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대사 풀버전

지속적인 발전의 시대에 다양한 대사가 자주 등장한다. 대사는 익히고 사용하기 어려운 특별한 종류의 문학적 언어이다. 우수한 라인의 특징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다음은 제가 모두를 위해 모은 만화 대사의 완성본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A: 이 민속 예술의 형태는 매우 간단합니다.

B: 네, 그렇습니다.

A: 민속예술의 특징은 짧고 간결하다는 점이다.

B: 네.

A: 문단은 문단의 내용입니다.

B: 네.

A: 장면은 형식일 뿐,

B: 야.

A: 우리의 형식은 더 간단합니다.

B: 그것은 혼선입니다.

A: 우리 둘은 이 정류장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B: 어.

A: 그런데 두 사람이 혼잣말을 해도 청중은 주로 듣는데, 내 말을 들어야 한다.

B: 그럼 저는요?

A: 당신은요?

B: 아.

A: 넌 그냥 귀머거리야——

B: 이걸 어떻게 말하니?

A: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요.

B: 일치합니다. 이것을 무엇이라고 부르나요(nei4)?

A: 야, 너 정말 매력있구나!

B: 크로스 토크! 누화! 나는 박수를 보내고 당신은 놀리고 있습니다. 우리 둘 다 이 누화의 품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A: 당신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B: 네. 책임은 무엇입니까? !

A: 주된 책임은 나에게 있습니다! 나는 여기 서서 끝없이 이야기한다. 감탄할 게 뭐가 있나요? 그는 옆으로 서서 "엥", "아", "嗻", "예", "오", "오"라고 말하고 마침내 "꾸짖지 마십시오"라고 간주했습니다. 작업의 성공적인 완료.

B: 나는 당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A: 응?

B: 네, 우리 숭배자들은 흔히 ' 혼내지 마세요'라고 말하지만, 이것은 낡은 연주 기법이고 더 이상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A: (비웃으며) 이제 실용성이 없잖아, 무슨 새로운 게 생겼어? 아? ! 어떤 새로운 단어가 있나요?

B: 이런!

A: 그만 혼내는 게 어때요? 그리고. (또 웃었다)

B: 너! 당신은 이 예술을 너무 가볍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대화는 배를 조종하는 사람입니다. 배를 조종하는 사람은 당신입니다(nei4). 넌 거기로 가, 그냥 가(nen3) 나 없이 그냥 돌아다니기만 해! ㅎㅎ

A: 아?

B: 이것을 어떻게 이해하나요?

A: 매우 적절한 예입니다.

B: 아.

A: 우리 둘이 배처럼 잡담을 나누자.

B: 야! 그렇죠 (랴오)!

A: 저는 보트 운전사로서 너무 웃깁니다.

B: 네.

A: 아첨하는 당신은 조타수와 같습니다.

B: 아, 그렇군요.

A: 그럼 배를 조종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아니면 배를 조종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B: 물론 그가 주도권을 쥐고 있는 사람이죠!

A: 아닌 것 같아요,

B: 아.

A: 배를 조종하는 주체가 바로 주인공인 것 같아요.

B: 그렇지 않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주도권을 잡는 것입니다.

A: 아?

B: 주인은 부자여야 한다는 뜻입니다. 즉, 우리 숭배자들은 예술적인 성취도가 높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시나요? (A는 다시 B를 경멸하며 웃었다) 당신은 일반인이니까 이해하시죠.

답: 당신.

당신은 어떤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나요?

B: 무슨 일이야?

A: 응?

B: 아.

A : Chengtian Jie (eng), 야, 嗻, 응, 꾸짖지 마, 아직도 예술적 성취가 있니?

B: 아.

A: 예술적 성취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재미있는 말을 해야 합니다.

B: 제가 웃기지 못하는 건 아니에요!

A: 네,

B: 아.

A: (xiao2)를 한 번 배우면 (xiao2)도 배우니까 웃기지 않나요?

B: 그래도요!

A: 그런데 왜 또 칭찬을 한 걸까요? Tiao Ke의 요구 사항이 높다는 이유로 몇 년 동안 (xiao2)를 공부했지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직업을 바꾸고 쥐약을 사달라고 부탁하세요. 어서, 그를 칭찬하는 사람은 자료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B: 무슨 일이야? 칭찬할 자료가 부족하다구요?

A: 맞아요!

B: 이런! 노신사가 한 말을 잊어버렸군요!

