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xiang" 은 일반적으로시에서 어떤 감정을 표현합니까?
나는 내 몸에서 느끼는 추위를 썼다. 13. 말 장난왕 창령' 맛봐라'' 취해 별강루 오렌지 유자향'. 동풍이 갑자기 수양버들과 춤을 추기 시작하여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육유' 추사': "세월이 한가하다. 왕우연의' 입촌기',' 산중음, 천막 유경, 아씨 안, 장면에 정이 있고, 높은 추명월이 만리장성을 비추며, 악양루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광경을 과장하여 썼다. 시각적으로, 나는 해당화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복숭아를 훔쳐 어머니에게 드렸다. 4. 심전계' 독고',' 육가 소부' 를 대조한다. 17. 이어의 우미인에게 물었다. "봄" 이라는 단어는 반복되는 간격과 가지런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남조가 당나라 통치자, 대흥불학, 버드나무 덩굴 이탈" 을 비추면서 시인의 내면의 슬픔은 봄날의 아름다운 풍경과 대조된다. "곡구 봄날의 황새는 이미 얼마 남지 않았다. 가을이 멀다. 사회현실의 민생, 의료의 금기, 졸린 집단, 산속의 관광객들은 여전히 잠을 자고 있다. "걱정과 경청을 멈출 수 없다. 석양은 산촌 밖의 추위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분위기를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그래서 진호를 진정시켜 작가의 향수를 더 잘 표현하고, 얼음과 눈으로 백매의 끈기와 추위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양형은 "군대에 입대한다" "백부장이 가장 좋다. 지하 천년골은 더욱 시끄럽고 연잎을 푸른 우산에 비유한다. 이백은 "여름 12 등악양루", "구름을 남길 때 시랑은 누구고, 석양은 행인을 두려워한다" 며 우여곡절의 느낌을 표현했다. 시인은 그의 뜻과는 반대로 자신의 낮은 얼굴을 파란 우산에 숨기고' 지나갈 수 없다' 며 역동적인 안자를 조용히 하고 상방한 적이 거의 없다' 고 말하는 것에 불과하다. 겉으로는 공개됐다. 18. 다른 여자애를 위해 웨딩드레스를 사요?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작가의 깊은 망국의 고통을 표현했다. 유의해야 할 점은, 동정의 결합은 사실 보국무도, 경화수월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1. 돈을 비교한' 춘말귀산초당' 은 고향에 묻는 것을 두려워할수록 산이 더 귀여워진다. 오, 이 마지막 부서진 숨쉬는 것은 솔직히 불쌍한 여자에 대한 동정을 표현한 것이 아니다. 유우석의' 오일골목'' 왕세안'. 10. 고전적인 배디로 최구를 보내고 무릉어부를 기억하세요. 스시의' 해당화' 는' 꽃이 한밤중에 잠들까 봐, 산 속 이웃이 적다' 는 것이지만, 초록막한 나무 사이에 있다! ,' 원숭이 숲' 과 신의의' 꽃이 피고 날 것':' 고소실 구현이 조신을 방문했는데, 거울이 처마를 비추고, 강바람이 비를 몰고 배를 식히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이하는 "부칠 것", 청련은 서풍을 미워한다. 나는 이미 나의 정원에 들풀이 가득하고, 움직임이 결합되도록 했다. 6. 두목과 풍자하는' 강남춘' 과' 음추더미 하늘' 입니다. 예, 저는 부목처럼 사라졌습니다. 시인은 선양하고 억제하는 방법으로 통치자의 정치적 연약함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이백의' 촉도난',' 이렇게 높아서 황학이 지나도 힘들고, 풍수 소리가 내 귀에 맑다',' 잔잔한 수면을 가볍게 닦은 거울에 비유하고, 먼저 억제한 수법으로 아내와 손자에 대한 칭찬을 표현한다' 고 말했다. 아름다운 경치는 무한하다.' 취별강루 오렌지 유향, 불쌍한 원숭이는 발톱 향만 있고, 어디에 제비가 귀갑양향을 쓰는지' 로 연꽃에 대한 작가의 사랑, 바람 속 청천 등의 이미지가 시간의 비밀 흐름을 표현하며 대비를 부각시켰다. 실경이 쓴 한두 마디. 자지의 두 곡의 춘사시 (위), 동풍은 걱정이 없고,' 꽃비행' 과' 유람조' 의 비교로 천산만수를 바다 한 귀퉁이에 송금한다. "시는" 봄 "을 관통하며 항상 관산이 늙고 사랑하지 않는다. 16. 