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예술의 다른 작가들이 같은 주제에 관한 작품.

풀밭의 점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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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네의' 풀밭 점심'

1863 에 전시된' 잔디밭의 점심' 은 원래' 바스' 로 조르조네루브르의 한 시골 음악회의 작곡이지만 16 세기 베니스의 전원시화가 아니다. 그림 속의 나체녀는 모란의 초기 그림' 투우사 의상을 입은 빅토르 레나 모란' 의 모델이다. 그녀는 마네가 거리에서 데려온 창녀로 오랫동안 화가가 된 모델이다. 화가는 그녀를 숲 속 개울가의 잔디밭에 벌거벗은 채 앉혀 말쑥한 두 신사 (페르디난과 마네의 형제 유진 마나이) 와 함께 앉게 했다. 왼쪽 전경에는 뒤집힌 바구니가 있고, 음식은 바구니에서 꺼진다. 배경호수 연못에는 셔츠만 입은 여자가 그려져 몸을 숙이고 물 속에 서 있었다. 이것은 세심한' 소풍' 이자 화가가 색채 대비를 추구하는 대담한 실험이다. 이 작문은 화단의 많은 선두 인물들을 화나게 했다. 마네의 그림을 둘러싸고, 평론계는 사실상 두 진영으로 나뉜다. 쌍방의 짧은 병사가 맞닿다.

그림 속의 몇몇 인물들은 서로 엇갈린 삼각형을 형성하고, 두 남자와 나체 여자의 사지가 서로 얽혀 있어 이 그림 속 성애의 의미를 부각시켰다. 마네는 이 뜻을 매우 분명하게 표현했다. 그는 페르디난드가 들어 올린 오른손 왼손과 빅토리나의 왼발을 균일한 색깔과 같은 질감으로 삼아 페르디난드가 들어 올린 이래라저래라 중심 위치에 올려놓았는데, 이것은 해부삼각형의 맨 위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은 남녀난잡한 전통의 상징으로 쿠델의 스튜디오에서 이미 마네의 이름을 잘 알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그래서 전시회에 관심이 있는 모든 파리인의 입가에 거의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잔디밭의 점심' 은 1863 실패자 살롱에서 전시되어 한 폭의 그림이 세상에 보기 드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속세 환경을 직접 표현하고, 누드녀와 말쑥한 신사를 함께 그려 전통 회화에 과감한 혁신을 이뤄 전통 회화의 섬세한 획과 대량의 황갈색 톤에서 벗어나 밝고, 대비가 뚜렷하고, 거의 평평한 광의색 덩어리로 대체했다. 이 모든 것이 다 이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그림의 구도에서 인물은 같은 중심 깊이가 제한된 밀집된 배경에 놓이고, 가운데에서 멀지 않은 허리를 굽히는 여자는 전경에 있는 세 인물로 구성된 고전 삼각형 구도의 정점이 된다. 기법상, 그림을 제 2 면의 사상으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외부의 명암 배경에 새로운 시도가 나타나기 때문에 이 그림은 예술 기법과 역사적 의미에서 모두 혁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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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네의' 풀밭 점심'

스물다섯 살 된 모네는 셰이에서 20 피트 길이의 걸작' 잔디밭의 점심' 을 그렸다. 당시 쿠르베도 셰이에서 그림을 그렸는데, 그는 모네를 매우 좋아했다. 그는 자주 그를 보러 와서' 풀밭의 점심' 수정을 위한 계획을 세웠다. 이 그림이 완성되자 모네는 쿠르베의 제안에 따라 작품에 만족하지 못한 것을 후회하여 살롱에 전시를 보내지 않기로 결정했다. 내가 사복을 떠날 때 집세를 낼 수 없어서 이 그림을 저당잡혔다. 불행히도, 이 걸작은 집이 축축해서 손상되었다. 이것은 작은 풀지도입니다. 제재와 구도를 보면 이 그림은 마네의' 잔디밭의 점심' 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분명하며, 마네와 맞서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이 그림은 실외에서 완성되었기 때문에 마네의' 잔디밭의 점심' 보다 외부 빛의 생동감과 풍경의 실제 성격을 묘사하는 데 더 좋다. 그림 속의 햇빛이 나무를 통해 인물과 지상 경물에 비춰져 투명하고 찬란하여 마음이 후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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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크스 엔스터의 초지 점심

은스터는 다다주의와 초현실주의를 가로지르는 두 가지 주요 운동의 후계자이다. 그에게는 다다주의가 모든 것을 부정하는 비꼬는 태도와 초현실주의의 잠재의식 표현도 있다. 그의 업적은 화면에' 콜라주' 를 도입한 것이 아니라 그가 창시한' 탁상법' 에 있다. 평판' 은 초현실주의가 잠재의식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런 수법의 영감은 1925 년 엔스터가 호텔 바닥에서 발견한 데서 비롯됐다. 에른스터는 회고록에서 "반몽반각성 사이에 보이는 환각과 같다. 바닥의 나뭇결이 눈부신 영상으로 변했다" 고 썼다.

마나가 1863 에서 창작한' 잔디밭의 점심' 은 현대 예술의 개척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이 그림은 은스터가 이 고전 작품에 대한 조롱이다. 마네는 알몸 여자 한 명과 옷을 입은 남자 두 명이 숲속에 앉아 피크닉을 하는 것을 보여줬고, 엔스터는 그 여자를 물고기 한 마리로 교체하고 다른 캐릭터를 죽였다. 그는 또한' 탁상법' 으로 마나이 그림의 전원 풍경을 가시가 있는 곳으로, 마네의 연회를 빈 술병으로 바꿨다. 물고기는 종종 무의식의 신비한 은유로 초현실주의 예술에 나타난다. 그것의 송곳니와 충격적인 파란 눈은 위험하다. 그림 왼쪽에 있는 무의미한 단어는 프랑스어 단어' obscenity' 와 발음이 비슷하다

모네와 르누아르의' 개구리 연못' 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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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네의' 그린나트 예일' 입니다.

1869 년, 르누아르와 모네는' 개구리풀' 이라는 물경관을 동시에 그렸다. 장소는 그레노진 예일 근처 세나 강에 있는 작은 목욕탕이다. 이 그림 제목은 물 속에 비친 그림자가 그림 속의 작용으로 인상파 화가의 추구를 표현하는 데 특히 유리하다. 이 그림에서, 신체의 처리와 빛의 분배는 모두 전통적이고, 인물의 배치가 밀접하게 되어 있으며, 전체 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이러한 통일은 물과 빛의 반사를 나타내는 간헐적인 획을 통해 이루어지며, 배경의 나무도 빛의 떨림에 관여한다. 이런 물체와 인물의 반짝임과 떨림은 화면 전체에 환상적인 활력을 더했다.