A: 그 노신사는 뭐라고 말했어요?

B: (경멸하듯 웃으며) 야! 당신은 우리(nei4)의 옛 조상들이 당신에게 가르친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A: 뭐라고 했어요?

B: 놀림 3점, 칭찬 7점은 제가 70%, 당신이 30%만 차지해요. 당신을 보세요, 당신은 당신이 말한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A: 저는 (nei3) 노신사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하지 않습니다.

B: 네.

A: 비례해서 얘기해보자.

B: 아.

A: 나는 99.9%의 시간 동안 웃깁니다.

B: 그렇다면 나의 감탄은 어디에 있는가?

A: 0.1%에 불과하고 약하다.

B: 아직 약해요!

A: 솔직히 말해서 증류수를 빼라고 했는데 아무것도 없어요.

B: 이렇게 말하고 싶다면(zen4) 100% 확신합니다.

A: 응?

B: 증류수도 없어요.

A: 봐봐, 왜 그렇게 서둘러 말을 하는 거야?

B: 내가 서두르는 건 아니지? 원래 나는 당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A: 말하기 어렵다.

B: 아.

A: 칭찬의 중요성을 말해야죠.

B: 왜요?

A: 칭찬할 수는 있어도 놀릴 수는 없으니까.

B: 누가 난 못한다고 했어.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A: 응?

B: 내가 말하건데, 놀리는 법을 모르면 칭찬할 수 없고, 유머의 기초가 없으면 칭찬할 수 없다. 칭찬할 수 없어!

A: 네이포(nei4)를 알고부터 한 번도 놀리는 걸 본 적이 없나요? 당신은 나를 몇 번이나 놀렸나요?

B: 당신 말은 너무 비현실적이에요!

A: 뭐라고요?

B: 과거 이야기는 하지 말자. 지난 2년 동안 중국 대극장과 텐진에서 있었던 일을 이야기해보자. 아? 생각해 보세요?

A: 처음 2년 정도죠?

B: 아!

A: 글쎄요, 예, 그렇습니다. 언급하지 않으셨다면 잊어버렸을 겁니다.

B: 끝났어요!

A: 네, 한 번 했어요.

B: 그만해! (매우 경멸적인 어조로)

A: 게다가 얼굴도 안 보이고 그 (nei4)를 놀리는 겁니까?

B: 어때요 (nei3) 조금 눈에 띄나요?

A: 그 (nei4) 날 (na4)의 비극을 기억하지 못하시나요?

B: 어떤 비극적인 상황을 드러낼 수 있는지 말해 보세요.

A: 알았어!

B: 무슨 일이야?

A: 저번에 그가 (nei4)에 대해 무엇을 놀렸나요?

B: 아.

A: 그 우스꽝스러운 장소(nei4)에 서자마자 얼굴이 창백해지고, 입술이 파랗게 변하고, 스위치를 밟은 것처럼 온몸이 떨렸다. 관객들이 지금 이 순간 불편함을 느끼고 떠나고 싶나요? 아직도 다음 공연을 기다리고 있어요. 떠나는 게 어때요? 그는 어색해 보였습니다. 관객들도 아이디어가 있었고 모두 밖으로 나가서 더위를 식혔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앞 두 줄에는 두 사람이 앉아 있다고 한다. 아. 불면증, 신경쇠약, 의사가 준 수면제를 앓고 있는데, 한 끼에 30알 이상을 먹은 뒤 잠을 이루지 못했다. 그 날 (네이4)는 그런 농담을 하며 “헤헤헤”라고 말했다. 코를 골다) 그리고 코를 골다. 최면 크로스 토크, 이 예술은 무엇입니까? 아?

B: 말씀하신 내용이 너무 과장되었습니다.

A: 이건 과장 아닌가요? !

B: 과장하고 계시군요.

A: 사실이에요!

B: 최면을 걸거나 말거나 해보자.

A: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B: 이제 바꿔보자!

A: 그냥 재미로 여기 서 있는 겁니까?

B: 야! 응원해 달라고 놀리는 중이에요.

A: 안녕하세요! 그것을 언급하지 마십시오!

B: 공부도 하세요.

답: 안녕하세요! 그것을 언급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언급하지 마십시오!

B: 응? 어떻게. 무슨 일이야?

A: 알았어!

B: 무슨 일이야?

A: 나중에 이 정류장으로 가면 모두가 떠날 것입니다!

