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 인두 파도 소리, 강 tianhan 영웅 눈물;
산에는 나무장작이 없고, 십리 정군 초목 향. < P > 청. (가경간 한중지사) 조견제 < P > 한수의 파도 소리는 애처롭게 울며, 강물은 천하의 뜻이 있는 사람들이 제갈량의 눈물을 그리워하고 있다. < P > 무후묘고적 주변의 나무는 짓밟히지 않고, 십리정군산 내에서는 초목이 무성하고 화과가 맑은 향기를 볼 수 있다.
2. 운장성은 오장원의 머리에 있고, 사마상은 여열을 경계한다. < P > 한 () 을 부축하여 3 분의 1 천하에, 와룡은 종신을 잃지 않는다. < P > 가경정묘 (기원 187 년), 지현일, 산둥 태안범휘책제 < P > 제갈량은 오장원에서 사망해 사마의 추격병을 경찰에 맞아 공황불안을 남겼다. < P > 수촉한 제업을 정립하는 가운데 제갈량은 세계가 존경하는 명신이 될 만하다.
3. 구리 네슬레 황무지, 72 용의자 마운드 보안;
정군산고, 백천재혈제사는 늘 새롭다. < P > 청 (가경, 정양현) 마학상 문제 < P > 장하변의 구리 새대는 이미 황폐해졌고, 전설에 의하면 조조의 72 개의 가짜 무덤은 어디에 있는가? < P > 정군산은 매우 오래되었지만, 수천 년 동안 산 아래 혈제 무후묘에 온 것은 항상 신선하다고 느꼈다.
4. 왕업은 편안되지 않고, 두 표는 오늘 태양과 달에 걸려 있다. < P > 신하의 말은 최선을 다하고, 6 군장은 이 주둔풍운이다. < P > 민국 21 년 (1993 년) 2 월 한중 유화사령관 호현 조수산이 순경하여 무후묘를 전시하고, 책도 제련을 경제했다. < P > 촉한 제업을 위해 한쪽을 편들지 않기 위해 제갈량의 편지 앞, 뒤' 출사표' 가 일월 동휘에 있다. < P > 제갈량은 천하의 변화하는 정세에 대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조정의 군장을 한중에 주둔시키겠다고 말했다.
5. 전서안, 후필봉, 몇 무 () 의 청구 () 를 보면 수천 년 동안 융중 () 이 완재한다. < P > 도군산, 물을 가지고 한 줌의 황토를 남기고, 4 년 동안 한조가 새롭다. < P > 허백도인 이복심 < P > 은 앞의 책안 들보에서 뒤의 필봉산에 이르기까지 무후묘는 울창한 땅만 몇 개밖에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수천 년 동안 구륭중이 여기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 P > 무후묘도련은 군산을 정하고, 옆에 면수를 끼고, 제갈량의 황토의 무덤을 한 움큼 남겼는데, 4 년 동안 한대 국통제도에서 매우 신선한 일인 것 같다.
6. 몇 무 () 의 숙윤 () 이 산광은 여전히 남양 () 에 누워 있다.
몇 숲 cuibai, 뻐꾸기 피는 종종 촉도난을 울린다. < P > 청. 가경. 현현 () 현현 () 의 마충강 () 제목 < P > 무후 묘묘묘묘묘고적 중 청죽부족, 산색의 빛, 마치 제갈량 () 이 다시 남양 () 에 누워 있는 것 같다. < P > 무후묘 몇 림청백리견새는 늘 울며 입에서 피를 흘리며 여전히 촉한 사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7. 나는 백하 수동에 거주하며 남양원계와 인접해 당일 피신경, 인호 와룡, 자태관악기, 미초려 즉 명사로 알려져 있다.
공공 매장 dingjun 산 아래, 한중 이 승리 를 유지하기 위해, 수명 종료 시 대중 에 대한 생활, 지브 쉿 말, 무덤 마운드 를 금지 할 수 있습니다 나무꾼 은 좋은 도시입니다. < P > 민국 15 년 (1926) 추석 (8 월), 완동당하현 청우부생 (정부 현유학생 중 한 명 학명) 왕항씨? 문제 < P > 나는 백하 물가에 살고 있고, 동쪽과 남양원은 이웃이며, 당시 제갈량이 전쟁 재난을 피하기 위해 남양에서 은거한 친경작을 할 때 그를 와룡 선생이라고 불렀다. 그는 관중과 낙의보다 아직 초려를 나서지 않은 채 이미 매우 명망있는 인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제갈량은 정군산 아래 묻혀서 한중 지역을 위해 무후묘 명승고적을 남겼다. 그가 죽었을 때, 그는 모든 사람에게 목숨을 남겼고, 묘지는 점술을 해야 하고, 떠들지 말고, 무덤을 쌓지 말고, 나무를 베는 것을 금지할 수 있었다. 방목하는 것이 이상적인 묘지였다.
