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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 명절. 몇몇 중요한 명절에는 성대한 재계를 거행하여 축하할 것이다. 명절마다 축하하는 대상이 다르기 때문에 시작 연도도 다르다. 현존하는 자료로 볼 때, 삼회일, 삼원일, 우라일은 비교적 빠른 명절이고, 나머지는 비교적 늦다. 각 파의 신앙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숭배하는 신과 조상도 서로 다르다. 일반적으로 삼청, 최고신, 옥황상제, 서왕모, 동악황제, 문창황제, 진무황제라는 세 가지 역사가 오래되고 사회적 영향이 큰 관리들의' 생일' 날은 모두 각 파가 축하하는 명절이다. 각 파 창립자의 생일, 예를 들면 정통 장령, 삼모침군, 서진군, 전진도의 여동빈, 왕중양, 추처기 등은 모두 따로 시중드는 명절이다. 도교파의 복잡성과 지역 세속 신앙의 영향으로 각 지역의 많은 작은 교파들이 신과 조상에 대한 숭배가 증가하고 명절이 그에 따라 늘어났다. 지금은 중요한 명절에만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기술한다. 루의' 문략' 에 따르면 3 절은 음력 정월 초칠 (하동), 7 월 초칠, 10 월 초오였다. (1) 이 3 일은' 삼관심사 (도인의 공회)' 의 날이자 조기 (즉 5 두미도, 석천도 시대) 도인 모임의 3 일이라고 한다. 이 3 일 동안 도인은 현지 교무처에 가서 가문을 신고하고, 도관이 계율을 선포하고, 삼관심사 공과를 받아들이고, 수락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이 제도는 장루가 한중 시대를 통치한 후 조건 변화로 인해 점차 폐기되었다. 남송 시대, 루가 개혁 정돈도를 개혁할 때, 일찍이 규율성과 언전, 모범교를 재차 재차 재차 재차 반복하였으며, 3 일제를 장기간 견지해 나가려 하였으나, 성과가 매우 미미하여, 이후에는 더 이상 실행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진일 하나를 삼진절이라 부른다. 삼원은 하늘, 땅, 물 삼관을 가리키며, 오두미도가 처음 건립되었을 때 신봉한 주신이다. 삼조의' 삼관서', 즉 마지막 장이 이 세 신에게 주어졌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이런 신앙이 성행하여 소위 천우민, 지방관 사면죄, 수관 사면어설로 나타났다. (2) 삼관이 사람의 생사를 통제하는 것은 1 년 중 특정 3 일 동안 세상에 와서 교정자의 공과를 검사하여 사람의 수명을 확정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남북조 출판된' 삼옥연현정 두대경현' 은 "모든 중생 생사록, 선악록, 그 종보가 삼원 구부에 있다" 고 말했다. 하늘, 땅, 물 세 관원이 시험을 치른 것은 손해가 없다. 삼원 자, 정월 대보름은 상원, 즉 천관검이라고 한다. 7 월 15 일은 중원, 지방관찰이다. 10 월 15 일은 하원, 즉 수관조사다. "(3) 그 후, 이 사흘간의 인간 공과가 삼관의 생일로 발전했다. 명대의' 신들의 탄생',' 옥사발' 등 소장품 중의 크리스마스를 보면 정월 15 일, 상관의 크리스마스라고 적혀 있다. 7 월 15 일 중원지구의 공식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듬해 10 월 15 일, 원수사가 정식으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이후 삼원절은 도교 명절로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도교는 고대의' 라일' 제사 조상과 신령에 근거하여 오라일을 창조하였다. 정월 초하루를 천추라고 하는 것은 오제파가 낯선 사람의 시한을 정한 날이다. 5 월 5 일은 델라의 날이며,' 오제파 이족, 골육쇠의 날' 이다. 7 월 7 일은 도덕적 왁스로,' 오제파 낯선 사람의 시신이 시들어가는 날' 이다. 10 월 1 일은 중화인민공화국의 해로, 오제학파가 루코의 공식 칭호를 탄생시키기로 결정한 날이다. 12 월 (어느 날-인용자 주) 은' 오제가 낯선 사람을 정한 곳, 이로의 분' 의 날이다. ⑥ 이 명절이 가장 먼저 일어났고 (남북조 때 쓴' 홍송자 장리' 라는 책에 기재되어 있음), 도교는 지금까지 답습해 왔다. 특히 정월 초하루에는 아직도 도교의 중요한 명절이다. 그때는 전통에 따라 하늘에 제사를 지내야 장수할 수 있었다. 삼청 크리스마스 삼청은 도교의 최고신으로 당초에 설립되었다. 