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곡은 서송의 원곡이며, 가사 중 일부는 고대 시와 가사를 각색한 노래 관련 지식입니다. 춘추시대에는 촉국과 춘수국을 세웠고, 수나라에는 노강현으로 바뀌었고, 원나라에는 회서총독부로 개칭되었다. 명나라 초기에는 이곳에 장화이 성(江淮省)이 세워졌고, 청나라 때에는 주도가 안휘성에 속했다가 중화민국에서 폐지되었다. 남비수강과 북비수강이 만나서 만남의 장소가 소요금이라 나중에 삼전수를 생략하고 행정 중심지가 오늘날의 안후이성 합비시가 되었다. (참고: Xu Song은 허페이 출신입니다.) 2. 어렸을 때 나는 벽을 깎아 누구의 집에서 빛을 훔쳤습니다. 벽을 깨서 빛을 훔쳤습니다. 서한시대 광형(廣興)은 이웃 사이의 벽에 구멍을 뚫고 촛불을 켜놓고 몰래 책을 읽었다. 이제 이 관용구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3. 과거에는 머리를 빗지 않았습니다. '한밤의 노래' 1부 중에서: 과거에 머리를 빗지 않았는데, 비단 머리카락이 어깨 위로 떨어졌습니다. 무릎 위에 팔을 뻗은 채 어찌 불쌍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밤에 머리를 빗지 않고, 머리털이 어깨에 늘어지느니라. 남편의 무릎 위에 쭉 뻗은 모습이 너무나 온화하고, 사랑스럽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4. 10년의 노고:? 설명: 일년 내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출처: 원나라 유기(Liu Qi)의 "귀천지(Gui Qian Zhi)" 제7권 "고대인들은 창 아래 누구에게도 10년을 요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년, 그리고 그는 단번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사용법: 대상으로, 속성으로. 동의어 : 창 아래 10 년, 차가운 창 아래 10 년 5. 붉은 소매가 향기를 더하다 : 청나라 Zian의 "Hua Yue Hen"31 장에서 : 그때부터 녹색 사원은 풀을 바라보고 빨간색 소매는 향기를 더하고 가족들은 불멸을 의심하며 기사는 중국에 관한 것입니다. 선비가 공부할 때 아름다운 젊은 여성을 동반했다는 뜻이었습니다. 6. 3월 길가의 안개, 꾀꼬리 날아다니고 풀이 자라는 것은 남조 양추지(梁秀治)의 『진보서(書)』에서 따온 것이다. "3월 늦은 봄, 장강 남쪽에 풀이 자라고, 땅콩나무가 섞여 있고, 꾀꼬리 떼가 날아다닌다." 봄의 활력을 쓰고, 아래의 향수병이 전조가 된다. 7. 날아다니는 고양이들 속에서 나는 고향을 보았다: 북송 시대 허주의 『녹옥 사건』에서: “여유와 슬픔이 얼마나 많은가, 강에는 안개비, 도시에는 바람과 고양이가 얼마나 많은가 , 그리고 빗속의 노란 자두." 우울의 혼돈을 묘사합니다. 8. 검은 머리카락 한 가닥은 평생의 보물입니다. 머리카락은 고대 여성의 감정을 전달하는 운반체였으며, 검은 머리카락은 사랑의 비단이었습니다. 사랑의 실은 나무에 달라붙는 포도나무처럼 항상 사랑하는 남자를 자양분으로 의지해야 합니다. 고대인의 기록에 전해지는 사랑 이야기를 보면 고대 여성들이 서로 머리를 맞바꾸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한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9. 다리 옆의 붉은 약은 밤이 너무 길다고 한탄합니다. Jiang Kui의 "Yangzhou Slowness"에서 : 24 개의 다리가 여전히 있고 파도가 흔들리고 차가운 달이 조용합니다. 다리 옆 빨간 약을 보면 해마다 내가 누구를 위해 태어났는지 알 수 있다. 홍야오(Hongyao)는 붉은 모란꽃을 가리킨다. 24교는 근처에 붉은 모란 꽃이 많이 피어 홍요교라고도 불립니다. 이 문장은 다리가의 붉은 모란이 아직도 해마다 피어있지만 누구를 위해 자라서 피어나는가를 의미합니다. 10. Wupeng: Wupeng 배, Wupeng 배는 소흥의 수상 마을의 독특한 교통 수단으로 대나무 차양이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11. 차양에서 "Li Shang"이라는 노래가 나오고, Su Shi의 "Nanxiangzi"에서 "Li Shang"이 나옵니다. Dongwu는 Yuhang을 바라봅니다. 운해와 수평선이 광활하다. 그가 성공하고 유명해지면 그는 집으로 돌아온다. 만취하게 웃으며 대중과 동행했다. Li Shang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없습니다. 음주는 결코 장에 좋지 않았습니다. 오늘 밤에는 불빛도 차갑고 강물도 차갑습니다. 우는 양징의 성은 양(楊)이다. Lishang은 작별 인사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2. 당시 평범했던 한숨 : Nalan Xingde의 "Huanxi Sand"에서 : 서풍 만 춥다고 생각하는 사람, 바스락 거리는 노란 잎이 드문드문 창문을 닫고 과거를 명상하고 석양 속에 서 있습니다. 봄에는 술을 두려워하지 말고 깊은 잠에 빠지십시오. 책을 읽으면 차 향기가 흩날리게 될 것입니다. 이는 이 모든 일이 그 당시에는 매우 흔해 보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시인은 자오밍청과 리칭자오의 "책에 돈을 걸고 차를 쏟는 것"에 대한 암시를 차용합니다. Li Qingzhao는 그녀의 기사 "금속과 돌의 기록 서문"에서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결혼 후 시골에서 고립되어 공부하던 장면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귀환관과 차를 끓인다는 것은 책과 역사가 쌓인다는 뜻이다. 어떤 책, 어떤 권, 어떤 페이지, 어떤 줄에 있는 것을 이야기하면 그것이 맞는지 틀리는가에 따라 결과가 정해진다. 차를 마시고 웃다가 차를 팔에 부으면 마실 수가 없다. "영원히 집에 머물고 싶다!" 13. 루저우 달빛, 배꽃, 시원한 비: 바이거이 『장고의 노래』에서 “옥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며, 배꽃은 봄비를 가져온다”고 하였는데, 후세들은 여인의 눈물을 “배꽃을 가져오라”라고 표현하였다. 작가의 마음속 여인은 고향을 떠나온 그리움과 걱정에 눈물을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