8. 대업이 3 점을 정하고, 이로는 백종이라고 할 수 있다.
위저드는 정말 1 배, 소조는 경륜보다 낫지 않다. < P > 광서 (기원 1878 년) 중동 (12 월), 장안신사 판모멘트 질문. < P > 제갈량은 약한 촉을 전력으로 보좌하여 위 () 오 () 와 3 분의 1 천하를 형성하고, 그 성대한 업적과 공명을 이윤 (), 여망 () 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하였다. < P > 제갈량은 정말 완벽하고 보기 드문 특수한 인재로, 소호 () 와 조삼 () 도 그의 정치적 재능과 비교할 수 없다.
9. 한조난연, 충혼통 3 분정; < P > 군산이 눈앞에 있고, 다카라즈카 영통 8 진도. < P > 광서 계미 (기원 1883 년) 중동 (12 월), 청현 전사 (현옥과 도적의 관직) 거리 샘 (일명 거리정, 간쑤 진안현 롱도시) 을 배치하다. () 풍석령 경제 < P > 촉한의 제업은 계속되기 어려워 제갈량 충군의 영혼이 여전히 마음 아파하며 천하를 삼족정립으로 분열시켰다. < P > 정군산은 눈을 들어 바라보고 있고, 높은 무후무덤은 영처럼 제갈량이 연기한 팔괘진법을 관통해야 한다.
1. 고석 유향 명사골;
푸르른 소나무 노신심. < P > 광서수비대자 (기원 1888 년) 중동, 예장 (오늘 강서남창) 샤오 zhizhong 제목 < P > 고대 비문석각은 제갈량의 고상한 기질과 품격의 맑은 향기를 발산한다. < P > 청록색의 송백나무는 제갈량이 촉제업에 충성하는 고걸의 마음을 상징한다.
11. 고국은 돌아가지 않고, 산하는 중원지를 미수했다.
충혼은 아직 남아 있고, 길은 한상묘를 다투고 있다. < P > 가경 7 년 (기원 182 년) 여름, 친명 섬서성 제형검찰사 (산시 성 사법관직 주관) 문영 문제 < P > 제갈량은 사후에 고향에 묻히지 않았다. 통일하산의 지망을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 P > 제갈량 충군의 영혼은 여전하며, 과거의 행인들은 다투어 무후묘를 찾아뵙고 있다.
12. 흥유존한실로 태어났다.
죽음은 여전히 촉장군산을 보호한다. < P > 광서경진 (기원 188 년) 겨울, 촉주 (현 쓰촨 숭경현) 이사영 문제 < P > 제갈량은 생전에 유씨 제업을 회복하기 위해 촉한 왕실을 존경했다. < P > 제갈량은 사후에도 여전히 촉한 국토와 사업을 보호하기 위해 한중 정군산 아래에 목숨을 남겼다.
13. 두 테이블은 충신을 고갈시키고 남양 삼구 () 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 P > 한조 () 를 일심으로 부축하고, 토개강 졸서 정통 양조 () 를 개척하다. < P > 가경 7 년 (기원 182 년) 여름, 친명 제독, 간쑤 성 군문 (한 성의 최고 무관) 양유춘제 < P > 전후' 출사표' 가 제갈량의 충성을 다했다. 공손하고 신중하며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 것은 유비 모루삼고의 은혜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서이다. < P > 촉한 제업을 일심으로 지원하고 영토와 영토를 확장, 개척한 후, 역사적을 유씨국통의 유비, 유선 부자와 부자의 두 세대를 기록하게 했다.
14. 하늘이 3 분의 1 로 정해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는 여전히 6 개 출사를 도모한다. < P > 청맥봉치제 < P > 제갈량은 위 촉 오삼국이 저항할 수 없고 변화할 수 없는 객관적인 법칙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 P > 하지만 그는 여전히 인위적인 계략을 다하고, 육출산벌위 () 는 통일을 추구한다.
15. 은둔하여 그 뜻을 추구하고, 행의를 그 길에 달하며, 왕업 편안염한은 삼족 정립을 미워한다. < P > 6 척의 고독을 부축해 백리의 목숨을 걸고, 큰 별이 오장원의 머리를 떨어뜨리도록 허리를 굽혀 절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 P > 동치 5 년 (기원 1866 년), 절강모증규 문제 < P > 제갈량은 자신의 포부를 추구하기 위해 벼슬을 많이 하고, 다행의는 도덕기준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다. 그가 미워하는 것은 한나라의 제업이 한 쪽에 편입되어 통일할 수 없고, 3 분의 1 이 되는 것이다. < P > 제갈량은 고아의 명을 받아 어린 군주를 지원하고, 한 나라의 정사를 촬영하여 촉한 제업을 전폭적으로 보좌한다. 공손하고 신중하여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오장원에서 죽었다.
