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표상을 표현하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1 .. 표정이 많은 4 자 그룹, 가지각색, 현란함, 다양한 가지각색, 임의적.

묘사는 종류가 다양하고 차이가 크다.

만대는 매우 긴 경험을 말한다. "영원히", "영원히" 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오랜 시간이 됐어요.

수천 개의 계곡과 바위가 많은 산봉우리와 계곡을 묘사했다.

나는 수천을 미워하고, 천천수를 걱정한다: 나는 많은 것을 묘사할 수 있다. 슬픔과 원한.

천호란 많은 가정을 가리킨다. 또한 집의 깊이와 폭을 설명합니다.

온갖 고난과 고난.

수천 개의 선, 수천 개의 선, 수천 개의 선. 원래 묘사는 여기부터 서로 엎드려서 셀 수 없이 많다. 이제 우리는 그것들 사이의 다양한 밀착되고 복잡한 관계를 묘사한다.

만수 천산 만도강과 천홍산. 길이 어렵고 멀다는 것을 묘사하다.

만세 천년, 만세 전승, 세월이 길다는 묘사. 천년만세라고도 불린다.

수천은 위대한 숫자를 묘사했다.

천 개의 선: 한 개의 실. 비유는 사물의 시작이며 단서가 많다. 사물이 복잡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천 개의 선: 실. 비유는 사물의 시작이며 단서가 많다. 사물이 복잡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천언만어, 천언만어.

천 년은 매우 긴 경험을 의미한다. 만대' 로 하다.

다채로운 묘사는 백화가 일제히 펼쳐지고 오색찬란하다. 그것은 또한 사물이 다채롭다는 것을 의미한다.

2. 다양한 4 자 성어를 묘사할 때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끝 없음: 빈곤: 끝. 끝도 없고 제한도 없다.

2, 무적: 일일이 열거할 수 없고, 여러 글자가 있다는 뜻입니다.

3, 현혹: 현혹: 혼란. 복잡한 것을 보니 막막하다. 사물이 복잡하여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4, 눈부신: 눈부신: 아름다운 옥. 내 눈에는 진귀한 물건들이 가득 차 있다. 아름다운 것들을 많이 묘사하다.

5,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포함: 포함; 비엔티안: 우주의 모든 광경은 다양한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6. 형식 * * *: 형식: 원래 이런 형태의 탄생을 가리킨다. * * *: 원래 의도는이 색상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종류.

7, 셀 수 없음: 셀 수 없고 계산할 수 없습니다.

8, 셀 수 없음: 개: 개. 일일이 열거해서는 안 된다. 여러 가지 묘사가 있다.

9, 온 산: 사람: 사람; 시간: 어디에나 있습니다. 곳곳에 산과 들이 널려 있다. 묘사가 많다.

10, 번림: 외모; 항상: 많고 지저분하다. 묘사가 많다.

1 1, 수많은 승리: 피로. 헤아릴 수 없이 많다. () 형량이 매우 많다.

12, 풍부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다양한 색상.

13, 다양함: 원래 5 행진, 8 문진을 가리켰다. 이것은 많은 변화가 있는 두 개의 오래된 전술이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거나 변화무쌍하다.

14, 사용: 로: 목록 포인트; B: 배포. 하늘의 별과 바둑판의 바둑알처럼. 형용량이 많고 분포가 넓다.

15, 모든 것을 포괄하다: 아무것도 포함하지 않는다. 설명에는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6, 소털만큼 많음: 소털만큼 많음. 묘사가 많다.

17, 예쁜: 승리: 해. 그렇게 많은 아름다운 것들이 있어서, 나는 잠시 볼 수 없다.

18. 기이한 일들이 많다: 온갖 기괴한 것들이 다 있다.

19, 어찌할 바를 몰라: 한가함: 한가함. 원래 경치에 대한 묘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보기에도 늦었다. 많은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아서 쉴 틈이 없다.

