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2 상세 공략

다음은 제가 놀 때의 경험입니다.

1, 십자군의 발자취: < P > 빨리 통과할 수 있는 방법: < P > 한 상대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돈이 컴퓨터보다 큼 많음): < P > 1 시장을 건설하다

3, 곡창과 민가 2 개 (당신의 시작 돈이 1, 이고, 2 이라면 필요 없음)

4, 벌목장 3 개, 석두, 목재 매진

5, 게임 속도를 9 으로 돌려줍니다. < P > 이때 인구는 1, 벌목 3 개를 빼면 7 이 남는다. (3 점을 조작하면 인구는 26, 벌목 3 개를 빼면 23 이 남는다.) 돈은 약 24 정도다. 3 명의 사격수를 모집하고 세율을 -24 (민심은 으로 바뀐다.

6, 사격수를 타고 돌진해 ~ ~ ~ ~ ~ ~ ~ 유격전략으로 어차피 달리면서 쏜다. 상대방의 근전병과 접촉하지 말고, 먼저 상대방의 궁수를 죽인 다음, 상대방의 근전병을 집중적으로 죽인다 (활동 범위는 상대방의 성을 중심으로 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상대방의 성 아래에 서서 상대방의 농민을 하나씩 쏘아 죽였다.

7, 이때 사격수를 타든, 화면이 자신의 성으로 돌아오든, 네 명의 농민 (그 중 세 명은 벌목) 이 남아 있고, 나머지 한 명은 아랍 검사나 암살자를 모집하고, 민심은 갑자기 75 로 돌아간다. 곡창을 짓고, 모든 식량과 목재를 팔다.

8, 아라비아 검객 5 명 또는 암살자 8 명 모집

9, 몰려와 적군 군주를 학살했다. < P > 두 상대 (시작이 2 금이라면 그 중 상대가 늑대나 돼지가 될 수 없다. 그들의 석궁병이 BT 를 비교하기 때문이다. 만약 시작이 1, 금이라면 그건 상관이 없다), 속공 방법은 같다. 먼저 강한 것을 치고 약한 것을 치는 것을 건의하다. 개인적으로 후기의 적 안에서 해리발 > 늑대 > 돼지 > 살라딘 > 사자심왕 > 수단 > 뱀 > 쥐 (해리발과 늑대가 불로 성을 지키고, 늑대와 돼지의 석궁수가 심하기 때문에 사라딘은 사수를 모집하고, 다른 네 명은 무시할 수 있다) < P < P > 만약 시작금이 1, 이라면 여전히 속공할 수 있지만, 1, 금 (팔린 돌, 철, 아스팔트, 맥주, 맥주꽃, 밀, 12, 금) 을 모두 모집해야 한다 나머지는 모두 잡아당겨 두 번째 상대에서 계속한다 ...) < P > 네 명 이상 (나는 아직 폭발하지 않았다. 지금까지 5 ~ 6 관밖에 치지 않았다. 지금은 두 관문을 고르는 것이 전형적이다. 하나는 네 마리의 쥐, 하나는 네 마리의 돼지, 시작 금은 2, 3 이다), 쥐에게는 그 관문을 사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하지만 네 번째 쥐에게는 힘이 없어, 거기에 맞았을 때 쥐의 활과 화살병이 너무 많았고, 사격수를 타고 과반수가 사망하고, 나머지 6 명이 남았다. 그래서 상대궁수의 사정거리를 떠나 사격수를 쥐성 밖 과수원, 목장 앞으로 끌어당겨 상대의 농민을 전문적으로 사살하고, 자신의 성은 미친 듯이 발전했다. 쥐가 가장 약한 상대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활과 화살병과 총병만 생산하고 총 병력은 4 대 안팎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당신이 3 명 정도의 사격수를 가지고 있다면, 그의 목숨은 이미 자신의 것이 아니다 ~ ~ ~ ~ ~ ~ ~, 돼지에 대한 관문은, 나는 안정되고 천천히 그를 소모한다. 돼지는 전술적 특징이 없다. 비록 그의 망치병과 석궁병은 모두 비교적 강하지만 < P > 2, 대전 < P > 이 대전에도 위와 같이 든든한 임무가 포함될 수 있다. < P > 는 보통 처음부터 인구 1 명, 나무 1 개, 밀밭 5 개 (75 목), 벌목장 5 개 (15 목), 곡창 1 개, 시장 1 개를 짓는다. 이때 자신이 처음 시작한 황금을 인색하게 하지 말고, 모두 그가 나무를 사는 데 쓴다. (금 2 금은 약 5 나무를 살 수 있다.) 그런 다음 민가 5 개 (3 목, +4 명), 방앗간 2 개 (4 목), 밀장 3 ~ 5 개, 나머지는 자기 근처에 있다 이때 인구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나무에 따라 용병 캠프를 만들고 나머지 나무는 빵집을 짓는 데 사용됩니다. < P > 방어의 경우 자신과 적 사이에서 자신의 성에서 가장 먼 지점 (적이 여러 개라면 오아시스 근처에 지어야 함) 을 세우고 35 석을 소비하는 정사각형 탑을 세우고 작은 성문을 세워 모든 궁수들을 그 안에 두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컴퓨터는 수단, 해리발 등 용병만 쓰는 군주가 아닌 한 보통 속공을 터뜨리지 않는다. 첫 번째 나무 배치가 돌아오면 민가를 짓고 (즉, 예비농민을 2-24 개) 나머지는 빵집을 짓는다. 첫 번째 철 이 돌아온 후, 아랍 궁수 를 모집, 그것을 판매; 첫 번째 석두 이 돌아온 후, 각 경계에 탑과 성문 (탑이 너무 많은 돌을 소모한다고 생각되면 망루를 짓고 성문을 세우자) 어쨌든 도시를 짓는 것은 불필요하다. 그림을 제외하고는 보기 좋다. 보통 내 코디는 작은 성문 하나, 네모난 탑 두 개, 망탑 열 개, 망탑 열 개, 사실 성벽에 가깝다. 물론 처음에는 석두 부족이었으니 국경마다 탑을 짓고 문을 짓고 천천히 보완해 주세요. 이때 끊임없이 철을 팔아 돌을 팔고 (탑을 개선하는 것은 부차적인 것이고, 초기 도시 방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궁수가 탑이 아니라는 것) 궁수를 모집할 수 있다. 각 국경에 있는 탑의 궁수는 반드시 4 이상이어야 한다. 이 수에 도달하면 빵집은 이미 정상적으로 대량의 빵을 공급해야 하므로 공급을 늘리고 동시에 세율을 인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빵집, 빵집, 빵집, 빵집, 빵집, 빵집, 빵집) 늑대, 해리발, 사라딘이 있다면 병영 하나, 무기고 몇 개, 석궁과 가죽 갑옷, 탑당 1 명의 석궁병 (적의 검객 방지), 탑에 석궁기 한 대 또는 투석차 한 대를 추가할 수 있다. 석궁기의 사정거리가 활잡이보다 멀어 적의 궁수를 막을 수 있다 투석차는 적과 비교적 가까운 탑에 놓는 것이 가장 좋다. 한 곳을 향해 고정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좋은 괴롭힘 작용을 할 수 있다.

