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경전 명문 400 구
1, 모든 것이 환상적입니다. 다른 것을 보면 여래를 만나다.
2. 만물은 모두 규칙적이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이렇게 대해야 한다.
3, magic 허울을 알고, 편리; 착각에서, 나는 그라데이션이 없다고 느꼈다.
4. 세태는 무상하고, 지형은 연약하고, 사방은 고생이 많고, 오음은 내가 생멸하는 변화가 없고, 위선은 주인이 없고, 마음은 악의 근원이며, 형태는 죄다.
5. 제 관점은 Jambu-Di^pa 중생입니다. 마음을 기르는 것은 죄가 아닙니다.
6. 몇 번이고 또 다시 피했다. 내세에서 선남선녀가 있다면 불교에 선근을 심거나, 보탑사를 보수하거나, 고전을 정리하거나, 머리카락 한 알, 먼지 한 알, 모래 한 알, 한숨을 내쉬게 된다. 만약 선행이지만 법계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것은 공덕이고, 천세는 모두 묘하다. 만약 댄이 자신의 가족이나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간다면, 그렇다면 그에게 세 가지 생명을 보상하고, 한 명은 모든 것을 보상한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이것은 숨겨진 곳이다. 인과응보를 하는 것이다. 바로 이렇다.
7, 왕, 브라만 등이 있다면 몇 번이고 숨어 있습니다. 다음 세계에서, 만약 그들이 먼저 불탑사, 혹은 경서를 만난다면, 수리할 수 있다. 그것은 국왕 등이다. , 또는 자영업자, 또는 조언, 심지어 수백 명. 그것은 국왕 등이다. , 수천 명의 삶의 라운드 왕은 누구입니까? 만약 다른 사람이 함께 자선을 베풀면, 왕왕 수천 명의 작은 왕이 될 수 있다. 보탑사 앞에서 마음을 돌려보낼 수 있다. 만약 왕이라면, 그것은 부처와 도사이다. 이것으로 제한이 없습니다.
8, 사람들은 알고 싶어, 삼계 제불. 우리는 법계의 본질을 관찰하고 마음으로 모든 것을 창조해야 한다.
9, 사람은 사랑 속에서 고독하게 늙어가고, 혼자 가자. 고통과 기쁨은 대체될 수 없다.
10, 모든 걸 느끼고 꿈처럼.
1 1, 불언: 네 가지 큰 마음을 생각할 때, 각각 이름이 있고, 나 없이는 둘 다 없다. 마치 환상 귀와 같다.
12, 글자 10 자 삼세불, 글자제 보살. 도자 팔만 성교, 세 글자면 충분하다. 요컨대 토미는 불왕, 법왕, 만트라왕, 공덕왕이다. 부처를 중심으로' 남방 무아미타불' 은 시종 부처, 보살, 불경, 문을 중심으로 하는 것이다. 소위 "8 만 4 천 법문, 여섯 글자는 모두 받는다." 일명' 나교, 원오종' 은 정토와 세속적인 심신 안녕을 갈망한다.
13, 아미타불을 읽는 공덕은 지장보살의 공덕보다 천만 배나 많다. 어떻게 알았어? 준관음경에는 62 억 갠지스강 사보살을 공양하는 사람이 있는데, 심지어 한동안 관음보살을 숭배하는 것보다 못하다. "10 륜경" 은' 관음을 100 번 읽는 것이 보살을 한 번 읽는 것보다 낫다' 고 말했다. "군의론" 은 "아미타불을 읽는 것보다 지장보살을 읽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왜요 부처는 법왕이고 보살은 법신이다. 만약 국왕이 나오면 대신이 그를 따라가면, 그는 작은 것을 돌볼 수 있다. 부처님 전체 과일 라운드, 다른 비트 보다 더 나은, 그래서 가장 장점 의 음모, 너무 가상 티베트어 수백만 번. 보살은 불토에 속하지 않고 그 열매가 완전하지 않아 공덕이 가장 적다. ""
14, 마음이 사는 곳은 바로 살아야 한다. 너는 아무것도 없이 살아야 한다.
15, 모든 것이 변덕스럽고 모든 것이 씁쓸하다. 모든 방법에는 자아가 없고 침묵은 즐거움이다.
16,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대만이 없다. 먼지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7, 설리버, 선업은 빼놓을 수 없고, 그 나라에 살아야 한다. 설리버, 만약 좋은 남녀가 있다면 아미타불 냄새를 맡고 이름을 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루, 이틀, 3 일, 4 일, 5 일, 6 일, 7 일이 되면 마음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그의 생명의 끝에서 아미타불과 모든 성인들이 지금 그 앞에 있다. 사람이 죽으면 마음은 반대하지 않는다. 바로 아미타불의 극락세계다. Sharifutsu, 나는 이윤이라고 생각해서 이것을 말한다. 중생이 만약 말하는 자를 듣는다면, 소원을 약속하고 그 나라를 낳으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18. 세상의 여섯 명의 중생이 비도덕적이지 않다면 함께 죽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삼매를 연습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정욕을 빼지 않고서는, 분진을 낼 수 없다.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간음을 계속하면 마법에 빠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 알고 있는 것, 즉 무명이다.
20, 보답은 차이가 없어 훨씬 편리합니다.