20, 다다익선: 이점: 많음. 많을수록 좋다.

2 1, 끝 없음: 레이어: 반복; 가난: 피곤함. 연이어 출현하여 끊임없이 출현하다.

22, 사방: 비: 하나.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23, 세 가지 다른 것: 더 많은 것, 또한 트릭, 트릭.

24, 넉넉한 여유: 넉넉한 외모. 집이나 돈이 매우 풍부하여 무진장 쓰는 것을 묘사하다.

모든 것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있습니다. 묘사가 매우 완전하다.

26. 다양함: 다양한 스타일, 유형 또는 방식을 가리킨다.

27, 눈코 뜰 새 없이: 많은 것을 가리키며, 눈은 보이지 않는다.

외모를 표현하는 4 자 단어는 무엇입니까? 닫힌 꽃과 수줍은 달은 무엇입니까?

국가는 아름답고, 머리는 아름답고, 눈썹은 아름답고, 상냥하고 친절하다.

마음씨가 착하고, 성질이 좋고, 발톱을 펴고, 우거지상이다.

부드럽고 단정하며 늙고 활력이 있어 꽃처럼 옥같다.

얼굴이 환하고, 대범하고, 몸이 허약하고, 배가 불룩하고, 얼굴이 노랗고 날씬하다.

탁열이 추하고, 변폭을 고치지 않고, 날씬하다.

물고기 쉔 기러기가 물에 빠지고 부용은 관옥처럼 아름답다.

국가는 아름답고, 머리는 아름답고, 눈썹은 아름답고, 상냥하고 친절하다.

마음씨가 착하고, 성질이 좋고, 발톱을 펴고, 우거지상이다.

온화하고 단정하며, 늙어서 웅크리고, 꽃처럼 옥처럼, 행적이 귀신의 매력처럼 의심스럽고, 옥처럼 아름답다.

국가는 아름답고, 머리는 아름답고, 눈썹은 맑고, 눈은 아름답고, 마음은 착하고, 얼굴은 예쁘다.

우거지상, 깨끗하고 우아함, 용용용용화귀함, 단정함, 고지식한 절망.

꽃처럼 옥처럼 환하고, 얼굴이 환하고, 너그럽고, 배가 불룩하고, 얼굴이 노랗고 날씬하다.

그는 매우 못생겨서, 변폭을 고치지 않고 춤도 출 줄 안다.

4. 다양한 4 자 성어를 묘사할 때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표 * * *

2. 각양각색

3. 무적

4. 다양한

5. 모든 것이 다 있어요

발음 및 설명:

1.form * * * * * * * *: x í ng x í ng s 23è s æ s: form: 원래 이런 형태의 탄생을 가리켰습니다. * * *: 원래 의도는이 색상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양각색의 사물을 묘사하다.

2. 다양함: 다양한 스타일이나 방식을 말합니다.

3. 무적 B 욕 K Shng J 욕: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는 뜻으로 말이 많아요.

4. 다양한 W/Hu B-men: 다양하거나 변화무쌍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모든 것: 모든 것. 묘사가 매우 완전하다.

문장 만들기:

1. 백화점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우리 형의 서재에는 여러 가지 책이 있다.

그 상점은 큰 사이즈, 작은 사이즈, 중간 사이즈를 판다.

이 전문점에는 각양각색의 여성용 신발이 진열되어 있다.

과학은 퇴색한 사상을 묻는 묘지이다.

5. 백변을 표현하는 4 자 성어는 백변성어를 묘사한다. 백변, 천변만화, 천지개처럼 격세, 변천, 변화무쌍함, 풍운 돌연변이, 별이 별을 옮기고, 시대가 변하고, 백운창개가 곤경에서 벗어나고, 돌아와서 꺼내라: 벗어나라, 떠나라.

스스로 열악한 환경을 떠나 광명으로 돌아오다. 적의 인원을 가리키다.