B: 아, 감히!

A: 응?

B: 감히! 우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너무 많이 말하지 마세요.

A: 응?

B: 입장 바꿔서 놀리겠습니다.

A: 오늘 꼭 웃겨야 하나요?

B: 왜 장난해요? 이것은 공부하라고 하는 것이고, 나는 당신을 놀리는 것입니다.

답: 아! 알았어, 어서!

B: 입장을 바꿔보자. (A와 B 자리 교환)

A: 봐요, 하하

B: 이거요! (기침이 나고 목이 맑아짐)

A: 안녕하세요! 너 정말 웃기구나,

B: 아.

A: 이 문단을 놀리면 청중이 기뻐할 것입니다.

B: 불행하다고 하면 그게 무슨 말장난이냐? !

A: 아, 그렇군요!

B: 아.

A: 하지만 이 문단에는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B: 물론 콘텐츠도 있습니다.

A: 네.

B: 아, 당연히 컨텐츠가 있죠!

A: 네, 상대방 얘기를 해야죠.

B: 허! 우리 둘이 서로 잡담을 하고 있었어. 내가 돌아왔을 때 널 거기에 두고 왔어.

A: 네, 네, 네.

B: 두 사람이에요! 누화가 없습니다.

A: 야, 나한테 뭐라고 말하는데 너무 많이 말하면 안 되는 거 알지?

B: 이제 말을 많이 했네요!

A: 알았어, 웃기자.

B: 응?

A: 그거 재미있네요.

B: 시작됐나요?

답: 시작하세요.

B: (나무를 쳐서 깨우며) 수고하셨습니다!

A: (무심한 표정으로) 네.

B: 어제 너희 집에 왔는데!

답: 안녕하세요.

B: 문을 두드렸더니 사람이 나왔다.

A: 嗻.

B: 제가 봤을 때 그 사람은 외부인이 아니라 당신 아내와 제 형수였습니다.

답: 그렇습니다.

B: 여쭤볼게요. 집에 없다고 하셨는데,

A: 아.

B: (nen4)는 어때요? 나! 나는 떠났다.

답: 嗻.

B: 아니, 나야! 다 쓴!

A: 가자.

B: (A를 밀며) 운동도 해야지! 바람을 피할 수 있는 시원한 장소를 찾으세요.

A: 안 돼, 안 돼, 안 돼!

B: 응? !

A: 이거 당신이 존경하는 분 아닌가요? Peng 哏은 鞥(eng), 야, 嗻, 응, 혼내지 마, 이거, 이거, 이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뜻이에요.

B: 왜 그렇죠? 칭찬은 이게 전부인가요?

답: 아.

B: 아첨을 너무 무시하는군요! 여기서 멈추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zen4)! 매우 중요합니다!

A: 아? !

B: 야! 집중해야 해! 집중하고, 항상 도우치를 주시하고, 도우치의 내레이션에 따라 시작하고, 계속하고, 전달하고, 결합하고, 감정을 일치시키세요! 비록 칭찬의 말이 많지는 않지만 마무리는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어떤 칭찬(ya4)을 드려야 할까요(zen4)! 내 동지! 당신도 당신을 즐겁게 할 수 없습니다!

A: 믿을 수 없어요.

B: 응?

A: 그렇다면 당신은 여전히 ​​무능하고 예술 수준이 높지 않은 것입니다!

B: 높다면 어느 것인가요?

답: 높네요! 내가 웃기면 살아 있는 사람이 여기 서서 응원해 주거나 내 옆에 전신주를 세워 ​​놓으면 청중을 웃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믿습니까?

B: 너무 미쳤나요?

답: 전혀 미친 게 아닙니다.

B: 저 전신주에 비하면 나는 어떤가요?

A: 왜 경쟁하고 있나요? 당신은 전신주입니다! 감히 비교를 해보시겠어요?

B: 응, 이거 어때? (zen4) 너 놀리면 나도 칭찬해줄게.

A: 너도 칭찬해.

B: 당신의 기쁨이 어디서 오는지 한번 볼까요?

A: 저기요!

B: 먼저 물어보겠습니다.

A: 응?

B: 어떤 문단을 바꾸고 싶나요?

A: 이 단락을 반환하세요.

B: 원래 단어는 움직이지 않나요?

A: 물론이죠!