2 1, 부처님은 사랑이 색보다 더 많다고 말했다. 색채에 대한 갈망은 한 가지일 뿐 아니라 한 가지에 달려 있다. 두 사람이 같다면, 전 세계 사람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22. 떠나는 것은 질리기 어렵고, 깊이 사랑하지 않으면 살기 쉽다. 철미산 밖의 연꽃국은 사랑의 고삐를 끊어서 풀려났다.
23. 오늘 열여섯, 염불은 색욕을 끊어야 한다. 정욕이 끊어지고 생사가 끊어지는 것이 바로 여래의 친척이다.
24. 모든 법률은 이성으로 태어나고, 모든 법률은 이성으로 인해 소멸된다. 업장벽생멸법, 불설은 비어 있다.
(25), 법신의 인연, 여러 가지 법이 이치에 따라 태어났으니, 나는 인연이라고 말한다. 인과사, 나는 이렇게 말한다.
26. 칠불계는 모든 악을 끊고, 모든 선행과 자순은 모두 부처이다.
27. 부처님의 몸은 마치 환상처럼 무에서 태어났다. 인간 지식의 환상도, 살아있는 의미도 없다.
(28), 카예버, 중생은 모두 깨끗하고, 이로부터 태어나지 않았다. 바로 이 심신이 모두 허황되고 허황된 가운데 죄가 없다는 것이다.
29. 불신을 버리는 것은 착시이고, 악업을 만드는 것도 착시이다. 몸은 거품처럼, 마음은 바람과 같고, 뿌리가 없고 실속이 없다.
(30), 비슈누 부불, 네 가지 주요 사상을 빌려서, 마음은 인경을 낳지 않는다. 앞의 상황이 의도가 없다면, 그 죄악과 기쁨은 모두 허무맹랑한 것이 사라지고 만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3 1, 카예버, 모든 중생은 깨끗하고, 이로 인해 생기가 없다. 바로 이 심신이 모두 허황되고 허황된 가운데 죄가 없다는 것이다.
32. 석가모니버법 이 법은 안 되고 할 수도 없다. 네가 오늘 지불할 수 없을 때, 법이 없다.
33. 손불서를 억류하는 것은 부처의 견해이고, 이성을 잃는 것은 부처의 견해이다. 당신은 몸과 마음이 모두 텅 비어야 하는데, 스리랑카인과 부처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34. 모니버를 포함한 부처를 체포하다. 자신이 부처라는 것을 모르고 알면 부처가 없다. 지혜로운 사람은 죄가 공허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35, 하나는 마음을 사로잡고, 색신을 현혹시키기로 결정하고, 색신의 산수를 둘러싸고, 짜다는 것은 묘한 진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100,000 개의 바다를 명확히 하고, 그들을 버리고, 단지 하나의 부체 만 인식하고, 전체 조류에 뜻을 두고, 발해를 다 소진하면, 당신은 팬입니다.
36. 주름이 아니라 주름이 바뀐다. 변한 자는 멸망하고, 변하지 않는 자는 생멸하지 않는다. 왜 구름은 너의 생사에 복종해야 하는가?
(37), 냄새 의 소리, 자신의 삶과 죽음. 소리를 듣지 않으면 죽는다. 그래서 자연도 맡는다.
38, 윤회 3 계는 음행을 기초로 하고, 6 왕복 사랑을 기초로 한다.
39. 생활은 가시덤불 숲 속에 있는 것과 같다.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는다. 마음이 미친 듯이 움직이면 몸을 다치게 되므로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느낄 수 있다.
40. 나는 내가 다정다감할까 봐 범천을 다쳤다. 산에 들어갔는데, 자신이 아름답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천하가 평안하니, 나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겠다.
4 1, 생사가 뜨겁고 고민은 끝이 없다. 대승의 마음을 보내고, 모든 것을 바치고, 모든 중생을 대신하고, 천신만고를 받고, 모든 중생이 결국 행복해지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수는 중생이 모두 어리석고 자기가 모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의 수명은 짧고 얇습니다. 예를 들면 돌불, 물 담그기, 번개와 같은 것들이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왜 구름은 중국에서 두려워하지 않고, 왜 구름은 중국에서 재물을 탐하고, 왜 구름은 중국에서 술을 좋아하고, 왜 구름은 중국에서 질투하는가? 이런 생사는 바다 속에서 떠돌아다니는데, 부처님만이 다른 해안에 도달할 수 있다면, 필멸의 중생은 반드시 멸망할 것이다. 무상살귀신은 계절이 없고, 무궁한 금은보화가 있어도 구속할 곳이 없다. 중생이 알게 되면 반드시 이 몸을 보고 그 말을 읽어야 한다. 그들은 마치 네 마리의 독사와 같아서, 늘 무수한 곤충에게 먹힌다. 그들은 악취, 욕심, 투옥, 증오, 죽은 개처럼 깨끗하지 않고, 늘 구공을 흐른다. 그들은 나찰에서 길지 않은 도시와 같다. 그들이 배고픈 개에게 먹혔을 때, 그들은 반드시 그들의 몸을 포기해야 한다. 네가 이 몸을 보고, 생명을 내려놓고, 흰 땀이 흘러나오고, 두 손이 텅 비어 있어, 고통은 참기 어렵다. 당신의 생명이 소진될 때, 다음날부터 다섯 번째 날까지, 당신의 부모와 아내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의 몸과 뼈가 땅에 흩어져 있고, 당신의 발과 뼈는 다릅니다. 당신의 경골, 허리갈비는 당신의 두개골과 다릅니다. 당신의 몸과 위는 모두 고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