낡은 것을 낡은 것과 같이 수리하여, 그것을 새롭게 하다. 대감은 시간이 계속되면 상황이 불리한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표준신립은 평소의 태도를 완전히 바꾸었다. 오래된 신화 이야기에서 마력이 있는 사람은 마법으로 자신의 원래 모습을 바꿀 수 있다.

지금은 도의를 따지지 않고 갑자기 크게 변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한두 손가락을 반복해서 시간이 지났다.

그것은 점차 의미 합니다. 장소를 바꾸어 자리를 바꾸다.

상대방을 위해 생각해 보다. 나날이 많아지다.

그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한다. 성장을 묘사하다.

구름과 파도: 역설: 낯설고 변화한다. 구름과 안개 물결처럼 모양이 변화무쌍하다.

처음에 건축 구조에 대한 묘사는 구름과 파도처럼 변화무쌍하다. 후자는 사물을 예측할 수 없다고 묘사한다.

평소에는 묵묵히 알려지지 않고 갑자기 놀라운 행동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크게: 크게.

손님의 목소리가 주인의 목소리를 덮었다. 외래적이거나 부차적인 것이 원래 물건이나 주요 물건의 위치를 차지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대사 첸: 오래된; 세대: 교체 감사합니다: 시든, 쇠퇴. 생물이 끊임없이 새로운 물질로 오래된 물질을 대체하는 과정을 가리킨다.

새로운 사물의 끊임없는 발전을 가리키며, 낡은 것을 대신한다. 자신의 초기 신앙, 즉 목표와 목적을 절대 바꾸지 마라.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형식은 다양하지만 그 본질이나 목적은 변하지 않는다. 어리석음과 나약함은 탐욕스러운 사람을 성실하게 만들고, 소심한 사람을 자립하게 한다.

과거에는 엄청난 영향을 묘사했습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이 군대에 가는 것을 가리킨다.

갑자기: 갑자기. 이 일은 의외로 발생했고, 또한 매우 갑작스럽게 발생했다.

거꾸로: 뒤집어 라. 거대한 변화를 묘사하다.

한 차례의 악투로도 묘사되었다. 시대가 바뀌고 풍속이 바뀌었다: 변했다. 쉬운: 변화.

시대가 변하면서 사회 풍조도 변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바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변했다. 순간 변화: 눈 깜빡임 사이; 휴식: 호흡.

아주 짧은 시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변화가 매우 빠르다고 묘사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세정이나 정세도 변했다. 시대가 바뀌고, 시대가 변하고, 일도 달라졌다.

풍습의 영향을 받는 풍습은 바로 풍습의 영향을 받는 것이다. 실크의 변화' 묵자 염색': "묵자는 실크를 염색하는 사람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 창자에게 물들고, 그 창성도 황색에 물들었다.

들어가는 사람이 바뀌었고, 그 색깔도 변했다. 나중에' 염색 변화' 의 비유 때문에 같은 사람이나 일, 환경의 영향 때문에 달라졌다.

일월염: 침투. 염색: 훈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훈도를 하다. 외부 사물로 인한 그라데이션을 가리킨다.

일명' 점염월중' 이라고도 불린다. 날마다, 달이 거듭되면서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미묘한 미묘: 은밀히 같고 보이지 않는다. 소리 없음: 말도 없고 소리도 없다. 사람의 생각이나 성격이 무의식적으로 감염되고 영향을 받아 발생하는 변화를 일컫는 말.

문예를 버리고 군무를 바꾸다. 소리 없이 자연스럽게 움직이거나 변한다.

청천벽력. 생각지도 못한 충격적인 사건을 비유하다.

평지의 천둥 소리가 갑자기 중대한 변화를 비유한다. 명성이나 지위의 갑작스러운 상승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샷건 대포는 상황이나 조건의 엄청난 개선을 묘사한다. 남귤 북귤: 낙엽 관목, 쓴맛, 구형.

오렌지색이라고도 합니다. 남방의 귤을 화이하 이북에 이식하면 쓴 귤이 된다.