그중 원시천존과 영보천존은 원래' 도' 의 화신으로 시종일관 끝나지 않았다. 생일이 전혀 없었는데, 나중에 도교가 해석한 후에 그들에게 생일을 주었다. 원대의 부처는 혼돈을 상징하며 음양 초판의 첫 세기라고 한다. 그래서 겨울의 지일을 생일로 삼는다. 영보불은 혼돈과 청초를 상징하며 음양이 명확하게 정의되기 시작한 2 세기이다. 그래서 낮이 짧고 밤이 긴 여름부터 일일까지를 생일로 삼는다. ⑦ 제 3 의 도덕신 노자, 역사는 진실한 사람이다. 그러나 남아 있는 기록이 너무 적기 때문에, 그가 춘추시대의 사람이라고 추측할 수 있을 뿐, 그의 생년월일을 알 수 없다. 양진 남북조의 불도투쟁에서 도교는 노자의 교리를 추앙하기 위해 노자의 생년월일을 앞당기고 남북조 때는 주초로 올라갔다. 당왕현하' 삼공주낭' 권 9 권' 노자는 대사의 품품' 에서 "태평부 제 8 권' 노자교경 반지' 에서 노자는 도대성이다 ... 그는 주초에 태어났다. 왕문 때 그는 티베트 역사를 기록한 관원이었다. ⑧ 그의' 노다자 Xi 후품' 은 "은주 즈음에" 라고 말했다. ⑨ 구체적인 생년월일은 없다. 당말 두광정' 도덕경 광성인의 의미' 는 노자의 생년월일을 은상으로 미루고 년, 월, 일을 확정했다. 제 2 권' 씨족생년' 은 "어르신의 생년월일, 즉 정구년 2 월 15 일" 이라고 말했다. 노자의 이 생일 이후, 북송가선상의' 유룡전', 남송사수호의' 혼합원생기',' 태상노군 연보',' 진원 서지의' 대선파' 와 같은 후대의 노자 전기 작품이 등장해 노자 생일의 결론이 되었다. 삼청중학교의 노자 생일은 당나라로 정해졌지만, 다른 두 생일은 언제로 정해졌는지는 판단하기 어렵다. 옥황 크리스마스 신앙은 송대에서 매우 흥성했고, 상고' 옥황은행 고전집' 은 이미' 병오 9 일 오시에 궁에서 태어났다' 고 불렀다. AC 이 경전은 아직 성문되지 않았지만 남송조' 현재독서록' 제 5 권에 기재되어 있다. 그는 "옥제집경 3 권, 촉본도 유가희가 4 년 임안부에 새겨져 있다" 고 말했다. 서기자에 따르면 임안부 소윤이 큰길 (111173), 운자비야우 (/Kloc) 그렇다면 송대는 옥제의 생일을 인정했다. 이후 원대에서 기원한' 소희신' 도 명대에 기록되었고, 명대 중기에 기록된' 신탄절 크리스마스 데이 옥사발 목록' 에도 옥황상제가 정월 초 9 일에 태어났다고 밝혔다. 신화 태후 크리스마스의 기원은 매우 오래되었지만, 당말 두광정' 우성집선잡기' 가 전해질 때까지 화서묘령이 태어났으며 생년월일이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명대에서' 7 월 18 일 생' 이라고 불렀는데, 당시에는' 수색신',' 삼교소신' (원대에서 유래) 이라고 불렸다. AE 의' 크리스마스 제물' 도 "7 월 18 일, 태후 크리스마스" 라고 말했다. AF 는 이 생일도 명나라가 인정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악탄생의 신앙의 기원은 매우 이르고, 당송 시대에는 왕, 황제로 대관되었을 때 더욱 보편적이었다. 그러나 원대에서 쓴' 동악 장수보 고백' 이라는 책은 여전히' 혼돈의 시작' 이라고 불린다. AG 는 생일이 없다. 원대에서 기원하여 명대에 쓰여진' 수색희신' 이라는 책이 3 월 28 일에 태어났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아, 명나라 중기에 쓰여진 책,' 신들의 탄생일 목록',' 옥단발집',' 탄령절',' 부전여정의',' 심명방 만부잡기' 는 모두 같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동악탄생은 명대에서도 인정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문창 탄신문창제, 일명 즈동제, 혹은 원제 천제. 문창성과 쯔퉁을 합친 복합신이다. 그의 신앙은 송대에서 매우 유행한다. 남송 왕조 때 이종주정은' 문창 대동선경' 이라는 책을 저술하여 2 월 초 3 일에 태어났다고 전해진다. 원말 쑥의' 청하전' 은 자운이 주초에 태어났고, 이후 73 년 후라고 말했다. 서진 말년 월서 이남 두 현 사이에서 태어나 19 1 1 년 2 월 3 일 갑자 생일. AJ 는 이후' 소신기' 제 2 권' 신들 크리스마스의 옥사발 목록' 과' 크리스마스데이 시절' 에도 똑같이 포함됐다. 진무 크리스마스 송나라 이후 진무신에 대한 신앙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그 신격도 점점 높아지고 있어 진무제 () 라고 불리며, 전현신 () 이라고도 불린다. 