 는 많은 고통스러운 경험을 담고 있다. 그래서 이별 후 깨어나 유안의 파월의 상실을 보고, 그녀가 떠나도록 재촉할 때의' 미련' 을 증폭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곳의 풍경은 가상 장면이고, 감정이 진실이다. 시인은 생동감 있는 예술적 연상을 운용하여, 정연전망도 있고, 말없이 뒤돌아 보고, 청추이별의 복잡한 심정을 충분히 써냈다.
텅 빈 풍경, 텅 빈 감정. 예를 들어, "지난 한 해는 명실상부한 좋은 시간이어야 한다." 풍토만종, 누구와 이야기할까! "이곳의' 좋은 날의 아름다운 풍경' 은 허경이고,' 수천 가지의 풍토' 는 허정이다. 시인은 허경허정으로 전편을 쓸 수 있다.' 청추절' 의 실경은 언제든지 잠시 사라지게 할 수 있지만,' 근심과 이별' 의 사실은 언제나 그것을 하루하루 지나가게 하고, 더할 나위 없이 강력하며, 전혀 힘들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론적으로, 이런 독특한 서경 서정은 유영이 단어의 예술적 표현에 뛰어난 창조이다. 아청 시인 풍욱이' 송사 60 예'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제경사곡은 곧고, 밀소하고, 경난하고, 물이 수로에 이르기 어려워 북송대작이다' 고 말했다.
유영은' 옥림령' 에서'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 을 한탄했고, 강엄은' 별푸' 에서' 나를 잊는 자, 그냥 떠나자!' 라고 말했다 송별' 은 고대 문인들이 시에서 자주 표현한 주제이다. 오늘 송별시는 여전히 고등학교 시가 감상하는 새로운 주제이다. 다음은 주로 사상적 내용과 예술수법에서 탐구하여 물고기를 가르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