같은 종이 환경 조건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새로워지고, 완전히 바뀌고, 새로워진다.

다른 각도에서 보다. 다른 각도에서 보다. 다른 각도에서 보다. 다른 방식으로 누군가를 대하다.

중시되지 않는 사람이 중시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능곡변릉: 대토산; 계곡: 두 산 사이의 통로.

언덕은 계곡이 되고 계곡은 언덕이 된다. 사물의 변화를 비유하여 높낮이가 바뀌다.

급커브로 형세나 문필의 갑작스러운 변화를 묘사하고 유행에 따라 빠르게 발전하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아름다운 시간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다.

늘 세상일의 변천을 한탄하는 데 쓰인다. 새로운 모습: 밝고 밝은 모습.

옛 모습을 고치자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가 나타났다.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다: 기묘하고 기이한 것.

나쁜 것에서 좋은 것으로, 고지식함에서 똑똑한 것으로, 쓸모없는 것에서 유용한 것으로 변한다. 얼굴을 바꾸는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었을 뿐, 실질은 변하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서로 간지럼을 잡는다: 눈을 닦는 것은 새로운 시각으로 사람을 보는 것이다. 옛 관점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바라보는 것을 비유한다.

변화하는 상황: 변화와 격동의 상황에 대한 은유; 변화: 변화는 불확실하다. 풍운처럼 변덕스럽다.

형세가 복잡하고, 순식간에 변화하고, 예측할 수 없고, 광대를 발양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발전과 제창; 광대하다: 휘황찬란하고 성대하다. 좋은 작업 스타일, 전통 등을 발양하고 개선하다.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몸을 앞뒤로 돌리는 것도 묘사했습니다.

천지개벽: 뒤집다. 거대하고 철저한 변화를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많은 소음을 내는 것을 의미한다. 손님을 주인으로, 반대로 주인으로 만들다.

수동적인 것을 주동으로 비유하다. 바람이 불면 풀이 흔들린다.

비유의 변화가 크지 않다. 풍운 돌연변이: 변화무쌍하고 격동적인 국면을 비유한다.

상황이 갑자기 바뀌었다. 일을 거꾸로 뒤집는다는 것은 위대한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망국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과 전반적인 추세에 대한 비유이다. 그것은 전체 상황을 가리킨다.

전체 정세의 추세. 눈에 띄는 개선이 있다 (특히 업무 중이나 중병 중).

동해의 황사가 바다를 육지로 만들었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연한 노란색과 흰색: 청록색; 연한 노란색: 청록색과 황색; 반복: 제멋대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이것; P: 그거.

시간이 달라졌다. 상황이 바뀌어 논밭과 비교할 수 없다.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하늘에서 내려오다: 추락하다.

뜻밖의 일이 갑자기 나타난다는 것을 비유하다. 흰 옷을 입은 개는 창백하다: 창백하다.

구름은 하얀 옷과 같고, 순식간에 창백한 개처럼 변했다. 은유는 예측할 수 없다: 변화; 변화: 불규칙한 변화; 테스트: 애매; 예측할 수 없음: 추측 할 수 없습니다.

변화가 많고 빠르다.

6. 다양한 자세를 묘사하는 다채로운 색채, 다채로움, 변화무쌍함, 우아하고 다채로운 4 자 단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첫째, 화려함 [두비 z 와 두비 c I]

설명: 다양한 색상, 모양, 색상을 묘사하는 밝은 색상을 나타냅니다.

출처: 인교판 어권 제 2 단원' 두 편' 제 2 편의 작문' 처음은 좋다': 인생의 첫 번째가 많을수록 인생은 더욱 다채로워진다. 네가 너의 첫 번째를 소중히 여기길 바란다.

둘째, 다채롭다

설명: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제작: 준청' 추색송': "최근 기관과 공장의 아마추어 연극 애호가들이 조직한 한 노극단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매우 흥미진진하다."