앞서 언급한' 수색신기' 제 2 권은 전현신을' 3 월 초 3 년생' 이라고 부른다. AK 명나라 초년, 주권의' 옥황상제도서' 는 일명 3 월 초 3 일 북진 순진오 () 에서 태어났다. LB: 원말명 초현천제천계의 기록은 명중엽의' 신 크리스마스 데이 옥사발 목록' 과 같다. 이 날은 이미 도교의 중요한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장천사의 생일, 장령은 조천사라고 불리며 정통 도교의 존경을 받았다. 조기 출판된 장령의 전기에는 그의 생일에 대한 기록이 없다. 그의 생일에 대해 가장 오래된 기록은 원대 도사 조가 편찬한' 진선풍도술경' 으로 18 권' 장천사전' 은 "동한 건무정월 15 일 무설천목산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다. LC 명초 주권' 황도지존옥서' 는' 도교의 기원' 제 1 권' 신들의 탄신일 옥사발 목록' 과 같다. 그 이후로, 그것은 줄곧 중요한 명절 중 하나였다. 모영전' 권 16' 삼모군 생진' 에 기재된 양비,' 구계 실물 삼모군명',' 삼신' 권 5,' 사기 신선본기' 권 16 은 모두 한경제에서 5 년 병세에 태어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LD 는 달과 날짜를 말하지 않았다. 수색희신' 이권운: "삼모진군은 3 월 18 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때부터' 음악' 은 중요한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당송 () 시 허진군 () 이 태어났을 때 허슨 () 은 강남 () 에서 널리 칭송을 했지만, 남송 () 은' 허진군 () 양전 ()' 과 남송석진 () 편' 허진군 서산기 ()' 를 편찬할 때, "오적무 () LF' 진선진선체도의 거울' 볼륨 26' 서태사전' 도 기재되어 있지만 월일은 말하지 않았다. 원대의' 허진군 열전',' 허태사 진군열전' 은 그들의 생일을 기록하기 시작하면서 오적무 2 년 정월 28 일에 태어났다고 말했다. LG 의' 옥황상제도서' 도 같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 이후로, 그것은 줄곧 중요한 명절 중 하나였다. 여조 생일에 대한 가장 빠른 기록은 원초 진치안의' 금병매 실록' 으로, 제 1 권' 여순양전' 은 병자가 당덕종흥원 14 년 4 월 14 일 임조나무 밑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 LH 묘산석은 정원 14 년 4 월 14 일 태어나 원과 대 (13 1 1) 사이에' 순양신화묘통기' 를 씌웠다. 이태백은 (1324 ~ 1327) 사이에 쓴' 금병매 정통 선원전' 을' 진원 (12 년) 4 월 14 일에 태어났다' 고 불렀다. LJ 원말, 진' 상양자 대선록' 도 그가 "천보 14 년 (755) 4 월 14 일에 태어났다" 고 말했다. 한 편의 운생 당덕종 진원병자. " LK 는 흥원 14 년 (흥원 1 년, 없음 14 년-참고), 정원 14 년, 정원 등 4 년생이 있다 그리고 그 달 첫날 (4 월 14 일). 이 날은 여동빈의 생일로 정해져 전진도의 중요한 명절 중 하나이다. 중양시조의 생졸년, 원초 진치안' 금병매실록' 에는 원대 (1264 ~ 1294)' 장수현 노원집' 에는 이도겸의 초기 열전 기록이 있다. MB 태정감' 김련 정통 선원전' 은 이와 마찬가지로 왕서 생일로 정해져 전진도의 중요한 명절 중 하나다. 김병매실록' 과' 수선원록' 에 실린 추처기의 초기 전기는 그의 생졸년을 기록하지 않았다. 이도겸의' 7 제 연보' 는 그가 Xi 8 년 정월 19 일, 등주 () 의 서하 () 현인 () 에서 태어났다고 시작한다. MC 태정감이 쓴' 김연진선원전' 의 동주. 그 후, 그것은 추처기의 생일과 전진도의 중요한 명절 중 하나로 여겨졌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삼회일, 삼원일, 우라일이 일찍 나타났을 뿐만 아니라, 노자의 생일과 옥제의 생일은 각각 만당과 송대에서 확인되었으며, 신이나 조상의 생일 확인은 원명 시기였다. 초기 도교의 명절은 매우 적었으며, 대부분 원명 시대 (주로 명대) 에 의해 결정된 것으로 추정된다. 그 이유는 당시 도교가 성쇠의 전환점에 처해 있었던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명나라에 들어서자 도교는 점차 상류층 통치자들의 지지를 잃고 민간으로 전향하여 발전을 추구하고, 도교를 세속화하고, 재계 명절을 대량으로 늘려 민중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