B: 응? 이거 신선해요, 어서요! (A와 B가 다시 자리를 바꾼다) 어쩌면 당신은 나보다 훨씬 더 능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A: 열심히 했어요!

B: (무심한 표정으로) 야.

A: 어제 너희 집에 왔어요!

B: 응.

A: 내가 너희 집(zen4)에 가보면 문이 열두 개 있을 거야.

B: 야.

A: 문에서 누군가 나왔고,

B: 네.

A: 언뜻 보기에는 아웃사이더가 아닙니다.

B: 그렇습니다.

A: 그 사람은 당신의 아내이자 제 처제입니다.

B: 뭐.

A: 집에 없다고 했어요,

B: 에(두 번째 톤).

A: 나 갈게.

B: 혼내지 마. (돌아서 무대 뒤로 걸어간다)

A: 방금 모퉁이를 돌았네요. 안녕 안녕 안녕. (B를 따라잡기 위해 서둘러)

B: (A와 B가 함께 당기고 있다) 왜 당기는 걸까? 왜 당기고 또 당기는 걸까요? (B: 아니요, 아니요.) 놓는 것이 아닙니다. (B: 아니요, 아니요.) 할 말이 있습니다. (B: 아니요, 아니요.) 당기고 당기는 것이 무슨 뜻인가요? !

A: 아니, 당신. . 어디 가세요?

B: 갈게요. 나는 임무를 완수했다! 나는 어디로 가는 걸까? !

A: 미션을 완료하셨나요?

B: 아, 혼내지 마세요. 그러면 과제가 완료됩니다! (그는 돌아서서 무대 뒤로 걸어갔다)

A: 야! 반품! 반품! 반품! (그는 다시 B를 잡으러 다가간다)

B: 이게 무슨 뜻이에요? !

A: 아니요, 아니요,

B: 응?

답: 당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B: 아, 무슨 일이에요?

A: 아니, 네가 나가면 난 어떡하지? 아?

B: 나. 내가 왜 당신을 걱정합니까? ! 나는 "꾸짖지 마세요"라고 말할 줄 압니다. 내가 말한 대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끝입니다!

답: 아니요! 아니요!

B: 응? 무슨 일이야?

A: 당신은 끝났지만 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좋아요!

B: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내가 여기서 당신을 놀리고 있어요! "꾸짖지 마세요"라고 말할 수는 있지만 (dei3) 그렇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모두들 들어보게 해주세요, 응? 저는 몇마디도 안했는데 옆에 서서 "울지 말고 내려가라"고 하더라고요. 괜찮나요?

B: 아니요, (nei4) "꾸짖지 마세요"라고 말할 수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여유는 내가 지고, 너희는 여유를 가져라 어서!

B: 계속해서 (nei4) "꾸짖지 마세요"를 칭찬하겠습니다.

A: 알려드릴게요. (zen4) 이 말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나요?

B: 아.

A: 이 문장을 항상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 문장을 맨 끝에 넣으세요.

B: 아!

A: 그거 알아요?

B: 항상 “꾸짖지 마세요”라고 말해도 괜찮지 않나요?

A: 물론이죠!

B: 아.

A: 어쨌든 나한테 이렇게 말하면 그 사람은 적어도 조화를 이룰 수 있지. 내가 첫 문장을 말하고 다음 문장을 따라가면 관객들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 당신은 그것을 믿습니까?

B: 아, 사실대로 대답해야 하는데,

A: 야!

B: 그냥 (nei4) "꾸짖지 마세요"라고 하지 않나요?

A: 아, 그렇죠!

B: 아, 알았어, 알았어, 어, 알았어.

A: 아, 나 간다.

B: 가셔도 돼요.

A: 방금 모퉁이를 돌았는데,

B: 보세요, 다음 문장이 있어요,

A: 야.

B: 모퉁이를 돌면 됩니다.

A: 아, 그렇죠. 방금 너희 아빠를 만났어!

B: 아니요.

답: 아니요.

B: 아니요.

A: 뭐라고요?

B: 죽었어!

답: 아. , 네 아버지는 돌아가셨어? !

B: 죽어라! 하

A: 아, 그렇죠! 젠장, 나도 그 사람을 만났어.

B: 뭐라고요? 시체를 만났나요?

A: 하, 아니, 이제 만났어요.

B: 우리 몇 번 만났어요?

A: 두 달 전에 만났어요.

B: 아, 두 달은 넘게요?

A: 맞아요!

B: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백일이 지났어요.