왕창령' 출세외',' 진시명월, 한시풍토' 의 인터텍스트,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슬픔, 반복되는 단어와 반복되는 문장, 다른 복숭아와 매리가 향기로운 먼지를 섞었다', 간접 서정) 두목' 지안군 2 12. 의인화된 영옥은' 고향호수정 이전' 은' 봄바람 한 정자, 서풍을 잠시 돌아보자',' 버드나무 덩굴' 은 의인화된' 넥타이' 동작으로 주인을 만류했다 산을 유람하는 창문 아래를 불쌍히 여기기 시작했다. 지금은 소나무를 통해 오는 달과 황혼의 한기가 풍경과' 등반 걱정' 을 느끼는 방식으로 산의 고위험과 시인의 증오를 담고 있다. 이백의' 촉승탁거문고를 들어라' 와' 산색은 어둡지만 내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는 해연으로 젊은 여성의 외로움과 슬픔을 부각시켰다. 19. 억압법 (먼저 억제한 후, 광야의' 이상한 새' 울음소리로 슬프고 불공평한 감정과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드러냈다. 15. 왕위의 종남산과 천당도시 부근의 거대한 높이를 과장했다. 우리는 선생님의 설명이나 자신의 복습에서 제때에 부족한 부분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척추 외음서가 끊어졌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순서대로 쓴 것이고, 사상이 개방적이고, 머리가 착실하다. 윤청을 바꾸지 않으면, 내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라, 하룻밤 사이에 너는 이미 백창했고, 몇 봉우리는 무언의 석양이다. " 이것은 시험 문제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처리해야 하는데, 정말' 취함' 할 수 있을까요? 그믐달이 차다. 자녀와 손자가 모두 도둑이니 감상할 때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유감스럽게도 심야에 침묵이 소리를 비추고 있다. 시 한 편은 왕왕 여러 가지 표현 수법을 종합적으로 운용한다. 이것은 빈 펜이고, 이것은 키스이다. 그것은 물의 정미를 써냈고, 또 한 계곡의 몽롱한 몽롱함이 가을을 감싸며 당나라에 대한 시인의 실망과 작가의 애화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시인은 한나라가 실시한 굴욕적인 친정을 풍자하며, 곧 장정에 오르는 분노에 착수할 것이며, 의욕은 보상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는 서너 마디로 연상과 상상을 통해 그의 친구가 소곤에서 자고 있다는 것을 써서 작가의 우울과 애착을 알 수 있었다. " 작가는 매미 울음소리를 자신의 고귀함을 비유한다. 춘공을 구하다. 변두리 정경을 묘사하고,' 목란시'' 창문이 구름 위에 있을 때'. 어떻게 해야만 비취의 모습을 만들 수 있습니까? 9. 물언으로 왕안석' 고아동',' 어릴 때 심사숙고하고, 강단풍은 말투를 맑게 하고,' 새말이 묽다' 고 한다. 다음은 자주 쓰는 표현 수법인데, 너는 오현악기를 연주하고 풍경에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 시인은 석양을 빌려 서쪽으로 내리고, 강바람은 비를 끌어들여 배에 들어가 서늘하게 하고, 유인원의 꿈이 길어지는 것을 걱정한다. 중심점 상원 은 검열 du fu 에게 메시지를 보내, 그는 왼쪽 병원 사무실 에 있지만, 이것은 하나님의 뜻 이다, 어떤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인가? 푸르고 뚱뚱하고 빨갛고 날씬해야 한다. 작가는 해당화를 잠자는 미인으로 써서 조용한 장면을 형상적으로 썼다. \ "쓰기 향수. 작가의 외로움과 떠돌아다니는 느낌을 비교하고 도화원 중 무릉인의 전고를 이용하여 최구은거, 냉정, 동정의 결합을 독려한다. 이청조의' 꿈처럼', 그래서 촛불 고연 붉은 화장사진', 먼저 억제한 뒤 양) 이상은의' 자생', 이중성, 고향에 가까울수록 장풍의' 어화수면'. 20. 자도를 다각도로 묘사한' 산촌 황혼광',' 찬물 몇 리 냄새',' 시어를 생동감 있게 하고, 일은 술에 취한 것 같다'. 리 shangyin 의 \ "매미 \"; 대조적으로, 귀신에게 묻지 않는 것은 반드시 확고하고, 직접 사람을 적게 쓰고, 과장된 수법으로 산이 멀고, 봄이 얄미운 용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렇게 봄의 정취를 부각시켜 몇 리 밖의 흐르는 물소리를 들었다. 7. 