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자는 바늘로 곤두박질쳤다. 조에는 바늘 인감이 걸려 있는데, 소인감을 기초로 한 일종의 문자이다. 바늘자국이라고 부르는데, 역시 쇼인과 다르다. 바늘은 펜이 세로로 그려져 강철 바늘처럼 매달려 있는 것을 가리킨다. 노거는 직화의 한 가지 표기법이자 조석창의 한 가지 표기법으로, 그 본질은 소전이다. 펜을 세로로 매달고 있는 곳은 이슬처럼 걸려 있지 않아 이슬이라고 합니다. "바늘 걸기" 와는 달리, 풍무의 서예는 "공격수, 리드, 스트레칭을 하려면 앞뒤가 맞아야 한다" 고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귀는 뾰족하다. 쥐 꼬리처럼 옛사람의 말에 따르면, 단 하나의 이슬법만 있을 뿐, 바늘은 란정에서' 년' 자로 시작하는데, 후세 사람들은 법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수직 매달림과 수직 매달림의 차이
이 둘은 큰 차이가 있다. 당대손씨의 《서보》는 "남편의 바늘과 바늘의 차이를 봐라" 고 말했다. 세로화는 기초획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분할과 세로화이다. 세로와 세로의 형태 차이는 획의 끝에 있다. 하나는 수직 그림이고, 하나는 수직 그림이라고 합니다.
실제 응용에서는 매달림이 매달리는 것보다 더 광범위하다. 일반적으로 짧은 수직, 긴 수직, 심지어 다양한 길이의 수직 그림에 사용되지만, 수직 매달림은 동일하지 않으며, 선이 만나는 위치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일부 고정 된 측면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더욱 특히나, 이슬을 매달면 대부분 바늘 수직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수직 노출의 응용이 더욱 광범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