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에서 우주에서의 삶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우주와 생명은 어디서 왔는가?

불교는 우주의 또 다른 창조신을 믿지 않지만, 우주의 존재를 의심할 수 없고, 생명의 존재도 부정할 수 없다.

불멸은 우주의 요소도 영원하고, 생명의 요소도 영원하다고 믿습니다. 전자는 물질의 불멸이고 후자는 정신의 불멸입니다. 소위 영원이란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우주와 생명의 실제 상황입니다.

불교는 우주의 형태와 생명과정의 흐름의 변화를 모든 생명체가 만들어낸 '카르마'의 결과라고 믿는다.

카르마란 감각 있는 존재(동물)가 모든 선악의 행위를 다양한 색깔과 같이 만들어 생명의 본체인 의식의 장으로 계속해서 발산하고, 이어서 의식의 장으로부터, 땅에 씨앗을 뿌리듯이 외부 조건이 유도되어 싹이 트고 자라기를 기다리는 것, 햇빛, 공기, 물이 유도되어 싹이 트고 자라기를 기다리는 것을 불교에서는 카르마의 발현이라고 합니다. 카르마의 생성은 카르마의 작용의 원인이고, 카르마의 작용은 행위의 결과라는 소위 "선과 악은 결국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이 이 의미에 대한 설명입니다.

혼자서 카르마를 만드는 사람도 있고, 다른 사람과 함께 만드는 사람도 있고, 혼자 만들어도 다른 사람과 같을 수도 있지만 각자 자신만의 카르마가 있습니다. 심각성. 따라서 일반적으로 카르마의 유형은 "긍정적 카르마"와 "부자연스러운 카르마"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의 수많은 중생의 카르마로 인해 지구에는 카르마가 다릅니다. 카르마, 그래서 우리는 우주와 우주 사이에 수많은 다른 세계를 느낍니다. 그 원인은 모두 다른 직업에서 만들어진 수많은 다른 존재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화성에 실제로 사람이 있다면 화성인의 모습은 지구인의 모습과 같지 않을 수도 있다. 사람이 살지 않는 그 행성들, 심지어 생물학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행성들조차 비록 모든 생명체가 활동하는 무대는 아니지만, 여전히 우주에는 어떤 현상도 존재하지 않는다. 존재 이유도 없이. 예를 들어, 태양 위에는 생명체가 있을 수 없지만, 태양이 없으면 지구상의 생명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과학적으로 존재한다고 증명할 수 없는 것들이 많지만, 불교에서는 모든 것이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중생의 업, 그것이 존재의 이유이다.

지구에 생명이 처음 출현한 것에 대해 불교에서는 단세포 유기체에서 인간에 이르기까지 변화가 일어났다고 믿습니다. 지구가 형성된 후 최초의 인간은 색세계의 여섯째 날에 빛과 소리의 천국에서 날아왔으나, 그들이 타락하여 지상의 자연식을 탐하게 된 것입니다. 그것을 먹고, 몸이 너무 무거워서 날아갈 수 없어 땅바닥에 주저앉았다(사지경, 대건축탄경, 기사경 등). 사실, 그것은 또한 그들의 업보(業報) 때문이기도 하다. 하늘의 복이 다하면 땅에 와서 업보(業報)를 받아야 한다. 미래의 모든 중생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처음으로 같은 카르마를 느끼고 지구가 되었는데, 어떻게 지구에서의 삶의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지구세계의 업보가 완성되면 그들은 다시 태어나야 할 다른 세계로 갈 것입니다.

그리고 직업이 없다는 이유로 모두 지구세계에서 태어났지만 그 범주도 다르고, 곤충부터 인간까지, 인간 중에도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있다. , 높음과 낮음, 현명함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사실 악업도 불합리한 분류에 속합니다. 예를 들어 지구상의 생명체의 악업은 다른 세계의 생명체의 악업과 비교할 때 불합리합니다. , 비* 산업도 * 산업의 분류입니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의 흑인과 아시아의 황인은 비* 산업의 영향을 받지만 둘 다 지구 세계의 인간이기 때문에 여전히 느껴집니다. *카르마로. 비유하자면, 같은 나라에 사는 사람들은 같은 가족의 형제자매라도 저마다의 성격, 성취, 삶에 대한 감정이 다릅니다.

이것은 우주 생명의 기원과 존재에 대한 불교의 견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