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에서 오페라를 본 후의 생각에 대한 작문

소개: Opera는 시대에 뒤처지거나 시대를 따라갈 수 없는 것이 아니며, 단지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은 제가 캠퍼스에서 오페라를 본 소감을 정리한 에세이입니다. 읽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퍼스에서 오페라를 보고 느낀 점에 대한 에세이 1

오페라 수업은 아이들의 예술 세포를 충분히 동원하여 아이들이 보다 적극적이고 활기차게 주도적으로 질문하고 문제를 생각하는 데 앞장설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거울을 보면 무엇을 보나요? 기름진 머리를 빗고 꽃향기를 맡나요..." 한 무리의 아이들이 표준적인 발걸음으로 걷고, 그들의 작은 몸을 '자오선 자세'로 비틀고, 빛나는 눈으로 응시하고 있다. 생동감 넘치고 생동감 넘치는 오페라 음악 아래, 베이징 회룡관우신학교 경극부 아이들은 규칙적이면서도 미성숙한 목소리로 고전 북경 오페라 화단 오페라 '물을 파는 것'의 한 장면을 노래하며 창극의 길을 열었습니다. 다가오는 '국립오페라컵' 리틀오페라팬대회를 준비하세요.

현재 전국 초·중·고교에서 '캠퍼스 오페라' 캠페인이 한창이다. 고대 오페라를 현대 캠퍼스에 통합하는 것은 우수한 중국 전통 문화를 계승하려는 유용한 시도입니다. 오늘날 많은 부모들은 자녀의 중국 고전 문화 학습을 매우 중시하고 있으며 오페라에는 많은 중국 사상, 문화 및 고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연 기술은 사람들이 고전의 줄거리와 인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중등 학교의 오페라 교육에서 시작하여 오페라 수업을 개설하고 학교에서 오페라의 일반 교육을 강화하는 것은 한편으로는 중화 민족의 정수를 계승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강력한 국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초중등학교의 특성화 교육 건설을 촉진한다.

많은 오페라 선생님들이 처음 캠퍼스에 들어오면 “경극이 뭐예요?”, “노래할 때 목소리가 왜 이렇게 이상해요?” 등 아이들의 질문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초중등 학교 학생들이 성장하는 환경에서 오페라에 대한 제한된 노출을 반영하며, 그 결과 대부분의 학생들은 훌륭한 오페라 문화에 무지하게 됩니다. 오페라가 처음 캠퍼스에 들어왔을 때 일부 학교에서는 정책 지원을 받아 오페라 전문 교사를 무료로 고용하고 오페라 전문 수업을 개설하기도 했다. 그러나 크고 작은 과외수업과 미술수업의 영향으로 인해 오페라는 많은 학부모들로부터 냉담한 반응을 받아왔습니다.

오페라가 무시되는 주된 이유는 오페라가 다른 예술 분야에 비해 직접적인 이익을 가져올 수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젊은 부모들은 오페라를 직접 접해 본 적이 없으며 자녀가 오페라를 배우도록 지도하는 방법도 모릅니다.

사실 오페라는 시대에 뒤처지거나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면 된다. 초등학교와 중등학교의 오페라 교사인 저자는 오페라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아이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이라는 것을 가르치면서 발견했습니다. 손, 눈, 몸, 방법, 발걸음, 모든 움직임 및 목소리의 울림 - 오페라 수업은 아이들의 예술적 세포를 완전히 동원하여 아이들이보다 적극적이고 활기차게 주도권을 갖고 질문하고 적극적으로 문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심오한 중국 땅에서는 아무리 시대가 변하더라도 훌륭한 오페라 예술은 계승되어야 합니다. 오페라를 통해 현대 젊은이들이 중국 고전 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인간적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면 현대 젊은이들의 오페라 학습, 흡수 및 탐구는 중국 고전 문화와 예술의 발전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과학적으로 무지를 멀리하고 오류에 반대하십시오. 알버트처럼. 아인슈타인은 진실을 탐구하는 것이 진실을 소유하는 것보다 더 가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함께 진실을 찾고 과학의 신비를 탐구해 보세요! 오페라 캠퍼스 입장 에세이 2

오늘 우리 학교에서 첫 번째 "오페라 캠퍼스 입장"활동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신나게 오페라 공연을 보러갔습니다.