돈을 버는 방법:

하나, 세금 징수. 고액의 식량 공급으로 세율을 올리다. 하지만 세금 징수는 한 달에 한 번 받고, 개인적으로는 세금 징수가 느리다고 생각한다 (인구 24 명, 세율은 -8 로, 한 달에 244 금화).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술집이 쓸모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와인 농장을 짓기 위해 오아시스를 낭비해야합니다 (나는 더 많은 밀장이나 낙농장, 과수원을 짓는 것만 큼 좋지 않습니다), 와인을 만들고 술집을 운영하기 위해 인력을 낭비해야합니다. 둘째, 맥주 보급률이 천천히 상승하여 효과가 크지 않다. 건물을 지으려면 교회를 짓는 것이 더 좋다. 금화로 교회를 짓는 것이 좋지만 축복률의 상승 속도는 맥주 보급률의 속도와 비슷하지만 장기적으로 교회를 짓는 데 비교적 적은 투자로 수입이 상대적으로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교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교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교회명언)

셋, 물건을 팔다. 왜 내가 위의 두 번째 요점에 술화장을 짓지 말고 젖소장, 과수원을 짓는다고 말했을까? 곡창은 최대 두 배의 공급 (민심 +8) 만 할 수 있지만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민심은 +1 (음식 네 가지가 있어 민심이 가장 많다 +3. 만약 음식 +8, 음식 종류 +2, 교회 +3 이라면, 당신의 총민심은 +13 입니다. 당신은 세율을 -12 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민심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만약 두 배의 공급이 있는데도 음식 재고가 여전히 상승세를 보인다면, 정기적으로 대량의 음식을 팔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그리고 나무가 많을 때' 철광',' 창공장',' 화살공장',' 제혁공장' 을 짓는다. 다음은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은 몇 가지 물건이다:

1, 철 (한 개에 23 금, 한 번에 1 원). 건축비: 인구 2, 나무 2(1 목 =1 금, 하동)

2, 돌 (한 개에 7 금, 한 번에 8 원). 건축비: 인구 및 gt; 4, 나무 > 25

3, 창 (한 개에 1 금 판매, 한 번에 1 개 운송). 건축비: 인구 1, 나무 1, 금화 1; < P > 창제조비: 나무 1 개

4 개, 석궁 (한 자루에 금 3 개, 한 번에 1 개). 건축비: 인구 1, 나무 2, 금화 1; < P > 제석비: 3 목제 1 개

5, 가죽갑 (한 벌에 12 금, 한 번에 1 벌). 건축비: 인구 1, 나무 1, 금화 1; < P > 가죽갑비: 젖소 한 마리 (젖소장 무제한 무료 공급, 1 젖소장 1 목 필요)

6, 음식 (한 개에 4 금 판매). 제안: 음식 재고가 상승세를 보이면 정기적으로 한 무더기의 음식을 팔 수 있다. < P > 나는 이전에 물건을 파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칼을 파는 것이 비교적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틀렸다. 고모는 검공장을 짓는 데 드는 비용이 다른 공장보다 높다. 검을 만드는 데는 철 한 덩이가 필요하고, 철 한 덩어리는 23 금을 팔 수 있지만, 사실 칼 한 자루는 3 금밖에 팔지 않는다. 즉, 칼 한 자루가 겨우 7 위안을 번다는 뜻이다. (순이익이 아니라 검공장을 짓는 데는 2 금이 필요하다. 즉, 약 3 자루의 칼을 만들어야 그 2 금 원가를 되찾을 수 있다는 뜻이다.) 창을 팔면 창꽃 1 나무는 1 금을 팔 수 있고, 창 11 개를 팔면 모든 비용을 벌 수 있다. 12 번째부터 창당 9 금을 순수하게 번다. < P > 이상은 작은 소심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