A: 오늘이 백일이에요?

B: 안돼요! 아침에 일어나서 무덤에 가보니 또렷이 기억나더라구요!

A: 아, 제가 잘못 이해한 것 같습니다.

B: 아.

A: 내가 만난 건 너희 아버지가 아니다.

B: 누구야?

A: 삼촌!

B: 삼촌이요?

A: 네,

B: 아.

A: 삼촌!

B: 내가 말했잖아(nei4)! 크고 키가 큰가요?

A: 안녕하세요!

B: 날씬하고 키가 큰가요? 작은 눈이 두 개요?

답: 예, 그렇습니다!

B: 어디에 앉아서 낮잠을 자면 될까요?

답: 아!

B: 비파를 두 번 연주할 수 있나요? 내 삼촌 얘기야?

A: 바로 그 사람이에요!

B: 하하하하. 우리 아빠는 훌륭해요!

답: 그렇죠.

B: 야! 자르다!

A: 아버지가 큰 분이세요?

B: 우리 아버지는 대단한 분이에요.

A: 삼촌은 없나요?

B: 아니요.

A: 그럼 왜 이렇게 발랄하다고 하시나요? 다시. 다시. 그리고 그 작은 눈은 비파를 연주할 수 있는데, 저 사람은 누구입니까?

B: 바로 장바오팅 삼촌이에요!

A: 아, 아마 삼촌이겠죠?

B: 아버지의 형제 중 한 명.

A: 형님. 삼촌?

B: 우리 외가에는 아무도 없어요.

A: 시아버지요?

B: 아니요.

A: 삼촌이요?

B: 아니, 어떻게 삼촌이 있을 수 있지?

A: 삼촌이요?

B: 안녕하세요, 아니요.

A: 아, 그렇죠! 하하, 당신이 하세요.

B: 안녕하세요! 괜찮아요. 제가 왜 인정해야 하나요? ! 이런, 안돼!

A: 아, 혹시 동생이신가요?

B: 안돼요!

답: 그렇습니다.

B: 아니요.

답: 당신. 너. 너. 당신은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B: 존재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A: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그렇죠!

B: 형을 달래려고 왔나요? (xiao2) 공부는 뭐해요? 아니요!

A: 응? 그건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가족 중에 누군가가 있을 텐데요?

B: 우리 가족은 크고 작은 친척 3명과 친구 6명이 있어요! 여기에는 노란 참새가 없는데 그저께 날아갔습니다. 정말 방법이 없습니다!

A: 야, 이건 말도 안 돼! 이것. 이것과 이것. 이건 뭐라고 부르나요? 아? ! 내가 누구를 만났나요?

B: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A: 그러면 안 돼요! 너. 당신은 나를 위해 하나를 상환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B: 어디서 환전할 수 있나요(qie)! 제가 대신 상환해 드릴까요? !

A: 응?

B: 어디서 환전할 수 있나요? 아니, 당신. 당신은 능력이 없나요? ! 당신은 매우 능력이 있습니다! 모두가 당신의 말을 듣고 그냥 말하세요!

A: 아니, 당신. 나는 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만나는 사람 없이는 못 살아요! 예 아니면 아니오?

B: 무슨 일이야?

A: 무슨 일이에요? ! 내 말을 따라야 해! 당신은 그것을 존경합니다! 내가 누구를 만났다고 했죠? 뭐라고! 당신은 그렇다고 대답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게 바로 칭찬이라는 거 아시죠?

B: 아! (긴 톤) 꼭 따라가야 하나요?

A: 안녕하세요!

B: 이 사람은 피부가 정말 두꺼운 사람이에요!

A: 내 말만 따라하면 돼, 야! 나는 청중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

B: 아, 꼭 당신의 조언을 따라야 하나요?

A: 네!

B: 야, 알았어, 알았어, 누굴 만났는지 말해봐, 그렇지?

A: 만났어요. 당신의 형제! 형제가 있나요?

B: 네!

답: 아.

B: 네!

A: 응, 네 동생을 만났어!

B: 형을 만나면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나요?

A: 응?

B: 내 동생은 어떻게 생겼나요? 그것은 어떻게 생겼나요? 옷을 입는 방법? 무엇을 입을까요? 몇 살이에요? 제대로 해내야 해.

답: 이거요. 만나면 끝나는 거 아냐?

B: 야! 정말 말도 안 돼요! 끝났다는 게 무슨 말이에요? !

