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자 4 자 성어

1. 4 자 성어, 경건자에는' 경건자' 를 포함하는 성어가 없고,' 경건자' 를 포함하는 성어 세 개만 있다: 1, 경건하게 노력하라, jeli Qian x: n 은 전심전력으로 해석한다

남조량효엄에서 나온' 방종산 에이다경 4' 시: "경재성." 속성 및 부사로 결합 된 숙어의 구조; 이 학교를 잘 운영하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진실한 Y B ྦng Qi 嗶 n Chng 은 그것이 진심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조청설근홍루몽' 제 101 회 출처는 "풍도 성상을 경배할 마음이 없다" 고 말했다. 그녀는 진심으로 절하고, 통을 들어 올리며, 귀신에 대한 이야기와 자신의 몸의 불편함을 묵묵히 하소연했다. "

술어와 부사로 사용되는 구조적 숙어; 첫째, 앤 마스터 아들 앤, 앤 부인 장, 각 분향 예배 와 함께 했다. 청문강' 자녀 영웅전' 제 13 회. 3. 진심x X: nQIá n ZHiChé ng 은 경건함을 설명한다: 존중.

공손하고 성실하다. 출처는 오명승은 서유기 99 회다. "나는 황급하고, 보살의 혜안을 피하기를 바라지 않는다."

술어와 속성으로 결합 된 숙어의 구조; 독실한 영어 번역은 성실한 번역을 가리킨다.

2. 존중에 관한 4 자 성어는 매우 존경하는 사람을 공손하게 묘사한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공경하고 신중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깍듯하다: 단정하고 예의 바르다. 태도를 매우 공손하게 묘사하다.

쳉 먼 시드니 (Chengmen 시드니) 는 학생들이 존경받는 교육을 받아야한다고 말했다. 스승을 존경하고 도를 중히 여기는 것을 비유하다.

불안하고 공손하며 불안하다. 공경이 부자연스럽다는 뜻이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허리를 굽혀 절하다: 두 손을 합친 10 경례. 허리를 굽혀 경례하다. 존경, 순종 또는 간청의 표현.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거짓 존경이나 지나친 예의를 비유한다.

깍듯이 공경하다: 깍듯이 공경하다. 만남: 모리: 성황, 성대한 행사. 이 성대한 장소나 사건에 참가하다.

새해 축하: 행운과 행복. 새해에는 행복과 행운을 축하합니다. 새해 인사의 상용표현.

예의상 왕래: 존중 예: 예의입니다. 존중과 예의.

경상: 경의와 사랑 뽕나무: 뽕나무와 번지나무, 고대에 집 옆에 심었던 나무는 고향의 은유이다. 고향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사람들.

공손하고 조용한: 침묵; 관찰: 관찰 및 유지. 공손하고 조용하며, 말을 하지 않고, 조용함을 유지하다.

손잡고: 양손을 가슴에 합친 채 존중을 표합니다. 공손하게 허리를 굽혀 항복하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거절합니다. 무감각: 똑똑하지 않고 재능이 없다. 자신이 자격이 없거나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공손하게 표명하다. 완곡하게 더 많은 일을 하기를 거절하는 사람.

절을 하고 절을 하다: 낡은 예의로 바닥에 무릎을 꿇고 만지작거린다. 예배: 존경받는 사람이나 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공손하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다.

첸; 공손하게 진술하다. 우견: 파이프에서 사물을 보는 것은 매우 적고, 견해가 얕다는 것을 설명한다. 자신의 졸견이나 건의를 공손하게 설명하다. 자조하는 말에 많이 쓰인다.

숨을 죽이고 숨을 참는다: 웃음을 거두고 진지해진다. 숨을 참다: 숨을 참으며 소리를 내지 못한다. 무서움, 공경, 신중함, 방자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숨을 죽이고, 숨을 죽이고, 소리를 내지 않는다. 경건하고 외경스러운 표정을 묘사하다.

존경과 존경: 오만함 공: 존중. 예전에는 오만하다가 나중에는 매우 존중했다. 사람에 대한 태도의 변화를 묘사하다.

그러나 이것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그것을 쫓아내라. 초청, 선물 등을 일컫는 말. 다른 사람들을 위해. 만약 네가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존경: 존경하는 눈빛 존중: 감탄의 느낌을 창조하다. 매우 탄복하는 심정을 묘사하다.

부드러움, 예의, 절약은 부드러움, 선함, 존중, 검소, 관용이다. 이것은 원래 유가가 제창하는 물물교환의 원칙이다. 지금도 중용, 투쟁 부족으로 묘사된다.

강의에 전념하여 귀를 씻고 공손히 듣다. 다른 사람을 초청할 때 우호적인 말을 해야 한다. 주의 깊게 들어라.

두 손, 무릎, 머리가 함께 착지한다. 이것은 불교에서 가장 존경받는 의식 중 하나이다. 비유가 극에 탄복하다.

