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저우 오문사재자 중 한 명인 산치 (1460 ─ 1526) 입니다. 그는 당대의 걸출한 서예가이자 시인이다. 머무는 동안 그는' 봉계팔경' 이라는 시를 서계남에게 썼다. 내용이 약간 > 시사도 괜찮고, 석두 위에 새겨져 앞으로 전해진다. 이 비석은 현재 이 현의' 비원' 에 숨겨져 있다.
명대 서계남촌에는' 과수원' 이라는 사립원림이 있는데, 비싼 꽃나무, 바위 같은 파빌리온 누각, 연못으로 구성되어 있다.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윤명과 당인을 위해 기획된 것이다. 오래된 용량이 손상되었지만 유해를 찾을 수 있다.
명나라 말년에 서계 서남에는 오국의 주생생, 일명 오진이 있어야 한다. 묵보는 매우 부유하고 희귀하다. 당시 동치창 (자운상, 당시 걸출한 서예가, 남경, 현재 상해 송강현인) 이 그의 집에 와서, 그를 지기로 여기고, 지음이 되었고, 그의' 진귀한 잉크'' 서예 부분' 을 소중히 간직하여 감정하고, 돈을 내고, 비첩을 모사하고, 이를 불렀다
동치창의 원고도 있습니다. 당시 진계유는 감정 제사에 참여한 사람 중 한 명이었다. 오늘 비석을 약 50 여 개 붙이는데, 현존하는 현비원이 있다.
동치창은 오천행의 집 (일반적으로 조롱박문으로 불리며 현재 서계남촌 뒷거리에 위치해 있음) 에' 12 층' (이 이름 쓰기) 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당시 ()' 기러기 () 소리가 소남 () 보다 훨씬 멀고, 12 층 달은 자명하다' 는 것을 취하여, 그는 12 층 벽에 그려져 귀중하고, 기원이 길다.
석도, 청대 대화가, 일명 장남, 청향노인, 여주 스님 ... 서계남촌을 방문해' 단풍계 팔경' 을 그렸다.
왕도곤, 사마, 송명산인, 서계남마을과는 단 한 물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그는 서계남촌에 자주 와서 서계남촌을 위해' 서남 오중인의원의 이야기',' 곡수원의 이야기',' 서남 오강당의 이야기',' 서남 오돈의 제사' 등 많은 문장 글을 썼다.
1938 년 3 월, 새로운 4 년 동안 휘저우 () 구 암사진 () 에 입주하여 개편을 진행하고 동진항일을 조직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당시 신사군 군정 부문은 모두 암사에 설치되었다. 세 개의 지대와 여섯 개의 단이 있다. 제 3 지대 대장장, 부대장 담진림율부가 서계남촌으로 진군했다. 분리 장병이 일치단결하여 민주적 분위기가 매우 농후하다. 그들은 특히 군중에 융합되어 대중을 사랑하고 배려할 수 있다. 당시 천연두가 유행하여 지방 당국은 예방할 수 없었다. 부대는 즉시 의료진을 집집마다 조직하여 어린이들에게 백신을 접종하여, 이 악성 질병의 발아와 만연을 제때에 억제했다. 일본군 비행기가 마음대로 폭격하여 사격하자 군중들은 잠시 당황하여 어찌할 바를 몰랐다. 전사들은 즉시 군중을 조직하고, 질서 정연하게 피난을 대피시키고, 방공 교육을 실시한다. 그들은 모두 군중의 어려움을 보고, 제때에 그들을 도와 해결했다. 이 때문에 대중도 그들을 가족으로 삼아 어수 관계를 형성했다.
신사군도 교육을 매우 중시하고, 다음 세대를 사랑하며, 숭문 초등학교에 자주 가서 사제에게 정치수업을 하고, 시정보고를 하고, 항일 노래를 가르친다. 교사와 학생들은 또한' 항일선전대' 를 구성하여 제때에 대중에게 선전하였다.
단 두 달 (3 월 ~ 5 월) 만에 신사군은 강남 항일 전선으로 진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신사군이 개학을 앞두고 숭문 초등학교의 사제들은 일부러' 적을 죽이는 데 효과가 있다' 라고 적힌 금기를 증정하며 성공을 기원했다. 풍락강 북쪽의 모래사장에서 군민 친목회가 열렸고, 부사령원 담진림도 군중에게' 군민 단결, 단결 항일' 동원 보고를 했다. 출발할 때 서계남촌은' 노새 말 수송대' 를 구성하여 부대에 물자를 운반했다. 온 마을 사람들과 숭문 초등학교 전체 사제들이 일렬로 늘어서서 기쁨과 축원 소리에 제 3 지대 장병들과 작별을 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