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ey to the West의 줄거리는 무엇인가요?

1. 원숭이 왕이 처음 나왔어요

동성선주아오라이국 해변 화과산 정상에 선석이 있습니다. 어느 날 선녀석은 산산이 부서져 대지와 대지를 충격에 빠뜨리고 돌원숭이로 변했습니다. 이 돌원숭이는 민첩하고 영리합니다. 그는 원숭이 무리와 친구가 되어 수련동굴에 정착하기 좋은 곳을 찾았습니다. 원숭이 무리는 돌원숭이를 원숭이 왕으로 존경합니다. 불멸의 처방을 찾아 원숭이 왕은 뗏목을 타고 혼자 ​​바다를 건너 어촌에 도착했습니다.

옷도 찾고, 신발과 모자도 훔치고, 식당에 가서 술도 마시고, 국수도 먹고, 농담도 많이 하고, 사람에 대해서도 조금 배웠다. 원숭이 왕은 쭉 수색한 끝에 마침내 방촌영대(阿村靈泰)에 승선하고 선월삼흥굴에서 보리사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조상은 그를 Sun Wukong이라고 불렀습니다.

2. 붉은소년과의 전투

깊은 산 속 마른 소나무 계곡에 붉은소년이 있다. 그는 우마왕과 철부채공주의 아들이다. 그는 강력한 마법을 가지고 있으며, 장난꾸러기이고 경쟁적이며 당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승과 견습생이 지나가고 당승의 고기를 부모님을 공경하는 데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Honghai'er는 Tang Seng을 속여 자신을 믿도록 속이고 기회를 이용하여 Tang Seng을 불구름 동굴로 납치했습니다. Wukong과 Bajie는 그들의 주인을 찾으러 갔고 Red Boy는 작은 고블린 무리를 이끌고 불을 뿜었고 Wukong과 Bajie는 불타고 달아났습니다.

3. 백골신 36인

당승과 그의 스승, 네 제자가 경전을 모으러 백호령으로 갔다. 백호령에는 시체요신 백골령이 살고 있다. 당승의 고기를 먹기 위해 마을 소녀와 여자로 변신했지만, 손오공은 이를 모두 꿰뚫어보고 겁에 질려 돌풍으로 변해 도망쳤다. 마을 소녀와 여자가 ​​죽는다. 그러나 당승은 인간과 요괴를 구별하지 않고 오히려 손오공이 무분별하게 범죄를 저지르고 어머니와 딸을 다치게 하고 계율을 어겼다고 비난했다. 세 번째로 백골령은 다시 백발노인으로 변해 손오공에게 발견되었다. 당승은 경멸적인 편지를 써서 Sun Wukong을 화과산으로 데려갔습니다.

4. Zhu Bajie 포획 계획

Gao Laozhuang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Gao 씨는 정부에 의해 납치되었고 Gao 씨와 그의 아내는 끝까지 울었습니다. 풀밭에서 푹 자고 있던 사람들을 방해합니다. Lao Zhu는 Miss Gao를 구출했습니다. 고 씨 부부는 우 씨와 사위로 결혼하고 싶어 했습니다. 연회에서 Wuneng은 술에 취해 손님을 겁주고 같은 방에 머물기를 거부했습니다.

오공과 그의 주인이 마을에 머물기 위해 왔습니다. Wukong은 Zhu Wuneng의 기원을 알아내기 위해 영리한 속임수를 사용했습니다. Zhu Wuneng은 한때 Tianpeng의 원수였습니다. 그는 항아를 놀리다가 실수로 돼지 태아에 던져졌습니다. 그는 관음보살에게 깨달음을 얻은 후 제자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당승은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이름을 주팔계(朱八絲)라고 지었다.

5. 지혜는 원숭이 왕을 감동시킨다

경전을 구하러 가는 길에 당승은 우연히 노란 옷을 입은 괴물의 동굴에 침입했다. 노란 옷을 입은 괴물의 아내는 원래 보양국의 공주 백화희였는데, 13년 전 백월 동굴에 납치되었습니다. 그녀는 조용히 Tang Seng을 놓아주고 아버지에게 메시지를 전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세 명의 스승과 견습생은 보양국으로 갔습니다. 왕은 딸을 그리워하고 팔계와 사생에게 악마를 죽이기 위해 산으로 올라가라고 요청했습니다.

두 사람은 괴물과 맞서지 못하고, 샤승은 포로로 잡히고, 바지에는 관이로 다시 탈출한다. 노란 옷을 입은 괴물은 멋진 남자로 변해 시골로 가서 장인을 만나러 갔으며, 또한 마법을 사용하여 당승을 호랑이로 변신시켜 우리에 가두었습니다. 백룡마는 주인을 구하기 위해 궁녀로 변신해 황의괴물을 암살할 기회를 노렸으나 실패하고 부상을 입고 물에 빠졌다. 팔계는 화과산에 와서 도발적인 방법으로 손오공을 다시 초대했습니다. 확장 정보

"서유기"는 고대 중국의 신과 악마에 관한 최초의 장 길이의 낭만적인 소설입니다. 명나라 때 출판된 『서유기』 100권 중 저자의 서명이 들어 있는 책은 하나도 없습니다. 청나라 학자 우우기(吳玉橋) 등은 처음으로 『서유기』의 저자가 명나라의 우승은(吳成恩)이라고 주장했다.

이 소설은 '당승의 불경 연구'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적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 현실을 깊이 있게 그려내고 있다. 전체 책은 주로 손오공이 태어나 천궁에서 대란을 일으킨 후 당승, 주팔계, 사승을 만나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고 99년을 겪은 후 악마를 정복했다고 설명합니다. 여든일곱 번의 고난 끝에 마침내 서천에 이르러 여래불을 만났다.

<서유기>는 출간된 이래로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유포되었으며, 명대에는 6판이 출판되었고, 청대에는 7판과 필사본이 출판되었다. , 고전에 수록된 10개 판본은 3가지 종류가 유실되었다.

아편전쟁 이후 다수의 중국 고전문학 작품이 서양으로 번역되어 점차 유럽과 미국에 소개되었고,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로 번역되었다. ,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수화, 에스페란토, 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 로마노어,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 및 기타 언어. 중국 및 외국 학자들은 많은 연구 논문과 논문을 발표했으며 이 소설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서유기'는 중국 신귀소설의 고전으로, '서유기'와 함께 중국 4대 고전소설로 꼽히기도 한다. 삼국지', '수호전', '붉은 저택의 꿈' 등의 걸작이다.

참고 자료: 서유기 - 바이두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