성실함: 존중. 공손하고 성실하다.

신중함: 진지하고 신중하다. 이것은 엄숙함과 존중을 의미한다. 지금은 신중함을 형용하여, 나는 감히 나태하게 대하지 못한다.

존중과 배려를 조심스럽게 묘사하고, 태만함을 소홀히 하지 않는다.

낡은 예의에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주먹을 쥐고 위아래로 흔들어 존경을 표시하다.

존중: 존중. 일: 서비스, 다른 사람을 섬기다. 레저: 한가롭다. 공손하게 다른 사람을 위해 뛰고, 바빠서 한가할 틈이 없다.

형제, 친구, 형제, 형제를 존중하고, 형제를 사랑하고, 형제는 형제를 존중한다. 형제 간에 서로 아끼고 존중하는 것을 묘사하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만약 그것이 붕괴된다면, 그것은 마치 야수가 머리를 깨뜨린 것과 같다. 두려움과 초조한 모습을 비유하다. 머리를 조아리는 소리가 산사태와 같다. 매우 공손한 모습을 묘사하다.

두 손을 숙이고, 고개를 숙이다: 고개를 숙이다. 절을 하다: 고대의 일종의 경배 의식으로, 땅에 절을 하는 것은 구배 중에서 가장 공경하는 것이다. 편지에 서로 인사하는 데 쓰인다.

3.' 분필 포함 성어 사전' 에는' 분필' 이 들어 있는 4 자 성어가 없고,' 분필' 이 들어 있는 성어는 4 개뿐이다.

1, 코 백악질

비예후저언

도끼로 코에서 분필을 제거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잘못을 고치다.

장자 서무귀' 라는 책의 출처는 "사람의 코에 분필을 가득 칠하고, 날으는 날개가 있다면 장인의 돌, 장인의 돌이 바람이 된다" 고 말했다. 그들은 듣고 코를 다치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

2. 너무 유감입니다

양귀비

기술이 성숙하고 뛰어나다는 것을 설명하다. 장인이 큰돈을 쓰는 것과 같다.

유민중' 가장 높은 건물' 이라는 단어는 "사람은 종적이 없고, 선친옥은 상관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3. 솔직히 말하기 어려워요

기술이 성숙하고 뛰어나다는 것을 설명하다. 장인이 큰돈을 쓰는 것과 같다.

유민중' 가장 높은 건물' 의 출처는' 사람은 흔적이 없다, 선가장옥' 이다. "

4, 바람은 온통 분필이다

진봉진내

뛰어난 기교를 해석하고 묘사하다.

출처' 장자 서무귀': "코에 분필이 파리날개처럼, 장인의 돌이 바람이 되고, 장인의 돌이 바람이 되고, 듣고, 분필이 코를 다치지 않게 하여, 사람을 똑바로 세우고, 용모를 잃지 않게 한다."

4.' 나쁜' 글자로 시작하지 않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어쩐지

병음: h m: o d m: I b: f: n

설명: 옳고 그름을 모르고 좋고 나쁨을 모른다는 뜻이다.

출처: "신오대사 평화주사" 권 1: "무엇을 권하시겠습니까?" "

2. 악행을 저지르다

병음: 주오 d ü I w é I f ü I f ü I

설명: 온갖 나쁜 짓을 하다.

출처: 맹원한경' 묵하로' 제 3 할인: "이 생사를 자세히 살펴보고, 이 반항하는 사람과 함께 표류한다."

3. 좋고 나쁨을 말하다

병음: h m:o Shu d m:I Shu

설명: 여러 가지 이유나 방법으로 질문하거나 설득하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이청 가보' 문명간사' 세 번째: "가게 주인은 우리가 모두 이웃이라고 말해, 너희들은 나를 해치지 않아도 돼."

예를 들어 이런 사람에게 좋든 나쁘든 소용없다.

4. 좋든 나쁘든 나는 모른다

루비: 루비

설명: 좋고 나쁨을 모른다. 어리석음과 인정받지 못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깨우기 인연전, 기름 파는 독점꽃': "[구매] 방금 나에게 많은 말을 했는데, 네가 좋고 나쁨을 모른다고, 거위털은 가벼움을 모르고, 맷돌은 무게를 몰라 기분이 좋지 않다."

예를 들어, 고대 책을 읽는 것은 항상 친절합니다. 고서는 독이 아니지만, 이렇게 황당무계해야 한다는 것은 명백히 무지한 것이다!

5, 셋 좋고 나쁨

병음: s n h o Li \ ng d I m: ng d m: i.

설명: 사흘은 몸이 좋고 이틀은 몸이 좋지 않다. 순경과 질병을 일컫는 말. 약점을 묘사하다.

출처: 오금경자' 유림외사' 제 54 회: "경건녀가 말했다:' 삼호양악, 태평부 진나리께서 보살펴 주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