어렸을 때 할아버지, 할머니가 오페라를 보는 것을 보면 늘 시대에 뒤떨어지고 유행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오페라를 보고 나니 너무 촌스러워 보였다. , 나는 오페라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제야 '오페라를 보지 않는 사람은 중국인이 될 가치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오페라는 우리나라의 역사와도 같습니다. 감상할 줄 아는 사람, 주목할 줄 아는 사람, 탐구할 줄 아는 사람만이 진정한 중국인이라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오페라는 우리의 국보이고, 오페라는 우리의 국수이며, 오페라는 우리의 국민드라마라는 진리를 깊이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사회에서 우리 젊은이들의 비전은 대중음악, 영화로 옮겨갔습니다. , 텔레비전,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중화민족의 전통 예술을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가 오페라를 주의 깊게 감상할 때, 우리는 그것이 놀라운 역사적 이야기와 같아서 우리 앞에 역사적인 두루마리를 하나씩 보여주고, 우리를 역사의 터널로 데려가고, 그 속에 몰입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황은 우리를 감동으로 한숨짓게 만든다. 캠퍼스에서 오페라를 본 소감 에세이 3

저는 정저우 53번 중학교 고등학생입니다. 활동을 하면서 저는 오페라가 우리나라 전통예술의 보고이고 이를 이어갈 누군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중 제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황메이 오페라입니다. 황메이극은 이전에 황메이초극 또는 차따기극으로 알려졌는데, 회극, 루극, 쓰저우극과 함께 중국의 5대 오페라 유형 중 하나이자 안후이의 4대 뛰어난 오페라 유형 중 하나로 이해됩니다. 황매극은 호북성, 안후이성, 장시성(江西省)이 만나는 황매 지역의 차 따기 가락에서 유래되었으며, 청나라 말기에 안후이성 회녕현 및 기타 지역에 전해졌습니다. 황매극은 안칭 사투리로 노래하고 낭송하며 점차 새로운 오페라 형식으로 발전했습니다. 진정성과 생동감으로 유명한 중국 전통문화를 해석하고 전파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이날 우리는 많은 드라마를 관람했고, 드라마 명인들이 직접 우리에게 드라마에 대한 지식을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날의 날씨는 화창했고, 하늘은 맑았고, 흰 구름은 드라마의 무대를 더욱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만들었고, 눈도 즐겁게 했습니다. 드라마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누구나 저와 같은 마음일 거라 생각해요. 캠퍼스에서 오페라를 보고 느낀 점에 대한 에세이 4

오페라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고전이다. 그 줄거리는 눈물을 흘리며 일부는 다채롭고 매력적입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오페라를 보시는 걸 보면 '너무 낡고 유행을 따라가지 못한다'는 생각이 항상 들었어요. 유행하는 것.

“배의 맛은 직접 먹어보는 것이 가장 좋다”는 말이 있듯이, 먹어보지 않으면 모르겠지만, 맛보면 깜짝 놀란다. 오늘 중국어 수업에서 중국의 독특한 것을 소중히 여기고 감상할 때, 우리 중화민족의 오페라가 예술적으로 너무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외국인들이 우리 조상들이 남긴 이 보물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당연히 노인 여러분, 이 세대의 사람들은 이 오페라에 그토록 열광하고 사랑합니다.

“오페라를 안 보는 사람은 중국인으로서 가치가 없다”는 사실을 이제서야 깨달았다. 이 오페라는 우리나라의 역사와도 같습니다. 감상할 줄 아는 사람, 주목할 줄 아는 사람, 탐구할 줄 아는 사람만이 진정한 중국인이라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오페라는 우리의 국보이고, 오페라는 우리의 국화이며, 오페라는 우리의 국민극이라는 진리를 깊이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의 사회에서 우리 젊은이들의 비전은 대중음악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중화민족의 전통 예술을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가 오페라를 주의 깊게 감상할 때, 우리는 그것이 놀라운 역사적 이야기와 같아서 우리 앞에 역사적인 두루마리를 하나씩 보여주고, 우리를 역사의 터널로 데려가고, 그 속에 몰입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황은 우리를 감동으로 한숨짓게 만든다.

가극의 예술적 매력을 어떻게 잊을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중화민족의 전통 예술을 더욱 소중히 여겨 영원히 빛나게 하고 대대로 전해지게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