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어 레인코트의 표음기호

코이어 비옷의 병음: suō lì.

정의

코이어 비옷과 모자. 야자나무 비옷은 풀이나 아마포로 짠 망토와 모자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나무꾼이나 어부가 바람과 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출처

청나라 당진(唐眞)이 지은 전서명견 - "오막 상태가 좋으면 왕위를 차지할 수 있고, 야자나무 비옷이 온전하면 그래야 왕관을 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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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아르 비옷 모자의 역사적 기록

코아르 비옷 모자는 코이어 비옷과 모자의 총칭이다. 그것은 풀(갈색 옷이라고도 불리는 야자잎으로 만들어짐)로 만들어지며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윗부분과 아랫부분 스커트는 대나무 조각을 기름 종이나 대나무 잎과 갈색 비단으로 끼워서 만듭니다. 비옷은 몸에 착용하고, 모자는 머리에 착용합니다.

코이어비의 역사는 진선(前秦)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시경·소야·오양』에는 “목자이신 당신이 생각나면 야자나무와 모자는 어디에 있습니까?”라는 시가 있습니다. 당시 야자나무 비옷이 널리 사용되었음을 알 수 있으며, 중국에서 기록된 가장 오래된 비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대부터 그림이나 서예 속 어부가 비옷을 입고 모자를 쓴 모습이 자주 등장하는데, 비옷을 입고 모자를 쓰는 모습이 우리나라 농경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다. 문명.

코이어 비옷 모자에 대한 관련 구절과 감상

1. 아들의 생각이 일찍 떠나고 비, 비옷, 연기 모자가 봄 쟁기를 만들길 바랍니다. ——'읽기' 송나라·육유

감상: 이 시는 송나라 문학가 육유의 작품이다. 시인은 독서에 대한 사랑과 친척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들었던 책 읽는 소리를 애틋하게 회상했고, 아버지의 친절한 얼굴을 진지하고 깊은 감동으로 회상했습니다.

2. 경작과 낚시를 할 시간이 없고, 아키타는 젖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나라 최도용의 "시냇물 위 두 시"

감상: 당나라 시의 풍경 묘사는 대개 서정성과 뗄래야 뗄 수 없으며, 대부분 서정성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비록 순전히 장면에 대한 묘사일지라도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을 관통하기도 한다. 장면에 대한 묘사는 작가의 기분을 반영하고 굴절시키기도 하고, 다른 활력을 주기 위해 Bixing에서 빌려온 것일 수도 있다. 이 산수시는 다른 당나라 시와는 다르다. 여름의 폭우를 기리는 찬가인데, 그 어떤 의미도 찾을 수 없고, 작가의 심경을 묘사한 것이라고도 할 수 없다. 왜냐면 그는 정말로 비를 쓰기 위해 비를 쓰기 때문이다.

3. 야자나무 비옷을 입은 두 아이가 와인보트 옆에 앉아 있고, 호수와 산이 그들을 집으로 이끈다. ——"Feng Ji Zhou Gong" 당나라·진나라

감상: 이 시는 간결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언어를 통해 조용하고 신비로운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야자나무 비옷을 입은 두 아이, 와인보트, 호수와 산, 집 앞 등의 풍경과 요소를 묘사하여 평화롭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시 속 바나나는 작가의 사고를 촉발시켰고, 삶의 소소한 것에 대한 작가의 생각과 질문을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