셋째, 다채롭다 [wǔyán Lièsè s æ]

설명: 복잡한 색상이나 다양한 패턴을 설명합니다. 여러 가지로 확장하다.

에서: Li Qingruzhen 의 "거울 꽃 가장자리" 제 14 회: "모두가 기어 다니는 구름만이 다채롭고 모양이 다릅니다."

다만 모두가 밟은 구름은 가지각색으로 모양이 각기 다르다.

넷째, 다양한

설명: 다양한 자세를 묘사한다.

에서: 장자룡 "좋은 풍경문": "식객은 가지각색이다. 각종 옷이 있고, 황백색의 피부색이 있다."

다섯째, 우아한 [추 유 du not z: and]

설명: 우아함: 우아한 외모. 여자의 몸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에서: 돈 장방 "호소옥전": "너는 마흔이 넘고, 자태가 우아하다."

마흔 살쯤 된 그녀는 부드럽고 다채롭고 담소가 생생하여 매우 매력적이다.

7. 수량을 나타내는 4 자 성어, 삼삼오오 떼의 병마, 일심전심, 삼심이심, 모든 방향이 우수하다. 수천 년의 전투에서, 똑똑한 사람은 천 마일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는 천 마일의 전투에서 승리할 것이다. 그러나 너는 300 마일 떨어진 곳에서 너의 시야를 넓히면 바보가 계단을 오르면 천 마일의 계획이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흑자, 천년원한, 천언만어, 천년천금, 천리 웃음, 천보 걷기, 천년 원한, 천리 걷기, 천리 걷기, 천리 걷기, 천리 걷기, 천리 양군, 천언만어, 천화만수, 천산만수, 천산만수 반드시 일생이 하나 있고, 한 명은 진 () 과 한 명 () 이 약해야 한다. 어느 날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경찰 한 명 도박은 다 하고, 한 판은 지고, 한 판은 지고, 한 마디는 끊어지고, 이야기의 한 귀퉁이를 찾았다. 여러 가지 관점이 있고, 한 가지는 일치한다. 앞산은 물이 많고, 앞산은 계곡이 많고, 수천여 개의 기이하다. 이 숫자는 계산하기 어렵다.

묘사가 많다. ○ 무수한: 승리: 피로.

나는 셀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다.

○ 수많은: 승리: 피로; 조각: 조각. 일일이 열거해서는 안 된다.

형량이 매우 많다. ○ 수천: 형량이 많다.

○ 수십만: 형량이 많다. ○ 수천 완완: 많은 묘사가 있습니다.

○ 천창만상자: 연세가 좋아서 대량의 식량을 저장했다고 묘사했다. ○ 수많은 가닥: 수많은 가닥.

원래 묘사는 여기부터 서로 엎드려서 셀 수 없이 많다. 이제 우리는 그것들 사이의 다양한 밀착되고 복잡한 관계를 묘사한다.

○ 천선: 천선, 만선. 원래 묘사는 여기부터 서로 엎드려서 셀 수 없이 많다.

이제 우리는 그것들 사이의 다양한 밀착되고 복잡한 관계를 묘사한다. ○ 여러 줄: 선: 선.

비유는 사물의 시작이며 단서가 많다. 사물이 복잡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 일이 많다: 일이 복잡하고 단서가 많은 것을 묘사한다. ○ 경위만단: 비유가 많다.

○ 천 가구: 집이 크거나 호수가 많은 것을 묘사한다. ○ 끝 없음: 빈곤: 끝.

끝도 없고 제한도 없다. ○ 끝 없음: 층: 반복; 가난: 피곤함.

연이어 출현하여 끊임없이 출현하다. ○ 끊임없이: 끊임없이: 물이 끊임없이 흐르는 모습.

상속을 설명하십시오. ○ 몇 가지 예를 들어 보자: 충분하다: 충분하다.