3> 미안 카운티 Wuhou 사원
1. 한 왕조 이후 비교할 수없는 사람;
3 대 이후 1 위. < P > 청가경 (현현) 마윤강제 < P > 제갈량은 서한, 동한 이후 대적자가 없다. < P > 여름, 상, 주 이후 제갈량은 최초의 걸출한 인재였다.
2. 태양과 달 높은 현처 스승표;
풍운장이 정군산을 보호하다. < P > 청마신태서 < P > 제갈량의' 출사표' 는 태양과 달처럼 빛을 발하고 있다.
자연의 바람과 구름은 오랫동안 정군산 아래 무후묘를 보호하고 있다.
3. 이곳은 항상 대장을 폐쇄한다.
몇 년 동안 비슷한 선생이 될 것인가. < P > 청. 광서 서촉 낙성현 문제 < P > 한중 이 곳은 항상 한나라의 기초업과 앞날과 관계가 있다. < P > 언제 문무 관리가 제갈공명 씨와 비슷할 수 있을까.
4. 양한 사이에 유학자 기상을 만나다.
3 대에 왕좌경륜이 내려왔다. < P > 건륭을묘 (기원 1759 년) 과진사, 공학부 시랑 쓰촨 장수 한정진 < P > 서한, 동한 사이에서 지식이 풍부한 학자적 기질과 정태를 볼 수 있다. < P > 여름, 상, 주 이후 제갈량이 제왕의 사업 재능을 이렇게 보좌하는 사람이 있다.
5. 큰일을 이루어 일생을 조심하고 신중하다.
양풍류는 유적이 만고청고에 있다. < P > 민국 17 년 (기원 1928 년) 12 월, 풍옥상이 남경행영 < P > 제갈량은 촉한 통일대업을 이루기 위해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일생이 조심스러웠다. < P > 선현의 숭고한 유풍을 우후사에서 우러러보는 제갈량은 영원히 영리를 사모하지 않고 몸을 깨끗하게 하는 인걸입니다.
6. 존함은 우주에 매달려 있다.
유상이 높은 것을 숙청하다. < P > 민국 3 년 (기원 1941 년) 추석 (9 월), 우인서 < P > 제갈량의 이름이 천지만물 사이에 전해지고 있다. < P > 제갈량의 유상은 숙연하고 청렴하며 키가 커서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한다.
7. 부한심은 견고하지만 신중함은 사업을 맡을 수 있다. < P > 복룡의 명예가 이르면 반드시 깊이 잠수한 후 하늘로 솟아오를 것이다. < P > 가경 25 년 (기원 182 년) 2 월, 천진 서통구서 < P > 제갈량은 촉한 제업을 확고히 돕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다. 그러나 신중해야 이런 중대한 사업을 맡을 수 있다. < P > 제갈량은 초창기부터 숭고한 명성과 명성을 얻었다. 그는 반드시 은거한 후에야 도약할 수 있고, 시전 지향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8. 미정 중원, 이 혼은 고토로 돌아갈 의향이 있다.
영회서촉, 한을 품고 군산을 묻다. < P > 수비대자 겨울 광저우서 베끼기 < P > 제갈량은 북정중원을 완성하지 않고 강산을 통일하는 지망을 완성하지 못했는데, 그 혼백이 어떻게 고향의 고향에 기꺼이 묻힐 수 있단 말인가? < P > 영원히 그리워하고 촉한 제업에 미련을 두기 위해 제갈량은 한을 품고 한중의 정군산 아래에 묻혔다.
9. 깃털 팬 스카프 세계 학자;
문경 무위 후손 사단. < P > 청도광 (5 ~ 17 년, 기원 1825-1837 년) 산시 총독, 증태자 교사 (황태자의 선생님), 병부 상서 (전국 군사를 담당하는 최고관직), 쓰촨 숭경 (현인) 양유춘서 < P > < P > 나라의 문무 재능을 다스리는 방면에서 제갈량은 후손의 사표와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1. 병사들이 공심을 하고, 3 분의 1 의 대화가 서스펜션을 풀고 있다.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육출성은 최선을 다한다.
청: 왕정풍제
가 군대를 이끌고 싸우는 것은 공심을 상책으로 삼아야 한다. 삼족 정립에서 제갈량은 이 전술에 의지하여 적의 현격한 군사력을 와해시키려고 애썼다. < P > 유비 () 는 제갈량 () 의 후정 () 을 얻어 의기투합하여 의지하고 있다. 제갈량은 육출산산이 최선을 다해, 완전히 내면의 충성을 다하기 위해서이다.
11. 한 곳에서 추출 정신, 국가의 충신, 집안의 효자;
억대에 밝은 연기를 즐기고, 앞에는 열조가 있고, 뒤에는 자손이 있다. < P > 청가경: 이복심제 < P > 무후사에는 제갈량 부자의 영혼과 엘리트의 기운이 모였다. 그들은 촉한 국가의 충신, 제갈족 가정의 효자라고 할 수 있다.