A: 응?

B: 당신 말이 맞아야 해요!

A: 아, 물론이죠!

B: 아.

A: 그 사람을 만나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B: 먼저 그 사람이 어떤 모습일 것 같나요? 어떤 모습인가요?

A: 오빠는 어떻게 생겼나요?

B: 아, 그렇군요(liao3).

A: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요!

B: 말해 보세요.

A: 네 동생이 이렇게 생겼구나. (생각하고, 기침하고, 말을 하기 위해 목을 가다듬는다)

B: 안녕하세요.

A: 형 맞죠?

B: 야!

답: 아.

B: 내 동생이에요.

A: 네, 직사각형 얼굴을 갖고 있어요.

B: 누구죠?

A: 아뇨, 그거요. 동그란 얼굴,

B: 응? !

A: 저 길고 둥근 모양,

B: 어떻게 자라나요? !

A: 아니, 아니, 어쨌든 네 형 얼굴은 기억나.

B: 야.

A: 그는 블랙 쓰리이다.

B: 응?

A: 아, 아니, 그 (nei4) 공정한 것. 저 (nei4) 것은 파란색이에요. 그 (nei4)는 그다지 녹색이 아닙니다. 노란색은 별로 없습니다.

B: 이런! 아무것도 안 하고 앉아 있는데도 형의 얼굴색이 변했어요. 정확하게 생각해보면 어떤 섹스인가요?

A: 네 동생이 이런 사람이구나. 어쨌든 네 동생은 곰보가 있어.

B: 그 사람은 누구야? !

A: 성장하지 않아요!

B: 곰보가 없습니다!

A: 성장하지 않습니다!

B: 왜 그 사람이 잘생기지 않았다고 생각해요? !

A: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nei4)

B: 어느 거요?

A: 그 (nei4) 딱지,

B: 딱지는 어디에 있나요?

A: 아, 악당?

B: 아.

답: 아. 아. 즉시. 즉시. 즉시. (그는 얼굴에 무작위로 손짓을 하며) 이봐. 그래도.

B: 저 눈을 주목하고, 돌아오면 찔러보세요!

A: 어차피 여기까지 걸어갈 뿐인데,

B: 지도 끊고 여기까지 오셨군요!

A: 네 동생이 이렇게 생겼구나. 그. 좋아요! 그. 그 사람은 뇌가 있어요!

B: 야! 안녕!

답: 말도 안 돼요! 그는 내 앞에서 걷고 있었고 나는 그의 뒷모습과 얼굴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B: 아, 앞은 못 봤나요?

A: 안녕하세요!

B: 그럼 내 동생이 뭘 입고 있을 것 같아?

A: 거즈 가죽 원숭이를 입고 있다.

B: 응?

A: 실을 사용해서 가죽 벗긴 원숭이를 만드는 사람이 있나요?

B: 누가 그런 말을 했어? ! 말도 안되는 소리인가요? 실을 복사해서 피부 원숭이를 만드시나요? !

A: 거즈 코트를 입고,

B: 응?

A: 그런데 코트는 아닌 거 아시죠? 마치 거즈처럼 이색(nei4)과 저(na4)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B: 안녕하세요!

A: 그 사람이 그걸 입어요. 코트도 아니고,

B: 아.

답: 짧습니다. 그리고. 거의 하와이와 비슷해요. 그게 뭐야. 정장. 아니요, 중산 유니폼(nei4)을 입고 있습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저것. 그는 수건과 이불을 입고 있었는데,

B: 응? !

A: 아, 그렇죠!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B: 이런!

A: 그는 옷을 입지 않았습니다!

B: 응? ! ! !

A: 목욕탕에서 만났어요!

B: 안녕하세요!

A: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고 있어요!

B: 말할 것도 없이 목욕탕에서 만났어요.

A: 목욕탕!

B: 이게 너무 힘들다고 생각하시나요? 내 동생은 몇 살이에요?

A: 몇 살이에요?

B: 아.

A: 나이. 일흔 살이 넘었습니다.

B: 누구예요?

A: 그 (nei4) 거요. 옆에 있는 (nei4) 노인은 70대입니다.

B: 그 (nei4) 노인네가 뭐하고 있냐고 물었어요. 형한테 물어봤어!

A: 오빠요?

B: 아.

A: 네 남동생은 스물일곱 살이다. 저것. 아니, 서른여덟이에요.

