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이미지의 밀도

시의 밀도는 주로 사람, 일, 경, 사물을 묘사하는 밀도를 가리킨다. 밀도가 높고 밀도가 높다. 희소한 사람은 큰 윤곽을 그려 생동감에 중점을 두었다. 비법은 대부분 섬세하고 세밀한 묘사로, 부설과 렌더링에 중점을 둔다. 시에서 소홀함은 큰 장면을 쓰는 데 유리하고, 밀착은 작은 장면을 쓰는 데 유리하다. 사곡 중 완곡한 사람이 더 밀접하다. 보헤미안은 드물다.

그러나 한 시에서 시인은 때때로 소밀결합 수법을 사용하여 두보의' 높이 오르기',' 바람이 천급한 유인원 애통',' 새가 청호 백사에 둥지로 돌아오는 것' 과 같은 일종의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앞으로 굴러가는 것을 본다. 처음 두 문장은' 바람이 급하다',' 하늘 높이',' 유인원 휘파람',' 주경',' 사백',' 새비' 는 세 가지 이미지로 빽빽하다 마지막 두 문장' 낙목' 과' 창장' 에는 이미지가 있어 이미지가 희귀하고 희박하다. 심미적으로 볼 때, 밀도가 높고 긴박감이 있고, 밀도가 높고 느슨하며, 관람객에게 심리적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작가는 이런 치밀하고 치밀한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가을의 독특한 경치를 웅장한 배경에 두고 서로 어울려 풍부한 상상의 공간을 제공한다.

또 다른 예는 왕위의' 심산가을밤' 으로, 비가 온 후 빈 산이 가을밤에 서 있다. 달빛은 소나무 숲에 있고, 석두 영롱함은 그 개울 속에 있다. "네 마디, 또한 깊이 깔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처음 두 문장은' 비 온 뒤 공산' 과' 가을밤' 을 설명하는데, 환경과 시간을 쓸 때, 소홀하고 정밀하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명월',' 송백',' 달빛',' 청천',' 석두',' 물보라' 로 쓰여져 이미지가 풍부하다. 거시적으로 개방되고, 하나는 조용하며, 정말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