제사를 모시는 불꽃놀이가 대대로 전해진다. 앞에는 제갈량처럼 공업이 혁혁한 조상이 있고, 뒤에는 제갈첨, 제갈상이 이렇게 충효한 자손이 있다.
4> 미안 카운티 wuzhangyuan 제갈 사원
시 2 표 3 점 삼각대;
만고에 천추오장원. < P > 한 쌍 2 표 3 분정 < P > 6 출 7 종팔진도 < P >-제목 산시치산 오장원 제갈묘 < P > 이 련은 제갈량의 일생에서 대표적 사건을 본련 사회이미지의 지렛대로 선정해 숫자를 붉은 줄로 끌어들였다. 전련은 숫자가 나란히 열거된 구도 방법을 채택하여 간결하고 정확하고 구체적이며 제갈량의 뛰어난 공적과 전설적인 인생을 재현하고 표창했다.
5> . 청두 무후사
1. 어제 길이 금정동, 선주 무후가 동궁을 돌았던 것을 회상한다. < P > 이 두 문장은 사내 청인서에서 두보' 구백행' 시비를 새긴 것이다. 예전에 청두 금정 동쪽을 돌아서 유비와 제갈량의 사당이 나란히 있는 것을 회상한다는 뜻이다. "관궁" 은 "시경" 에서 나왔는데, 여기에서는 사묘를 빌려 가리킨다. 원구의 본비 율체는 평정대 격율로 측정할 수 없다.
2. 합조손, 부자와 아들, 형제, 군신, 보조익이 인강에 있고, 백대 존망이 정통을 다투고 있다.
력치, 추, 그윽한, 연, 왕위, 오, 진, 촉, 어렵게 사찰을 남기고, 한 곳에 오르락내리락하다.
친근한 류함진 (워드 예파) 이 집필한 책. < P > 상련은 소열묘에서 합세한 여러 사람으로 조손 (유비와 유희), 부자 (관우, 장비, 그 아들 관흥, 장포), 형제 < P > (유비, 관우, 장비), 군신을 반영했다 < P > 하련은 유비가 동한 말년 황건수 이후 군웅과 강산을 다투며 제나라 (오늘 산둥), 추 (오늘 호북 호남), 유연 (오늘 허베이 베이징), 월오 (오늘 절강 장쑤), 진 (진) 을 경험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입사묘를 세워 그들로 하여금 한 곳에 오르내리게 했다. * * * * * 천고에 전해진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3. 사군을 천하의 영웅으로, 정통이 귀속되고, 왕기종탑 뽕차 뚜껑; < P > 바촉계 한나라, 유민이 여전히 남아 있고, 투유 구백 사당을 제패하고 있다.
청인 완안 숭실서.
상련: 진수' 삼국지? 촉서? 선주전' 재조조는 유비에게 "오늘 천하의 영웅, 오직 사군과 조엘" 이라고 말했다. 또 유비 집 남동쪽 모퉁이에 뽕나무 한 그루가 높이 오장여 있는데, 멀리서 차뚜껑처럼 바라보니, 사람들이 그의 집에 왕기가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유비는 천하의 영웅이며, 한왕조 정통유 () 를 위해 돌아오고, 루상은 차뚜껑처럼 왕기소 () 의 증거라고 한다. < P > 하련: 사 () 는 유방 () 이 한나라 () 를 창설하고, 먼저 한중 () 에서 삼진 () 을 정한 다음 천하를 통일하고, 유선 () 이 청두 () 유민은 아직도 남아 있어, 그해 패업을 그리워하며, 이 고작의 삼삼한 사당만 남았다.
4. 오직 이 형제의 진정한 성품, 피눈물, 산과 강, 오륜이 정상 궤도에 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종극 왕후비 부귀, 영령은 천지를 비추며 백전을 거쳐 서민으로 삼았다. < P > 친근한 류함진 () 은 오늘 황아장 () 이 책을 보충한다. < P > 상련은 유비, 관우, 장비 세 사람이 형제가 되어 지극한 진심을 지녔으며, 그들은 피를 흘리며 강산을 쟁취하며 군신, 부자, 부부, 장우, 친구 오륜의 도덕규범과 예법을 지키기로 결심했다. < P > 하련은 이후 각각 왕후를 만들었지만 부귀를 탐내는 것이 아니라 영광영기를 위해 천지에 임하고, 백전을 거치지 않고 인민을 위해 만전을 치르고 있다고 말했다.
5. 형제 군신이 잠시 회회회했을 때, 그해 철마금고, 나무신기, 서천 대업을 펼쳤다.
조상 아버지와 아들 천고 명량,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