B: 너! 말도 안되는 소리는 그만둬!

A: 응?

B: 나 진짜 남동생이 있는데 만지면 안 돼.

A: 왜 만질 수 없나요?

B: 내 동생은 이제 겨우 8개월이 되었어요. 어떻게 걸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A: 야 이건 옳지 않아!

B: 아, 무슨 일이야?

A: 네 남동생은 걷는 법도 모르는데 왜 나한테 형을 만나게 해준 거야?

B: 누구를 만나게 해주셨나요? 내가 만나자고 했어? !

A: 안녕하세요! 이것.

B: 만질 의향이 있으신가요!

A: 이건 옳지 않아요!

B: 무슨 일이야?

A: 아니, 네 형은 걷는 법도 모르는데, 형은 왜 나한테 어떻게 생겼는지 물어보는 거야? !

B: 만나지 못하게 했어요!

답: 당신. 너, 일부러 사람을 놀리면 바로 이거야! 아? !

B: 어떻게 의도적으로 누군가를 놀릴 수 있나요?

A: 당신(zen4)을 존경하는 사람이 있나요?

B: 어떻게 칭찬해야 할까요?

A: 이번이 처음이에요. 나 나. 나는 말했다. 몇 마디 말한 후 "꾸짖지 마세요"라고 말해주세요. 나는 당신의 형제를 만나는 것이 너무 쉬운데, 내가 왜 놀린다고 생각합니까? 그를? 이런 칭찬으로 웃긴 놈인 내가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나? 아? !

B: 아, 살아남을 수 없나요? 너(zen4)가 나를 이렇게 무시하는 거야? 이렇게 나를 경멸하는데, 내가 살아남을 수 있을까? 당신은 수천 명의 사람들 앞에서 내가 귀가 멀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얘기를 해도 됩니까? 너 스스로는 생각도 안 해, 아, 방금 뭐라고 했어? 99%가 조금 넘는데 증류수도 없잖아요. 이게 말도 안 돼요? 아? 당신의 문장(nei4)에서 나를 가장 짜증나게 하는 것은 당신이 내가 전신주이고 이 전신주는 나무라고 말했다는 것입니다! 나를 나무토막으로 이용한다고? 이렇게 얘기해도 되나요(zen4)?

A: (멍하니 웃으며) 농담하는 거 아냐?

B: 아니, 이거 (zen4) 농담인가요? 내가 너한테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걸까?

A: 내가 말하잖아, 또 말썽 부리지 마, 넌 웃기는 법도 모르잖아, 네가 이런지 알고 싶어. 앞으로는 문제 삼지 맙시다!

B: 네, 앞으로도요! 우리는 이전에 어떤 문제도 겪은 적이 없습니다! 이 (zen4)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A: 게다가 농담 몇 개 하면 예술적 성취도가 떨어지나요?

B: 바로 그거예요. 물론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A: 응?

B: 그건 불가능해요.

A: 예술적인 측면에서 당신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B: 이렇게 말하면 안 돼요(zen4).

A: 당신은 정말 실력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어요!

B: 감히 그러지 마세요.

A: 가족입니다.

B: 안녕하세요!

A: 구체적으로 목소리가 맑고, 발음이 생생하고, 연기도 생생하고, 웃긴 것도 잘하고, 말하는 것도 잘하고, 배우는 것도 잘하는 혼잣말 배우예요. 재미있고 노래도 잘하고 재능도 다 있어요!

B: 아, 정말 기분이 좋아지네요!

A: 아뇨, 이건 단지 기분 좋은 일이 아닙니다. 알겠습니다! 우리 국민 누화배우 중에 당신을 존경하지 않는 사람이 누가 있나요?

B: 맞아요, 맞아요.

A: 당신은 혼잣말 세계의 권위자입니다!

B: 야, 나도 감히 그럴 수가 없어.

A: 당신은 누화의 달인이군요!

B: 호호호!

A: 유머의 달인!

B: 어디! 어디!

A: 재미의 왕!

B: 당신은 나를 너무 아첨해요!

A: 이제 레벨이 너무 높아졌어요(zen4)!

B: 네!

A: 자신의 장점을 긍정하고 단점을 극복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자신만의 예술적 스타일을 발전시켜야 합니다. 3년만 더 노력하세요.

B: 어때요?

A: 그냥 따라잡으세요!

B: 아, 나도 그 사람만큼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