같은 종류의 물건이 하나가 아니라 많이 열거할 수 없다는 뜻이다. ○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어디: 계속 * * *.

얼마나 많은 * * * * 이 있는지 모르겠다. 많은 동류 사물을 가리킨다.

○ 모든 것: 모든 것. 묘사가 매우 완전하다.

○ 많을수록 좋다: 이점: 많다. 많을수록 좋다.

○ 형식 * * *: 형식: 원래 이런 형태의 탄생을 가리킨다. * * *: 원래 의도는이 색상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종류.

○ 활: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곳곳: 눈에 띈다: 시선에 닿는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 곳곳에: 비: 하나.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 곳곳에서: 남자: 남자; 시간: 어디에나 있습니다.

곳곳에 산과 들이 널려 있다. 묘사가 많다.

○ 다종 난수: 본의는 선비가 많아서 한 번에 한 번 말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중간에 누군가가 바꿔도 반드시 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아서 셀 수 없다.

○ 번호가 새롭지 않다: 번호: 반복; 신선함: 새로 도살한 동물은 신선함으로 이어집니다. 단골손님에게 동물을 도살하는 것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등손가락을 자주 보니 신기하지 않다. ○ 흔하지 않음: 반복: 여러 번; 신선함: 신선함.

자주 봐, 새롭지 않아. ○ 무적: 손가락; 구부리기: 구부리기.

나는 손가락을 셀 수 없다. 묘사가 많다.

○ 넘침: 강과 호수의 물이 넘쳐 재해를 일으킨다. 좋지 않은 문장 혹은 관점이 도처에 전파되어 영향이 매우 나쁘다.

○ 폭우: 비가 물 한 대야처럼 크다. 이번 비의 긴박성을 묘사하다.

○ 모든 것을 포괄하다: 포함: 만상: 우주의 모든 광경은 모든 것을 가리킨다. 묘사의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다 있다.

○ 비엔티안: 하늘과 땅 사이에 연속적으로 나열된 다양한 장면을 나타냅니다. ○ 로젠 비엔티안: 센: 더; 루오: 목록; 비엔티안: 우주의 다양한 사물과 현상.

하늘과 땅 사이에 잇따라 열거된 각종 장면을 일컫는 말. 설명에는 매우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 풍부하고 다채로운: 내용이 풍부하고 색채가 다양하다. ○ 눈부시다: 눈부시다: 옥처럼 아름답다.

내 눈에는 진귀한 물건들이 가득 차 있다. 아름다운 것들을 많이 묘사하다.

○ 많은 땀: 동: 동 유, 집. 책은 운송할 때 땀을 흘릴 수 있고, 보관할 때 지붕 위에 쌓일 수 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 ○ 광대 한: 광대 한: 광대 한; 연해: 망망한 바다.

고전과 책의 풍부함을 묘사하다. ○ 갠지스 강 모래 수: 갠지스 강: 남아시아의 큰 강.

갠지스 강의 모래처럼 셀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다.

○ 만곡구덩이: 만곡구덩이. 많은 묘사가 있어 어디에나 있다.

○ 채찍질 단류: 모든 채찍을 강에 던지면 단류를 할 수 있다. 비유가 많고 힘이 있다.

○ 자동차 적재 버킷: 적재: 적재. 자동차, 통.

큰 숫자를 묘사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 대관: 웅장함: 거대하고 많다. 대관: 풍부하고 다채로운 광경.

아름다운 사물의 풍부함을 묘사하다. ○ 넉넉한 여유: 넉넉한 모습.

집이나 돈이 매우 풍부하여 무진장 쓰는 것을 묘사하다. ○ 우아함: 여유로운 태도를 묘사한다.

이후 능력과 재력이 충분하고 잉여가 있다는 의미다. ○ 사서: 책: 기록을 가리킨다.

사서에 끊임없이 기재되어 있다. 예전에는 이런 일이 자주 발생했다.

○ 제자 있음: 현실: 현실; 많음: 많음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