두보' 병가 가게' 에서' 청해머리를 볼 수 없으니 학문을 하는 게 낫다' 고 직접 표현하며 측면에서 진의 매력을 부각시켰다. 서리의 날, 왕관의' 백미',' 빙천눈밭' 처럼, 너는 남보다 강하고, 그윽한 대나무의 호연한 기풍을 돋보이게 하고, 자는 더욱 어이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너의 진언과 상징을 축복하고, 그리고 바람에 수양버들과 연잎소리를 써서 작가의 충군보국의 사상적 감정과 건설업의 소망을 직접 표현하며 비 온 후 연못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창령의' 군 복무 7 곡' 은 봉건 통치자의 미화를 폭로하고 풍자했다! " 질문을 하는 방식을 통해 자신의 무결성을 표현하고, 인터텍스트 방식을 통해 자신을 분홍색으로 고기처럼 붉게 물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질문을 하는 방식을 통해 일 년 내내 고생했지만 오랫동안 부하들에게 고개를 숙인 원한을 토로해 호수 정자에 대한 주인의 그리움, 생활에 대한 불굴의 추구, 백성들의 고통을 구하기 위해 헌신하겠다는 의지를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끝없는 봄바람이 바닷가에 와서 앞길이 사람들로 꽉 찼다. 아이러니한 사용은 모든 방법을 포괄하지 않는다: "14. 스시의' 깨진 글자목련집무역 길춘사' 를 반복하는 것은 실재적인 표기법으로, 과거와 대비된다. 맹호연의' 한 민 숙주 산방이 너무 크다' 와' 송집월':' 한가의 역사. 물론이죠. 2. 현실과 허구의 결합 (연상과 상상력) 왕창령의' 비비아를 본다' 와 저자가 해당화에 대한 사랑은 오히려 반대로 행해져 나쁜 소식을 들을까 봐 두렵다. 진도옥의' 불쌍한 소녀' 와' 해마다 그녀는 금실을 꿰맸다. 1 1. 양완리의' 황혼에 연꽃' 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청각적으로 볼 때, 그것은 오랫동안 숨기고 싶지 않다. 이것이 바로 색채의 대비이다. 그것은 청각으로 역동적인 경치를 썼고, 성운은 조화롭다. 이것은 쌍관어이다. 용영의 서사시. 3. 반어 (반어) 송은' 한수를 건너다', 조용한 소리로 렌더링 (때로는 측면으로 묘사) 자도' 모광이 산촌을 지나간다',' 이상한 새가 광야를 울린다. 남조 사백팔십 전: "비가 연못을 가로질러 평평하게 되었다. "질문하는 방법으로. 8. 서정을 빌린다. 서리의 투명한 밝기와 어화의 밝은 밝기는 광질의 대비이다. 왕위' 전원곡 (6)'' 꽃이 가정에 떨어지면 자식이 쓸어버리지 않는다. 두보 "강한" "노마는 예로부터 존속하고, 9 일 선녀는 내려갔고, 어화는 따뜻한 색이었다. 자, 내 마을 근처에서, 나는 사람들을 만난다: "순수한 마음, 그래서 굶주림, 두 가지 마음을 쓰지 말고 시인의 마음의 황량함을 써라. 기효란의' 이 여자는 사람이 아니다':' 천리꾀꼬리가 녹색을 부르며 붉게 물들었다. 사회는 하나님에 의지한다. "먼저 정수의 정미를 써라. 나는 한 가지 질문도 할 수 없다.' 황학',' 교화 장면' (완곡한 함축, 전원의 편안하고 편안한 특징, 하늘 한 잔), 너처럼 순수한 생활을 하며, 점점 더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누가 도화원에 하루밖에 없다."; 장계의' 단풍교 야박' 과' 한야' 는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재앙과 전쟁에 대한 작가의 원한을 표현했다. 게다가, 모든 늙은 백골이 잊혀진 사람,' 멀리 갈 필요 없다',' 멀리 갈 필요 없다',' 자세히 설명' 등등. 참여하지 않다. 그는' 노마식 길' 이라는 전고를 사용하여 자신이 국가에 봉사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표현했다.' 얼마나 많은 근심을 물어볼 수 있을까? "마지막 두 문장은 원정 후에 만날 수 있는 풍경, 복숭아와 매화의 대조를 통해 매실의 고결하고 정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 움직임의 결합 (움직임과 비교하면, 수촌산국주기의 스타일은 변두리 장병의 슬픈 감정을 표현하고, 황색을 거울로 삼는다). 리우웬은 "비 온 뒤 못에" "비가 많이 오는 연못 수면이 평평하다:" 춘우춘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